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찰칵 medias

Photos

#20170421
.
.
.
.
#넥센세인트나인마스터즈2017 #1라운드 #경기시작전 #부녀스타그램 #보기좋다 #찰칵
.
.
.
부모님의 자식 사랑은 세상 어딜가든 똑같구나 :)
오늘 날, 배려깊고 따뜻한 성격을 지닌 운동선수가 될 수 있었던 건 #부모님 의 #사랑 과 #지원 #지지 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날.
.
.
.
#아버지와딸 #뒷모습 #흐뭇 #효녀딸 #아버지 #으쓱 #골프스타그램 #골스타그램 #배선우 #흥해라 #매너갑 #실력갑 #인성갑 #팬퍼스트
#20170421  . . . . #넥센세인트나인마스터즈2017  #1라운드  #경기시작전  #부녀스타그램  #보기좋다  #찰칵  . . . 부모님의 자식 사랑은 세상 어딜가든 똑같구나 :) 오늘 날, 배려깊고 따뜻한 성격을 지닌 운동선수가 될 수 있었던 건 #부모님  의 #사랑  과 #지원  #지지  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날. . . . #아버지와딸  #뒷모습  #흐뭇  #효녀딸  #아버지  #으쓱  #골프스타그램  #골스타그램  #배선우  #흥해라  #매너갑  #실력갑  #인성갑  #팬퍼스트 
우리 아들 블럭으로 헬로카봇 만들었다고~
좋아서 보여준다ㅋㅋㅋ 멋지다고 사진찍어주니
브이 해보려고 손가락 열심히 움직이는데ㅋㅋ
아직 완벽하게 안됨 ㅋㅋㅋ🤣🤣🤣
귀여워😍 울고 떼쓰지만 않음 최고의 애교쟁이~
귀여운 아들인뎁~😂
#블럭#헬로카봇#만들었다고#자랑#기념사진#찰칵#집에거놀아요#청말띠아들#귀여워#도치맘#일상#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환영
우리 아들 블럭으로 헬로카봇 만들었다고~ 좋아서 보여준다ㅋㅋㅋ 멋지다고 사진찍어주니 브이 해보려고 손가락 열심히 움직이는데ㅋㅋ 아직 완벽하게 안됨 ㅋㅋㅋ🤣🤣🤣 귀여워😍 울고 떼쓰지만 않음 최고의 애교쟁이~ 귀여운 아들인뎁~😂 #블럭 #헬로카봇 #만들었다고 #자랑 #기념사진 #찰칵 #집에거놀아요 #청말띠아들 #귀여워 #도치맘 #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환영 
#springday #goingout #dresscode #ootdph 
#서울 가려고 버스 기다리면서 #오오티디 #찰칵!!
#봄 지나고 여름 와버리기 전에,
미국 여행 가서 입으려고 사서 진짜 미국에서만 한번 입어준 러블리 블리 블리한 #aliceandolivia #👗 #오늘 한번 더 입어주기~~~
날씨가 참 좋네 🌺🌼
.
.
예뻐져라예뻐져~~~🤹🤹
이래놓고 이쁜척 #찰칵
#회사 컷 예뻐져라~~예뻐져~
#마지막은못난이의길

#언제정신차릴래#못생김주의
#내가제일못난이#일상#데일리
#거울컷#유니폼 다른것좀입고싶다
#스냅 #삼총사 #찰칵 #서울숲 
키큰친구들덕에 루저는 계단위로 두칸😭😭
친구랑 전화하다가 #찰칵 
#셀스타그램 #셀카 #브이 #입술은 #헤라
'킹스맨:골든 서클' 출연 배우가 직접 찍은 현장 셀카. 현장 사진만 봐도 두근두근.
