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젊줌마 medias

Photos

.
.
오늘도 얼굴은 안보이는구나~
괜찮아! 다음번에 또 찍으러오래🤣
그래도 저번보다는 조큼 잘보이네🤗
얼마나 이쁘려고 얼굴도 안보여줭ㅋㅋㅋ
입술이 매력적인 딸기❤️ 엄빠 반해따👄
.
#임산부 #뚱뚱이 #뒤뚱뒤뚱 #입체초음파 #딸랑구 #딸기 🍓 #비싼여자 #입술이 👄 #매력만점 #파주맘 #닭띠예비맘 #젊줌마 #알라뷰 😍 #26w #3d 👶🏻
허리가 너무 아푸다용 😭 #울고싶다진짜로
재이도 앱솔루트 명작 만나봤어용👋🏻
직접 모유를 연구해 소화 흡수에 뛰어난 모유와 
가장 유사하게 만들고 있다는 앱솔루트 명작!
이번에 새로워진 명작에는 채네에서 합성되지
않는 아기의 시력 발달에 매우 중요한 루테인과 
두뇌발달에 중요한 DHA가 함유되어 있대용! 
요 두 성분은 모유나 유아식으로 반드시 따로
섭취해야 한다니 지금부터라도 신경써야겠어요🙌🏻
.
.
#챙길것투성이☝🏻
재이도 앱솔루트 명작 만나봤어용👋🏻 직접 모유를 연구해 소화 흡수에 뛰어난 모유와 가장 유사하게 만들고 있다는 앱솔루트 명작! 이번에 새로워진 명작에는 채네에서 합성되지 않는 아기의 시력 발달에 매우 중요한 루테인과 두뇌발달에 중요한 DHA가 함유되어 있대용! 요 두 성분은 모유나 유아식으로 반드시 따로 섭취해야 한다니 지금부터라도 신경써야겠어요🙌🏻 . . #챙길것투성이 ☝🏻
오늘은 육퇴를 너무 늦게 시켜줬어...
미워 지안뽕😅
젖병 닦고 설거지 하고 오니 날 기다려주는건 우래기 장난감들ㅋㅋ
휴💦치우고 자야겟쥬....ㅋㅋㅋ
낼이면 또 이럴텐데...또 그냥 두고는 못보는 성격이라 치우고 닦아야겠네요ㅎ
다들 비슷하시죠? ? ? ㅋㅋ
.
.
.
저 뒤에 쏘서랑 점퍼루는 이제 치울까 지안뽕🤘
#육아#어렵다#육퇴후#날기다리는건#우래기장난감들#설거지#다치우고자야지#육아맘#젊줌마#맨날열두시는기본#낼언제이러나려나#지안뽕굿밤해#일상#소통#데일리#조아요#생후282일#9개월
오늘은 육퇴를 너무 늦게 시켜줬어... 미워 지안뽕😅 젖병 닦고 설거지 하고 오니 날 기다려주는건 우래기 장난감들ㅋㅋ 휴💦치우고 자야겟쥬....ㅋㅋㅋ 낼이면 또 이럴텐데...또 그냥 두고는 못보는 성격이라 치우고 닦아야겠네요ㅎ 다들 비슷하시죠? ? ? ㅋㅋ . . . 저 뒤에 쏘서랑 점퍼루는 이제 치울까 지안뽕🤘 #육아 #어렵다 #육퇴후 #날기다리는건 #우래기장난감들 #설거지 #다치우고자야지 #육아맘 #젊줌마 #맨날열두시는기본 #낼언제이러나려나 #지안뽕굿밤해 #일상 #소통 #데일리 #조아요 #생후282일 #9개월 
-
기분 좋은 만남 💞
- 기분 좋은 만남 💞
+212
.
.
.
내새끼
요며칠 미세먼지도 괜찮고
날씨도 좋았겠다 나들이 열심히 다녔징.

호암미술관 벚꽃은 지고 갔지만,
돗자리 깔고 도시락 싸서 오긴 정말 좋은곳.

매주와도 좋을것 같다.

#수원 #용인 #인계동 #에버랜드 #호암미술관 #재미지다 #수유 #육아일기 #일상 #dailylook #ootd #내새끼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럽스타그램 #사랑해 #나들이 #또가고싶다 #미세먼지 #좋으네 #육아스타그램 #젊줌마 #도치맘 #육아퇴근 #잘때가젤이뻐 #생후7개월 #얼스타그램
+212 . . . 내새끼 요며칠 미세먼지도 괜찮고 날씨도 좋았겠다 나들이 열심히 다녔징. 호암미술관 벚꽃은 지고 갔지만, 돗자리 깔고 도시락 싸서 오긴 정말 좋은곳. 매주와도 좋을것 같다. #수원  #용인  #인계동  #에버랜드  #호암미술관  #재미지다  #수유  #육아일기  #일상  #dailylook  #ootd  #내새끼  #애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인스타베이비  #럽스타그램  #사랑해  #나들이  #또가고싶다  #미세먼지  #좋으네  #육아스타그램  #젊줌마  #도치맘  #육아퇴근  #잘때가젤이뻐  #생후7개월  #얼스타그램 
#사랑해우리딸 #사랑해여보 ❤

탄탄이랑 오빠랑 누워서 그림자놀이~🙂
잠들기전에 자주 그림자놀이하는데
탄탄이가 👀👀 요로고 쳐다보는데~ 왜이리 귀엽지 💛
탄탄아 잘자고 예쁜꿈 꾸렴❤
#사랑해우리딸  #사랑해여보  ❤ 탄탄이랑 오빠랑 누워서 그림자놀이~🙂 잠들기전에 자주 그림자놀이하는데 탄탄이가 👀👀 요로고 쳐다보는데~ 왜이리 귀엽지 💛 탄탄아 잘자고 예쁜꿈 꾸렴❤
엄마는 초초초초폐인
엄마는 초초초초폐인
아들 신나게 뛰어놀고있을때,
엄만 딴청...🙃 셀카노리😋😋😋✌🏻
.
.
#젊줌마 #육아맘 #도치맘 #아들맘 #둘째임신중 #셀스타그램 #셀기꾼 #나는엄마다 #아들이랑 #힐링중 #콧바람슝슝
#이루리 D+197
-
오늘두 모범생 이룰!😍😍
수업에 집중👀
은제 이루케 큰고양~~~~
이제 혼자서도 잘앉아잇는당
허리도 빳빳하게 쫙 피구 ㅋㅋ
기특해랑~~
-
#생후197일 #도치맘 #딸맘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원숭이띠딸 #원숭이띠아기 #애스타그램 #딸바보 #세젤귀 #세젤소 #10월13일탄생 #아줌마 #젊줌마 #줌마그램 #딸스타그램 #딸엄마 #딸래미엄마 #맞팔 #선팔 #소통 #내보물 #내전부 #딸랑구#안산 #안산맘#88년생맘 #2살#인스타베이비
#이루리  D+197 - 오늘두 모범생 이룰!😍😍 수업에 집중👀 은제 이루케 큰고양~~~~ 이제 혼자서도 잘앉아잇는당 허리도 빳빳하게 쫙 피구 ㅋㅋ 기특해랑~~ - #생후197일  #도치맘  #딸맘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원숭이띠딸  #원숭이띠아기  #애스타그램  #딸바보  #세젤귀  #세젤소  #10월13일탄생  #아줌마  #젊줌마  #줌마그램  #딸스타그램  #딸엄마  #딸래미엄마  #맞팔  #선팔  #소통  #내보물  #내전부  #딸랑구 #안산  #안산맘 #88년생맘  #2살 #인스타베이비 
잠깐만 채원아-
같이찍자 사진📷
잠깐만 채원아- 같이찍자 사진📷
#코코로샵 -
-
-
✔지방시판도라
✔사이즈 33cm -
-

