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힘 medias

Photos

##
? 잉., 어? 도대체 잠이 뭔데 
6일째 👀 눈만 꿈뻑 꿈뻑
짜증나 #스트레스 최고다 🔥🔥🔥
.
.
#인스타 #좋아요 #맞팔 #선팔 #인친
#헬요일 #스트레스 #불면증 #수면장애
#수면부족 #꿀잠 #잠신 #주말끝 #일상 #소통
#구미 #대구 #부산 #대프리카 #팔로워 #힘
#카페 #돌체라떼 #스타벅스 #체리콕
.
오늘은 우리팀 선임FC와
조인웍 하는 날!!!
.
날이 더운관계로 FC의 좋은컨디션
을 위해 팀장차타고🤗
.
멋지게 계약도 하고 성장하는
FC를 보니 뿌듯하네요!!!
.
연어 너무 먹고싶다고 해서
배터지게 사주는 
훌륭한 황순원 부지점장!😱
.
연어 같이 드실분?!✋
.
.
.
.
.
#힘 #재무설계 #연금  #셀스타그램 #셀카 #맞팔 #세무사 #인친  #소통 #얼스타그램 #군인 #럽스타그램 #저금 #통장 #월급  #사랑 #돈모으기 #출근 #선릉 #간호사 #직장인 #럽스타그램 #승무원 #냥스타그램 #해병대 #장교 #부사관 #전역
. 오늘은 우리팀 선임FC와 조인웍 하는 날!!! . 날이 더운관계로 FC의 좋은컨디션 을 위해 팀장차타고🤗 . 멋지게 계약도 하고 성장하는 FC를 보니 뿌듯하네요!!! . 연어 너무 먹고싶다고 해서 배터지게 사주는 훌륭한 황순원 부지점장!😱 . 연어 같이 드실분?!✋ . . . . . #힘  #재무설계  #연금  #셀스타그램  #셀카  #맞팔  #세무사  #인친  #소통  #얼스타그램  #군인  #럽스타그램  #저금  #통장  #월급  #사랑  #돈모으기  #출근  #선릉  #간호사  #직장인  #럽스타그램  #승무원  #냥스타그램  #해병대  #장교  #부사관  #전역 
.
오늘은 우리팀 선임FC와
조인웍 하는 날!!!
.
날이 더운관계로 FC의 좋은컨디션
을 위해 팀장차타고🤗
.
멋지게 계약도 하고 성장하는
FC를 보니 뿌듯하네요!!!
.
연어 너무 먹고싶다고 해서
배터지게 사주는 
훌륭한 황순원 부지점장!😱
.
연어 같이 드실분?!✋
.
.
.
.
.
#힘 #재무설계 #연금  #셀스타그램 #셀카 #맞팔 #세무사 #인친  #소통 #얼스타그램 #군인 #럽스타그램 #저금 #통장 #월급  #사랑 #돈모으기 #출근 #선릉 #간호사 #직장인 #럽스타그램 #승무원 #냥스타그램 #해병대 #장교 #부사관 #전역
. 오늘은 우리팀 선임FC와 조인웍 하는 날!!! . 날이 더운관계로 FC의 좋은컨디션 을 위해 팀장차타고🤗 . 멋지게 계약도 하고 성장하는 FC를 보니 뿌듯하네요!!! . 연어 너무 먹고싶다고 해서 배터지게 사주는 훌륭한 황순원 부지점장!😱 . 연어 같이 드실분?!✋ . . . . . #힘  #재무설계  #연금  #셀스타그램  #셀카  #맞팔  #세무사  #인친  #소통  #얼스타그램  #군인  #럽스타그램  #저금  #통장  #월급  #사랑  #돈모으기  #출근  #선릉  #간호사  #직장인  #럽스타그램  #승무원  #냥스타그램  #해병대  #장교  #부사관  #전역 
.
#월요일 이 시작되버려따 !!
#비 와서 몸이 찌뿌둥 하지만 
#할일태산  #아메리카노 먹구 #힘
.
.
.
.
.
.
.
.
.
.
#셀카#셀피#일상#좋아요#선팔#맞팔#소통#데일리#블랙
주말 끝... 헬요일 시작!!!
날씨가 습하고 덥구나😔
.
.
.
#대구 #할리스 #동성로 #카페 #잠깐 #휴식 #쇼핑 #여름 #옷 #중앙로 #일요일 #끝 #헬요일 #월요일 #시작 #힘 #빠진다 #집 #보내줘 #회사 #무너져라
#힘 을 내요#슈퍼파워#한시간 만에#뚝딱뚝딱#월요일 은 너무 바쁘다#세탁기 는 계속 돌아가고#걸레질 에 #침구류 바꾸기#화장실청소 까지,,,#반찬 까지 다 만들었으니 이제 #설거지 를 해볼까,,,
인스타를 보다가 의미가 담긴 예쁜 타투를 보고 
하고싶단 생각이 들었다
내인생에 할머니는 내삶과도 같기에 남기고싶은데 
아..아프게찌..🙄
.
.
.
.
.
#셀피#셀카#연습#면목#보컬 #댄스 #노래 #춤 #예체능#멘탈#정신#힘#논현#수면부족#잠#신사#커피#집#집순이#시간#생각#데일리#팔로우#셀스타그램#카페#타투#라인워크#할머니
힘빠지는 월요일 이지만 맛점 하세요 ❣️❣️
.
.
.
.
#푸에르푸엘라#월요일#힘
#또시작 #감성쩔기 #힘
#요가 하다 도망나옴....졸힘듬 ㅠㅠㅠㅠ
#이브닝 출근전 #나 사랑하지 애들아?💕
#첫줄은_너그러워지기
.
비어있다고 아무나 앉으라고 할 수도 없고 앉힐 수도 받을 수도 없고 안 된다?!!! ...
.
#군산 #전주 #광주 #순천 #리케이온11 #상산고 #협조 #z4st #너그러워지기 #힘 #행복 #사랑 #리케이온11
#hotsummer #베스킨라빈스 #baskinrobins31 #icecream #waffle 아 단거 먹으니까 너무 기분 좋다 #sugarush #열공  #힘
