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찰칵 medias

Photos

폭식해서 걱정되는 맘으로 체중계 올라갔는데 거의3키로나 빠졋다💛
이김에 지금부터 다이어트해야지 열운.👊💪
.
.
.
.
#운동 #운동시작전에 #찰칵 #셀카타임 #단발머리 #해맑음 #셀피 #셀스타 #오랜만에 #인스타그램 #안녕 #l4l #f4f #수요일 #빡운 #열운 #다이어트 #실시간 #사진 #요즘 #조울증인가 #뭐든지 #확실하게
청포도🍇
•
•
•
•
•
•
•
•
•
#포도 #grape #과일 #싱싱 #fresh #소통
야자한다 #야자 #슬퍼 #눈물
🌱
.
.
.
몇개월전 윤기 영상🎥
끼이~~~음 칼착 크~크~😌
#김치이 #찰칵 
#귀욤주의 #도치맘

자기눈을 찍는 모냥😂 #손가락디테일 #사롸있눼 
#윤기맘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육아소통
누가 꽃이게~~~🌹🌹😌😋
#길가다가#사진#찰칵#셀카#꽃#장미#햇빛#뜨거워
오늘 이모님이 은별이 봐주시고
점심때 잠깐 다녀온 집앞 산책길,초록초록🌿
-이길이 이렇게 이뻣다니요
.
운동한다고,은별이 뱃속있을때  수도없이 
다녀간 길인데..
혼자 이길을 걸을수있다는 이 여유가..
잠깐이지만 가고싶은곳을 갈수있다는  자유가..
#행복은참가까이에있네요
-
 집앞에 이렇게 예쁜 호수도 있고 나무도있고
흐드러지게 핀 오월의 장미까지🌹
잠깐이지만 사치스러운 호사를 누리고온듯
일상의 작은 행복을 찾아가는 재미도
참 쏠쏠합니다
#행복이뭐별건가요
.
집앞 화단에 핀 예쁜 장미가 나좀 봐달라고
하는것같아요🤗🌹
#장미#안녕#찰칵

#오월#장미#산책#여유#행복#수요일
.
.
.
#오늘#하루#일상#꽃#꽃스타그램#맘스타그램#육아소통#육아맘일상#닭띠맘
오늘 이모님이 은별이 봐주시고 점심때 잠깐 다녀온 집앞 산책길,초록초록🌿 -이길이 이렇게 이뻣다니요 . 운동한다고,은별이 뱃속있을때 수도없이 다녀간 길인데.. 혼자 이길을 걸을수있다는 이 여유가.. 잠깐이지만 가고싶은곳을 갈수있다는 자유가.. #행복은참가까이에있네요  - 집앞에 이렇게 예쁜 호수도 있고 나무도있고 흐드러지게 핀 오월의 장미까지🌹 잠깐이지만 사치스러운 호사를 누리고온듯 일상의 작은 행복을 찾아가는 재미도 참 쏠쏠합니다 #행복이뭐별건가요  . 집앞 화단에 핀 예쁜 장미가 나좀 봐달라고 하는것같아요🤗🌹 #장미 #안녕 #찰칵  #오월 #장미 #산책 #여유 #행복 #수요일  . . . #오늘 #하루 #일상 #꽃 #꽃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일상 #닭띠맘 
_
히힣ㅎㅎ최대한 자연스러운척~! 🍃
_ 히힣ㅎㅎ최대한 자연스러운척~! 🍃
#첫줄
점점 많아지는 #하객룩 으로 딱! 이랍니다❤️💛💚💙💜
고급짐이 퐝퐝!!!🎺🎺🎺🎺
#청담제이 많이 놀러오세요~~
프로필 링크에 사이트 있답니다!!🙈🙈🙈🙈🙈
-구매문의는 카톡 으로📩📩📩📩
-카톡아이디 9vely2
-당일발송 가능!!
#사진#찰칵#셀기꾼#셀스타그램#옷스타그램#셀피#selfie#selca#self#데일리#데일리그램#daily
#인스타데일리#인스타그램#인스타굿#훈녀#맞팔#선팔#댓글#환영#소통#선팔하면맞팔#신사#가로수길#둔산동#미러샷#블로그마켓
#첫줄  점점 많아지는 #하객룩  으로 딱! 이랍니다❤️💛💚💙💜 고급짐이 퐝퐝!!!🎺🎺🎺🎺 #청담제이  많이 놀러오세요~~ 프로필 링크에 사이트 있답니다!!🙈🙈🙈🙈🙈 -구매문의는 카톡 으로📩📩📩📩 -카톡아이디 9vely2 -당일발송 가능!! #사진 #찰칵 #셀기꾼 #셀스타그램 #옷스타그램 #셀피 #selfie #selca #self #데일리 #데일리그램 #daily  #인스타데일리 #인스타그램 #인스타굿 #훈녀 #맞팔 #선팔 #댓글 #환영 #소통 #선팔하면맞팔 #신사 #가로수길 #둔산동 #미러샷 #블로그마켓 
요즘 여기서 힐링중..힐링힐링..
.
#삼계 #풍경 #사진 #찰칵 #일상
#어제 #우리가족 #함께 #평일데이트
#흔치않은 #일상

