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육아소통 medias

Photos

곡교천에서 돌아오는 길에 보이길래 잠시 들른 #지중해마을🐚

음~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은 좋은데 
밤에 와야 더 예쁘다고 빵집 사장님이 얘기해주심
그냥 한번쯤은 가볼만한듯~

말로만 듣던 #스프레드 빵집에서 빵 사서 컴백홈

심각한 표정으로 빵 기다리는 부녀ㅋㅋㅋ🍞🍞
.
.
.
#가족#나들이#천안가볼만한곳#아산가볼만한곳#육아#육아소통#딸맘#원숭이띠아기#초보맘#도치맘#일상스타그램#봄#치아바타#꿀맛#초코식빵#🍞
곡교천에서 돌아오는 길에 보이길래 잠시 들른 #지중해마을 🐚 음~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은 좋은데 밤에 와야 더 예쁘다고 빵집 사장님이 얘기해주심 그냥 한번쯤은 가볼만한듯~ 말로만 듣던 #스프레드  빵집에서 빵 사서 컴백홈 심각한 표정으로 빵 기다리는 부녀ㅋㅋㅋ🍞🍞 . . . #가족 #나들이 #천안가볼만한곳 #아산가볼만한곳 #육아 #육아소통 #딸맘 #원숭이띠아기 #초보맘 #도치맘 #일상스타그램 #봄 #치아바타 #꿀맛 #초코식빵 #🍞
-
코로 호로록 🍲🍜
훈이가 이제 못먹는게 없어서 먹을때마다
자기도 달라고 아아 하면서 입벌리는데 ,,
입속에 넣어주면 끝내주게 잘 먹어요 
먹성도 타고 난것 같아요 👶🏻👍🏻✨
.
.
.
#12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육아맘 #육아소통 #임산부 #twins 
#예비쌍둥이맘 #맞팔 #팔로우 #좋아요
#daily #일상 #데일리 #dailypic 
#원숭이띠맘 #selca #셀피 #selfie
#dailylook #ootd #셀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육아맞팔 #먹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닭띠맘
- 코로 호로록 🍲🍜 훈이가 이제 못먹는게 없어서 먹을때마다 자기도 달라고 아아 하면서 입벌리는데 ,, 입속에 넣어주면 끝내주게 잘 먹어요 먹성도 타고 난것 같아요 👶🏻👍🏻✨ . . . #12개월아기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육아맘  #육아소통  #임산부  #twins  #예비쌍둥이맘  #맞팔  #팔로우  #좋아요  #daily  #일상  #데일리  #dailypic  #원숭이띠맘  #selca  #셀피  #selfie  #dailylook  #ootd  #셀스타그램  #부부스타그램  #럽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육아맞팔  #먹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닭띠맘 
음료는 자고로 짠~ 하고 마셔야지ㅎ
#육아 #육아소통 #딸바보 #17개월아기 #짠만열번 #엄마목마르다 이제그만
@Regrann from @bbanco_official - 🌱꿀모닝좋아요이벤트🌱

