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55개월 medias

Photos

누나꺼 뺏어서..
뺏긴거 다시 뺏어서..
남매라서...
같이 혼나는 홍남매!
하도 누나 괴롭혀서 손 몇번 들게 했더니
이젠 누나 따라 손들어도 하고,
누나 괴롭히면 안되! 하면 (눼~) 하면서 
더이사 혼낼수 없게 애교 아닌 애교를 피는 만두와..눈물로 호소하는 누나!!
이런 홍남매를 어찌 길게 혼내오..ㅠ
5분만에 서로 화해하고,미안해 하고,안아주고 끝ㅋㅋㅋ
마지막은 엄마 품에서 다시 양보 하기로,안괴롭히기로 다짐하며~
.
.
.
.
#남매일상
#벌서는중
#육아일상
#육아소통
#혼남매
#55개월
#17개월아기
#똑같네
#전쟁중
누나꺼 뺏어서.. 뺏긴거 다시 뺏어서.. 남매라서... 같이 혼나는 홍남매! 하도 누나 괴롭혀서 손 몇번 들게 했더니 이젠 누나 따라 손들어도 하고, 누나 괴롭히면 안되! 하면 (눼~) 하면서 더이사 혼낼수 없게 애교 아닌 애교를 피는 만두와..눈물로 호소하는 누나!! 이런 홍남매를 어찌 길게 혼내오..ㅠ 5분만에 서로 화해하고,미안해 하고,안아주고 끝ㅋㅋㅋ 마지막은 엄마 품에서 다시 양보 하기로,안괴롭히기로 다짐하며~ . . . . #남매일상  #벌서는중  #육아일상  #육아소통  #혼남매  #55개월  #17개월아기  #똑같네  #전쟁중 
등원은 기분 좋게 하는 큰토끼🐰
허나 등원하기전까지 집에선🤣
.
#55개월 #6살 #키즈 
#딸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육아 #소통 #인천맘 #맞팔
#인스타키즈 #첫째스타그램
잘갔다와 아들~^^
다이노코신발을 얼마나 신고 갈려하는지 
유치원에서 딴 친구도  불 들어오는 캐릭터신발 신고 온다면서 윤도 신고 가야한데 ~😀
ᆞ
 멋있다고 생각하나봐 ㅎㅎ
 그래 이때 안 심음 언제 신겠니 !
이제 작아 질려하는데 또  딴거 사달라는데...음...음...😅😅
.
태권도에서 시작전 동근이랑 나 잡아봐라 하다가 발가락 접쳐서 멍들었다고.. (저녁에 멍없애는 연고에 얼음 찜질하니 멍이 좀 낫긴한데~)
신발이 엄지발가락에 닿으니
 아프다고 약간 절뚝대던데 ㅠ 
걱정이네!
ᆞ
많이컷다고 아빠는좋단다
운동하다 다쳐도 오고 이녀석 이럼써ㅎㅎ
.
#등원 #유치원 #6살#55개월 #신발 _욕심  #귀요미 #잘갔다와요 #아들바보
#진아빠 #육아맘
잘갔다와 아들~^^ 다이노코신발을 얼마나 신고 갈려하는지 유치원에서 딴 친구도 불 들어오는 캐릭터신발 신고 온다면서 윤도 신고 가야한데 ~😀 ᆞ 멋있다고 생각하나봐 ㅎㅎ 그래 이때 안 심음 언제 신겠니 ! 이제 작아 질려하는데 또 딴거 사달라는데...음...음...😅😅 . 태권도에서 시작전 동근이랑 나 잡아봐라 하다가 발가락 접쳐서 멍들었다고.. (저녁에 멍없애는 연고에 얼음 찜질하니 멍이 좀 낫긴한데~) 신발이 엄지발가락에 닿으니 아프다고 약간 절뚝대던데 ㅠ 걱정이네! ᆞ 많이컷다고 아빠는좋단다 운동하다 다쳐도 오고 이녀석 이럼써ㅎㅎ . #등원  #유치원  #6살 #55개월  #신발  _욕심 #귀요미  #잘갔다와요  #아들바보  #진아빠  #육아맘 