나 오늘 인강 10개 들어야해 ^*^ #긍정 #할수있다 #먹스타그램 #엄마는외계인
#유격 
헬요일 유격아침이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헬유격을 책임지고 힘들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껄껄껄 나도 더워서 열받으니 서로 힘든 한주가 되길☺️
원광대 군사학과 학생들도 왔던데 군대는 이런곳이다 느끼게해줘야지
한주도 힘내자 할수있는 한 제일 힘들고 고생하자.
.
.
.
.
#군인 #헬요일 #교관 #나는 #악마다 #23 #ootd #😊 #원광대 #군사학과 #화이팅 #셀기꾼 #셀스타그램 #힘 
#일상 #소통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악 #과 #선
#유격  헬요일 유격아침이 밝았습니다. 여러분의 헬유격을 책임지고 힘들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껄껄껄 나도 더워서 열받으니 서로 힘든 한주가 되길☺️ 원광대 군사학과 학생들도 왔던데 군대는 이런곳이다 느끼게해줘야지 한주도 힘내자 할수있는 한 제일 힘들고 고생하자. . . . . #군인  #헬요일  #교관  #나는  #악마다  #23  #ootd  #😊 #원광대  #군사학과  #화이팅  #셀기꾼  #셀스타그램  #힘  #일상  #소통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악  #과  #선 
닥터노아의 두번째 크라우드펀딩, DAUM 스토리펀딩이 어제 종료되었습니다. 🙂
-
펀딩에 참여해주신 분들, 응원댓글과 공감으로 힘을 실어주신 모든 분들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
#스토리펀딩 은 마치게 되었지만 #닥터노아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앞으로의 이야기도 더욱 기대해주세요!
닥터노아의 두번째 크라우드펀딩, DAUM 스토리펀딩이 어제 종료되었습니다. 🙂 - 펀딩에 참여해주신 분들, 응원댓글과 공감으로 힘을 실어주신 모든 분들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 #스토리펀딩  은 마치게 되었지만 #닥터노아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앞으로의 이야기도 더욱 기대해주세요!
-
-
고딕이가 자리에 올려놓고 간 코피커피코피☕️
나 약간 흐리멍텅하니까 밥먹고 타무글게 고마와💘
.
.
.
#무념무상#오늘은월요일#맞지#그치#웨딩플래너#웨딩플래너일상#멍#일상#데일리#선팔#맞팔#팔로우#팔로잉#힘#직장인#love#wedding#daliypic#스드메상담#❤#청담
새벽엔 비가 그렇게 오더니 언제 비가 왔냐는듯 해가 쨍쨍#☀️ 오늘도 무난히 지나가는 하루였으면🙏🏻 몸도 마음도#😔
.
.
#출근#출근길#피곤#일상#daily#dailygram#일상스타그램#데일리그램#셀카#셀피#셀스타그램#나#selca#selfie#selstagram#selca#화이팅#힘#홍대#합정#상수#직장인#직장인스타그램#근무
동생가게  오픈한지 쫌됫는데 사진첩보다가 올려보긔,
내 동생이라서가 아니고 만족할만큼 꼼꼼하게 깨끗하게 잘해용! 언제 이렇게 커서 일하는 모습보면 대견하기도 뭉클하기도 화이팅!!!!!!♡ #대전 #스팀세차 #썬팅 #유리막코팅 #듀얼광택 #instagood #instagram #ootd #fff #f4f #소통 #맞팔 #인스타그램 #자동차 #감성 #selfie #selstagram #셀피 #오오티디 #동생 #화이팅 #힘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daily
동생가게 오픈한지 쫌됫는데 사진첩보다가 올려보긔, 내 동생이라서가 아니고 만족할만큼 꼼꼼하게 깨끗하게 잘해용! 언제 이렇게 커서 일하는 모습보면 대견하기도 뭉클하기도 화이팅!!!!!!♡ #대전  #스팀세차  #썬팅  #유리막코팅  #듀얼광택  #instagood  #instagram  #ootd  #fff  #f4f  #소통  #맞팔  #인스타그램  #자동차  #감성  #selfie  #selstagram  #셀피  #오오티디  #동생  #화이팅  #힘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daily 
내사랑들 항상 고마워 ㅎㅎㅎㅎ 너희가 나 #힘 의 원동력이다
내사랑들 항상 고마워 ㅎㅎㅎㅎ 너희가 나 #힘  의 원동력이다
#루나미아카데미 만의 2N3#기법 으로
#남자눈썹 받아보세요😊
#시술직후 에도 #자연스럽게 .
.
현재 #남자반영구눈썹 20% 할인중이오니
할인혜택받으시며 시술받아보세요❤️ .
.