모두 굿모닝 아침부터 이벤트투척♡
오늘이벤트 마무리하고 몰빵발표할께요~^^ 🌛이벤트참여방법
♡@bbanco_official팔로우
♡이벤트페이지 ❤좋아요누르기
#슬립필로우 #아기바디필로우 #아기베개 #전신쿠션
♡이벤트완료 덧글달기 ♡이벤트 상품당첨후 후기는필수♡ .
.
🌛이벤트상품
아기곰 슬립필로우-북유럽별그레이(1명)
🌛4월27일까지마감( 오늘하루)
●빠엔코 bbrbbrbbr.com
@bbanco_official
#좋아요이벤트 #이벤트 #리그램 #이벤트그램 #빠엔코 #슬립필로우 #아기쿠션  #바디필로우 #아기 #육아템 #아이템빨 #장비빨 #뒤집기방지쿠션 #아기쿠션 #두상베개 #짱구베개 #전투육아
#육아소통 #맘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는장비빨 - #regrann
@Regrann from @bbanco_official - 🌱꿀모닝좋아요이벤트🌱 모두 굿모닝 아침부터 이벤트투척♡ 오늘이벤트 마무리하고 몰빵발표할께요~^^ 🌛이벤트참여방법 ♡@bbanco_official팔로우 ♡이벤트페이지 ❤좋아요누르기 #슬립필로우  #아기바디필로우  #아기베개  #전신쿠션  ♡이벤트완료 덧글달기 ♡이벤트 상품당첨후 후기는필수♡ . . 🌛이벤트상품 아기곰 슬립필로우-북유럽별그레이(1명) 🌛4월27일까지마감( 오늘하루) ●빠엔코 bbrbbrbbr.com @bbanco_official #좋아요이벤트  #이벤트  #리그램  #이벤트그램  #빠엔코  #슬립필로우  #아기쿠션  #바디필로우  #아기  #육아템  #아이템빨  #장비빨  #뒤집기방지쿠션  #아기쿠션  #두상베개  #짱구베개  #전투육아  #육아소통  #맘그램  #인스타베이비  #육아는장비빨  - #regrann 
👧:엄마소꿉놀이하자~ 여기 #독사과 요~
👩:응? 독사과? 먹고죽으라고?
👧:(아주해맑게웃으며)응😁
-
그녀는 왜나에게 독사과를 2개나 가져다주는것인가😱
-
내가 빵터져웃으니 자기도 뭔가 쑥쓰러운지 갑자기 엎드려있는 내궁디에 얼굴을 쳐박더니
👧:어?엄마 누가냄새나는거같아.누가 #똥 싸는거같아💩💩💩ㅋㅋㅋㅋㅋ
-
#거참쑥쓰럽네😅 엄마아까 응가하긴했는데 씻었다 #이기지배야😝
-
-
#배은망덕한가시나 #독사과로죽이고똥으로두번죽이네 #니똥싸면두고보자 #딸과의대화 #대구맘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자매맘 #딸딸맘 #인스타베이비 #육아 #육아소통
👧:엄마소꿉놀이하자~ 여기 #독사과  요~ 👩:응? 독사과? 먹고죽으라고? 👧:(아주해맑게웃으며)응😁 - 그녀는 왜나에게 독사과를 2개나 가져다주는것인가😱 - 내가 빵터져웃으니 자기도 뭔가 쑥쓰러운지 갑자기 엎드려있는 내궁디에 얼굴을 쳐박더니 👧:어?엄마 누가냄새나는거같아.누가 #똥  싸는거같아💩💩💩ㅋㅋㅋㅋㅋ - #거참쑥쓰럽네 😅 엄마아까 응가하긴했는데 씻었다 #이기지배야 😝 - - #배은망덕한가시나  #독사과로죽이고똥으로두번죽이네  #니똥싸면두고보자  #딸과의대화  #대구맘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자매맘  #딸딸맘  #인스타베이비  #육아  #육아소통 
자다 놀랐는지 세상 떠나가라 울다가 
바운서에 앉혀놓으니 금새 진정되서는
세상 편한자세로 날 쳐다보네ㅋㅋ
어디 아픈건가, 많이 놀랐나 심장 철렁 했는데
다행, 또 다행이다:)
#육아전쟁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일상 #육아일기 #자다가놀랐니아가 #어디가아픈거니 #엄마심장쫄깃 #육아소통 #닭띠맘 #닭띠아기 #소통해요 #맞팔환영 #맞팔은댓글주세요 #광고사절✋
자다 놀랐는지 세상 떠나가라 울다가 바운서에 앉혀놓으니 금새 진정되서는 세상 편한자세로 날 쳐다보네ㅋㅋ 어디 아픈건가, 많이 놀랐나 심장 철렁 했는데 다행, 또 다행이다:) #육아전쟁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일상  #육아일기  #자다가놀랐니아가  #어디가아픈거니  #엄마심장쫄깃  #육아소통  #닭띠맘  #닭띠아기  #소통해요  #맞팔환영  #맞팔은댓글주세요  #광고사절 ✋
율이는 벌써 청개구리인가요
목욕해야하는데 안일어난대요ㅠ
정말 못살겠어요ㅠ
#율이찡🐥 #줌마그램 #인천맘👧 #육아스타그램👶 #도치맘😍 #딸맘❤ #딸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전쟁 #육아맘일상
#첫줄#불금#새벽#더멜랑수세미 
후기 이벤트로 선물해주신
신상 사각 수세미😍😍
컬러도 너무 예쁘고😍👍
한겹 사각세미,두겹 사각세미
둘다 너무 맘에드네요😙😙
직접 써주신 손편지까지👍감사해요😊
사각 수세미 감사히 잘쓸께요😀😀
.
.
.
.
#에스델#맘스타그램#더멜랑
#더멜랑수세미#일상그램#육아소통
#파스텔#컬러#취향저격#돌답례품
#선물스타그램#감사#감동#일상#소통
#첫줄 #불금 #새벽 #더멜랑수세미  후기 이벤트로 선물해주신 신상 사각 수세미😍😍 컬러도 너무 예쁘고😍👍 한겹 사각세미,두겹 사각세미 둘다 너무 맘에드네요😙😙 직접 써주신 손편지까지👍감사해요😊 사각 수세미 감사히 잘쓸께요😀😀 . . . . #에스델 #맘스타그램 #더멜랑  #더멜랑수세미 #일상그램 #육아소통  #파스텔 #컬러 #취향저격 #돌답례품  #선물스타그램 #감사 #감동 #일상 #소통 
🌱생후184일🌱