오늘은 6살 조카가 사랑하는
9살 이모의 생파🤡
손편지 쓰고 선물 준비😘
.
#55개월 #6살 #키즈 
#딸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육아 #소통 #인천맘 #맞팔
#인스타키즈 #첫째스타그램
#손편지 #생일편지 #생파
오자마자 입어보더니
안벗는다고..ㅋㅋㅋ
잠옷처럼 입고 신나게 놈💃🏻
실물이 훨씬 이쁜 #체크원피스
조만간 입고 좋은데 가야겠다😆
블랙이랑 둘중 랜덤이랬는데
첫째가 원하던 체크가 와서 더 좋았음😎 
@suabi.co.kr 고마워용❤️ 잘입힐게요!
.
#수아비#suabi#아동복#키즈웨어#kidswear#kids
#키즈패션#kidsfashion#fashion#키즈룩#kidslook
#키즈스타그램#키즈그램#키즈스타일링#키즈코디#봄#summer#2017ss#봄신상아동복 #봄신상 #좋아요
#55개월 #6살 #첫째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맞팔
오자마자 입어보더니 안벗는다고..ㅋㅋㅋ 잠옷처럼 입고 신나게 놈💃🏻 실물이 훨씬 이쁜 #체크원피스  조만간 입고 좋은데 가야겠다😆 블랙이랑 둘중 랜덤이랬는데 첫째가 원하던 체크가 와서 더 좋았음😎 @suabi.co.kr 고마워용❤️ 잘입힐게요! . #수아비 #suabi #아동복 #키즈웨어 #kidswear #kids  #키즈패션 #kidsfashion #fashion #키즈룩 #kidslook  #키즈스타그램 #키즈그램 #키즈스타일링 #키즈코디 #봄 #summer #2017ss #봄신상아동복  #봄신상  #좋아요  #55개월  #6살  #첫째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맞팔 
미술학원 다닌지 한달차
미술활동 좋아해서 보내야지 보내야지 하다가
6살되서 보냄😆 역시나~~
울 소니는 내손을 닮았음ㅋㅋ
만드는거 넘나 좋아하는 소니는 미술만 가고싶다며 너무너무 즐거워한다~^^
그림실력이 딸려도 괜찬아 !!
만들기가 어성해도 괜찬아 !!
너만 즐겁다면 그걸로 된거야 !! #55개월#6살#딸래미#미술활동#미술학원#만들기#그리기#뚝딱뚝딱#호기심#리틀캥거루#일상#소통#재미#즐거워#행복해#사랑해
미술학원 다닌지 한달차 미술활동 좋아해서 보내야지 보내야지 하다가 6살되서 보냄😆 역시나~~ 울 소니는 내손을 닮았음ㅋㅋ 만드는거 넘나 좋아하는 소니는 미술만 가고싶다며 너무너무 즐거워한다~^^ 그림실력이 딸려도 괜찬아 !! 만들기가 어성해도 괜찬아 !! 너만 즐겁다면 그걸로 된거야 !! #55개월 #6살 #딸래미 #미술활동 #미술학원 #만들기 #그리기 #뚝딱뚝딱 #호기심 #리틀캥거루 #일상 #소통 #재미 #즐거워 #행복해 #사랑해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도윤이 편지❤

