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직장인 medias

Photos

#광교이마트
.
.
.
마트에서 보기로 해짜나..... 왜ㅠ붕붕이가 말썽이니..... 마트 공기만 마시고 다시 집....
.
.
.
#고마워#남표니#마트주차까지#다하고#카트뽑아#기다리는데#집으로#오라니#세상#슬프다#불금#칼퇴#직장인#신혼부부#일상
보고서 다 쓴 금요일밤은 제일 행복해♡
.
.
.
.
#직장인 #퇴근후 #집에서 #보고서 #끝 
#꿀주말 #시작 #직장스타그램
내일 출근이라 집에서 혼맥🍺zz
#혼맥 #내일출근 #홀짝홀짝 #일순이
함께라서 행복하다
#지금처럼만
나는 오빠사진 위주👉👈
.
오늘은 #올블랙 #시밀러룩
나도 이제 직장인?
#학생신분 #빠이 #이제는 #직장인
.
컨셉사진 ㅋㅋㅋㅋ 열심히 앞만 향해 달려가는 직장인을 모티브로 하였다.
#직장인 #졸업컨셉사진 #강렬한눈빛
하아..오늘은 진짜 안먹겠노라 다짐했는데..보고 있나 야식대마왕 😈 @holic____lee 
#야식 #아이스크림 #월드콘 #힐링 #일상 #직장인 #하루의끝 #iphone6
#프로탄
히히 니네 오니까 괜히 기분 이상하다
#프로탄  히히 니네 오니까 괜히 기분 이상하다
불금에는 야근이구나 오랜만에 이렇게 늦게까지 한듯.. 졸림..집도착하면 12시넘을지도.. #직장인 #야근 #불금
불금에는 야근이구나 오랜만에 이렇게 늦게까지 한듯.. 졸림..집도착하면 12시넘을지도.. #직장인  #야근  #불금 
-
#제주 #다섯끼
.
#섭지코지올래맛집 #전복갈치조림
제주왔는데 #갈치 는 먹어보자 해서 들른 곳
#1박2일 때 주원이 왔다갔다는데...
그게 다인거 같아..그냥 전복들어간 갈치 조림 맛
나쁘다는건 아닌데..좀 비싼감도 있고..
.
.
#제주맛집 #먹스타그램
#직장인 #휴가 #여행 #제주여행
#캘리그라피 #캘리 #일상 #데일리 #공감 #감성 #감성허세 #캘리그래피#은까비 #손글씨 #디지털캘리 #calligram #calligraphy #calli #handlettering #handwriting #lettering #digitalcalligraphy
- #제주  #다섯끼  . #섭지코지올래맛집  #전복갈치조림  제주왔는데 #갈치  는 먹어보자 해서 들른 곳 #1박2일  때 주원이 왔다갔다는데... 그게 다인거 같아..그냥 전복들어간 갈치 조림 맛 나쁘다는건 아닌데..좀 비싼감도 있고.. . . #제주맛집  #먹스타그램  #직장인  #휴가  #여행  #제주여행  #캘리그라피  #캘리  #일상  #데일리  #공감  #감성  #감성허세  #캘리그래피 #은까비  #손글씨  #디지털캘리  #calligram  #calligraphy  #calli  #handlettering  #handwriting  #lettering  #digitalcalligraphy 
이것도 치맥. 
분위기 좋은 술집 상수역 "예술집". 난 아직 치즈 초보인가봐. 벨큐브가 제일 좋아
.
#상수역 #상수맛집 #홍대맛집 #예술집 #치즈 와 #맥주 #스텔라생맥주 #대동강페일에일 #치맥 #cheese and #beer #stellaartois #술스타그램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있다그램 #푸드스타그램 #foodie #직장인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맛집탐방 #잘먹고잘살자
이것도 치맥. 분위기 좋은 술집 상수역 "예술집". 난 아직 치즈 초보인가봐. 벨큐브가 제일 좋아 . #상수역  #상수맛집  #홍대맛집  #예술집  #치즈  와 #맥주  #스텔라생맥주  #대동강페일에일  #치맥  #cheese  and #beer  #stellaartois  #술스타그램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있다그램  #푸드스타그램  #foodie  #직장인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맛집탐방  #잘먹고잘살자 
펀칭백🌸
이아이 여태까지 보여드렸던 펀칭백이랑
다른아이 아니예요✔️✔️
같은아인데 다른모양 연출가능한거라는
정말 여성스럽게도 변신하는 펀칭백
안에는 파우치도 함께드려요😍
.