엄마를 발견하고 의자에서 나오려는 아들👶
너 누가 모여라눈코입~엄마닮으래!!
사랑스런 내아들💕

보고있어도보고싶은 #금쪽같은내새끼 #이연준#인스타베이비#아기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10월생#원숭이띠아기 #아들#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
달려라 연우야
넌 뎡말 에너자이저
🍃 달려라 연우야 넌 뎡말 에너자이저
.
아지랑 진짜 베프가 되어가는 주하~😍
아지한테 치즈도 주고, 머리도 감겨주고~ 
아지랑 대화도 하고 마음도 읽어주고!
.
암~암~~ 엄마는 아지가 좋은 주하 마음 백만번도 이해하지~😘
.
.
#엄마랑똑닮은 #애착인형사랑💛 #엄마도30년넘은애착인형이있어요 #주하야너도아지사랑을이해해주는남자를꼭만나렴 #마음이예쁜내딸 #💛 #귀요미 #세젤귀 #24개월아기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상 #주하야오늘도행복해
. 아지랑 진짜 베프가 되어가는 주하~😍 아지한테 치즈도 주고, 머리도 감겨주고~ 아지랑 대화도 하고 마음도 읽어주고! . 암~암~~ 엄마는 아지가 좋은 주하 마음 백만번도 이해하지~😘 . . #엄마랑똑닮은  #애착인형사랑 💛 #엄마도30년넘은애착인형이있어요  #주하야너도아지사랑을이해해주는남자를꼭만나렴  #마음이예쁜내딸  #💛 #귀요미  #세젤귀  #24개월아기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일상  #주하야오늘도행복해 
#첫줄
#20170427#546days#babygirl