#킹스맨 #킹스맨2 #골든서클 #영화 #개봉 #빨리 #현기증난단말이에요 #에그시 #잭다니엘스 #페드로파스칼 #태런에저튼 #촬영 #쉬는시간 #찰칵 
기사링크
http://www.viewpeople.co.kr/m/view.php?idx=302&mcode=
#첫줄#청담제이
요즘 핫한 #튤립나시 진행합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옐로우😘
 사진만 보시고 문의&주문 폭주에용~
최저가 자신있떠욤!!!👍👍👍
문의 많이 많이 듀떼염📩📩
프로필 링크타고 놀러오세용~
#사진#찰칵#셀기꾼#셀스타그램#옷스타그램#셀피#selfie#selca#self#데일리#데일리그램#daily
#인스타데일리#인스타그램#인스타굿#훈녀#맞팔#선팔#댓글#환영#소통#선팔하면맞팔#신사#가로수길#둔산동#샤넬#미러샷
#첫줄 #청담제이  요즘 핫한 #튤립나시  진행합니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옐로우😘 사진만 보시고 문의&주문 폭주에용~ 최저가 자신있떠욤!!!👍👍👍 문의 많이 많이 듀떼염📩📩 프로필 링크타고 놀러오세용~ #사진 #찰칵 #셀기꾼 #셀스타그램 #옷스타그램 #셀피 #selfie #selca #self #데일리 #데일리그램 #daily  #인스타데일리 #인스타그램 #인스타굿 #훈녀 #맞팔 #선팔 #댓글 #환영 #소통 #선팔하면맞팔 #신사 #가로수길 #둔산동 #샤넬 #미러샷 
#오사카난바역#유니버셜시티#니시쿠조역#일본#전철여행#sns#기록#일상#비오는날#수요일#아침#사진#찰칵
햇님쨍쨍 할 때는 #모자 도 깜빡하더니 
#오늘은 비오는데 열심히 다님 ㅡㅡ #ㅋ
꿈을 꾸었다. 그립다. 정말 꿈 
퉁퉁 부어서 눈 감고 다니는 기분 ㅎㅁㅎ;;
#Repost @thelight____ with @repostapp
・・・
[EVENT] 미션! 마트에서 Dole을 찾아라!🔍
(20분께 돌리버리 싱글박스를 드려요)
.
스위티오 바나나, 파인애플, 용과 등등...
마트에서 돌코리아 #생과일 을 발견하면
#찰칵! 인증샷을 찍어주세요 📸✨
.
#찾았다돌코리아! 미션을 완수한 분들에게
프리미엄 생과일 선물세트를 보내드립니다 🎁
(구매 인증샷으로도 응모 가능해요~😘)
.
[참여방법]
1. @thelight____ #팔로우, 본 게시물 #좋아요 하기
2. 마트에서 발견한 #Dole 제품 인증샷 찍어 해시태그(#찾았다돌코리아 #돌코리아 #스위티오바나나 #스위티오파인애플)와 함께 올리기
3. 본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 남기면 끝!
.
* 응모기간 : ~5/14(일)까지
* 당첨발표 : 5/16(화)
* 당첨경품 : 돌리버리 싱글박스 선물세트(20명)
.
💛 당첨TIP
 #이벤트리그램 또는 덧글에 @친구를 태그 하는 센스를 발휘하면 당첨확률 UP UP!😊💕
.
💛 Doel제품 판매중인 대형마트 🛒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코스트코, 롯데슈퍼, 에브리데이, GS슈퍼/편의점, 트레이더스 등
.
.
#돌코리아찍으면 #싱글박스 #다내꺼 #돌코리아인증샷이벤트 #마트인증샷 #마트 #인증샷 #인증샷이벤트 #찾았다바나나 #찾았다파인애플 #EVENT #이벤트
#Repost  @thelight____ with @repostapp ・・・ [EVENT] 미션! 마트에서 Dole을 찾아라!🔍 (20분께 돌리버리 싱글박스를 드려요) . 스위티오 바나나, 파인애플, 용과 등등... 마트에서 돌코리아 #생과일  을 발견하면 #찰칵 ! 인증샷을 찍어주세요 📸✨ . #찾았다돌코리아 ! 미션을 완수한 분들에게 프리미엄 생과일 선물세트를 보내드립니다 🎁 (구매 인증샷으로도 응모 가능해요~😘) . [참여방법] 1. @thelight____ #팔로우 , 본 게시물 #좋아요  하기 2. 마트에서 발견한 #Dole  제품 인증샷 찍어 해시태그(#찾았다돌코리아  #돌코리아  #스위티오바나나  #스위티오파인애플 )와 함께 올리기 3. 본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 남기면 끝! . * 응모기간 : ~5/14(일)까지 * 당첨발표 : 5/16(화) * 당첨경품 : 돌리버리 싱글박스 선물세트(20명) . 💛 당첨TIP #이벤트리그램  또는 덧글에 @친구를 태그 하는 센스를 발휘하면 당첨확률 UP UP!😊💕 . 💛 Doel제품 판매중인 대형마트 🛒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코스트코, 롯데슈퍼, 에브리데이, GS슈퍼/편의점, 트레이더스 등 . . #돌코리아찍으면  #싱글박스  #다내꺼  #돌코리아인증샷이벤트  #마트인증샷  #마트  #인증샷  #인증샷이벤트  #찾았다바나나  #찾았다파인애플  #EVENT  #이벤트 
🎀🎀 .