.
#펀칭백 #펀칭가방 #알라이아 #알라이아백 #알라이아백 #알라이아가방 #알라이아펀칭백 #젊줌마 #젊줌마그램 #20대 #대학생 #30대 #직장인 #가방 #가방공구 #가방추천
펀칭백🌸 이아이 여태까지 보여드렸던 펀칭백이랑 다른아이 아니예요✔️✔️ 같은아인데 다른모양 연출가능한거라는 정말 여성스럽게도 변신하는 펀칭백 안에는 파우치도 함께드려요😍 . . #펀칭백  #펀칭가방  #알라이아  #알라이아백  #알라이아백  #알라이아가방  #알라이아펀칭백  #젊줌마  #젊줌마그램  #20대  #대학생  #30대  #직장인  #가방  #가방공구  #가방추천 
🍀☘️🌱🌿
날이 더워 그런지 풀들이 더 파래 보여요
🍀☘️🌱🌿 날이 더워 그런지 풀들이 더 파래 보여요
#셀스타그램 #셀카 #셀기꾼 #술스타그램 #주스타그램 #친스타그램 #불금 #금요일 #데일리  #직장인 #흔녀 #신나 #행복 #인친 #맞팔 #소통 #댓글

동생이랑 동생 군대 동기이자 내칭구랑
술한잔!신난당ㅎㅎㅎㅎ2년만?에보는건가!
와줘서고맙댱:)
그만 발전 했으면 하는 😎

#직장인 #셋 #상암동 #여기이름뭐더라 #주말
#타원 #목걸이 #팔찌 #반지
타원형으로 유닉크한 디자인이에요~ .
.어디든 매치가 가능하고.
.유닉크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
.
✔카톡ID_mintday22
.
.
#실버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발찌 #악세사리 #데일리 #주얼리그램 #직장인 #귀걸이추천 #반지추천 #목걸이추천 #주얼리 #패션스타그램 #명품 #실버악세사리 #선글라스 #맞팔 #선팔 #선팔후맞팔 #패션 #블링실버 #bling_mintday
#타원  #목걸이  #팔찌  #반지  타원형으로 유닉크한 디자인이에요~ . .어디든 매치가 가능하고. .유닉크한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 . ✔카톡ID_mintday22 . . #실버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발찌  #악세사리  #데일리  #주얼리그램  #직장인  #귀걸이추천  #반지추천  #목걸이추천  #주얼리  #패션스타그램  #명품  #실버악세사리  #선글라스  #맞팔  #선팔  #선팔후맞팔  #패션  #블링실버  #bling_mintday 
버거 + 맥주 .
.
.
.
.
#burger #bear #itaewon
.
▫️구찌 블로퍼
▫️모든 사진은 실사 입니다
▫️(배송 5-7일 소요 됩니다)
▫️박스 더스트백 외 풀세트로 발송 됩니다
-
* 상세문의는 카카오톡 또는 다이렉트 주세요
* 카카오톡ID: jk8818
·
·
·
·
·
·

#구찌 #구찌블로퍼 #구찌구두 #구찌스니커즈 #구찌로퍼 #daily #신발 #구두 #패션 #맛집 #selca #f4f #fashion #selfie #ootd #instagood #데일리룩 #소통 #셀카 #일상 #좋아요반사 #남친룩 #여친룩 #여친선물 #남친선물 #정장룩 #정장코디 #직장인 #바캉스룩
. ▫️구찌 블로퍼 ▫️모든 사진은 실사 입니다 ▫️(배송 5-7일 소요 됩니다) ▫️박스 더스트백 외 풀세트로 발송 됩니다 - * 상세문의는 카카오톡 또는 다이렉트 주세요 * 카카오톡ID: jk8818 · · · · · · #구찌  #구찌블로퍼  #구찌구두  #구찌스니커즈  #구찌로퍼  #daily  #신발  #구두  #패션  #맛집  #selca  #f4f  #fashion  #selfie  #ootd  #instagood  #데일리룩  #소통  #셀카  #일상  #좋아요반사  #남친룩  #여친룩  #여친선물  #남친선물  #정장룩  #정장코디  #직장인  #바캉스룩 
.