카톡 아이디 ▶️ blingbling3830
카스 아이디 ▶ prada3830 -
-
-

#daily #ootd #젊줌마 #육아 #셀카 #데일리룩 #맞팔#오오티디  #줌마그램#해운대 #경기도#광안리 #애기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선팔 #직장인스타그램#명품#직장인
#하중도 #유채꽃밭

내손목이 몇일전부터 왜 또 아프나했더니..
하중도가서 널 높이높이 놀아줘서 글쿠나 😔
#입꽉깨문나
#내머리에도잔디가자라난다 😭

#생후261일 #아기 #육아스타그램 #아들맘 #도치맘 #아들바보 #젊줌마 #대구맘 #엄마껌딱찌 #알콩달콩 #세가족 #사랑해 #겸댕이 #원숭이띠맘 🙊
#이예린
예린이랑은 뱃속에서부터 여때쭉_함께였는데
여태떨어져지내본적이없어서
오늘 시댁에예린이맡기고와서 내심혼자불안불안😔
-
-
쓸데없는 짓이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놀고 아주잘 주무신다는따님
너~~~~~~~🤔
효녀♥엄빠 이렇게 한번씩 자유시간가져두되겠찌?
좋군👍🏻
#딸#딸스타그램#애스타그램#베이비#20개월딸#세젤귀#세젤예#첫외박#젊줌마#줌마스타그램#워킹맘#딸바보#도치맘#첫자유시간#야호#효녀#일상#소통#육아소통
#이예린  예린이랑은 뱃속에서부터 여때쭉_함께였는데 여태떨어져지내본적이없어서 오늘 시댁에예린이맡기고와서 내심혼자불안불안😔 - - 쓸데없는 짓이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놀고 아주잘 주무신다는따님 너~~~~~~~🤔 효녀♥엄빠 이렇게 한번씩 자유시간가져두되겠찌? 좋군👍🏻 #딸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베이비 #20개월딸 #세젤귀 #세젤예 #첫외박 #젊줌마 #줌마스타그램 #워킹맘 #딸바보 #도치맘 #첫자유시간 #야호 #효녀 #일상 #소통 #육아소통 
#코코로샵 -
-
-
✔지방시판도라
✔사이즈 33cm -
-

카톡 아이디 ▶️ blingbling3830
카스 아이디 ▶ prada3830 -
-
-

#daily #ootd #젊줌마 #육아 #셀카 #데일리룩 #맞팔#오오티디  #줌마그램#해운대 #경기도#광안리 #애기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선팔 #직장인스타그램#명품#직장인
😕🙁☹️
미리땡겨서사준 어린이날선물 짜전거🚴🏻🚲
화이트 깔끔하고 예뿌닷👍🏻
흘므느 그만 츠즈르!👊🏻기다림도 쫌 알아라!!!!!!!!👊🏻
은제 페달 굴려볼래ㅠ
.
.
.
#조코자전거#할머니겁나찾음#할미사랑#삐죽입#최아재 #베이비스타그램 #양띠맘 #아기스타그램  #양산 #부산 #청양띠  #맘스타그램 #젊줌마  #데일리그램  #아들맘 #좋아요 #꾸러기 #말썽쟁이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육아스타그램 #23개월 #비글아들#마실
😕🙁☹️ 미리땡겨서사준 어린이날선물 짜전거🚴🏻🚲 화이트 깔끔하고 예뿌닷👍🏻 흘므느 그만 츠즈르!👊🏻기다림도 쫌 알아라!!!!!!!!👊🏻 은제 페달 굴려볼래ㅠ . . . #조코자전거 #할머니겁나찾음 #할미사랑 #삐죽입 #최아재  #베이비스타그램  #양띠맘  #아기스타그램  #양산  #부산  #청양띠  #맘스타그램  #젊줌마  #데일리그램  #아들맘  #좋아요  #꾸러기  #말썽쟁이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육아스타그램  #23개월  #비글아들 #마실 
🐻쭈녕이 새친구 처넌이🐻

새로맞는 항생제로 인해 반응보다가 울고불고 너무 아파하고 기분도 우울해서 데리고 산책하다가 인형뽑기기계가 있어서 심심풀이겸 천원넣고 했는데
첫번째는 실패 두번째에 바로 성공!! 순간 너무 놀라고 기쁜나머지 길거리에서 큰소리로 난리난리나고 그런 나를보고 쭈녕이는 함박웃음😁
쭈녕이도 인형이 맘에 드는지 좋아라해서 더 기쁨😆
천원으로 뽑아서 인형 이름도 처넌이
.
.
#쭈녕이 #청양띠 #청양띠아들 #아들 #아들래미 #아들스타그램 #병원입원중 #입원7일째 #광주 #북구 #미래아동병원 #화순 #육아 #소통 #일상 #초보맘 #젊줌마 #임산부엄마 #둘째임신중 #임신14주차 #인형뽑기 #인형스타그램 #인형뽑기성공 #처넌이 #광고사절 #기쁨 #행복 #웃음가득
🐻쭈녕이 새친구 처넌이🐻 새로맞는 항생제로 인해 반응보다가 울고불고 너무 아파하고 기분도 우울해서 데리고 산책하다가 인형뽑기기계가 있어서 심심풀이겸 천원넣고 했는데 첫번째는 실패 두번째에 바로 성공!! 순간 너무 놀라고 기쁜나머지 길거리에서 큰소리로 난리난리나고 그런 나를보고 쭈녕이는 함박웃음😁 쭈녕이도 인형이 맘에 드는지 좋아라해서 더 기쁨😆 천원으로 뽑아서 인형 이름도 처넌이 . . #쭈녕이  #청양띠  #청양띠아들  #아들  #아들래미  #아들스타그램  #병원입원중  #입원7일째  #광주  #북구  #미래아동병원  #화순  #육아  #소통  #일상  #초보맘  #젊줌마  #임산부엄마  #둘째임신중  #임신14주차  #인형뽑기  #인형스타그램  #인형뽑기성공  #처넌이  #광고사절  #기쁨  #행복  #웃음가득 
넘 귀여워요!옐로우블루스트라이프 폼폼🎀잘어울려용🙆