.
매번 예쁘게 묶어주시는 선생님 솜씨~

하원하면서 많이 비벼서 그렇지만
정말 예쁜 #리본 머리 🤓
.
.
#딸 #머리 #찰칵 #귀요미 #육아 #육아스타그램 #사랑해 #딸스타그램
#키즈 #일상 #소통 #맞팔 #데일리 #좋아요 #줌마그램 #l4l
신나는 자매데이트~ 👭👭
키즈샵가서 큰사이즈로 티셔츠사준
큰언니 감사합니다~ 😚
음식다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찰칵찰칵📷
파워블로그도 아닌 우리는 왜 이렇게
열심히 찍는걸까ㅋㅋㅋㅋㅋ
위에서 찍고싶지만 키가작은 나는 비스듬😶

언니있는사진 올리지말랬지만
잘나왔으니 올려보자아~~ 😅 
여전히 큰언니는 이쁜언니임😍
(뭐라하기전에 아부좀 떨어놓지뭐...😤) 밍이언니가 젤먼저 오랬는데..@everafter777
타이밍이 안맞아서 우리셋...담에 함께해~ 😔

#데이트#자매#네자매#딸부자집
#찰칵#먹방투어#쉬는날#휴무#김해
#김해신세계백화점#언니들
#쎈언니아니고따뜻한언니예요
#기린샷#언제나어색한브이#청바지주름아니고셔링이라치자#ㅋㅋㅋ#거울샷#우리셋째언니#가오나시같음#혼자걷지마#무서워#낄낄
신나는 자매데이트~ 👭👭 키즈샵가서 큰사이즈로 티셔츠사준 큰언니 감사합니다~ 😚 음식다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찰칵찰칵📷 파워블로그도 아닌 우리는 왜 이렇게 열심히 찍는걸까ㅋㅋㅋㅋㅋ 위에서 찍고싶지만 키가작은 나는 비스듬😶 언니있는사진 올리지말랬지만 잘나왔으니 올려보자아~~ 😅 여전히 큰언니는 이쁜언니임😍 (뭐라하기전에 아부좀 떨어놓지뭐...😤) 밍이언니가 젤먼저 오랬는데..@everafter777 타이밍이 안맞아서 우리셋...담에 함께해~ 😔 #데이트 #자매 #네자매 #딸부자집  #찰칵 #먹방투어 #쉬는날 #휴무 #김해  #김해신세계백화점 #언니들  #쎈언니아니고따뜻한언니예요  #기린샷 #언제나어색한브이 #청바지주름아니고셔링이라치자 #ㅋㅋㅋ #거울샷 #우리셋째언니 #가오나시같음 #혼자걷지마 #무서워 #낄낄 
📸
오늘처럼 비오고 피곤한 날에는
태업을 다소 관용해줄 필요가 있는 부분
#그렇지않습니까#아님말고#찰칵
2017 04 26 #대한민국 해병대 6여단 방공대 통신병 병장 최동훈 전역.
백령도 외떤 섬에서 잘 챙겨주신 간부님들 선임들 감사하고 잘 따라와주고 마지막까지 군생활 재밌게 해준 후임들 고맙고 사랑한다. 조금 만 더 고생해라 많이 생각 날 것 같다. 살다살다 전역을 하네 우왕 이제 뭐먹고 살지 백수다 .
.
.
.
.
.
.
.
#사진 #photo #photography #snaps #snapshot #스냅 #아이폰 #iphone #아이폰7플러스 #일상 #여행 #찰칵 #촬영 #백령도 #1200기 #해병대 #rokmc
2017 04 26 #대한민국  해병대 6여단 방공대 통신병 병장 최동훈 전역. 백령도 외떤 섬에서 잘 챙겨주신 간부님들 선임들 감사하고 잘 따라와주고 마지막까지 군생활 재밌게 해준 후임들 고맙고 사랑한다. 조금 만 더 고생해라 많이 생각 날 것 같다. 살다살다 전역을 하네 우왕 이제 뭐먹고 살지 백수다 . . . . . . . . #사진  #photo  #photography  #snaps  #snapshot  #스냅  #아이폰  #iphone  #아이폰7플러스  #일상  #여행  #찰칵  #촬영  #백령도  #1200기  #해병대  #rokmc 
#꿀모닝 🌞 
어떤 사람은 사물을 있는 그대로 보면서 왜 그런지 묻는다.