배달의민족 7주년 🎉
뀰사장님 우수 사원 🎉🎉
내 배민 마케터 생활도 곧 3년 🎉🎉🎉
시간이 조금은 빠르지만 올바르게 흘러가고 있다는 기분
. 배달의민족 7주년 🎉 뀰사장님 우수 사원 🎉🎉 내 배민 마케터 생활도 곧 3년 🎉🎉🎉 시간이 조금은 빠르지만 올바르게 흘러가고 있다는 기분
예쁘긴 예쁘지만 가끔씩 오는 곳
#건대 #커먼그라운드 #청춘의열기 #직장인 #일상 #팔로우 #소통
인바디 재면 항상 체지방을 빼고,
근육을 늘리라고 하죠?
열심히 닭가슴살과 계란, 두부 먹는데도 잘 안늘죠?
.
.
여성은 선척적으로 지방이 많은 체질이기 때문에 쉽게 늘지 않아요😢
.
.
그리고 탄수화물을 20년 넘게 먹던 사람이 근육 늘린다고 몇일 먹고는 늘지 않아요 지금까지 몸의 습관에 변화를 줘야 합니다.
.
.
몸의 습관에 변화를 주면 체지방이 
잘빼지는 몸으로 변한다는 사실!
.
.
궁금하면 여기로↙↙
.
@heun17 링크클릭💋
.
.
#첫줄 #맞팔 #20대 #30대 #40대 #소통해요 #맞팔환영 #인친환영 #맘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딸스타그램 #직장인 #금요일 #저녁식사 #저녁식단 #야식 #계란 #치킨 #불금 #먹고죽자 #만취 #아재개그 #마마무 #뮤지뱅크 #조리원모임 #학부모모임 #방과후수업 #흔이쌤전문디톡스 #야근
인바디 재면 항상 체지방을 빼고, 근육을 늘리라고 하죠? 열심히 닭가슴살과 계란, 두부 먹는데도 잘 안늘죠? . . 여성은 선척적으로 지방이 많은 체질이기 때문에 쉽게 늘지 않아요😢 . . 그리고 탄수화물을 20년 넘게 먹던 사람이 근육 늘린다고 몇일 먹고는 늘지 않아요 지금까지 몸의 습관에 변화를 줘야 합니다. . . 몸의 습관에 변화를 주면 체지방이 잘빼지는 몸으로 변한다는 사실! . . 궁금하면 여기로↙↙ . @heun17 링크클릭💋 . . #첫줄  #맞팔  #20대  #30대  #40대  #소통해요  #맞팔환영  #인친환영  #맘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딸스타그램  #직장인  #금요일  #저녁식사  #저녁식단  #야식  #계란  #치킨  #불금  #먹고죽자  #만취  #아재개그  #마마무  #뮤지뱅크  #조리원모임  #학부모모임  #방과후수업  #흔이쌤전문디톡스  #야근 
다소 늦은 6월의 #책 #쇼핑 올해는 못해도 달에 한두권씩은 책을 꼭 읽는다📚 #직장인 되고나서 #독서 와 멀어졌었는데 책돌이 #남편 덕분에 다시 책읽는 #습관 들였다👫 다만, 둘의 취향이 너어무 달라서 #서로 따로 책을 산다는💦 근데 이번에 #예스24 사은품 #최고 책을 샀더니 #김영하 #작가 #소설 #오직두사람 시그니처 #맥주잔 이 왔다는👍 뒷면에는 #오직두사람 의 명문이 적혀있는데 너무 좋다 #감동 밤이라 카모마일을 담았더니 흐려서 잘 안보인다👀 
#금요일 #알쓸신잡 #불금 #직딩 #새댁 #일상 #독서왕 #책스타그램 #소소한행복 #빨리읽고싶다