@Regrann from @c.da09 - 🐝
꿀벌같기도하고 곰돌이 같기도하고😚♥️
색깔도 너무 귀여워서 보자마자 찜꽁하고 드디어 주문했네용
탈모수준으로 머리가 엄청 빠지고 지루성두피염으로 앞머리쪽은 씻으면서 살살 벗겨주다보니깐 머리가 더 빠져서 앞머리가 휑했는데 귀여운 헤어밴드로 탈모머리도 가리고 귀여움도 올리고😉
웃는거봐 너무 귀엽다ㅜㅜ♥️ 너무 도치맘인갛ㅎㅎ🤣
.
윤재 헤어밴드➰@s.m.i.l.e.y.e
.
#사랑해윤뎨💛 D+108
.
#아들바보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도치맘 #아들맘 #젊줌마 #일상 #팔로잉 #소통 #선팔 #맞팔 #헤어밴드 #헤어밴드추천 #fff #f4f - #regrann
넘 귀여워요!옐로우블루스트라이프 폼폼🎀잘어울려용🙆 @Regrann from @c.da09 - 🐝 꿀벌같기도하고 곰돌이 같기도하고😚♥️ 색깔도 너무 귀여워서 보자마자 찜꽁하고 드디어 주문했네용 탈모수준으로 머리가 엄청 빠지고 지루성두피염으로 앞머리쪽은 씻으면서 살살 벗겨주다보니깐 머리가 더 빠져서 앞머리가 휑했는데 귀여운 헤어밴드로 탈모머리도 가리고 귀여움도 올리고😉 웃는거봐 너무 귀엽다ㅜㅜ♥️ 너무 도치맘인갛ㅎㅎ🤣 . 윤재 헤어밴드➰@s.m.i.l.e.y.e . #사랑해윤뎨 💛 D+108 . #아들바보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도치맘  #아들맘  #젊줌마  #일상  #팔로잉  #소통  #선팔  #맞팔  #헤어밴드  #헤어밴드추천  #fff  #f4f  - #regrann 
Credit to @_lovemj3 : 🎈러브엠제이 여름 9th 마켓 🎈
리그램 이벤트 진행해요
www.lovemj.kr
인스타 프로필 상단 클릭해 주세요
-
[참여방법] ✔️러브엠제이계정 @_lovemj3 
팔로우해주세요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눌러주세요
✔️본 게시물 캡쳐, 또는 리그램 해주세요 
해시태그 #러브엠제이마켓 #러브엠제이 #아동복마켓 #아기옷마켓 해주세요.
친구소환 많이 부탁 드려요 ^^
.
🔸마켓 기간🔸
04/26일 - 04/28일 (화수목)
🔸당첨자 발표🔸
05/12 (금)
.
🔺참여완료 후 마켓댓글 번호로 달아주세요🔺
..... 꼭 (번호 미작성시 추첨 어려워요) 🔻번호순으로 랜덤기로 추첨 할 예정입니다
🌿댓글 중복인지 확인 꼭 해주시구요
-
🎁event 🎁
랜덤 이쁜 마켓 의류 : 2명
눈알모자 / 뱀모자 선택 : 3명
양말세트 : 3명 선물로 드려요 🖐🏻
.
이번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50명 미만 참여일시 이벤트 펑💥할게요😀
.
#아기옷#인스타베이비#아들스타그램
#육아#블로그마켓
#등원복#등원룩#아들#청말띠#청양띠#2살#아기#3살#귀요미#4살#딸#남매#육아맘#5살#엄마#젊줌마#등원복#아기스타그램
Credit to @_lovemj3 : 🎈러브엠제이 여름 9th 마켓 🎈 리그램 이벤트 진행해요 www.lovemj.kr 인스타 프로필 상단 클릭해 주세요 - [참여방법] ✔️러브엠제이계정 @_lovemj3 팔로우해주세요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눌러주세요 ✔️본 게시물 캡쳐, 또는 리그램 해주세요 해시태그 #러브엠제이마켓  #러브엠제이  #아동복마켓  #아기옷마켓  해주세요. 친구소환 많이 부탁 드려요 ^^ . 🔸마켓 기간🔸 04/26일 - 04/28일 (화수목) 🔸당첨자 발표🔸 05/12 (금) . 🔺참여완료 후 마켓댓글 번호로 달아주세요🔺 ..... 꼭 (번호 미작성시 추첨 어려워요) 🔻번호순으로 랜덤기로 추첨 할 예정입니다 🌿댓글 중복인지 확인 꼭 해주시구요 - 🎁event 🎁 랜덤 이쁜 마켓 의류 : 2명 눈알모자 / 뱀모자 선택 : 3명 양말세트 : 3명 선물로 드려요 🖐🏻 . 이번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50명 미만 참여일시 이벤트 펑💥할게요😀 . #아기옷 #인스타베이비 #아들스타그램  #육아 #블로그마켓  #등원복 #등원룩 #아들 #청말띠 #청양띠 #2살 #아기 #3살 #귀요미 #4살 #딸 #남매 #육아맘 #5살 #엄마 #젊줌마 #등원복 #아기스타그램 
신발신고는 밖에서 한발자국도 못걷던 아가가 매일매일 산책나와 연습시킨 결과 이렇게 잘걸어융💕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모습이 너무 대견한 율쨩!
.
.
.
.
.
#아들#아기동영상#아들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인스타셀카 #데일리율#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아기모델 #산책#13개월아기 #놀이터#육아맘#육아스타그램 #소통#팔로우#맞팔#일상#젊줌마 #도치맘#아기모자#아기옷마켓#아들바보#아들룩
신발신고는 밖에서 한발자국도 못걷던 아가가 매일매일 산책나와 연습시킨 결과 이렇게 잘걸어융💕 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모습이 너무 대견한 율쨩! . . . . . #아들 #아기동영상 #아들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인스타셀카  #데일리율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아기모델  #산책 #13개월아기  #놀이터 #육아맘 #육아스타그램  #소통 #팔로우 #맞팔 #일상 #젊줌마  #도치맘 #아기모자 #아기옷마켓 #아들바보 #아들룩 
어딜가나 내려놔라고 걷는다고 소리지르시는 조윤준...오늘은 신발도 안신겻는데 날뛰어서 어쩔수없이 양말신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 급한 조윤준 다다다다걸어가네 표정이 세상을 다가진듯 행복하신 표정❤️
.
.
.
#생후305일 #10개월 #아기 #귀염둥이 #육아 #10개월아기 
#가족 #내아들 #아들램 #잘생긴아기 #내새끼 #사랑해 #❤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젊줌마 #아들맘 #육아맘 #도치맘 #일상 #육아소통
어딜가나 내려놔라고 걷는다고 소리지르시는 조윤준...오늘은 신발도 안신겻는데 날뛰어서 어쩔수없이 양말신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 급한 조윤준 다다다다걸어가네 표정이 세상을 다가진듯 행복하신 표정❤️ . . . #생후305일  #10개월  #아기  #귀염둥이  #육아  #10개월아기  #가족  #내아들  #아들램  #잘생긴아기  #내새끼  #사랑해  #❤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젊줌마  #아들맘  #육아맘  #도치맘  #일상  #육아소통 
#코코로샵 -
-
-
✔지방시판도라
✔사이즈 33cm -
-

카톡 아이디 ▶️ blingbling3830
카스 아이디 ▶ prada3830 -
-
-

#daily #ootd #젊줌마 #육아 #셀카 #데일리룩 #맞팔#오오티디  #줌마그램#해운대 #경기도#광안리 #애기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선팔 #직장인스타그램#명품#직장인
🎈도트프릴슈트(보넷set)
-
-
✔️색상 : 아이보리,핑크
✔️사이즈 : S(6m),M(12m)
-
-
⛱해당상품문의와 더많은 상품들이 궁금하실땐 언제든 카톡주세요^^ 주소보내드립니다🌈  늦은시간도 환영합니다🤗 카톡아이디 HA1229 또는 프로필상단 링크로 오세요~💕
-
-
📱휴대폰하나로 쇼핑몰 운영해보실 스텝모집중📱
카톡아이디 👉🏻 HA1229 로 문의주세요🤳🏻
-
-
-
-