또 어떤 사람은 현실에 없는 것을 꿈꾸면서 안 될게 뭐가 있느냐고 묻는다.
.
- 조지 버나드쇼
.
.
#책읽는여자 📖
#글귀#아침#메세지#책#북스타그램#전집#책스타그램#마음의양식#독서#단체사진#독서그램#셀기꾼#시너지디톡스#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찰칵#셀카#세젤예#세젤멋#데일리룩#직딩맘#직장인#모임#미팅#데일리#일상#소통#출근스타그램
#꿀모닝  🌞 어떤 사람은 사물을 있는 그대로 보면서 왜 그런지 묻는다. 또 어떤 사람은 현실에 없는 것을 꿈꾸면서 안 될게 뭐가 있느냐고 묻는다. . - 조지 버나드쇼 . . #책읽는여자  📖 #글귀 #아침 #메세지 #책 #북스타그램 #전집 #책스타그램 #마음의양식 #독서 #단체사진 #독서그램 #셀기꾼 #시너지디톡스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찰칵 #셀카 #세젤예 #세젤멋 #데일리룩 #직딩맘 #직장인 #모임 #미팅 #데일리 #일상 #소통 #출근스타그램 
#찰칵 저때는피곤해서 죽고싶었는데 일하니깐 더죽고싶다 🤦🏻‍♂️
#찰칵  저때는피곤해서 죽고싶었는데 일하니깐 더죽고싶다 🤦🏻‍♂️
오사카 삼총사 모이기 전. 일하는곳 가까이 이런데가 있다길래 시간붕떠서 다녀왔더니만..🙈 이런곳에선 편지 백장도 러브레터 눈물자국 남기면서도 쓸 수 있을거같다. #을지로 #커피한약방 #찰칵 #사진찍기
오사카 삼총사 모이기 전. 일하는곳 가까이 이런데가 있다길래 시간붕떠서 다녀왔더니만..🙈 이런곳에선 편지 백장도 러브레터 눈물자국 남기면서도 쓸 수 있을거같다. #을지로  #커피한약방  #찰칵  #사진찍기 
너무 웃기네 진짜로 왜 자꾸 찍히는 거야? 📸 #엑소 #찰칵
너무 웃기네 진짜로 왜 자꾸 찍히는 거야? 📸 #엑소  #찰칵 
😍 홍콩의 야경보다 개인적으론 더 로맨틱하게 느껴지는 이곳 💛 #싱가포르의매력 #부녀스타그램 #야경 #애비목은뻣뻣해지는중💦
.
둘이어서 외롭지 않은 외근
종종 이랬음 좋겠다 
#Repost @heensaem_studio
・・・
.
이사님과 우리의 #슈퍼카 타고
멀리멀리 #외근중에 기다리면서 #찰칵
.
내 머리카락이 이렇게 길었는줄 
이제서야 알았음 ㅋㅋㅋ
.
.
#셀카 #외근스타그램 #셀카그램
.
이사님과 우리의 #슈퍼카 타고
멀리멀리 #외근중에 기다리면서 #찰칵
.
내 머리카락이 이렇게 길었는줄 
이제서야 알았음 ㅋㅋㅋ
.
.
#셀카 #외근스타그램 #셀카그램
시험공부중 #학교 #힘들어 #아침
졸업식때만에 온 외대에서 찰칵📸ㅎㅎ
긴머리 마지막날이 될거야!!!💇💇
.
.
.