요즘 하루종일 맘마 맘마를 외치는 먹보빈😘
아침에 눈 뜨자마자 "맘마맘마" 
부리나케 차린 밥🍚 한공기 가득 먹고

후식으로 금딸기 볼테기찜🍓

집에서 먹는 시간이면

빕도 알아서 챙겨오는 똑순이

그런데 오늘은 머리띠도 하겠다고...👀;;;
1도 모르겠는 아가씨 마음 ㅋㅋ
아, 신발은 외출용 아니고 실내화랍니다🙊
.
.
.
.
.
#18개월아기
#딸바보
#해외육아
#🍓
#18개월#딸#daughter#모녀#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instababy#딸맘#딸스타그램#selfie#해외맘#도치맘#양띠맘#청양띠#육아소통#맞팔#육아스타그램#럽스타그램#찰떡공쥬#사랑해
#첫줄  #20170427 #546days #babygirl  요즘 하루종일 맘마 맘마를 외치는 먹보빈😘 아침에 눈 뜨자마자 "맘마맘마" 부리나케 차린 밥🍚 한공기 가득 먹고 후식으로 금딸기 볼테기찜🍓 집에서 먹는 시간이면 빕도 알아서 챙겨오는 똑순이 그런데 오늘은 머리띠도 하겠다고...👀;;; 1도 모르겠는 아가씨 마음 ㅋㅋ 아, 신발은 외출용 아니고 실내화랍니다🙊 . . . . . #18개월아기  #딸바보  #해외육아  #🍓 #18개월 #딸 #daughter #모녀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instababy #딸맘 #딸스타그램 #selfie #해외맘 #도치맘 #양띠맘 #청양띠 #육아소통 #맞팔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찰떡공쥬 #사랑해 
#Repost @dada_ani with @repostapp
・・・
🌿 에이니다다
"4월 봄, 그리고 여름" 마켓
-
Open : 4/26 am 11:00
Close : 4/30 pm 10:00
-
Regrem event : 4/25~4/28 24:00
-
1. @dada_ani 팔로우
2. 리그램/캡쳐/사진태그
3. 참여완료/댓글
4. 친구소환 thanks.
5. 5월초 당첨자발표 ☞ 마켓상품/5명추첨
-
- #에이니다다#유아동복#등원룩#베베룩#아기옷#문센룩#아이옷#북유럽스타일#아들스타그램#딸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육아맘#유아복#맘스타그램#청양띠#청말띠#도치맘#인스타베이비#바디슈트#아기옷공구#마켓#아기옷마켓#육아스타그램#유아복마켓#아동복공구#리그램이벤트#세젤귀#세젤예
#Repost  @dada_ani with @repostapp ・・・ 🌿 에이니다다 "4월 봄, 그리고 여름" 마켓 - Open : 4/26 am 11:00 Close : 4/30 pm 10:00 - Regrem event : 4/25~4/28 24:00 - 1. @dada_ani 팔로우 2. 리그램/캡쳐/사진태그 3. 참여완료/댓글 4. 친구소환 thanks. 5. 5월초 당첨자발표 ☞ 마켓상품/5명추첨 - - #에이니다다 #유아동복 #등원룩 #베베룩 #아기옷 #문센룩 #아이옷 #북유럽스타일 #아들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맘 #유아복 #맘스타그램 #청양띠 #청말띠 #도치맘 #인스타베이비 #바디슈트 #아기옷공구 #마켓 #아기옷마켓 #육아스타그램 #유아복마켓 #아동복공구 #리그램이벤트 #세젤귀 #세젤예 
계획에 없던 돌잔치를 4개월 남겨두고 준비하니. . .
원하는 장소는 이미 다 찼고. . . 
그나마 남은곳은 도현이 생일 2주전, 그것도 맘에들지 않는 홀만 남았다😢 
의상, 답례품, 메이크업, 스냅, 성장동영상등등. . 
준비할게 왜이리 많은지ㅠㅠ
다들 돌잔치 준비 어찌하고 계신가요?😂
계획에 없던 돌잔치를 4개월 남겨두고 준비하니. . . 원하는 장소는 이미 다 찼고. . . 그나마 남은곳은 도현이 생일 2주전, 그것도 맘에들지 않는 홀만 남았다😢 의상, 답례품, 메이크업, 스냅, 성장동영상등등. . 준비할게 왜이리 많은지ㅠㅠ 다들 돌잔치 준비 어찌하고 계신가요?😂
허리가 너무 아푸다용 😭 #울고싶다진짜로
생후25일 김리원❤ 
하루종일 칭얼대고 내려노면 울고 
등센서 작동😭😭
저녁되면 더 심해지는 잠투정😪