다소 늦은 6월의 #책  #쇼핑  올해는 못해도 달에 한두권씩은 책을 꼭 읽는다📚 #직장인  되고나서 #독서  와 멀어졌었는데 책돌이 #남편  덕분에 다시 책읽는 #습관  들였다👫 다만, 둘의 취향이 너어무 달라서 #서로  따로 책을 산다는💦 근데 이번에 #예스24  사은품 #최고  책을 샀더니 #김영하  #작가  #소설  #오직두사람  시그니처 #맥주잔  이 왔다는👍 뒷면에는 #오직두사람  의 명문이 적혀있는데 너무 좋다 #감동  밤이라 카모마일을 담았더니 흐려서 잘 안보인다👀 #금요일  #알쓸신잡  #불금  #직딩  #새댁  #일상  #독서왕  #책스타그램  #소소한행복  #빨리읽고싶다 
이태원 클럽 메이드(MADE)
클럽메이드 VIP예약& 게스트 무료입장 문의
12시전/5시이후 인포에서 <네임드 마준영게스트>
말씀하시고 바로 입장~🥇
☎️ 010 5098 6798 💌 카톡 made777 
매주 목 금 토 오픈합니다!
편하게 마음껏 문의주세요!😊😊친절안내!!☺️☺️
케어 확실히 해드립니다❤️
회식/생일파티/지인 문의주세요❤️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37-32 임페리얼 부띠크호텔 지하1층(이태원역 2번 출구 5분거리, 제일기획 맞은편)
🎁이태원 최대규모 클럽 (Club MADE)🎁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가능🎉
1바틀 180,000
2바틀 350,000
4바틀 540,000 (3바틀 가격)
5바틀 720,000
🎃총 면적 500평 규모!/힙합존, 일렉존, 라운지존🎃
#클럽메이드#클럽#파티#이태원메이드예약#클럽옥타곤#직장인#클럽스타그램#클럽아레나#강남파티#홍대파티#클럽룩#이태원메이드#이태원#클럽바운드#클럽디브릿지#클럽게스트#클럽파티#클럽예약#클럽여자#불토#Itaewon#클럽앤써#클럽메이드테이블#클럽메이드가격#이태원메이드게스트#클럽테이블#이태원메이드테이블
이태원 클럽 메이드(MADE) 클럽메이드 VIP예약& 게스트 무료입장 문의 12시전/5시이후 인포에서 <네임드 마준영게스트> 말씀하시고 바로 입장~🥇 ☎️ 010 5098 6798 💌 카톡 made777 매주 목 금 토 오픈합니다! 편하게 마음껏 문의주세요!😊😊친절안내!!☺️☺️ 케어 확실히 해드립니다❤️ 회식/생일파티/지인 문의주세요❤️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737-32 임페리얼 부띠크호텔 지하1층(이태원역 2번 출구 5분거리, 제일기획 맞은편) 🎁이태원 최대규모 클럽 (Club MADE)🎁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가능🎉 1바틀 180,000 2바틀 350,000 4바틀 540,000 (3바틀 가격) 5바틀 720,000 🎃총 면적 500평 규모!/힙합존, 일렉존, 라운지존🎃 #클럽메이드 #클럽 #파티 #이태원메이드예약 #클럽옥타곤 #직장인 #클럽스타그램 #클럽아레나 #강남파티 #홍대파티 #클럽룩 #이태원메이드 #이태원 #클럽바운드 #클럽디브릿지 #클럽게스트 #클럽파티 #클럽예약 #클럽여자 #불토 #Itaewon #클럽앤써 #클럽메이드테이블 #클럽메이드가격 #이태원메이드게스트 #클럽테이블 #이태원메이드테이블 
☕️
오랜만에 휴무날 안산오기^^
미경이누나랑 지안이보러 🤗
점심은 광릉불고기먹고 휴식으로 커피숍 
형님이 추천한곳인데 조용하고 넓고 완전 좋다
안산살면 꼭 가봐요 ㅎ 가끔와야게따 
애기가 요즘 너무이쁘고 놀아주는게 즐겁다 ㅎ
. .