짜잔하고 나타난 남편 덕에
유치원 준비물인 #가족사진 #찰칵

틴트 새로 바르고 쇼파에 앉아 셀카봉으로 #가족셀카
...가족사진 제대로 한장 찍어야겠다고
애미는 궁시렁궁시렁
애비는 식은땀이 줄줄 (yo~man ~돈나갈 소리가 들리는가~~) 아들 출근시켜놓고
우리는 손잡고 #북한산입구 로 #데이트 #고고씽 했다G~~ #만석장 에서 쌈밥정식 먹고
#카페보라 에서
 #머핀이랑 #피나콜라다 #고구마라떼 로
식사같은 후식을 즐겨주니
#불륜커플 같고 좋더구만~~~ ㅋㅋㅋㅋ

아들이랑 간 레고방에서 희안하게 나만 너무 힘들게 조립했Go~
다시는 너랑 안오리 ..다짐했G~

집에 오는 길에 밥도 안먹고 뻗어버린 너
그틈에 한잔 한 엄빠.. 이런 소소한 일상이 참으로 흔치않은 우리
그래도 마음만은 찐득찐득 사랑으로 끈끈하다.
#어제  #우리가족  #함께  #평일데이트  #흔치않은  #일상  짜잔하고 나타난 남편 덕에 유치원 준비물인 #가족사진  #찰칵  틴트 새로 바르고 쇼파에 앉아 셀카봉으로 #가족셀카  ...가족사진 제대로 한장 찍어야겠다고 애미는 궁시렁궁시렁 애비는 식은땀이 줄줄 (yo~man ~돈나갈 소리가 들리는가~~) 아들 출근시켜놓고 우리는 손잡고 #북한산입구  로 #데이트  #고고씽  했다G~~ #만석장  에서 쌈밥정식 먹고 #카페보라  에서 #머핀이랑  #피나콜라다  #고구마라떼  로 식사같은 후식을 즐겨주니 #불륜커플  같고 좋더구만~~~ ㅋㅋㅋㅋ 아들이랑 간 레고방에서 희안하게 나만 너무 힘들게 조립했Go~ 다시는 너랑 안오리 ..다짐했G~ 집에 오는 길에 밥도 안먹고 뻗어버린 너 그틈에 한잔 한 엄빠.. 이런 소소한 일상이 참으로 흔치않은 우리 그래도 마음만은 찐득찐득 사랑으로 끈끈하다.
결국 #나이키 폭풍#쇼핑 🛍
.
.
.
동생 티셔츠 커플 티셔츠 운동화
더있다가는 큰일 나것어😆
.
.
.
.
#오늘#데일리#하늘 이 넘나도 이쁘구먼
잠깐 나와 콧바람
#셀카#도촬#셀기꾼#찰칵#일상#일상스타그램#패피#선팔하면맞팔#선팔#맞팔#인친#소통#좋아요#daily#dailylook#ootd#like4like#f4f#selfie#selca
몰래 찰칵!! 날이 너무나도 덥다ㅠㅠ
.
.
#옆에서 #몰래 #찰칵 #더웡 #아슈크림 #인친 #좋아요 #팔로우 #선팔하면맞팔해뇨
#찰칵 📸📷
소민이와리나~친해져서 다행!!고마워요

#신나#웃어줘서#고마워요#소방차선생님과#찰칵
#염소#두마리

밥 달라고
얼굴 마중 나왔어요
음매 🐃🐂.
.