내가 시윤이 동영상 올리는 동안
뒤로앉아 꼼지락 거리더니
시크하게 건내주는 ~~ 엄마 완죤 감동했쟈냐쟈냐
기분최고 히히히히히힛💃💃💃 #55개월#아들편지#나두사랑해#답장해야지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도윤이 편지❤ 내가 시윤이 동영상 올리는 동안 뒤로앉아 꼼지락 거리더니 시크하게 건내주는 ~~ 엄마 완죤 감동했쟈냐쟈냐 기분최고 히히히히히힛💃💃💃 #55개월 #아들편지 #나두사랑해 #답장해야지 
엄마선물~요러며 가지고 온 편지♡
이제 봉자씨 선물가져오세요!!!!
#다컸네#귀요미#6살딸#생일선물#편지
#기특하네#감동#귀요미#55개월
#딸스타그램#언니#육아중#그림그리기
#집에서만#개구쟁이딸
#사촌#이씨#권씨
#6세#5세 
#55개월#44개월
#멋진녀석들
웨딩홀 신부대기실에서 둘이서 생쇼 ㅎ
2017.03.26

할미집앞 초등학교~
킥보드 타기!!
날아다니네ㅋㅋ
#킥보드
#55개월
#딸바보
#도치맘
#21st
.
:: 맛나분식
티비에도 나왔다는 계란만두
서동시장가서 "계란만두~" 하면 다들 친절히 
길 알려주시네 이렇게 한상가득 오천원
염통킬러그녀는 외칩니다 "할머니염통많이주세요😋"
말한마디에 손님들깔깔깔 웃게만드는 그녀 
맛있게잘먹었네요
.
#주말 #일상 #시장나들이 #맛집탐방 
#서동미로시장 #맛나분식 #분식파티
#오천원의행복 #계란만두 #순대 #떡볶이 
#55개월 #여섯살언니 #염통은사랑입니다
. :: 맛나분식 티비에도 나왔다는 계란만두 서동시장가서 "계란만두~" 하면 다들 친절히 길 알려주시네 이렇게 한상가득 오천원 염통킬러그녀는 외칩니다 "할머니염통많이주세요😋" 말한마디에 손님들깔깔깔 웃게만드는 그녀 맛있게잘먹었네요 . #주말  #일상  #시장나들이  #맛집탐방  #서동미로시장  #맛나분식  #분식파티  #오천원의행복  #계란만두  #순대  #떡볶이  #55개월  #여섯살언니  #염통은사랑입니다 
-
엄마눈엔 우리민솔이밖에 안보이네❤
저번주 유치원에서 #인형극관람
#마술쇼 도 보여줬다는데..
신기한지 입이 헤벌쭉😂
.
#유치원일상
.
.
#55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큰아들과야간데이트
 해봤자 #편의점
#비틀즈 #새콤달콤 #콘초코 끝ㅋㅋㅋ
사이좋게 비틀즈 노나먹으며 #정글의법칙 시청중
#55개월 #이동하사랑해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삼형제가 노는법
지키려는 자 1,2 괴롭히려는 자 3
정말 저 로봇들 다 치우고싶다😭
패트론은 산지 이틀만에 부셔버림😒😩
그래서 얘들아 언제 잘거냐?

#삼형제 #55개월 #39개월 #12개월
#일촉즉발 #전쟁직전 #형아들괴롭히기
#둘째형아화났다 #겁나혼냄ㅋㅋㅋㅋ
#헬로카봇 #우가바 #케이캅스 #트루 #골드렉스 #제트렌 #패트론 #스키드 #다이어 #리프 #패트론s #다이어EX 
#불타는금요일 #집어지르기
#육아 #일상 #엄마힘들다그램
삼형제가 노는법 지키려는 자 1,2 괴롭히려는 자 3 정말 저 로봇들 다 치우고싶다😭 패트론은 산지 이틀만에 부셔버림😒😩 그래서 얘들아 언제 잘거냐? #삼형제  #55개월  #39개월  #12개월  #일촉즉발  #전쟁직전  #형아들괴롭히기  #둘째형아화났다  #겁나혼냄ㅋㅋㅋㅋ  #헬로카봇  #우가바  #케이캅스  #트루  #골드렉스  #제트렌  #패트론  #스키드  #다이어  #리프  #패트론s  #다이어EX  #불타는금요일  #집어지르기  #육아  #일상  #엄마힘들다그램 
#한글공부 
학습지 선생님 올때만 하고 내가 따로 한글 쓰고 가르친적은 없고..
난생처음 하는 가나다라.......
엄마 #화난다그램
왜 뒤돌아서면 뭐지..? 라고 묻는거죠😭
숟가락 할 때 '가' 라고 가르쳐주고 다시 물어보니
#숟가락할때숟가락 .............??😬😬😩😞
큰일났다 진짜..
이래서 한글 어떻게 떼냐거😭😭
가 나 다 라 네개 외우기가 이렇게 어려운건지 몰랐........😩
자신없으니까 급 우울해하며 힘들다고 회피하는중😒