#휴무 #daily #dailgram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강남 #안산 #해밀시아 #아이스아메리카노 #키피숍찾기 #커피숍탐방 #분위기좋다 #커피스타그램 #송탄 #휴무스타그램 #드라이브 #금요일 #불금 #애기랑놀기 #일상 #소통 #인친 #애교 #웃음 #해맑음 #애기스타그램
☕️ 오랜만에 휴무날 안산오기^^ 미경이누나랑 지안이보러 🤗 점심은 광릉불고기먹고 휴식으로 커피숍 형님이 추천한곳인데 조용하고 넓고 완전 좋다 안산살면 꼭 가봐요 ㅎ 가끔와야게따 애기가 요즘 너무이쁘고 놀아주는게 즐겁다 ㅎ . . #휴무  #daily  #dailgram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강남  #안산  #해밀시아  #아이스아메리카노  #키피숍찾기  #커피숍탐방  #분위기좋다  #커피스타그램  #송탄  #휴무스타그램  #드라이브  #금요일  #불금  #애기랑놀기  #일상  #소통  #인친  #애교  #웃음  #해맑음  #애기스타그램 
-
#제주 #섭지코지 근처 숙소
.
밥 먹으러 가는 길--
부럽게 너네 왜 그러냐? 떨어져!! ㅋㅋ
.
그런데 #길냥이 천국이 되버린 서울에만 있다가..
오랜만에 길에 돌아다니는 개들 보니까 색다르네~
.
.
#직장인 #휴가 #여행 #제주여행 
#캘리그라피 #캘리 #일상 #데일리 #공감 #감성 #감성허세 #캘리그래피#은까비 #손글씨 #디지털캘리 #calligram #calligraphy #calli #handlettering #handwriting #lettering #digitalcalligraphy
- #제주  #섭지코지  근처 숙소 . 밥 먹으러 가는 길-- 부럽게 너네 왜 그러냐? 떨어져!! ㅋㅋ . 그런데 #길냥이  천국이 되버린 서울에만 있다가.. 오랜만에 길에 돌아다니는 개들 보니까 색다르네~ . . #직장인  #휴가  #여행  #제주여행  #캘리그라피  #캘리  #일상  #데일리  #공감  #감성  #감성허세  #캘리그래피 #은까비  #손글씨  #디지털캘리  #calligram  #calligraphy  #calli  #handlettering  #handwriting  #lettering  #digitalcalligraphy 
이런 라면도있어요 ㅋㅋㅋ 
그림만봐도 해장됨
이런 라면도있어요 ㅋㅋㅋ 그림만봐도 해장됨
06.23
防弾くんの握手会🤝
ホソク▷ホソク▷テヒョン
ナムはお譲りしたけどななかさん幸せそうであたしも幸せてした💘
#bts#Instagram#like4like#l4l#lll#fff#slfie#good#love#happy#followme#셀피#일본#직장인#96년생#방탄소년단 #피땀눈물
승진 발령받은 날🙈
이번주는 생일에 승진까지 축하받는 한주가 되었네용😊 
비록 군대 2년 때문에 동기들보다는 오랜 기다림이 있었지만 
그래도 한방에 승진해서 기쁘다❤️
.
많이 신경 써주신 만큼 앞으로 더 잘해야지! 감사합니당🌷
.
.