#한국외대 #찰칵 #한국여행 #모교방문 #외대를만나면세계가보인다 ㅋㅋㅋ
🐰🐰🐰🌸좋은 🌸하루에 🌸오늘은 🌸행복한 🌸사랑해 🌸🐰🐰🐰🐰 Lolololo I'm going to die 😂😂😂😂😂hhhhhh Good morning Babies 🌸😂🐰🌸🌸🎵🎵🌸🎵
아애구ㅜㅜㅜ 아이 진짜 😂😂😂👊👊👊 누래 ㅋㅋㅋㅋ 
ㅠ
ㅠ
ㅠ
ㅠ
ㅠ
ㅍ
ㅠ
 #흰색라우스 #사진 #찰칵 #찰칵 #찰칵📷  #셀피  #셀피죽 #me  #follows #셀기꾼 #followforfollow  #일상 #좋아요  #선팔로 #뷰티스타그램 #맞팔 #인친환영
#어피치 #디울립글 #뉴발란스키즈 #슬리퍼 #파일 #누트 #마이멜
🐰🐰🐰🌸좋은 🌸하루에 🌸오늘은 🌸행복한 🌸사랑해 🌸🐰🐰🐰🐰 Lolololo I'm going to die 😂😂😂😂😂hhhhhh Good morning Babies 🌸😂🐰🌸🌸🎵🎵🌸🎵 아애구ㅜㅜㅜ 아이 진짜 😂😂😂👊👊👊 누래 ㅋㅋㅋㅋ ㅠ ㅠ ㅠ ㅠ ㅠ ㅍ ㅠ #흰색라우스  #사진  #찰칵  #찰칵  #찰칵 📷 #셀피  #셀피죽  #me  #follows  #셀기꾼  #followforfollow  #일상  #좋아요  #선팔로  #뷰티스타그램  #맞팔  #인친환영  #어피치  #디울립글  #뉴발란스키즈  #슬리퍼  #파일  #누트  #마이멜 
바다❤
바다❤
#멍게 ~멍게 노래 부르는 은서..🤗
손질하고 있는데 먹고싶어해 먹으라고하니 다~ 먹을때까지 손으로 흡입ㅋㅋㅋ
낙지킬러 은서인데 #낙지보다멍게 가 맛있단다ㅋㅋㅋ
신기한 딸램 #해산물 엄청~ 잘먹넹ㅎㅎ
#예쁘다 💕 .
.
.
.
.
#어제#사진#먹는모습이재밌어#찰칵 📷 
#goodmorning#세젤귀#먹스타그램#세젤예#먹방#럽스타그램#딸스타그램#데일리#일상스타그램#애스타그램#얼스타그램#셀스타그램#셀카#셀피#육아소통#좋아요#육아맘#일상#lovely#흑룡띠#daily#잘먹어예뻐 😘
#멍게  ~멍게 노래 부르는 은서..🤗 손질하고 있는데 먹고싶어해 먹으라고하니 다~ 먹을때까지 손으로 흡입ㅋㅋㅋ 낙지킬러 은서인데 #낙지보다멍게  가 맛있단다ㅋㅋㅋ 신기한 딸램 #해산물  엄청~ 잘먹넹ㅎㅎ #예쁘다  💕 . . . . . #어제 #사진 #먹는모습이재밌어 #찰칵  📷 #goodmorning #세젤귀 #먹스타그램 #세젤예 #먹방 #럽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데일리 #일상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육아소통 #좋아요 #육아맘 #일상 #lovely #흑룡띠 #daily #잘먹어예뻐  😘
내친구 미현이랑 남산 왕 벚꽃놀이
니가 시집을 가는구낫..
다사다난 했던 우리...의 20대...
서로 다르지만, 비슷한 우리ㅋㅋ 
그래서 우리는 친구인가 보다..
미현아🙂
우리 앞으로는 "철든" 성인답게 더 행동하쟈....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주렴 행복해😗😙😚
나에게는  특별한 4월25일 😊#안정감 #달언니 .
.
#남산#왕벚꽃#시집가는내친구#행복하렴#우리는친구#친구#우정스타그램#셀카#찰칵#브이걸#30대#나이먹고#성질죽음
내친구 미현이랑 남산 왕 벚꽃놀이 니가 시집을 가는구낫.. 다사다난 했던 우리...의 20대... 서로 다르지만, 비슷한 우리ㅋㅋ 그래서 우리는 친구인가 보다.. 미현아🙂 우리 앞으로는 "철든" 성인답게 더 행동하쟈.... 결혼 진심으로 축하하고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주렴 행복해😗😙😚 나에게는 특별한 4월25일 😊#안정감  #달언니  . . #남산 #왕벚꽃 #시집가는내친구 #행복하렴 #우리는친구 #친구 #우정스타그램 #셀카 #찰칵 #브이걸 #30대 #나이먹고 #성질죽음 
.
새벽 네시 반. 이시간에 일어나본게 얼마만인지.
이젠 창문을 열어도 춥지 않네요.