#55개월 #여섯살 #8월생 #120822
#첫째 #첫째아들 #장남 #삼형제
#한글떼기도전 #엄마허파뒤집어짐 
#나도모르게화내는중 #미안하다아들아 
#근데엄마답답해죽음 #으어어어어어엉
#씽크빅 #한글깨치기
#한글떼는팁좀주세요 
#육아 #일상 #욱하는금요일
#한글공부  학습지 선생님 올때만 하고 내가 따로 한글 쓰고 가르친적은 없고.. 난생처음 하는 가나다라....... 엄마 #화난다그램  왜 뒤돌아서면 뭐지..? 라고 묻는거죠😭 숟가락 할 때 '가' 라고 가르쳐주고 다시 물어보니 #숟가락할때숟가락  .............??😬😬😩😞 큰일났다 진짜.. 이래서 한글 어떻게 떼냐거😭😭 가 나 다 라 네개 외우기가 이렇게 어려운건지 몰랐........😩 자신없으니까 급 우울해하며 힘들다고 회피하는중😒 #55개월  #여섯살  #8월생  #120822  #첫째  #첫째아들  #장남  #삼형제  #한글떼기도전  #엄마허파뒤집어짐  #나도모르게화내는중  #미안하다아들아  #근데엄마답답해죽음  #으어어어어어엉  #씽크빅  #한글깨치기  #한글떼는팁좀주세요  #육아  #일상  #욱하는금요일 
엄마는 구경중😆
잘한다는 칭찬도 얼마만인지😂
30분도 안되서 끝난 촬영📷
준서는 일찍 끝나서 조금 찍은거 같은가봐요👉👈
많이 안찍었다고 아쉬워하네요😄
ᆞ
ᆞ
#스튜디오촬영#순조로운촬영#엄마는구경중#6살#6살딸#55개월#흑룡띠#준서그램#준서스타그램#사랑스러운준서#이쁘니준서#귀요미준서#딸래미그램#딸스타스램#육아스타스램#육아맘그램#럽스타그램#세젤귀#세젤예
엄마는 구경중😆 잘한다는 칭찬도 얼마만인지😂 30분도 안되서 끝난 촬영📷 준서는 일찍 끝나서 조금 찍은거 같은가봐요👉👈 많이 안찍었다고 아쉬워하네요😄 ᆞ ᆞ #스튜디오촬영 #순조로운촬영 #엄마는구경중 #6살 #6살딸 #55개월 #흑룡띠 #준서그램 #준서스타그램 #사랑스러운준서 #이쁘니준서 #귀요미준서 #딸래미그램 #딸스타스램 #육아스타스램 #육아맘그램 #럽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뽀뽀를 갈구하는 언니와
내키지 않는 동생
오늘 왠일로 흔쾌히 입술을 내어줌 ㅋㅋㅋ
#15개월#55개월#일상#자매샷
어르신자세?
 감기로 병원가서 ~~건방진자세 ㅎ
음... 샌들신고 ... 저래앉아가있으이 기가찬다... 그래도 3살부터 병원와도  울지않고  스스로 앉고 대견!
 병원을 자기집 마냥 편하게 여김ㅎㅎ
#아들#6살#55개월 #세젤귀 #애어른 #원땡땡 #좀노는오빠야  #웃김#활력소
#외동아들 #혼자지만 성격이 밝은 아이
조그마한 손으로 연필잡고 공부하신다는 아드님!
공부 많이 해서 "핑크색 삔" 사준다는  아들 말만 들어도 너무 행복♡
#아들#55개월 #6살#범생#공부#행복 #엔돌핀
#똥강아쥐 #내새끼 #좋아요
요즘 글씨읽는거에 푹 빠짐 
영어도읽고 이뿨죽게써 집중력쩜ㅋ👍
.
.
#우리아들#유치원생#여섯살#55개월#줌마스타그램#혼자잘놈#밥도잘먹고#이뻐💕
응. 괜찮아. 한결자연스러워졌어....🤔🤔 #딸#딸스타그램#파마#6살#55개월#해모수#곱슬곱슬#사랑해❤️
.
:: 애정하는 배씨들👨‍👧
너무이쁜 부녀 
까랑까랑 대장 목소리🙊
힘들어도 잘놀아주는 아빠 .
#주말 #캠핑 #가족나들이 #경주 #산내
#애정하는부녀사이 #해먹타기 #깔깔깔
#55개월 #여섯살 #꼬마캠퍼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일상 #사랑하는배씨들
토끼🐰 솜사탕 사주세요😄
이렇게 예쁜 솜사탕을 어찌 먹나요😢
ᆞ
ᆞ
but 사진찍고 바로 준서 입으로😲😅
ᆞ
ᆞ
#솜사탕#토끼솜사탕#캐릭터솜사탕#롯데월드#준서스타그램#준서그램#이쁘니준서#이쁜딸준서#6세#6세딸#흑룡띠#55개월#딸래미그램#딸스타그램#럽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그램#세젤예#세젤귀
.
:: 삼월🎪
날이좋아서 1박2일이 아쉬웠네_
운전하랴집지으랴뒤치닥거리하랴 서바앙고생했오 
덕분에 가연이에겐 또좋은추억하나 생겼넹:)
.
#주말 #가족나들이 #캠핑 #경주 #산내면 
#1박2일 #감성캠핑 #먹방캠핑 #불멍
#날이좋아서 #더할나위없었다 #추억하기 
#55개월 #여섯살 #꼬마캠퍼 #사랑해요
일요일♡