#준블리네#하준맘#광주맘#아들#아들바보#아들스타그램#애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젊줌마#원숭이띠맘#원숭이띠아기#맘스타그램#유아동복#아동복#아기외출복#여자아기옷#남자아기옷#아가옷#예쁜아가옷#백일아기옷#돌쟁이옷#베베옷#문센룩#얼집룩#아기데일리룩#바디슈트
🎈도트프릴슈트(보넷set) - - ✔️색상 : 아이보리,핑크 ✔️사이즈 : S(6m),M(12m) - - ⛱해당상품문의와 더많은 상품들이 궁금하실땐 언제든 카톡주세요^^ 주소보내드립니다🌈 늦은시간도 환영합니다🤗 카톡아이디 HA1229 또는 프로필상단 링크로 오세요~💕 - - 📱휴대폰하나로 쇼핑몰 운영해보실 스텝모집중📱 카톡아이디 👉🏻 HA1229 로 문의주세요🤳🏻 - - - - #준블리네 #하준맘 #광주맘 #아들 #아들바보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젊줌마 #원숭이띠맘 #원숭이띠아기 #맘스타그램 #유아동복 #아동복 #아기외출복 #여자아기옷 #남자아기옷 #아가옷 #예쁜아가옷 #백일아기옷 #돌쟁이옷 #베베옷 #문센룩 #얼집룩 #아기데일리룩 #바디슈트 
#코코로샵 -
-
-
✔지방시판도라
✔사이즈 33cm -
-

카톡 아이디 ▶️ blingbling3830
카스 아이디 ▶ prada3830 -
-
-

#daily #ootd #젊줌마 #육아 #셀카 #데일리룩 #맞팔#오오티디  #줌마그램#해운대 #경기도#광안리 #애기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선팔 #직장인스타그램#명품#직장인
앱솔루트에서 다 쓴 분유통으로
예쁜 화분을 만드는 그린팟 공모전 중이예용🎈
그린팟을 만드는 과정, 완성샷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 👉🏻 #유기농궁 #그린팟 #오가닉서클
#친환경캠페인 #업사이클링 을 넣어서 올리면 끝
우리 아기에게 건강한 그린팟 선물해보세요🌱
앱솔루트에서 다 쓴 분유통으로 예쁜 화분을 만드는 그린팟 공모전 중이예용🎈 그린팟을 만드는 과정, 완성샷을 자신의 sns에 해시태그 👉🏻 #유기농궁  #그린팟  #오가닉서클  #친환경캠페인  #업사이클링  을 넣어서 올리면 끝 우리 아기에게 건강한 그린팟 선물해보세요🌱
#코코로샵 -
-
-
✔지방시판도라
✔사이즈 33cm -
-

카톡 아이디 ▶️ blingbling3830
카스 아이디 ▶ prada3830 -
-
-

#daily #ootd #젊줌마 #육아 #셀카 #데일리룩 #맞팔#오오티디  #줌마그램#해운대 #경기도#광안리 #애기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선팔 #직장인스타그램#명품#직장인
숲속체험 날🐜🕷🌲
-
소아도 가면 좋을것같아 부모동반 신청! (가자마자 후회..)
정말 어린이집 선생님들은 대단하다고 다시 한번 뼈저리게 느끼고 왔다😭..
-
-
#괜찮아#공주#자연스러웠어#어린이집다니는앤줄#등산#숲속체험#야외활동#첫째#아들#둘째#딸#애스타그램#육아헬#육아스타그램#사랑둥이#천사#이쁜이#잘생김#꽃미남#모태미남#젊줌마#일상#데일리#instadaily#소통
숲속체험 날🐜🕷🌲 - 소아도 가면 좋을것같아 부모동반 신청! (가자마자 후회..) 정말 어린이집 선생님들은 대단하다고 다시 한번 뼈저리게 느끼고 왔다😭.. - - #괜찮아 #공주 #자연스러웠어 #어린이집다니는앤줄 #등산 #숲속체험 #야외활동 #첫째 #아들 #둘째 #딸 #애스타그램 #육아헬 #육아스타그램 #사랑둥이 #천사 #이쁜이 #잘생김 #꽃미남 #모태미남 #젊줌마 #일상 #데일리 #instadaily #소통 
.
.
아침엔 컨디션 안좋더니
#펭귄인형 사줘서인지
오늘 기분최고😁
.
.
#피로회복제
#눈웃음 ☺️
-
#감바스 #새우감바스 🍤🍤
올리브유를 너무 들이부었네,,
바게뜨엄써서 급하게 🍞식빵🍞
설거지가 ㄷ ㅓ !!!! 힘들오
- #감바스  #새우감바스  🍤🍤 올리브유를 너무 들이부었네,, 바게뜨엄써서 급하게 🍞식빵🍞 설거지가 ㄷ ㅓ !!!! 힘들오
#ootd
.
.
울 애기랑 같이~
엄마눈엔 언제나 항상 애기애기~
.
.
#동탄2신도시 #셀스타그램 #셀카
#전신샷 #전신셀카 #오오티디 #ootd
#일상 #데일리 #엘베셀카 #30대여자
#젊줌마 #소통 #엄마랑딸이랑💕
로코코는 #이벤트중

카카오스토리에서만 이벤트진행합니다.
#무료나눔 퍼주기 이벤트중
.
.
카카오스토리 rococo1122. .
.

자세한문의사항은 다이렉트 또는 카톡rococo1122 .
.
.
#맞팔#선팔#맞팔해요#팔로우#팔로우미#오늘#today#일상#소통#좋아요#데일리#데일리룩#ootd#daily#outfitoftheday#셀카#셀피#selfie#셀카그램#거울스타그램#럽스타그램#일상스타그램#육아맘#워킹맘#젊줌마#로코코구카맨션 #구카맨션#군산로코코
로코코는 #이벤트중  카카오스토리에서만 이벤트진행합니다. #무료나눔  퍼주기 이벤트중 . . 카카오스토리 rococo1122. . . 자세한문의사항은 다이렉트 또는 카톡rococo1122 . . . #맞팔 #선팔 #맞팔해요 #팔로우 #팔로우미 #오늘 #today #일상 #소통 #좋아요 #데일리 #데일리룩 #ootd #daily #outfitoftheday #셀카 #셀피 #selfie #셀카그램 #거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육아맘 #워킹맘 #젊줌마 #로코코구카맨션  #구카맨션 #군산로코코 
: #오늘날씨 #맑음
.
파란하늘과 알록 꽃이 조화롭다 ,
매일 날씨가 오늘 같았으면🌞
.
.
: #오늘날씨  #맑음  . 파란하늘과 알록 꽃이 조화롭다 , 매일 날씨가 오늘 같았으면🌞 . .
어제보단 주문량이 줄어
오늘은 좀 쉴수 있었어요😊
품절상품이 많아서 내일은 마켓 조기 마감
될거같아요 주문서두르시와요!!
토요일에 신상 하러 가는데 다음마켓은 빠르면 2주-3주
만에 찾아뵐거 같아요😊너무 오랫동안 기다리시지
않게 빠릿빠릿하게 움직여 준비 할게요
모두모두 굿밤되세요❣️
.
.
.
#워니미
#헤어밴드 #신생아헤어밴드 #아기헤어밴드
#유아헤어밴드 #아들헤어밴드 #딸헤어밴드
어제보단 주문량이 줄어 오늘은 좀 쉴수 있었어요😊 품절상품이 많아서 내일은 마켓 조기 마감 될거같아요 주문서두르시와요!! 토요일에 신상 하러 가는데 다음마켓은 빠르면 2주-3주 만에 찾아뵐거 같아요😊너무 오랫동안 기다리시지 않게 빠릿빠릿하게 움직여 준비 할게요 모두모두 굿밤되세요❣️ . . . #워니미  #헤어밴드  #신생아헤어밴드  #아기헤어밴드  #유아헤어밴드  #아들헤어밴드  #딸헤어밴드 
_
우리아기 자기전 엄마랑 아빠랑 동화책 읽는시간📚
손을 오만상 발을 오만상 꼼지락꼼지락 하면서
입체 동화책 보면서 조오타고 웃어요😄
아주 눈이 빠질것처럼 초롱초롱👀
젖병 발견 햇을때 처럼👀