#안성#팜랜드#음매
#체험학습#귀요미#동물
#🐃#🐂#밥주세요
#일상#기록#찰칵
#찍스타그램#📷
#첫줄 .
.
날이 너무 좋아서 #나들이 가기 딱좋다.
이렇게 좋은날 나들이를 #병원 으로 😅
.
.
#첫줄  . . 날이 너무 좋아서 #나들이  가기 딱좋다. 이렇게 좋은날 나들이를 #병원  으로 😅 . .
-
🌱🌺🌹🥀🌺🌿
.
.
.
#일상 #daily #걷다가 #예뻐서 #찰칵 #빨강 #red #rose #beauty #좋다 #flower #꽃
휴무에 할매랑~ 데이트 동굴들어갔다가 
오들오들  한시간넘게 구경하다 
초밥까지먹고 울할매 오래오래 행복하게 ❤️
.
.
#데이트 #인스타그램 #할머니랑 #럽스타그램 #광명동굴 #구경 #셀스타그램 #찰칵 #맛점 #먹스타그램 #데일리 #휴무 #꿀휴무
😍
#휠라 매니아 ㅋㅋ
#운동화 까지 풀장착하고 #찰칵 📸
뚱뚱했을때는 요런 #분홍분홍 한건 부끄럽더니
#출산후다이어트 하고 나서는
자신감 폭발 중 ㅋㅋㅋ
#허벌라이프 안했음 어쩔뻔 😲