외삼촌 식구들 놀러와서
마트가구,
점심먹구,
쇼핑하구,
키즈카페 갔다가
저녁 먹고 헤어짐.
.
.
.
하루종일 부지런히 움직였네

즐거운 주말 안녕🤗

#55개월 #19개월 #남매스타그램 #코스트코 #꽃마름 #NC백화점 #키즈카페 #꼬기 #술은 #안먹기 #피곤 #자자
#55개월 남자와의#데이트
아메리카노한잔과
아이스카페라떼주세요
ᆞ
ᆞ
주문도척척
화장실갈껀데 치우지마세요
#아이스티 한잔에 행복한 우리아들램
#넘나소중한시간 
#감사한시간
#다시돌아오지 않는시간
하루의 피로가 싹풀린다
대화도되고독서도하고즐건시간
오랫만에#봉봉카페
자기가 직접 고른 꽃
세상 만족💁❤
자기가 직접 고른 꽃 세상 만족💁❤
예훈학교 오픈하우스날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에서 보던 액체괴물 만들기... 코너가 대to the 박
예훈서훈 모두 신난 하루
수고했어 예훈서훈
.
#STEAMEXPO2017 #sampoernaacademy #kindergarten2 #openhouse #jakarta #55개월 #육아
#20170317
늘 지아의 그림속 엄마는 웃고있다
고맙게도 💧
.
#왜밤만되면반성에시간눈뜨면왜똑같을까🤔🙄
#6살#55개월#6살그림#육아맘일상#육아맘#일상#데일리
요즘 피로가 많이 누적되었는지
짜증이 많이 나고 힘들었는데
오늘 우리큰아들이 저녁을 차려주니
너무너무 행복하다..
#6살아들 #요리사
#55개월 #멋쟁이 #아들바보
#임금님수라상안부러움 #육아 #일상
#첫째딸 6살
ㆍ
ㆍ
ㆍ
언제이래컷지  카페데이트는언제나즐거워 대화도하고 얼굴도마니보고#딸바보#세젤예#첫째딸은재산#홍익유치원#55개월
맨날맨날얼집에서 편지 적어와서 주고 집에서도 적어서 주고 ㅎㅎ
 가족이름 꼭적는.. 아는글자는 다적는듯 ㅎ
알수없는 글자포함 ㅎㅎ
#55개월 #아들#6살
#좋아요 #한글공부 #가족
#사랑스러워 #기특 #일상 
#소소한행복 #아들바보
#육아맘 #소통
엄마. 아빠.서윤
 항상편지에 그려놓는 가족그림
 엄마를 제일 크게 그림 ㅎㅎ 아빠는 항상 안경낀 얼굴~^^ #그림 #미술 #6살 #55개월 #아들
#가족 #사랑해요 #좋아요 #고마워
:)
아린아, 예린아.
오늘 저녁도 맛나게 먹어줘서 고마워.
.
.
#쌀밥 #맑은된장국 #닭고기시금치무침 #메추리알장조림 #김치 #유아식판식 #55개월 #33개월 #6살 #4살 #저녁식단
#영유아건강검진 이번차시도 당연 
#저체중 백분율 3등 
#6세 #55개월 14키로  그래도다행이 키는 18등ㅋㅋ