여름맞이 할인이벤트중이니 #문의 주세요😘 .
.
- 루나미는 1:1 시술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 부탁드려요❤️
.
.
. - 예약문의 ☎️010-7283-2522
- 네이버 카페 <루나미본점> 검색 후 예약가능하세요❤️
.
.
.
.
.
#반영구수강 #반영구헤어라인 #반영구문신 #반영구눈썹 #동성로반영구화장 #반월당반영구 #여름맞이 #여름 #여름이벤트 #이벤트 #할인이벤트 #쌩얼미남 #흐린날씨 #월요병 #극복 #힘
#루나미아카데미  만의 2N3#기법  으로 #남자눈썹  받아보세요😊 #시술직후  에도 #자연스럽게  . . 현재 #남자반영구눈썹  20% 할인중이오니 할인혜택받으시며 시술받아보세요❤️ . . 여름맞이 할인이벤트중이니 #문의  주세요😘 . . - 루나미는 1:1 시술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 부탁드려요❤️ . . . - 예약문의 ☎️010-7283-2522 - 네이버 카페 <루나미본점> 검색 후 예약가능하세요❤️ . . . . . #반영구수강  #반영구헤어라인  #반영구문신  #반영구눈썹  #동성로반영구화장  #반월당반영구  #여름맞이  #여름  #여름이벤트  #이벤트  #할인이벤트  #쌩얼미남  #흐린날씨  #월요병  #극복  #힘 
복구 띠로리
샤샤샤ㅅ❤️
복구 띠로리 샤샤샤ㅅ❤️
#맛점  #가죽공예 #김작가 #특전사  #대프리카 #쏘맥 #목욕탕 #미용실 #남자3 #일상 #좋아요 #공유  #happy #독서 #운동 #건강 #여행 #힐링#공감 #힘 .
밥먹고, 목욕하고, 게임하고, 미용실.
완벽한 하루.
우쿠쿵~대한에씩씩한
최준희어린이~♡
멋쩌효♡♡
#최준희#어린이집#천안
#씩씩해#아들#웃음왕자
#무럭무럭자라길#너만보면
행복해#힘
나를 위해 , ✨
나를 위해 , ✨
집밖에 나가보려고 하니 비오네 헤헤 한강가고싶다 돗자리펴놓고 놀고싶다 
#그리운#뚝섬유원지#탈출시도#실패#일상#집순이그램#훈훈#셀카#셀피#selfie#인생샷#소통#좋아요#선팔하면맞팔#월요일병#화이팅💪#힘 #빠샤
엄마가 강희 앞머리 귀옆 미용해주기🤗
생각보단 잘 미용했네!!ㅎㅎ
귀여워😍😍😍😍😍
엄마껌딱지야 항상 이렇게 커다오❤
.
.
.
#맞팔 #미용 #귀여움 #엄마솜씨 #환상적
#완벽함 #엄마들만아는공감 #육아
#월요일 #핵덥다 #핵핵 #강희♡또복이
#항상웃음 #힘 #도강희 #사랑해
#엄마만봐라봐 #엄마만좋아해줘
노트북 두개
무겁다.
이정도 일 줄
하나만 가지고 나올걸