내일도 엄마미랑 사운드북🎶 가지고 놀자 울아가🤗
#참세상좋음#블루래빗#국민전집
#허니북도기다렷다가사고말테닽🤑
#육아는장비빨#아이템전#등골브레이커
#엄빠는백만번괜찮아#니가웃을수있다면

#selfie#selca#셀스타그램#daily
#인스타베이비#육아맘#원숭이띠맘🐒
#우조이맘#우리#리야맘#206일#6개월아기 #젊줌마#쌔엄마#아들병신맘#육아소통#일상#daily#대구맘
_ 우리아기 자기전 엄마랑 아빠랑 동화책 읽는시간📚 손을 오만상 발을 오만상 꼼지락꼼지락 하면서 입체 동화책 보면서 조오타고 웃어요😄 아주 눈이 빠질것처럼 초롱초롱👀 젖병 발견 햇을때 처럼👀 내일도 엄마미랑 사운드북🎶 가지고 놀자 울아가🤗 #참세상좋음 #블루래빗 #국민전집  #허니북도기다렷다가사고말테닽 🤑 #육아는장비빨 #아이템전 #등골브레이커  #엄빠는백만번괜찮아 #니가웃을수있다면  #selfie #selca #셀스타그램 #daily  #인스타베이비 #육아맘 #원숭이띠맘 🐒 #우조이맘 #우리 #리야맘 #206일 #6개월아기  #젊줌마 #쌔엄마 #아들병신맘 #육아소통 #일상 #daily #대구맘 
오늘도 고생끝 화장실에서 한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곧!!! 울산으로 슝슝 놀준비완료 좀만 더 고생스하자 이루애미 #젊줌마 #24 #일상 #하루끝 #사진빨 #머리를자를까말까 #파마할까말까 #고민스
통증,붓기때문에,건강때문에,
디톡스하시는 50대중반고객님~^^💕.
.
.
체중은 기대도안했는뎅,
빠지셨네용ㅎㅎ4주진행중 5일차~^^💕💕.
.
.
통증이랑 붓기없는것만으로 살것같으시데용~!!^^ ㅎㅎ.
.
.
톡톡 pink1215  또는,
프로필하단주소클릭 하면 선물팡팡~^^🎁🎁🎉🎉🎉.@jeongnarae1215
. .
.
.
#부평 #건대입구 #강남역 #광화문 #수원 #인계동 #이태원 #한남동 #일산 #신사동
#강남 #목동 #이대 #안양 #새벽#건대 #청담 #가로수길 #홍대 #새벽감성
#청량리 #춘천 #데일리그램#하체비만 #산후부종 #딸바보#야식#딸스타그램#해피투게더 #시너지
통증,붓기때문에,건강때문에, 디톡스하시는 50대중반고객님~^^💕. . . 체중은 기대도안했는뎅, 빠지셨네용ㅎㅎ4주진행중 5일차~^^💕💕. . . 통증이랑 붓기없는것만으로 살것같으시데용~!!^^ ㅎㅎ. . . 톡톡 pink1215 또는, 프로필하단주소클릭 하면 선물팡팡~^^🎁🎁🎉🎉🎉.@jeongnarae1215 . . . . #부평  #건대입구  #강남역  #광화문  #수원  #인계동  #이태원  #한남동  #일산  #신사동  #강남  #목동  #이대  #안양  #새벽 #건대  #청담  #가로수길  #홍대  #새벽감성  #청량리  #춘천  #데일리그램 #하체비만  #산후부종  #딸바보 #야식 #딸스타그램 #해피투게더  #시너지 
사랑하는 내 귀요미 둘👫💕
띠우가 뭔들 귀여운 김하유니의 누나사랑 ❤
유쳔도 안가고 띠우만 기다리고 있었던 누나 !
보고있으니 , 그저 사랑스럽군하악 :-)
친구들중에 결혼 제일 늦게 할것같던 너와내가 ,
유부줌마 일이번 이라니 ㅋㅋㅋㅋㅋ
가까이살면 , 참 좋겠다 ! 너무좋은 오늘이구나❣
.
.
.

#광주#서울#딸스타그램#애스타그램#도치맘
#남매#육아#육아스타그램#목요일#일상#❤
#맘스타그램#줌마그램#젊줌마#김하윤#데일리
#키즈패션#패션#스타일#데일리룩#럽스타그램
#엄마#셀카#소통#맞팔#좋아요
사랑하는 내 귀요미 둘👫💕 띠우가 뭔들 귀여운 김하유니의 누나사랑 ❤ 유쳔도 안가고 띠우만 기다리고 있었던 누나 ! 보고있으니 , 그저 사랑스럽군하악 :-) 친구들중에 결혼 제일 늦게 할것같던 너와내가 , 유부줌마 일이번 이라니 ㅋㅋㅋㅋㅋ 가까이살면 , 참 좋겠다 ! 너무좋은 오늘이구나❣ . . . #광주 #서울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도치맘  #남매 #육아 #육아스타그램 #목요일 #일상 #❤ #맘스타그램 #줌마그램 #젊줌마 #김하윤 #데일리  #키즈패션 #패션 #스타일 #데일리룩 #럽스타그램  #엄마 #셀카 #소통 #맞팔 #좋아요 
_20170427
어린이집 다니고 아플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하루도 빠짐없이 아플줄은 몰랐다. 약을 이정도로 오랫동안 먹어도 되나 싶을만큼. 
나 편하려고 아가 고생시키는거 아닌가 싶다.
#생각많은밤
_20170427 어린이집 다니고 아플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하루도 빠짐없이 아플줄은 몰랐다. 약을 이정도로 오랫동안 먹어도 되나 싶을만큼. 나 편하려고 아가 고생시키는거 아닌가 싶다. #생각많은밤 
.
ㅋㅋㅋ
내가 빠질순 없자나용~~😂😂
.
나도 낄래~~~~~
.
#폼생폼사
그래도 기분 좋으니까
.
근데 #가오나시 가 떠오르는 건 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엘라송이 #오오티디 #마켓
야심한밤에  미안하지만 ..신숭생숭 하시라고 😂

내가좋아한  막 ! 창 ! 입니더 😍😍 굿인베드아웃 디톡스 월욜부터
할게요~ 주말이꼈잖아요 😂
나라잃은백성마냥  주말엔 먹어줘야하니까요 월욜부터 스퇏!