#쇼핑 하는 재미가 솔솔한 #36살 #아줌마 💕

같이 날씬해질 사람
👉 카톡 hikanie 주세용 😚

#전신샷 #거울샷 #단기단살빼기 #단기간다이어트 #모유수유중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출산후살빼기 #젊줌마 #워킹맘 #육아맘 #대구허벌라이프 #대구
😍 #휠라  매니아 ㅋㅋ #운동화  까지 풀장착하고 #찰칵  📸 뚱뚱했을때는 요런 #분홍분홍  한건 부끄럽더니 #출산후다이어트  하고 나서는 자신감 폭발 중 ㅋㅋㅋ #허벌라이프  안했음 어쩔뻔 😲 #쇼핑  하는 재미가 솔솔한 #36살  #아줌마  💕 같이 날씬해질 사람 👉 카톡 hikanie 주세용 😚 #전신샷  #거울샷  #단기단살빼기  #단기간다이어트  #모유수유중다이어트  #단백질쉐이크  #출산후살빼기  #젊줌마  #워킹맘  #육아맘  #대구허벌라이프  #대구 
#한쪽발#베게에#척
#낮잠타임 한시간반자고 일어난 아드님
#꿀잠#쿨쿨 잘 자는지 들어왔다가 너무 기여워서 #찰칵
2017년5월24일 수요일
#생후152일#5개월#아들맘#아들래미#육아#공갈젖꼭지
#
재활용 배 ㅋㅋㅋ손재주도 좋다
하지만 성능은 잘 모르겠네...
#일회용배#길리트라왕안 #gilitrawangan #gili #길리북쪽#길리섬#자전거타고가며#찰칵#여행중
-
놀다가 카메라 들이대니
사진 찍는줄알고 #찰칵 해주는 수호😘
.
.
#내사랑 #내새끼 #내전부 #내보물
#럽스타그램 #24개월아들 #육아맘 #육아소통
#tea from #spain #여행선물 받고 #스페인 #여행후기 들으러 수업 다녀온 이기분 ㅋㅋㅋㅋ 일본 바이어에서 가져온 까까 먹으라고 주면서 본인 #일본출장 이라고 우기는데도 좋다고 #아줌마 #헤벌쭉 #찰칵 ㅋㅋ 선생님인지 카운셀러인지 동네이모 인지 모르겠지만 생각해줘서 #고마워요 :) 그리구 세명씨 원래 핵훈남을 #지못미 ㅋㅋ #데일리 #일상 #영어수업 #출근 #나의하루 #기록
#tea  from #spain  #여행선물  받고 #스페인  #여행후기  들으러 수업 다녀온 이기분 ㅋㅋㅋㅋ 일본 바이어에서 가져온 까까 먹으라고 주면서 본인 #일본출장  이라고 우기는데도 좋다고 #아줌마  #헤벌쭉  #찰칵  ㅋㅋ 선생님인지 카운셀러인지 동네이모 인지 모르겠지만 생각해줘서 #고마워요  :) 그리구 세명씨 원래 핵훈남을 #지못미  ㅋㅋ #데일리  #일상  #영어수업  #출근  #나의하루  #기록 
#201705....ㅎㅎ주말
.
.
.
카메라 셔터 소리에 맞춰 포즈 잡기🤔
.
.
너네 모델은 안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찰칵 #포즈잡기 #두세개반복 #포기ㅋㅋㅋㅋ #그냥너넨내아들 #아빠아들 #유전자어디가겟니 #거제도 #아들만셋 #주말집콕 #엄마허리아파서 #😂
늙었다 늙었다 생각은 했는데
엄마랑 장보고 들어왔는데도 사람들어오는 줄도 모르고 자는거 보니 귀도 많이 어두어질만큼 늙긴 늙었구나...?😢
.
.
#어느덧#내삶의반#15살#노견#시츄
#찰칵#소리나도#몰라#귀어두운#우리할배#그래도#내눈엔#아직#귀요미
#멍스타그램#펫스타그램#반려견
떤생님.. 왜구래용..?🙃🙃🙃🙃🙃
주빈이 엄마는 언제 오실까..^^?
#일상 #오후당직 #우리애기랑 #찰칵 #미안해 #선생님이
#교생실습 #8일차 #오전 
아침부터 토마토 🍅 수확 체험 💃🏻💃🏻 따면서 내가 젤 많이 불평했지만 다 따고 나니까 뿌듯 뿌듯 #새로운경험 넘 좋았당 🙊🎶 🙌🏼 아침에 비 와서 속상했는데 토마토 따고 나왔더니 화창해졌어 😍 #햇볕이쨍쨍  #날씨 #맑음 
오늘 비도 오고 그래서 ,, 고대기 포기했더니 머리는 산발이지만 그래도 #행복  실메랑도 #사진 #찰칵 #🌠#우린 #4학년
#교생실습  #8일차  #오전  아침부터 토마토 🍅 수확 체험 💃🏻💃🏻 따면서 내가 젤 많이 불평했지만 다 따고 나니까 뿌듯 뿌듯 #새로운경험  넘 좋았당 🙊🎶 🙌🏼 아침에 비 와서 속상했는데 토마토 따고 나왔더니 화창해졌어 😍 #햇볕이쨍쨍  #날씨  #맑음  오늘 비도 오고 그래서 ,, 고대기 포기했더니 머리는 산발이지만 그래도 #행복  실메랑도 #사진  #찰칵  #🌠#우린  #4학년 