#맥하나
#윈도우하나
#놀고있는
#맥살릴려다
#내가
#...꼴..까닥
#힘
#사당
응 더웡 머리 질끈😝
이번주만 고생하면 애들 셤기간도 끝!!!
한주만 죽어보자 애들앗!!!!!👊
.
.
.
#셀카#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셀피#selfie#월요일#출근#버스#점심#뭐먹지#화이팅#힘
#럽스타그램 💙#내사람 🙏🏻 세상에서 제일 예쁜 사람 😌
나를 있는 그대로 존중해주고 사랑해주는 우리오빠 매일매일 행복하다고 말해줘서 #고마워요 😇한주의 시작이에요 이번주도 행복하자요 💙 #힘 !!#월요일
#럽스타그램  💙#내사람  🙏🏻 세상에서 제일 예쁜 사람 😌 나를 있는 그대로 존중해주고 사랑해주는 우리오빠 매일매일 행복하다고 말해줘서 #고마워요  😇한주의 시작이에요 이번주도 행복하자요 💙 #힘  !!#월요일 
퐈이야!! 월요일 스타트~~~♡ #월요일#힘#아자#일상#수업준비
이름은 건빵~ 개샹 마이웨이~
드라이브를 즐길줄 아는 강아지~
아~ 헬요일 개샹 마이웨이다~ㅋㅋ
.
.
.
.
.
#헬요일#힘#강아지#dog#프렌치불독
#드라이브#강아지스타그램
#마이웨이#개샹마이웨이
#selfie#instadaily#daily
#감성#일상#소통
메이저 안전 사이트 소개