#밥말고 관심없는 #울아들
혼자 젓가락질하고 다넘기기전에도 밥들어간다ㅋㅋ 반찬은 무려 #냉이달래전 쌉싸한맛 #내스퇄임돠

밥외에 다관심있는 #딸램💕
밥만주면 왜이렇게 많이주냐고 #짜증
밥먹는시간 30분이상 입안에 들어가면 #안넘김

#전직 #어린이집 #영양사 ㅋㅋㅋㅋㅋ
#다필요없어  #개나줘버려
#남매 #3세 #6세
#영유아건강검진  이번차시도 당연 #저체중  백분율 3등 #6세  #55개월  14키로 그래도다행이 키는 18등ㅋㅋ #밥말고  관심없는 #울아들  혼자 젓가락질하고 다넘기기전에도 밥들어간다ㅋㅋ 반찬은 무려 #냉이달래전  쌉싸한맛 #내스퇄임돠  밥외에 다관심있는 #딸램 💕 밥만주면 왜이렇게 많이주냐고 #짜증  밥먹는시간 30분이상 입안에 들어가면 #안넘김  #전직  #어린이집  #영양사  ㅋㅋㅋㅋㅋ #다필요없어  #개나줘버려  #남매  #3세  #6세 
.
:: 삼월에싼타🤶🏻
애기애기발 
발이 엄청 빨리크고있는 가연이
이쁘기도이쁘고 귀여워서 문의했더니
맘씨좋은 쑹모가 핀이며 방향제며
한상자가득 선물로 보내주셨당^^
강현아선물고마웡🤗
.
#택배왔어요 #리본고무신 #노란고무신 
#세상하나뿐인 #핸드메이드 #금손인정 
#당근핀 #나무핀 #귀여워 #등원룩코디 
#고마워요언니 #55개월 #여섯살딸
서있는거 보소ㅎㅎ 저 신발은 얼마나 신고 유치원 갈라하는지..
#아들 #등원사진#유치원
#6살#육아스타그램 #육아맘
 #55개월 #좋아요
#bcloset
예원양❤
이모랑 커플티로 ❤
-
-
✔️사이즈&칼라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은박티 S M L XL XXL mom 흰색 회색
디스코청SK  S M L XL  청색
_______예원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55개월 103센티 14키로
-
-
옷 문의는 D.m & 카톡 : bcloset 
상세컷은🔽🔽🔽🔽🔽🔽
www.b-closet.co.kr
#카카오스토리 #비클로젯 소식받기 눌러주세용‼️
-
-
#청라맘 #청라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 #얼짱아기
#세젤귀 #패션피플 #육아소통 
#아동복 #일상 #아동복쇼핑몰
#청말띠 #등원룩 #간지베베
#키즈스트릿패션 #키즈패션 #패피베베
#힙합베이비 #실물깡패 #맨투맨 
#커플티
#bcloset  예원양❤ 이모랑 커플티로 ❤ - - ✔️사이즈&칼라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은박티 S M L XL XXL mom 흰색 회색 디스코청SK S M L XL 청색 _______예원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55개월  103센티 14키로 - - 옷 문의는 D.m & 카톡 : bcloset 상세컷은🔽🔽🔽🔽🔽🔽 www.b-closet.co.kr #카카오스토리  #비클로젯  소식받기 눌러주세용‼️ - - #청라맘  #청라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  #얼짱아기  #세젤귀  #패션피플  #육아소통  #아동복  #일상  #아동복쇼핑몰  #청말띠  #등원룩  #간지베베  #키즈스트릿패션  #키즈패션  #패피베베  #힙합베이비  #실물깡패  #맨투맨  #커플티 
#55개월 첫 #충치치료 
씩씩한 우리딸 잘했어요~
앞으로 양치에 힘좀더써보자
감기심해서 유치원도 못가구 집에서 한글공부
스케치북에 글씨 써주면 다읽는다ㅋㅋ글다땜👍
.
.
#울아들#아들스타그램#인스타그램#줌마스타그램#여섯살#55개월#한글공부#귀여워#짱이야#선팔#맞팔
-
#어제
외할머니 환갑기념 저녁식사🍚🍴
.
구르프를 넘 오래 방치했나보다ㅋㅋㅋ
그래도 귀.엽.다❤
.
#더파티
.
.
#1693days #55개월 #6살 #딸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울산
-
요즘 유치원가기 싫다는말에
걱정되서 수첩에 적었더니,
선생님은 친구들이랑 잘놀구 하는데
공부할때 살짝 민솔이가 두려워하는게 보인다구 한다.
민솔이도 잘할수 있다고 용기내주면
곧 잘 따라한다는데..
우리민솔이한텐 아직은 공부가 많이 부담스러운 모양인가보다
천천히 하나씩 해나가보쟈 민솔아❤
.
#유치원일상
.
.
#55개월 #6살 #딸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요즘 유치원가기 싫다는말에 걱정되서 수첩에 적었더니, 선생님은 친구들이랑 잘놀구 하는데 공부할때 살짝 민솔이가 두려워하는게 보인다구 한다. 민솔이도 잘할수 있다고 용기내주면 곧 잘 따라한다는데.. 우리민솔이한텐 아직은 공부가 많이 부담스러운 모양인가보다 천천히 하나씩 해나가보쟈 민솔아❤ . #유치원일상  . . #55개월  #6살  #딸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딸래미 첫 물놀이. 수영장물엔 안들어가고 따뜻한 스파에서 놀기. 최연소 아가 ㅋ
17년지기 친구들 가족과 함께. 
지난 겨울 태어난 동생때문에 한동안 여행도 바깥놀이도 못했던 단우가 넘 즐거워한 시간. 
#생후112일#55개월#원숭이띠딸램#용띠아들#첫물놀이#스윔트레이너#평창휘닉스파크#블루캐니언워터파크#일상#육아
ㅋ #55개월 #따느님 
발레보내고 혼자 미용실와서 
여유돋는데 굳이 끝나고 행차하셨네
.
.
.
#여자여자해 #발레복 #입고 #온동네 
#오자마자 #재잘재잘 #정신없다 
#6살 #딸램 #내눈엔 #최고 
#사랑해 #내새끼 #💕
아들 미리 생파🎂😊💕
내일이 진짜 생일인데....
애들 아빠가 내일은 일찍 못 온다고...
오늘 케익사왔어요ㅎㅎㅎ 
ㅊㄹ남매 완전신났음^^기여워주껏네 요늠들~~♡사랑해♡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씩씩하게 자라렴🙆👨👶👩 더더더 행복하게 지내자💕
#딸기케익 #생파 #아들 #축하해 #사랑해 #두돌 #건강해 #행복해 #ㅊㄹ남매랑 #23개월 #55개월
동영상도 여러개 올라가다니 대 to the 박🖒
1.흘린물 닦으러 다니는 신서푸키
2.소근육발달을 위한 미션! 삶은계란까기중... 난 먹는거 갖고 장난치고서 버리는거 딱싫어.., 그래서 삶은계란 까고 껍질은 버리고 알맹이는 먹는...이게 딱딱 좋아유
3.자기만의 언어로 말하는걸 고쳐나가는중... 무서워를 자꾸 쭤퍼워 라고 말한다ㅜㅜ
4.빙빙 회전하며 방방타는 신서푸키