#영화 #겟아웃 #최면 #흑인 #흑형 #찰칵 이것이 영화 너무재미있게뵜다
어제 너무 즐거웠다
시간이 멈췄으면..
역시 사람은 혼자 살수없어ㅠㅠ
남자 여자 관계를 떠나 든든한관계를 가지고싶다
.
.
#내가좋아하는사람과내가좋아하는드라이브
#사진#동영상#간직#일상#찰칵#추억이되버린어제
.
#꽃단아 #김단아
#성남#롯데리아
#유임이이모#찰칵
#쪼꼬이모#찰칵📷 
#아이스크림#소프트아쿠림
#브이✌
.
.
.
우리 이쁘니 쪼꼬미 너~~~~~무~~~~~이쁜시끼💕💕
하트뿅뿅😘
.
살이 빠지니 인생이 달라졌어요😍😍
.
.
.
🖐🏻나잇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
.
결론은 나.잇.살은 없!어!요!
😡혈관이 늘어지고 탄력이 없어졋어요!
😡신진대사가 느려졌어요!
.
.
우리 함께 늘어진 혈관을 잡아볼까요~?
⭐️건강 디톡스⭐️
.
.
@o_ohhhh3👈🏻👈🏻👈🏻👈🏻
❤프로필 링크주소로 1분 문진표 작성해주세요❤
.
.
.
#점심#맛점#맛집#대구#부산#ART#셀카#여행#피크닉#도시락#대선#사전투표#운동#운동하는여자#다이어트#힐링#행복#날씨#좋아#스벅#온천천#꽃#flower##꽃집#어린이날#서울#카페#광안리
. 살이 빠지니 인생이 달라졌어요😍😍 . . . 🖐🏻나잇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 . 결론은 나.잇.살은 없!어!요! 😡혈관이 늘어지고 탄력이 없어졋어요! 😡신진대사가 느려졌어요! . . 우리 함께 늘어진 혈관을 잡아볼까요~? ⭐️건강 디톡스⭐️ . . @o_ohhhh3👈🏻👈🏻👈🏻👈🏻 ❤프로필 링크주소로 1분 문진표 작성해주세요❤ . . . #점심 #맛점 #맛집 #대구 #부산 #ART #셀카 #여행 #피크닉 #도시락 #대선 #사전투표 #운동 #운동하는여자 #다이어트 #힐링 #행복 #날씨 #좋아 #스벅 #온천천 #꽃 #flower ##꽃집 #어린이날 #서울 #카페 #광안리 
#빵아저씨투어
이번 목적지는 #제주도!😁
-
📌종달리 카페동네의 당근빙수.
많이 달지않은 깔끔한 맛에 고소한 호두토핑 솔솔.
-
📌제주도 본태박물관.
쿠사마 야요이의 노란 호박 구경하며 한 컷 찰칵!
-
📌월정리 사색의자에 앉아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기념 셀카, 브이~✌️
-
#제주 #여름휴가 #빵아저씨도간다
#종달리 #카페동네 #당근빙수 #1인1빙가능한맛
#본태박물관 #bontemuseum #안도타타오
#쿠사마야요이 #도트가득 #거대호박 #전시
#월정리 #바다 #사색의자 #셀카 #찰칵
#남는것은사진뿐 #찍고보니 #사진500장
#여행 #휴가 #먹스타그램 #selfie #jeju
#태극당
#빵아저씨투어  이번 목적지는 #제주도 !😁 - 📌종달리 카페동네의 당근빙수. 많이 달지않은 깔끔한 맛에 고소한 호두토핑 솔솔. - 📌제주도 본태박물관. 쿠사마 야요이의 노란 호박 구경하며 한 컷 찰칵! - 📌월정리 사색의자에 앉아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기념 셀카, 브이~✌️ - #제주  #여름휴가  #빵아저씨도간다  #종달리  #카페동네  #당근빙수  #1인1빙가능한맛  #본태박물관  #bontemuseum  #안도타타오  #쿠사마야요이  #도트가득  #거대호박  #전시  #월정리  #바다  #사색의자  #셀카  #찰칵  #남는것은사진뿐  #찍고보니  #사진500장  #여행  #휴가  #먹스타그램  #selfie  #jeju  #태극당 
분위기를 빌려 한컷!!📸
항상즐거운 기분!!
오늘하루도 힘!!!💪😊 #오늘하루 #힘차게 #목표달성 #위하여 #한걸음 #달려가자 #인친 #환영 #다이어트 #분위기 #짱 #셀카 #셀피 #훈훈 #찰칵 #거울샷 #반전신 #느낌있게 #맞팔 #선팔 #환영 #상담 #문의 #dm #카톡 #보내줘요
1달간 수고했다 수색대대 잘가라 강원도 홍천 넘 멀다 쀼
.
.
.
#강원도 #홍천 #11사단 #화랑부대 #군인 #수색대대 #잘가라 #가족사진 #막내빠짐 #찰칵 #사진스타그램 #아이폰 #아이폰7 #푸디 #food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