먹튀걱정 NO 
졸업은 있어도 먹튀는 절대 없는 놀이터

개인정보 유출 NO
해외 안전 개인정보 보안시스템 운영

#아시안카지노	#인터넷바카라	#섯다	#사다리배팅	#네임드	#만세	#국제시장	#노원	#거울스타그램	#혼자여행
#네임드사다리	#라이브카지노	#스포츠배팅	#메이저사이트	#토토사이트추천	#힘	#후쿠오카	#맛있어	#멍스타	#캔디카메라
메이저 안전 사이트 소개 먹튀걱정 NO 졸업은 있어도 먹튀는 절대 없는 놀이터 개인정보 유출 NO 해외 안전 개인정보 보안시스템 운영 #아시안카지노  #인터넷바카라  #섯다  #사다리배팅  #네임드  #만세  #국제시장  #노원  #거울스타그램  #혼자여행  #네임드사다리  #라이브카지노  #스포츠배팅  #메이저사이트  #토토사이트추천  #힘  #후쿠오카  #맛있어  #멍스타  #캔디카메라 
너무재밋어따 비글뿜뿜🐶
#힘 #럽스타그램 #셀카
#썰티스플래이트 #월요일아침 #한주시작💪 #힘 #양산맛집 #서창 #덕계 #평산 #영산대학교 #오픈준비중 #썰티스와함께 ㅎㅎㅎ#6월. 6월마지막주도힘차게~#엄지척👍 배고푸다ㅠㅠㅋ
아빠랑 미카엘😍
우리아빠는 집에오면 미카엘 산책 하루에 4번은 해준다
그덕에 하루에 한번 나가는 나랑은 가까이 있지 않고 아빠의 움직임에 시선고정🐶😎
.
아빠랑 공원가는 그녀 발길이 가볍다😁😁
우리아빠 너무 까매져떠 ㅠㅠㅠㅠ시간이 갈수록 잘해여하는 갈 아는데...ㅠㅠㅠ잘하고싶은데 ㅠㅠ능력이 부족한 내가 너무 싫은 요즘이다 ㅜㅜㅜ😩😩😩
.
#해가있어서못웃은거임😅😅😅ㅋㅋ
#우리집막내딸 #강아지 #반려견 .
#사랑해 #일상 #어제 #주일 #공원산책 #pomeranian #doggi #puppy #가족 .
#좌절 #퇴사 #힘
아빠랑 미카엘😍 우리아빠는 집에오면 미카엘 산책 하루에 4번은 해준다 그덕에 하루에 한번 나가는 나랑은 가까이 있지 않고 아빠의 움직임에 시선고정🐶😎 . 아빠랑 공원가는 그녀 발길이 가볍다😁😁 우리아빠 너무 까매져떠 ㅠㅠㅠㅠ시간이 갈수록 잘해여하는 갈 아는데...ㅠㅠㅠ잘하고싶은데 ㅠㅠ능력이 부족한 내가 너무 싫은 요즘이다 ㅜㅜㅜ😩😩😩 . #해가있어서못웃은거임 😅😅😅ㅋㅋ #우리집막내딸  #강아지  #반려견  . #사랑해  #일상  #어제  #주일  #공원산책  #pomeranian  #doggi  #puppy  #가족  . #좌절  #퇴사  #힘 
동생가게  오픈한지 쫌됫는데 사진첩보다가 올려보긔,
내 동생이라서가 아니고 만족할만큼 꼼꼼하게 깨끗하게 잘해용! 언제 이렇게 커서 일하는 모습보면 대견하기도 뭉클하기도 화이팅!!!!!!♡ #대전 #스팀세차 #썬팅 #유리막코팅 #듀얼광택 #instagood #instagram #ootd #fff #f4f #소통 #맞팔 #인스타그램 #자동차 #감성 #selfie #selstagram #셀피 #오오티디 #동생 #화이팅 #힘
동생가게 오픈한지 쫌됫는데 사진첩보다가 올려보긔, 내 동생이라서가 아니고 만족할만큼 꼼꼼하게 깨끗하게 잘해용! 언제 이렇게 커서 일하는 모습보면 대견하기도 뭉클하기도 화이팅!!!!!!♡ #대전  #스팀세차  #썬팅  #유리막코팅  #듀얼광택  #instagood  #instagram  #ootd  #fff  #f4f  #소통  #맞팔  #인스타그램  #자동차  #감성  #selfie  #selstagram  #셀피  #오오티디  #동생  #화이팅  #힘 
친구와 점심 전복 삼계탕먹고 간만에 어릴적 하던 겜방가서 총게임 하기 ㅋㅋ 카트라이더 하다가 손가락 부러질뻔 10년만에 게임햇더니 손가락이 굳어버렷나 하하하 볼링도 치고 언제 100넘기나 ... 좀 넘겨보자 자꾸 또랑에빠져 팔이 휘어졌나 ...ㅎ 울 사촌언니 커피숍 내사람들#사랑해#화이팅#달리자#커피#하하하 #부산#양산#아르보르#아르보르커피숍 #힐링#해피바이러스#긍정에너지#힘 #볼링#서든어택#드라마#쌈마이웨이#결제#미쳐#잼있어#연애세포