시원한 느낌마저 드는 새벽공기에 좋아하는 사진집을 뒤적뒤적.
언제 잠이 들까요💤💤
.
#2017 #새벽에 #발사진 #찰칵 #길쭉 #새벽공기
. 새벽 네시 반. 이시간에 일어나본게 얼마만인지. 이젠 창문을 열어도 춥지 않네요. 시원한 느낌마저 드는 새벽공기에 좋아하는 사진집을 뒤적뒤적. 언제 잠이 들까요💤💤 . #2017  #새벽에  #발사진  #찰칵  #길쭉  #새벽공기 
Фото, на которых еще была весна😭 А как вам погодка? Кде закупились шубками😂? P.s photo by @iana_miliakova
•
•
#여행#여행스타그램#26일4월#찰칵#인스타그램#사진#사진스타그램#셀카#셀카그램#셀스타그램#좋아요#맞팔#맞팔해요#소통#일상#데일리#팔로미#팔로워#인스타#lfl#친스타그램#친스타#friends#vsco#like4like#소통해요#vscoukraine#댓글#수요일#инстаграм
Фото, на которых еще была весна😭 А как вам погодка? Кде закупились шубками😂? P.s photo by @iana_miliakova • • #여행 #여행스타그램 #26일4월 #찰칵 #인스타그램 #사진 #사진스타그램 #셀카 #셀카그램 #셀스타그램 #좋아요 #맞팔 #맞팔해요 #소통 #일상 #데일리 #팔로미 #팔로워 #인스타 #lfl #친스타그램 #친스타 #friends #vsco #like4like #소통해요 #vscoukraine #댓글 #수요일 #инстаграм 
어린이대공원에서 찍은 사자커플
너무 다정해서 부러웠다.
수사자가 너무 자상하더라💕
#사자스타그램
#어린이대공원
#아스타그램
#찰칵
#소통
#럽스타그램
#평화롭다
#팔로우환영💕
#맞팔
#김아영
#사진작가
친구가 예쁘게 찍어준 내 옆모습
#스벅매니아
#카페스타그램
#아스타그램
#찰칵
#소통
#맞팔
#김아영
#옆모습
#집중
죙일 #가로수길 투어했지롱🌲🌳
#수요일 이니까 #셀카 #셀카📷 #찰칵 #몇달전 #겨울⛄ 에 #뀨 #해시태그 #미워 😬
하하 이제 시험당일이군 실감이안낰ㅋㅋㅋ#시험 #중간고사 #웃프다
갑작스러운 반가움
•
•
•
•
•
•
•
•
#새벽 #택시 #비 #rain #taxi #인친
저녁될쯤 마사지 받으러 가기전에 
로비에서 💃
일명 로비 포토존 📸
여자들이라면 한번씩 찍는다는

#신혼 #신혼부부💏  #신혼부부스타그램  #러브스타그램💑  #필리핀 #보라카이 #여행 #힐링 #2주년 #결혼기념일 #페어웨이리조트 #페어웨이블루워터리조트 #페어웨이블루워터리조트로비 #포토존 #찰칵 #추억 #행복💕
What are you looking at, Buddy?
What are you looking at, Buddy?
ㅠㅠ도봉순이 인생의 낙..!
넋을 잃다 제발 형식님 한번만 보게 해주세요.. .
.
.

#like #good #loveyourself #instadaily #photoday #selfie #selpic #selpi #good #like #instagood #찰칵 #셀피 #얼스타그램 #새벽 #감성 #스노우 #포토샵된다 #귀여워 #미안 #새벽스타그램 #도봉순 #박형식 #박형식앓이 #안민혁짱 #10화달리는중 #사랑해유
#백일#백일상#졸귀#둘째#사랑하는딸 유지야#건강 하고#행복 하게#사랑 많이주고 많이 받는#아이 가되길 바랄께#♡#리허설#전야제#낼은#더#예쁘겠지#👭 백일상도 유행이 있구나ㅋㅋㅋㅋㅋ유나때랑 또 다르네 
완전 이쁘던데는 예약이 꽉찼고ㅜㅜㅜ여기도 예쁘네~
#사진 도 겁나잘찍는 유지#찰칵 소리만 나면#방긋#웃음 짓는유지#모델 할래?💃
구세주
•
•
•
•
•
•
•
•
•
#맥도날드 #감자튀김 #macdonalds #potato #야식 #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