오늘도 #하얗게불태웠어 
겨우 재우고 씻고 어디 쇼파 구석에 쳐박혀있던 핸드폰을 찾아드니 벌써 밤11시반
오늘도 이렇게 지나가는구나 😅

그래도 엄마라고 잘땐 딱 붙어 자는 울공주❤
두손모아 잠든우래기❤ 천사가 따로없넹🤗

리원아 엄마가 손목이 나가고 등짝이 굽더라도
우리리원이 편하게 해줄께 😍

맘들 아가가 잠드는시간이 어느정도되요?
우리리원이는 칭얼대기시작해 잠들때까지 시간이 너무 길어요ㅠㅠ 기본 삼십분, 어쩔땐 한시간은 칭얼대야 잠이든다는..ㅠㅠ 넘나예민하네융😫

공갈젖꼭지를 사야하나 휴😭
아가들 잘 무는 공갈 추천좀해주세요👉👈 .
.
.

#육아소통 #육아는장비빨 #공갈젖꼭지 #헬육아 #신생아 #등센서작동 #잠투정 #애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바보 #닭띠아기 #예쁜아기 #인스타베이비 #세젤귀 #세젤예 #닭띠맘 #세젤사 #공주 #데일리 #일상 #셀카 #셀피 #팔로우 #맞팔 #선팔 #예쁜아기 #대구
생후25일 김리원❤ 하루종일 칭얼대고 내려노면 울고 등센서 작동😭😭 저녁되면 더 심해지는 잠투정😪 오늘도 #하얗게불태웠어  겨우 재우고 씻고 어디 쇼파 구석에 쳐박혀있던 핸드폰을 찾아드니 벌써 밤11시반 오늘도 이렇게 지나가는구나 😅 그래도 엄마라고 잘땐 딱 붙어 자는 울공주❤ 두손모아 잠든우래기❤ 천사가 따로없넹🤗 리원아 엄마가 손목이 나가고 등짝이 굽더라도 우리리원이 편하게 해줄께 😍 맘들 아가가 잠드는시간이 어느정도되요? 우리리원이는 칭얼대기시작해 잠들때까지 시간이 너무 길어요ㅠㅠ 기본 삼십분, 어쩔땐 한시간은 칭얼대야 잠이든다는..ㅠㅠ 넘나예민하네융😫 공갈젖꼭지를 사야하나 휴😭 아가들 잘 무는 공갈 추천좀해주세요👉👈 . . . #육아소통  #육아는장비빨  #공갈젖꼭지  #헬육아  #신생아  #등센서작동  #잠투정  #애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바보  #닭띠아기  #예쁜아기  #인스타베이비  #세젤귀  #세젤예  #닭띠맘  #세젤사  #공주  #데일리  #일상  #셀카  #셀피  #팔로우  #맞팔  #선팔  #예쁜아기  #대구 
#안성팜랜드