친구와 점심 전복 삼계탕먹고 간만에 어릴적 하던 겜방가서 총게임 하기 ㅋㅋ 카트라이더 하다가 손가락 부러질뻔 10년만에 게임햇더니 손가락이 굳어버렷나 하하하 볼링도 치고 언제 100넘기나 ... 좀 넘겨보자 자꾸 또랑에빠져 팔이 휘어졌나 ...ㅎ 울 사촌언니 커피숍 내사람들#사랑해 #화이팅 #달리자 #커피 #하하하  #부산 #양산 #아르보르 #아르보르커피숍  #힐링 #해피바이러스 #긍정에너지 #힘  #볼링 #서든어택 #드라마 #쌈마이웨이 #결제 #미쳐 #잼있어 #연애세포 
어제 만난 이원이 진짜 몸매 작살 ...
나도 이렇게 되고 싶다 
항상 만나면 나 띄어주느라 바쁜 내 친구
-
#몸매#작살#부럽#모델#라인#대박#너처럼#되고싶다#내#친구#짱#다이어트#힘#자극#나도#오늘부터#다이어트#화이팅
후아.... 월요일부터 힘빠지네 ㅎㅎㅎ
-
-
-
#맞팔해요 #맞팔 #소통해요 #소통 #인스타 #인스타그램 #25 #일상 #몸스타 #셀스타그램 #팔로우 #좋아요 #점심 #힘 #광주광역시
응 너도 나도
응 너도 나도
오전에 공부가 잘되면 오후엔 왜 하기싫은 것인가!... 간만에 친구들이랑 불토 즐겨서 너무 신나고 재밌었다ㅠㅠ 얼른 취뽀해서 불타는 주말을 맘편히 즐기자!!! #임고생 #공부시간기록 #온더데스크 #힘!
오전에 공부가 잘되면 오후엔 왜 하기싫은 것인가!... 간만에 친구들이랑 불토 즐겨서 너무 신나고 재밌었다ㅠㅠ 얼른 취뽀해서 불타는 주말을 맘편히 즐기자!!! #임고생  #공부시간기록  #온더데스크  #힘 !
물놀이
.
.
#힐링여행 #토익시작 #힘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하겠습니다 😎
#성공 #부자 #하자 #힘 #화이팅 #😻
내 무기👊🏻👊🏻👊🏻👊🏻👊🏻👊🏻👊🏻
#WAHL ❗️고장나면 안돼 
#프로바리깡 은 이제 아예못씀.
(별걸 다 올려보네 sns 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yspark 빗❗️은 사순에서만 살수있는
투명색 주황색 절대 #남대문 에서 못구하는거임 흐흫리히헤헿히힣
(고객님들은 빗하나에 얼마냐구 물어보시면 이천원 ? 이러심 ㅎㅎㅎㅎㅎ)
.
.
(#미용 안하시는분들은 #공감 못해유
저도 제가 신기하네유)
#10월 에 #영국 가서 더더어더더 
옴총마니 사와야지.
.
.
#좋아요반사 #선팔맞팔 #ff #fff #선팔좋아요 #맞팔해요#소통해요 #일상#데일리#미용인#오늘도 #힘
내 무기👊🏻👊🏻👊🏻👊🏻👊🏻👊🏻👊🏻 #WAHL  ❗️고장나면 안돼 #프로바리깡  은 이제 아예못씀. (별걸 다 올려보네 sns 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yspark  빗❗️은 사순에서만 살수있는 투명색 주황색 절대 #남대문  에서 못구하는거임 흐흫리히헤헿히힣 (고객님들은 빗하나에 얼마냐구 물어보시면 이천원 ? 이러심 ㅎㅎㅎㅎㅎ) . . (#미용  안하시는분들은 #공감  못해유 저도 제가 신기하네유) #10월  에 #영국  가서 더더어더더 옴총마니 사와야지. . . #좋아요반사  #선팔맞팔  #ff  #fff  #선팔좋아요  #맞팔해요 #소통해요  #일상 #데일리 #미용인 #오늘도  #힘 
"누구나 찾아오는 월요일 누구는 월요일이라 힘들다고 하지만, 누구는 월요일 한 주의 시작 힘내자고 말한다. 감사한 마음으로 한 주의 시작 오늘도 힘내자 모두들"
"누구나 찾아오는 월요일 누구는 월요일이라 힘들다고 하지만, 누구는 월요일 한 주의 시작 힘내자고 말한다. 감사한 마음으로 한 주의 시작 오늘도 힘내자 모두들"
세무서  오랫만에 왔는데 굉장히 편해지고 좋아졌다. 세금을 더 편하고 많이 걷으려는 것 같다. #고양세무서 #자동화 #최신화 #세금 #세금폭탄 #살려주세요 #월요일 #스타트 #힘
밤에눈뜨다가낮에눈뜨고있으려니 힘들구나😂
7월 중순 open 예정
.
#월요일#헬요일#공사중#일상#daily#내외동#먹자골목#NaDa#선팔#맞팔#철저히#하자#인스타그램#부산#김해#할게너무많아#🐶피곤#힘#👍
메이저 안전 사이트 소개