#먹스타그램 #먹방 #회식 #승진 #직장인 #창고43 #여의도 #한우 #사시미 #사케 #일상 #daily #foodie #food
좋게 생각하니 좋은일이 오는것만 같다 😊
좋게 생각하니 좋은일이 오는것만 같다 😊
#평일오프
#콧바람솔솔

온통 내사진 위주
@dj.lee186 역시 내남자❤
-
어제 많이먹어서 #불금 인데 운동해야겠다
 #따릉이 타고 🚴🏻‍♀️ 집근처 돌기 💕
하지만.. 부상과 함께 흑흑 😂😂😂 요즘 #야외운동 홀릭 🤘🏻
.
.
#동네 #장충동 #동대입구#따르릉 #자전거 #불금 #운동스타그램 #직장인 #일상 #직장인 #다이어터 #몸짱 #화이팅 #daily #주말엔 #등산
버니니 10병 호가든로제 2병 버드와이저 2병
집에서 혼자먹는게 점점더 좋아진다
스물한살 맞지..?
버니니 10병 호가든로제 2병 버드와이저 2병 집에서 혼자먹는게 점점더 좋아진다 스물한살 맞지..?
너의 모든 순간🎹
너의 모든 순간🎹
.
.
 자만하지말자...
.
겸손하며 정도를 지키자...
.
내일도 최선을 다하자...
.
자자~
.
.
#일상#소통#맞팔#선팔#감사#자만#겸손#정도#직장인#한남동#한남더힐#자자#친구#휴식#집중#한남동밤
즐거운 토요일이니까 점심먹고 찾아간 회사근처 아띠제. 내가 좋아하는 카페 중 하나라서 꼭 가봐야지 했는데 드뎌 가봄! 역시 맛나고만 ㅋㅋ -
#서초 #회사 #근처 #아띠제 #까페 #artisee #cafe #직장인 #회사원 #점심시간 #행복 #디저트 #월급날 #아직멀었음 #맛나 #단거 #즐거운금요일 #신나 #여자셋 #수다
중국어 시작한지 3개월.. 조금 조급하다
조금 더 빨리 중국어 매력을 알았다면 더 빨리 시작을했을텐데- 라는 생각을 요즘 너무 많이 하게된다... 이제라도 시작해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뭔가 답답하고 조급하기만 하다.... 천천히 하면서 확실하게 잡고 하려던 마음은 어디로 간건지... 회사를 다니면서 공부하려니 공부할 시간도 부족해서 일까... 답답하기만 하네😿😿😿
-
-
#汉语 #中国语 #难#不容易#🙀🙀 #我可以做到 #답답하다 #조급해하지말자 #천천히 #확실하게 #중국어 #공부 #열공 #열공하자 #열공모드 #공스타그램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加油
중국어 시작한지 3개월.. 조금 조급하다 조금 더 빨리 중국어 매력을 알았다면 더 빨리 시작을했을텐데- 라는 생각을 요즘 너무 많이 하게된다... 이제라도 시작해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뭔가 답답하고 조급하기만 하다.... 천천히 하면서 확실하게 잡고 하려던 마음은 어디로 간건지... 회사를 다니면서 공부하려니 공부할 시간도 부족해서 일까... 답답하기만 하네😿😿😿 - - #汉语  #中国语  #难 #不容易 #🙀🙀 #我可以做到  #답답하다  #조급해하지말자  #천천히  #확실하게  #중국어  #공부  #열공  #열공하자  #열공모드  #공스타그램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加油 
.
룸메와 추억쌓기중 👩‍❤️‍👩
같이 찍은 사진이 없어서 급남겨봅니다
이뻐이뻐

#부산 #광안리 #수사 #직장인 #간호사 #저녁일상 #룸메이트랑 #데이트 #추억쌓기 #가지마 #셀카 #셀피 #selfie #셀스타그램
곰도뤼맨~
곰도뤼맨~
짜증나니까 일찍 자야겠다😡💤
짜증나니까 일찍 자야겠다😡💤
조별 회식 :)
4명씩 12만원에 가장 가까운 영수증 제출하기 미션
아주 탈탈 12만원 딱 채웠당😎
해산물 질리게 먹고 남은 돈 긁으러 간 커피숍
홀더가 너무 예쁨
.