#디톡스#평일#술스타그램#먹스타그램#막창#처음처럼#주말#먹방#다이어트#소통#데일리#맞팔#맘그램#맥주#내시간#마켓#젊줌마#화이팅#할일태산#친구가보고싶다그램#굿인베드아웃#미안#담주에할겤ㅋ
야심한밤에 미안하지만 ..신숭생숭 하시라고 😂 내가좋아한 막 ! 창 ! 입니더 😍😍 굿인베드아웃 디톡스 월욜부터 할게요~ 주말이꼈잖아요 😂 나라잃은백성마냥 주말엔 먹어줘야하니까요 월욜부터 스퇏! #디톡스 #평일 #술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막창 #처음처럼 #주말 #먹방 #다이어트 #소통 #데일리 #맞팔 #맘그램 #맥주 #내시간 #마켓 #젊줌마 #화이팅 #할일태산 #친구가보고싶다그램 #굿인베드아웃 #미안 #담주에할겤ㅋ 
.
처녀였을땐 아기가 가지고 싶었고,
임신을 했을땐 아기띠 메고 돌아다니는게 꿈이였다
하지만,
막상 아기띠 하고 돌아다니려니 5분만 해도
어깨가 부셔질거 같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도 안했는데 진짜 정확히 오분만에 
나의 오른쪽 어깨는 사망이다..
엄마는 강하뎄는데 나 왜 안강하지😂
그래서 나는 지금 열심히 유모차 알아보는중..
원랜 휴대용하나만 사려했는데 자꾸 친정엄마가
절충형을 사란다.. 열심히 공부해서 휴대용 찜꽁햇는데 
다시 절충형 공부해야한다,, #제길슨
.
#육아용품의끝은어디인가 #머리아픔
 #육아용품 #답이있었으면좋겠다
#유모차 #유모차추천 #절충형유모차 #절충형유모차추천 
#어깨는아파도 #사진찍을땐 #힘난다 #파이팅
#이와중에 #베이비뵨아기띠 는 #최고👍🏻
.
#젊줌마 #젊줌마일상 #인스타그램 #아기띠그램 
#닭띠맘 #인천맘 #아줌마그램 #아기띠하고 #이쁜척하기
. 처녀였을땐 아기가 가지고 싶었고, 임신을 했을땐 아기띠 메고 돌아다니는게 꿈이였다 하지만, 막상 아기띠 하고 돌아다니려니 5분만 해도 어깨가 부셔질거 같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도 안했는데 진짜 정확히 오분만에 나의 오른쪽 어깨는 사망이다.. 엄마는 강하뎄는데 나 왜 안강하지😂 그래서 나는 지금 열심히 유모차 알아보는중.. 원랜 휴대용하나만 사려했는데 자꾸 친정엄마가 절충형을 사란다.. 열심히 공부해서 휴대용 찜꽁햇는데 다시 절충형 공부해야한다,, #제길슨  . #육아용품의끝은어디인가  #머리아픔  #육아용품  #답이있었으면좋겠다  #유모차  #유모차추천  #절충형유모차  #절충형유모차추천  #어깨는아파도  #사진찍을땐  #힘난다  #파이팅  #이와중에  #베이비뵨아기띠  는 #최고 👍🏻 . #젊줌마  #젊줌마일상  #인스타그램  #아기띠그램  #닭띠맘  #인천맘  #아줌마그램  #아기띠하고  #이쁜척하기 
화이팅워킹맘👊
.
.
#Repost @lucir_be with @repostapp
손톱 하나로 기분이 이렇게 날아갈듯 하다니! 씬난다🎶 
하미니의 두돌을 한달 앞 둔 요즘,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로 행복하지만 뭔가 나를 잃어버린 삶에서 이젠 어린이집도 오전 10시에서 4시까지 잘 있어주고, 삼겹살을 먹으러 외식이 가능해졌고, 아기없이 카페나 백화점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되었고, 아기를 재우지 않아도 남편과 와인 맥주를 마시고 신랑과 조조영화를 볼 수 있게 점점 몸이 편해지고 있다,
물론 뛰지마! 천천히걸어! 하지마! 안돼! 같은 실랑이는 점점 더 늘지만 괜찮다, 천천히 하미니는 하미니대로 하미니맘은 하미니엄마로 성장해가니깐,😊😊 근데 4시가 겁나 빨리 온다는 웃픈 현실😭😂 #네일 #젤네일 #도안동 #육아 #육아스타그램 #소통 #맞팔 #선팔 #기분업 #육아맘 #워킹맘 #대전맘 #아들맘 #아들 #청양띠 #청양띠맘  #핑크 #자개네일 #프렌치네일 #굿 #일상 #맘스타그램 #젊줌마 #감사 #사랑해아들 #플로리스트 #플로리스트일상 #웨딩디렉터
화이팅워킹맘👊 . . #Repost  @lucir_be with @repostapp 손톱 하나로 기분이 이렇게 날아갈듯 하다니! 씬난다🎶 하미니의 두돌을 한달 앞 둔 요즘, 임신과 출산 그리고 육아로 행복하지만 뭔가 나를 잃어버린 삶에서 이젠 어린이집도 오전 10시에서 4시까지 잘 있어주고, 삼겹살을 먹으러 외식이 가능해졌고, 아기없이 카페나 백화점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되었고, 아기를 재우지 않아도 남편과 와인 맥주를 마시고 신랑과 조조영화를 볼 수 있게 점점 몸이 편해지고 있다, 물론 뛰지마! 천천히걸어! 하지마! 안돼! 같은 실랑이는 점점 더 늘지만 괜찮다, 천천히 하미니는 하미니대로 하미니맘은 하미니엄마로 성장해가니깐,😊😊 근데 4시가 겁나 빨리 온다는 웃픈 현실😭😂 #네일  #젤네일  #도안동  #육아  #육아스타그램  #소통  #맞팔  #선팔  #기분업  #육아맘  #워킹맘  #대전맘  #아들맘  #아들  #청양띠  #청양띠맘  #핑크  #자개네일  #프렌치네일  #굿  #일상  #맘스타그램  #젊줌마  #감사  #사랑해아들  #플로리스트  #플로리스트일상  #웨딩디렉터 
해독이 답이다~~^^💕💕💕
.
.
힘든다이어트는 싫었다.
끈기없어서 장기간다이어트도 싫었다.
.
몸이너무안좋아서 건강한디톡스를찾다가 만난 시너지~!
.
.
단기간에 건강하고 날씬하게
새삶을찾았다~! 궁금하면 카톡 📱pink1215 또는
프로필하단주소클릭~~^^🎉🎉.
. .
.
.
#부평 #건대입구 #강남역 #광화문 #수원 #인계동 #이태원 #한남동 #일산 #신사동
#강남 #목동 #이대 #안양 #새벽#건대 #청담 #가로수길 #홍대 #새벽감성
#청량리 #춘천 #데일리그램#하체비만 #산후부종 #딸바보#야식#딸스타그램#해피투게더 #시너지
해독이 답이다~~^^💕💕💕 . . 힘든다이어트는 싫었다. 끈기없어서 장기간다이어트도 싫었다. . 몸이너무안좋아서 건강한디톡스를찾다가 만난 시너지~! . . 단기간에 건강하고 날씬하게 새삶을찾았다~! 궁금하면 카톡 📱pink1215 또는 프로필하단주소클릭~~^^🎉🎉. . . . . #부평  #건대입구  #강남역  #광화문  #수원  #인계동  #이태원  #한남동  #일산  #신사동  #강남  #목동  #이대  #안양  #새벽 #건대  #청담  #가로수길  #홍대  #새벽감성  #청량리  #춘천  #데일리그램 #하체비만  #산후부종  #딸바보 #야식 #딸스타그램 #해피투게더  #시너지 
우리 아이 얼굴이 들어가 있어 더욱 더 특별한 스티커 👧🏻👦🏻
같은 디자인으로 내용만 다르게
스승의날, 생일 축하, 생일 답례 스티커 주문 해 주셨답니다 👏🏻
.
.
아이주니 스티커는 원하는 용도에 맞게 내용 변경 가능합니다.
.
.
.
✔️ 위메프에서 9,7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입니다.
프로필 링크 클릭하시면 위메프 사이트로 연결되세요 👋🏻
.
.
.
#일상 #육아 #소통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줌마그램 #젊줌마 #육아그램 #어린이집 #스티커 #소량스티커제작 #네임스티커 #컷팅스티커 #답례스티커 #어린이집스티커 #어린이집선물 #포장스티커 #조공스티커 #돌답례품 #선물스티커 #사진스티커 #얼굴스티커 #이름표 #주문제작 #백일떡스티커 #육아용품 #스티커제작 #선물 #스승의날
우리 아이 얼굴이 들어가 있어 더욱 더 특별한 스티커 👧🏻👦🏻 같은 디자인으로 내용만 다르게 스승의날, 생일 축하, 생일 답례 스티커 주문 해 주셨답니다 👏🏻 . . 아이주니 스티커는 원하는 용도에 맞게 내용 변경 가능합니다. . . . ✔️ 위메프에서 9,7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입니다. 프로필 링크 클릭하시면 위메프 사이트로 연결되세요 👋🏻 . . . #일상  #육아  #소통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줌마그램  #젊줌마  #육아그램  #어린이집  #스티커  #소량스티커제작  #네임스티커  #컷팅스티커  #답례스티커  #어린이집스티커  #어린이집선물  #포장스티커  #조공스티커  #돌답례품  #선물스티커  #사진스티커  #얼굴스티커  #이름표  #주문제작  #백일떡스티커  #육아용품  #스티커제작  #선물  #스승의날 
.
요새 맨날 저기서 놀더니만
설거지하다 와서 보고 대-에-박을 외침
대다나다 오유주👍
바닥에 손짚고 엉덩이 흔들어댈때부터 알아봤지만
엄마의 도움도 없이 혼자 서다니..ㅋㅋㅋㅋㅋ
아주 능숙한것이 오늘 처음이 아닌것같다
엄마가 너의 첫 섬마섬마를 놓친거니..
.
.
.
#섬마섬마의달인 #혼자서기성공 
#생후8개월 #일상 #육아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소통 #딸스타그램 #맞팔 #daily #20170427 
#생후261일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 #아기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도치맘 #애스타그램 
#젊줌마 #줌마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얼스타그램
#instasize #instababy #딸맘 #소통 #맞팔 #육아맘
. 요새 맨날 저기서 놀더니만 설거지하다 와서 보고 대-에-박을 외침 대다나다 오유주👍 바닥에 손짚고 엉덩이 흔들어댈때부터 알아봤지만 엄마의 도움도 없이 혼자 서다니..ㅋㅋㅋㅋㅋ 아주 능숙한것이 오늘 처음이 아닌것같다 엄마가 너의 첫 섬마섬마를 놓친거니.. . . . #섬마섬마의달인  #혼자서기성공  #생후8개월  #일상  #육아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소통  #딸스타그램  #맞팔  #daily  #20170427  #생후261일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  #아기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도치맘  #애스타그램  #젊줌마  #줌마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얼스타그램  #instasize  #instababy  #딸맘  #소통  #맞팔  #육아맘 
나는야 진상환자.
3~4일 계속 기침만 하면 속이 쓰려오고 피곤하고 열도나고 아프길래
참다 참다 병원을 갔다.
기관지염이란다.