설거지 하다가
갑자기 나가자고
끌려간 팜랜드ㅋ
호밀밭 유채꽃이 너무 이뻐
서현이 크면 한번더가야징😊
.
.
.
#가족스타그램#나들이추천#행복#내사랑들#사랑해#육아일상#육아스타그램#육아소통#딸맘#딸바보#딸등신#용인맘#딸스타그램
급 여행🤗
색보정 필요없는 바다..날씨..😍
우리셋 컨디션도👍 .
.
.
#강원도 #삼척 #쏠비치 #급여행 #가족여행 #일상스타그램 #일상 #딸스타그램 #육아일상 #육아소통 #insta #instagood #instagram #instadaily
장난감포화상태
육퇴하고 항상 장난감제자리 놓을때면
진이 빠진다ㅋㅋ
.
.
#328일 #10개월아기 #원숭이띠아기 #인스타베이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베이비그램 #도치맘 #집콕 #일상 #데일리 #맘스타그램
#첫줄안녕
.
.
#황골뱅이 가서 배터지게 식사하구
#이동 #분위기좋은카페 #클레마티스 
#샹드리에조명 이넘나이뻤던곳 
우리33번째생일맞으신 @lyly.eve 와
오랫만에봐두 좋은 @oneshoat 
죠심히들어가 친구들앙 🤗😍
.
.
#셀카 #셀피그램 #우정샷 📸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일상그램 #포항  #포항맘 #목요일밤 
#육아소통 #선팔 #소통 #맞팔 #워킹맘
#젊줌마그램 #뷰스타그램 #엄마사람 #일상
#첫줄안녕  . . #황골뱅이  가서 배터지게 식사하구 #이동  #분위기좋은카페  #클레마티스  #샹드리에조명  이넘나이뻤던곳 우리33번째생일맞으신 @lyly.eve 와 오랫만에봐두 좋은 @oneshoat 죠심히들어가 친구들앙 🤗😍 . . #셀카  #셀피그램  #우정샷  📸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일상그램  #포항  #포항맘  #목요일밤  #육아소통  #선팔  #소통  #맞팔  #워킹맘  #젊줌마그램  #뷰스타그램  #엄마사람  #일상 
소연이랑 진아이모랑 컵휘숍
소연이 썬구리 쓰고 행복한 울애기
밀린사진올리기🌚
소연이랑 진아이모랑 컵휘숍 소연이 썬구리 쓰고 행복한 울애기 밀린사진올리기🌚
아침등원때 느릿느릿오길래빨리안오냐라고혼냈더니 저렇게삐짐해서 입튀어나와있당ㅋㅋㅋ기여운것❤
일부러느릿느릿~엄마먼저갈께해도 느릿느릿😏
뭐라하면또삐져가지고흥하며고개돌리고ㅋ그래놓고 차오면안녕해주고ㅋㅋ엄마를들었다놨다하는딸래미ㅋㅋㅋ
지금도싸우지만조금더더크면더싸우고 나이길듯ㅋㅋㅋ
그래도좋다ㅋ너가뭐라뭐라말하고삐지는게넘귀엽다😙
.
.
.
#아침에 #등원길 #입툭튀 #이쁜이 #육아 #육아소통 #소통 #좋아요 #육아맘일상 #딸맘 #육아스타그램 #공주 #데일리 #럽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줌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키즈모델 #셀카 #셀피 #selfie #셀스타그램 #흑룡띠 #엄마와딸 #사랑해
아침등원때 느릿느릿오길래빨리안오냐라고혼냈더니 저렇게삐짐해서 입튀어나와있당ㅋㅋㅋ기여운것❤ 일부러느릿느릿~엄마먼저갈께해도 느릿느릿😏 뭐라하면또삐져가지고흥하며고개돌리고ㅋ그래놓고 차오면안녕해주고ㅋㅋ엄마를들었다놨다하는딸래미ㅋㅋㅋ 지금도싸우지만조금더더크면더싸우고 나이길듯ㅋㅋㅋ 그래도좋다ㅋ너가뭐라뭐라말하고삐지는게넘귀엽다😙 . . . #아침에  #등원길  #입툭튀  #이쁜이  #육아  #육아소통  #소통  #좋아요  #육아맘일상  #딸맘  #육아스타그램  #공주  #데일리  #럽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줌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키즈모델  #셀카  #셀피  #selfie  #셀스타그램  #흑룡띠  #엄마와딸  #사랑해 
🔸🔹
교내 발명품경진대회 금상 수상에 이어 학교대표로 남부교육청 발명품경진대회에서 장려상 수상🦄  시간과 많은 노력이 필요로 했던 준비과정들 정말 너무 수고했어💖 응쿄는 자꾸 생각이 나는지 많이 아쉬워 했지만 엄마는 무지무지 대만족이야. 아주 훌륭해, 아주 칭찬해👏👏👏 이쁜 내시킹.