.
#직장인 #회사원 #일상 #회식 #해산물 #회 #맛집 #맛집스타그램 #문래동 #영등포 #대포항 #배찢 #신난다 #후식타임 #커피 #커피그리고디저트 #워킹맘 #곧 #육아 #기다림 😭
709일 지아야 언제이리 컷니 ㅎ
천천히 자라자

#딸바보 #아빠힘내세요 #지아사랑해 #불금 #가족 #직장인 #일상 #행복 #딸스타그램
나에게도 이런 흑역사가 ㅠ
다이어트 어렵지않아요~
이젠 먹기만하는 고영양 다이어트♥
직접 10키로 이상감량한 윤영쌤이랑 같이 살빼보아요~
.
😳
.
멋진몸매를 원하신다면👙
주저하지마시고 상담받으세요🚨
.
🌹소개하단링크문진표작성🌹 .
나에게도 이런 흑역사가 ㅠ 다이어트 어렵지않아요~ 이젠 먹기만하는 고영양 다이어트♥ 직접 10키로 이상감량한 윤영쌤이랑 같이 살빼보아요~ . 😳 . 멋진몸매를 원하신다면👙 주저하지마시고 상담받으세요🚨 . 🌹소개하단링크문진표작성🌹 .
#동두천 피자뷔페 
#인비토 #피자
늦은저녁🍕
사람은 없고 한산하니 좋긴한데
넘늦게 도착함ㅋ😹
급하게 먹느라 헛배부름ㅜㅜㅋ
담엔 느긋하게 도저언👌
#불금 #술안먹고 놀기
#직장인 #힘듦 #주말
멀빠라빠라빠라빠~~~~~
운덩 한 3시간 한다음에 삼계탕 먹구 다시 기운내거싶다 아 힘없어😭
운동도 몬하구  살메나기가엄네
운덩이 살메 나기였는데 
knock knock_~~~
멀빠라빠라빠라빠~~~~~ 운덩 한 3시간 한다음에 삼계탕 먹구 다시 기운내거싶다 아 힘없어😭 운동도 몬하구 살메나기가엄네 운덩이 살메 나기였는데 knock knock_~~~
#카페 #케이크 다 내꺼
이번 달 중 제일 정상적인 모습으로 퇴근 ,, 😀
벌써부터 내일 교육 갈 생각에 우우리하댜야ㅑㅑㅑㅑㅇ댱
.
.
.
#셀스타그램 #셀카 #selfie #금요일 #동인천 #퇴근 #직장인 #어린이집 #선생님 #ㅠㅠ #드디어주말 #일상스타그램 #일상 #daily #소통 #선팔 #맞팔 #좋아요
회사 단합대회 볼링대표🎳
우리팀 당구1등 탁구2등 볼링2등 합산 1등👍🏻
상금 회식비 40+20만원 룰루
#볼링 #볼링4게임치고 #손떨리고 #허기짐 #뷔페 #허겁지겁
#술없이식사만 #건전하게 #행사마무리 #뱌뱌 #🤗
#직장인 #직딩스타그램 #회식 #daily
집떠나와 열차타고😢
찰리찰리 군입대전 이발합니다 흐규규ㅠㅠㅠㅠ
차일이의 삭발식을 보러 모인 의리의 부평이들👫👬👭
.
.
까까머리가 되고 우리는 모두 숙연💇
건강하게 잘다녀와요
.
.