의사쌤이 푹 쉬어야 한다고 하시길래
"이보다 더 어떻게 푹 쉬어야죠? "

의사쌤이 약을 먹으면 졸릴 수 있다길래
"이번주가 시험기간인데요? "

의사쌤이 잘먹어야 된다고 하시길래
" 쌤 이보다 더 잘먹으면 저 큰일나요." 나는야 말대답의 진상환자 되시겠다.
웃는거야 유경아.
시험이 코앞이야

#시험#대학생#중간고사 #4월#셀스타그램 #셀카#셀피#얼스타그램 #젊줌마 #줌마스타그램 #26 #일상#소통#병원#환자#맞팔#공부
나는야 진상환자. 3~4일 계속 기침만 하면 속이 쓰려오고 피곤하고 열도나고 아프길래 참다 참다 병원을 갔다. 기관지염이란다. 의사쌤이 푹 쉬어야 한다고 하시길래 "이보다 더 어떻게 푹 쉬어야죠? " 의사쌤이 약을 먹으면 졸릴 수 있다길래 "이번주가 시험기간인데요? " 의사쌤이 잘먹어야 된다고 하시길래 " 쌤 이보다 더 잘먹으면 저 큰일나요." 나는야 말대답의 진상환자 되시겠다. 웃는거야 유경아. 시험이 코앞이야 #시험 #대학생 #중간고사  #4월 #셀스타그램  #셀카 #셀피 #얼스타그램  #젊줌마  #줌마스타그램  #26  #일상 #소통 #병원 #환자 #맞팔 #공부 
-
0427 💕첫생일💕 시우기록 📝
꽃시우😘
너는 러브다 진짜ㅋㅋㅋㅋ
이제취침시간~ 좀 일찍재워야하는데!
내일은 오늘보다 빨리자자 아들아~
.
.
.
#젊줌마 #줌마일상 #29살 #엄찍사 #1일1사진 #가족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원숭이띠아기 #아들둘맘 #도치맘 #세젤귀 #아들 #사랑해 #알럽 #베이비 #생후366일 #두살아기 #아들바보 #애스타그램 #생일
- 0427 💕첫생일💕 시우기록 📝 꽃시우😘 너는 러브다 진짜ㅋㅋㅋㅋ 이제취침시간~ 좀 일찍재워야하는데! 내일은 오늘보다 빨리자자 아들아~ . . . #젊줌마  #줌마일상  #29살  #엄찍사  #1일1사진  #가족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원숭이띠아기  #아들둘맘  #도치맘  #세젤귀  #아들  #사랑해  #알럽  #베이비  #생후366일  #두살아기  #아들바보  #애스타그램  #생일 
.
배냇머리 묶어봄👶🏻
못....생...
얼른머리가빨리자랐으면좋겠당🌱
.
#배냇머리
.
🌿🌿🌿
#생후136일
. 배냇머리 묶어봄👶🏻 못....생... 얼른머리가빨리자랐으면좋겠당🌱 . #배냇머리  . 🌿🌿🌿 #생후136일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ʏ ᴜ ᴋ ɪ  ᴄᴏᴍᴍᴇɴᴛs  17.04.27

slamma Lemon
웃고있는게 너무 이뻐 사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ㆍ
ㆍ
ㆍ
ㆍ 
ㆍ
ㆍ
👉 🅓🅞🅞🅕🅐🅒.🅒🅞🅜
두근두근팩토리
프로필 링크 클릭

오늘 할 쇼핑을 내일로 미루지 말아줘요
넌 예쁘니까 예쁜것만 입어
ㅡ

신상 5프로 할인중

ㅡ
Copyright 2017 onoharayuki All rights reserved.