먹튀걱정 NO 
졸업은 있어도 먹튀는 절대 없는 놀이터

개인정보 유출 NO
해외 안전 개인정보 보안시스템 운영

#카지노바카라	#자동차	#메이저사이트	#무료픽	#명품	#힘	#굿모닝	#미용실	#롤렉스	#놀스타그램
#싸이트추천	#술	#포켓몬고	#포커	#몸스타그램	#버건디	#친구랑	#스페인	#호피	#몰디브
꽃마다 피는 계절이 다르다 .
가장 힘들었을때 , 혼자 읆조리던 말-
우리의 각자, 꽃피는 계절도 다르니-!
진짜 우리 만개해서 예쁨을 빛내길-!🌹🌷🌼🌸🌺
.
.
. 
상담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카카오톡으로😆 .
.

언제나 늘 한결같이 겸손하게 .
.
.
같이의 가치 !!
또바기 채슬기 FC :) .
.
.
#힘 #재무설계 #연금  #조선소 #어린이집 #맞팔 #공무원 #인친  #소통 #얼스타그램 #군인 #럽스타그램 #저금 #통장 #월급  #사랑 #돈모으기 #출근 #선릉 #간호사 #먹스타그램  #직장인 #럽스타그램 #승무원 #냥스타그램 #집사 #네일아트 #또바기
꽃마다 피는 계절이 다르다 . 가장 힘들었을때 , 혼자 읆조리던 말- 우리의 각자, 꽃피는 계절도 다르니-! 진짜 우리 만개해서 예쁨을 빛내길-!🌹🌷🌼🌸🌺 . . . 상담문의는 프로필 하단 오픈카카오톡으로😆 . . 언제나 늘 한결같이 겸손하게 . . . 같이의 가치 !! 또바기 채슬기 FC :) . . . #힘  #재무설계  #연금  #조선소  #어린이집  #맞팔  #공무원  #인친  #소통  #얼스타그램  #군인  #럽스타그램  #저금  #통장  #월급  #사랑  #돈모으기  #출근  #선릉  #간호사  #먹스타그램  #직장인  #럽스타그램  #승무원  #냥스타그램  #집사  #네일아트  #또바기 
밤에눈뜨다가낮에눈뜨고있으려니 힘들구나😂
7월 중순 open 예정
.
#월요일#헬요일#공사중#일상#daily#내외동#먹자골목#NaDa#선팔#맞팔#철저히#하자#인스타그램#부산#김해#할게너무많아#🐶피곤#힘#👍
.
ㅎㅎㅎ 이남자는 딸바보가 되려나...
힘을 좀 길러야 겟네 ㅎㅎ
남자가 예쁠수도 잇다니.. 😍
아름다운 그대 😍😍 메롱 ㅋㅋㅋㅋㅋ
.
.
.
#남편#남의편#ㅋㅋ#아빠#딸바보
#자녀스타그램#부부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맞팔#아빠#엄마
#부모#사랑#힘#파워#디너피티
#휴가#여름#썸머#뉴스킨#바캉스
#맥주#소주#소맥#셔츠#정장
#등심#소고기#야채샐러드#다이어트
. ㅎㅎㅎ 이남자는 딸바보가 되려나... 힘을 좀 길러야 겟네 ㅎㅎ 남자가 예쁠수도 잇다니.. 😍 아름다운 그대 😍😍 메롱 ㅋㅋㅋㅋㅋ . . . #남편 #남의편 #ㅋㅋ #아빠 #딸바보  #자녀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맞팔 #아빠 #엄마  #부모 #사랑 #힘 #파워 #디너피티  #휴가 #여름 #썸머 #뉴스킨 #바캉스  #맥주 #소주 #소맥 #셔츠 #정장  #등심 #소고기 #야채샐러드 #다이어트 
아침하늘 색 너무 이뻐서 저기 하늘에 달까지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ㅎ 헤헤헤헤헷
아침하늘 색 너무 이뻐서 저기 하늘에 달까지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ㅎ 헤헤헤헤헷
현재 한국은행금리 1.25%
물가상승률은 3%
시중은행적금은 단리
거기다 이자소득세 15.4%