#위드피아노 #withpiano #위드피아노부평점 #피아노 #piano #성인피아노 #피아노학원 #피아노연주 #피아노스타그램 #피아노그램 #음스타그램 #취미 #여가 #힐링 #문화 #음악 #직장인 #대학생 #동호회 #데일리 #일상 #소통 #취미스타그램 #부평 #부평동 #인천
집떠나와 열차타고😢 찰리찰리 군입대전 이발합니다 흐규규ㅠㅠㅠㅠ 차일이의 삭발식을 보러 모인 의리의 부평이들👫👬👭 . . 까까머리가 되고 우리는 모두 숙연💇 건강하게 잘다녀와요 . . #위드피아노  #withpiano  #위드피아노부평점  #피아노  #piano  #성인피아노  #피아노학원  #피아노연주  #피아노스타그램  #피아노그램  #음스타그램  #취미  #여가  #힐링  #문화  #음악  #직장인  #대학생  #동호회  #데일리  #일상  #소통  #취미스타그램  #부평  #부평동  #인천 
🌸🌸🌸🌸
🌸🌸🌸🌸
이제 집 가는 길,, 달려라 붕붕 버스야🚌
회사 VIP파티,,, 하얗게 불 태웠다🔥
이제 집 가는 길,, 달려라 붕붕 버스야🚌 회사 VIP파티,,, 하얗게 불 태웠다🔥
#일상#일상스타그램#daily#데일리
.
이제 종강이라 오전근무인데..! 오늘 6시 퇴근하자마자 동생 폰 바꿔주는데 따라왔다가 저녁도 못먹고 뭐하는거지.... 항상 오후출근하다 오전근무로 바뀌니 하루종일 피곤 그자체... 이제서야 피곤에 쩔은 상태로 집왔네😳
복이 오리라~~~😬👏
저건 내 손 아니고 동생 손😒
.
난 저녁 강제로 못 먹게 됐는데 태환인 저녁 엄청 많이 먹었대요~~~풉🤗❣️
.
.
#피곤에쩔음#직장인#직장인스타그램#내일#알바#망할#대리점#셀카#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자연스러움#가족#동생년#폰바꿈#곰신#곰신스타그램#럽스타그램#인친#소통#selca#selfie#selstagram#lovestagram
#일상 #일상스타그램 #daily #데일리  . 이제 종강이라 오전근무인데..! 오늘 6시 퇴근하자마자 동생 폰 바꿔주는데 따라왔다가 저녁도 못먹고 뭐하는거지.... 항상 오후출근하다 오전근무로 바뀌니 하루종일 피곤 그자체... 이제서야 피곤에 쩔은 상태로 집왔네😳 복이 오리라~~~😬👏 저건 내 손 아니고 동생 손😒 . 난 저녁 강제로 못 먹게 됐는데 태환인 저녁 엄청 많이 먹었대요~~~풉🤗❣️ . . #피곤에쩔음 #직장인 #직장인스타그램 #내일 #알바 #망할 #대리점 #셀카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자연스러움 #가족 #동생년 #폰바꿈 #곰신 #곰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인친 #소통 #selca #selfie #selstagram #lovestagram 
단체예약이 많아진 요즘! 인기있는 부위만 엄선했습니다
특별히 준비한 VIP대공원세트
꽃등심+업진살+제비추리+꽃갈비살

#부산맛집 #초읍맛집 #부산한우맛집 #초읍고기집 
#부산어린이대공원맛집 #사직구장맛집 #부산여행 
#단체모임 #회식장소 #초읍어린이대공원 #직장인
#가족 #외식 #VIP대공원세트 #꽃등심 #업진살
#제비추리 #꽃갈비살 #일상 #소통 #좋아요 #선팔 #맞팔
단체예약이 많아진 요즘! 인기있는 부위만 엄선했습니다 특별히 준비한 VIP대공원세트 꽃등심+업진살+제비추리+꽃갈비살 #부산맛집  #초읍맛집  #부산한우맛집  #초읍고기집  #부산어린이대공원맛집  #사직구장맛집  #부산여행  #단체모임  #회식장소  #초읍어린이대공원  #직장인  #가족  #외식  #VIP대공원세트  #꽃등심  #업진살  #제비추리  #꽃갈비살  #일상  #소통  #좋아요  #선팔  #맞팔 
오늘 아침 영종도 출장 중...
내일 토요일도 출근이군아.

#인천#남구#주안#28살#직장인#직장인스타그램#출장#싫어요#휴가#좋아요#셀스타그램#얼스타그래#나는야#셀기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