#55개월 #34개월 #육아 #형제 #일상기록중 #자카르타
동영상도 여러개 올라가다니 대 to the 박🖒 1.흘린물 닦으러 다니는 신서푸키 2.소근육발달을 위한 미션! 삶은계란까기중... 난 먹는거 갖고 장난치고서 버리는거 딱싫어.., 그래서 삶은계란 까고 껍질은 버리고 알맹이는 먹는...이게 딱딱 좋아유 3.자기만의 언어로 말하는걸 고쳐나가는중... 무서워를 자꾸 쭤퍼워 라고 말한다ㅜㅜ 4.빙빙 회전하며 방방타는 신서푸키 #55개월  #34개월  #육아  #형제  #일상기록중  #자카르타 
👧🏻엄마 나 그리기 연습 좀 해야겠어!
하면서 열심히 그리는중🖌
d+1683
오늘 처음 미술학원에 다녀왔는데
궁금한 엄마아빠의 질문을 귀찮아한다😅
재미있었다고🌟신이났다
낯설어 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여수맘 #55개월 #6세그림 #사람그림 #첫날
👧🏻엄마 나 그리기 연습 좀 해야겠어! 하면서 열심히 그리는중🖌 d+1683 오늘 처음 미술학원에 다녀왔는데 궁금한 엄마아빠의 질문을 귀찮아한다😅 재미있었다고🌟신이났다 낯설어 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다😉 #여수맘  #55개월  #6세그림  #사람그림  #첫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