현재 100만원의가치가 
10년뒤에도 100만원의 가치가 있을까요?
효율적인 저축이 필요합니다
현재 한국은행금리 1.25% 물가상승률은 3% 시중은행적금은 단리 거기다 이자소득세 15.4% 현재 100만원의가치가 10년뒤에도 100만원의 가치가 있을까요? 효율적인 저축이 필요합니다
힘내자 허다현
효원효주엄마

#인생 #하루 #시간 #노력 #약속 #응원
#감사 #격려 #힘 #행복 #사랑 #아픔 #혼자
세상을 살다가 보면 , 흔글

세상을 살다보면 이런 저런 사람이 있고 
이런 일 저런 일이 생기기 마련이지만 가끔은 아무 일도 안 생겨요
지나친 걱정을 안고 아침에 일어났는데 
막상 일어나니 출근 준비하느라 까먹을 때가 많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있었는데 막상 맛있는 음식 앞에 서니 
까먹을 때가 많죠
물론 바쁘기야 하겠죠, 살이야 찌겠죠
그렇지만 심각한 일은 일어나지 않아요
그러니 항상 힘들때 생각해요 "걱정은 생각보다 큰 일이 아니다" 
#좋은글 #흔글 #힘
세상을 살다가 보면 , 흔글 세상을 살다보면 이런 저런 사람이 있고 이런 일 저런 일이 생기기 마련이지만 가끔은 아무 일도 안 생겨요 지나친 걱정을 안고 아침에 일어났는데 막상 일어나니 출근 준비하느라 까먹을 때가 많고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있었는데 막상 맛있는 음식 앞에 서니 까먹을 때가 많죠 물론 바쁘기야 하겠죠, 살이야 찌겠죠 그렇지만 심각한 일은 일어나지 않아요 그러니 항상 힘들때 생각해요 "걱정은 생각보다 큰 일이 아니다" #좋은글  #흔글  #힘 
월요일이에요!!
월요병을 이겨내고 다들 열심히일하고
계신가요? 려부기도 힘내서 일하고있어요
힘😃

#월요일#월요병#극복#힘#려부기#인친환영#맞팔#팔로우#팔로잉#소통
우승한다음 뒷풀이는 .
월요일날 사람을 개로만든다 ..개개개개개 왈왈왈...🤑😭🤤🙄
#광주#인천#송도#일상#월요일#데일리#우승#뒷풀이#술#나는개#걸리면#문다#힘#소통#효창#👍
힘내라는말. 말한마디 한마디가 와닿고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있어 행복한💓
.
.
#힘내 #응원해 #진심어린 #오늘도 #힘내자 
#말한마디 #힘 #긍정 #일상
한달동안 내 노력이 생각나서 어젠 참 구렸다 기분이
자존심도 상하고 자괴감도 들었던 하루:)
난 너보다 더 예쁘고 더 좋은 사람을 만나서 꼭 더 행복할꺼야
#동그라미 #글 #글귀 #힘 #😶
한달동안 내 노력이 생각나서 어젠 참 구렸다 기분이 자존심도 상하고 자괴감도 들었던 하루:) 난 너보다 더 예쁘고 더 좋은 사람을 만나서 꼭 더 행복할꺼야 #동그라미  #글  #글귀  #힘  #😶
Warming up with pike press ups before some handstand play. Great to see the sun after a few days of grey skies. 물구나무서기 연습하기 전에 파이크 푸쉬업이란 운동으로 어깨를 풀어야 합니다. 그리고 며칠만에 해가 나왔으니 기분이 얼마나 맑아졌네. #pikepress #warmup #dailymovement #calisthenics #exercise #irishfitfam #irishfitness #운동 #운동하는남자 #운동남 #맨몸운동 #파이크푸쉬업 #힘 #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