#아동복쇼핑몰 #셀카 #젊줌마 
#세젤귀 #육아소통 #일상 
#데일리 #키즈패션 #옷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육아맘 #워킹맘
#맘스타그램 #이벤트 #셀스타그램
#데일리룩 #럽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kidsmodel #육아스타그램
#今日のコーデ #키즈모델 #전신샷
#fashion #아들스타그램  #오오티디
#거울샷 #세젤예 #ootd .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ʏ ᴜ ᴋ ɪ ᴄᴏᴍᴍᴇɴᴛs 17.04.27 slamma Lemon 웃고있는게 너무 이뻐 사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ㆍ ㆍ ㆍ ㆍ ㆍ ㆍ 👉 🅓🅞🅞🅕🅐🅒.🅒🅞🅜 두근두근팩토리 프로필 링크 클릭 오늘 할 쇼핑을 내일로 미루지 말아줘요 넌 예쁘니까 예쁜것만 입어 ㅡ 신상 5프로 할인중 ㅡ Copyright 2017 onoharayuki All rights reserved. #아동복쇼핑몰  #셀카  #젊줌마  #세젤귀  #육아소통  #일상  #데일리  #키즈패션  #옷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육아맘  #워킹맘  #맘스타그램  #이벤트  #셀스타그램  #데일리룩  #럽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kidsmodel  #육아스타그램  #今日のコーデ  #키즈모델  #전신샷  #fashion  #아들스타그램  #오오티디  #거울샷  #세젤예  #ootd  .
아침 댓바람부터 우리엄마는 저를 참 귀찮게하네요
#엄마세수좀요 #제표정좀보고들이대세요
개엄마의 하루마무리 
할미네서 이틀동안 얼마나 뛰놀았으면 10시부터 잔다고 난리난리
자꾸 나 감시한다고 자다말고 일어나서 쫓아댕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닥토닥 재우고 자는거 확인후 남은맥주 흡입 이거완전 애야 개야
#고단하다고단해
개엄마의 하루마무리 할미네서 이틀동안 얼마나 뛰놀았으면 10시부터 잔다고 난리난리 자꾸 나 감시한다고 자다말고 일어나서 쫓아댕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닥토닥 재우고 자는거 확인후 남은맥주 흡입 이거완전 애야 개야 #고단하다고단해 
✔ ʙʙᴀᴄᴏ + ᴀʀᴛ = ᴍᴀɴɢᴋᴇʏ
오늘은 #문센데이 💗
한 마리의 핑쿠나비로 쇼로롱 변신 🦋
.
다른 아기들 머리띠 벗어버리고 날개 잡아뜯어버리고
하지만 망키는 악세서리 조기교육(?) 덕분에
머리띠가 원래 자기꺼인 마냥 여유있게 변신했지요 ✌🏻
.
이렇게 보니 또 아트엄마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요즘 눈이 커져서 자꾸 여러가지 얼굴이 보이네용 👀✨
.
#보니손수건 ➡️ @borny_official
✔ ʙʙᴀᴄᴏ + ᴀʀᴛ = ᴍᴀɴɢᴋᴇʏ 오늘은 #문센데이  💗 한 마리의 핑쿠나비로 쇼로롱 변신 🦋 . 다른 아기들 머리띠 벗어버리고 날개 잡아뜯어버리고 하지만 망키는 악세서리 조기교육(?) 덕분에 머리띠가 원래 자기꺼인 마냥 여유있게 변신했지요 ✌🏻 . 이렇게 보니 또 아트엄마 닮은 것 같기도 하고 요즘 눈이 커져서 자꾸 여러가지 얼굴이 보이네용 👀✨ . #보니손수건  ➡️ @borny_official
.
.
저기요?? 왜  거기서 주무세용... ;; ㅋㅋㅋㅋㅋ
그 불편한 자세로 굳이.... ㅋㅋㅋㅋ 
애들은  저런게 편한가봐용 ㅋㅋㅋㅋ
똑바로 눕혀줄께 ~ 바로누워자장 ㅎㅎ .
.
.
.
.
.
.
.
.
 #동동이 #생후276일 #9개월아기 
#닭띠예비맘 #반짝이⭐ #임산부그램 #연년생맘 #럽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젊줌마 #데일리그램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아들 #아들바보 #선팔 #맞팔 #애스타그램 #일상 #육아소통 #부산맘 #맘스타그램 #새댁 #f4f
. . 저기요?? 왜 거기서 주무세용... ;; ㅋㅋㅋㅋㅋ 그 불편한 자세로 굳이.... ㅋㅋㅋㅋ 애들은 저런게 편한가봐용 ㅋㅋㅋㅋ 똑바로 눕혀줄께 ~ 바로누워자장 ㅎㅎ . . . . . . . . . #동동이  #생후276일  #9개월아기  #닭띠예비맘  #반짝이 ⭐ #임산부그램  #연년생맘  #럽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젊줌마  #데일리그램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아들  #아들바보  #선팔  #맞팔  #애스타그램  #일상  #육아소통  #부산맘  #맘스타그램  #새댁  #f4f 
리허설한다고 화장했더니
아가씨되었다😍
씻기전아까워서 #셀카
.
핑크/민트/그레이
나시,반바지,긴바지,긴팔,머리끈,머리띠,주머니
문의 a2cec .

#울산 #셀피 #셀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골든리트리버 #옷스타그램 #친스타그램 #패션 #패션피플 #스타일 #데일리 #데일리룩 #잠옷 #잠옷세트 #홈웨어 #파자마룩 #파자마 #여친룩 #시밀러룩 #줌마그램 #젊줌마 #임산부그램 #닭띠맘 #예비맘 #공유 #소통 #오오티디 #ootd #style
리허설한다고 화장했더니 아가씨되었다😍 씻기전아까워서 #셀카  . 핑크/민트/그레이 나시,반바지,긴바지,긴팔,머리끈,머리띠,주머니 문의 a2cec . #울산  #셀피  #셀스타그램  #멍스타그램  #골든리트리버  #옷스타그램  #친스타그램  #패션  #패션피플  #스타일  #데일리  #데일리룩  #잠옷  #잠옷세트  #홈웨어  #파자마룩  #파자마  #여친룩  #시밀러룩  #줌마그램  #젊줌마  #임산부그램  #닭띠맘  #예비맘  #공유  #소통  #오오티디  #ootd  #style 
내친구 곰이랑 나는 사실 이런게 브런치
😋🍤🥓🥞🍺🍺🍺🍺🍺🍻
우리아가들 이제 모두 얼집다니니 
앞으로 브런치타임 자주갖기로 약속했음😽
고등학교때부터 친구라 정말 친한데 정말 멀리산다😭
#곰은방학동 #나는목동
#그래서공평하게종로에서만남ㅋ
#전날잇몸에교정나사박아서맥주는딱한잔
#곰은맥주2병에생맥2잔
#부러웠음ㅎ
요즘 되집기하려다 멈추는 자세로 계심..
되집기 도중에 귀찮은거야 뭐야?
요즘 되집기하려다 멈추는 자세로 계심.. 되집기 도중에 귀찮은거야 뭐야?
맵게맵게 해서 청양고춧가루 고추장 올리고당 마늘  간장 설탕 매실액 식초 🍝🍝🍝🍝🍝🍝🌶🌶🌶🌶그리고 🍖🍖🍖🍖🍖돼지고기 🤷🏻‍♀️🤷🏻‍♀️ 넘나맛있는 내가만든 특제소스 ~!! ✌🏻✌🏻✌🏻 굿굿굿 오늘의 저녁이였습니당
맵게맵게 해서 청양고춧가루 고추장 올리고당 마늘 간장 설탕 매실액 식초 🍝🍝🍝🍝🍝🍝🌶🌶🌶🌶그리고 🍖🍖🍖🍖🍖돼지고기 🤷🏻‍♀️🤷🏻‍♀️ 넘나맛있는 내가만든 특제소스 ~!! ✌🏻✌🏻✌🏻 굿굿굿 오늘의 저녁이였습니당
꺅 리온이 💕 
이나짱 아들
이모집에 놀러왔쪼요 ㅡ3ㅡ 
너무 이뻐이뻐 마냥 이뻐 💋💋
볼매 매덩이 순딩이야 
또 놀러와 ❤️ 이모야가 더 이뻐해주께
.
.
. 
#16년지기친구 #니아들이면내아들 #마냥이뻐 #젊줌마 #같이늙어가는중 #평생지기💕 #유교리촌뜨기 #서울사람됨 #이사와라 #나랑놀자 #심심하다 #먼스야 #이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