#자랑질
#교내발명품경진대회
#남부교육청발명품경진대회
🔸🔹 교내 발명품경진대회 금상 수상에 이어 학교대표로 남부교육청 발명품경진대회에서 장려상 수상🦄 시간과 많은 노력이 필요로 했던 준비과정들 정말 너무 수고했어💖 응쿄는 자꾸 생각이 나는지 많이 아쉬워 했지만 엄마는 무지무지 대만족이야. 아주 훌륭해, 아주 칭찬해👏👏👏 이쁜 내시킹. #자랑질  #교내발명품경진대회  #남부교육청발명품경진대회 
머리가 무겁제이?ㅋ
의도하지않는뒤집기♡

#신제이스타그램 
#딸바보 #닭띠아기 #여자아기
#뒤집기 #생후52일 #사랑해💕
#세젤귀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얼굴 몰아주기~!!ㅋㅋ
엄마만 잘 나오면되 ㅋㅋㅋ
아빠가 이상한 표정 알려줘서
카메라만 보면 이상한 표정짓는.... #얼굴 #어린이집룩
#육아소통 #육아소통환영 #피카베이비
#봄 #아동복 #육아일기
#서울숲 #봄옷 #인친환영 #공구마켓
#사랑해우리딸 #사랑해여보 ❤

탄탄이랑 오빠랑 누워서 그림자놀이~🙂
잠들기전에 자주 그림자놀이하는데
탄탄이가 👀👀 요로고 쳐다보는데~ 왜이리 귀엽지 💛
탄탄아 잘자고 예쁜꿈 꾸렴 ❤

#탄탄아잘자 #사랑해 #예쁜딸 #엄마딸 #탄탄이❤
엄마는 초초초초폐인
엄마는 초초초초폐인
2017. 4. 27 +376

오늘도 어김없이 열
병원갔더니 목이 살짝 부었으나
돌발진 가능성이 있다며
이틀 더 지켜보고 다시 오라고 하신다
내일 영유아 건강검진 예약도 있는데
아파서 그런지
부쩍 큰거같구
작년에 크던 내복이 딱맞구
볼살이 빠져 아련하니 엄마 눈에 예쁜 딸랑구😻
.
.
#열아떨어져라
#밥좀잘먹자
#소세지팔실종

#일상 #데일리 #아기 #베이비 #세젤귀 #세젤예 #원숭이띠 #딸 #내딸 #내새끼 #사랑해 #딸맘 #육아 #육아맘 #젊줆마 #도치맘 #초보엄마 #육아소통 #육아일기
#하율 #하율맘 #하율이하루 #12개월아가
2017. 4. 27 +376 오늘도 어김없이 열 병원갔더니 목이 살짝 부었으나 돌발진 가능성이 있다며 이틀 더 지켜보고 다시 오라고 하신다 내일 영유아 건강검진 예약도 있는데 아파서 그런지 부쩍 큰거같구 작년에 크던 내복이 딱맞구 볼살이 빠져 아련하니 엄마 눈에 예쁜 딸랑구😻 . . #열아떨어져라  #밥좀잘먹자  #소세지팔실종  #일상  #데일리  #아기  #베이비  #세젤귀  #세젤예  #원숭이띠  #딸  #내딸  #내새끼  #사랑해  #딸맘  #육아  #육아맘  #젊줆마  #도치맘  #초보엄마  #육아소통  #육아일기  #하율  #하율맘  #하율이하루  #12개월아가 
.
다 드시고 싶다더니이 ~~ 정말 속았음 ;; 🤷🏻‍♀️
메뉴 나왔는데 막상 먹어보니 본인스타일 아녔는지 정말 겨우멕임 .... 휴 🤦🏻‍♀️
동영상 찍을 때 까지만 해도 몰랐지 〰
음료수는 뭐 먹고 싶냐니깐 한번에 음료수페이지 펴는 고급기술 펼치면서 이거도 이거도 먹고싶다고 할땐 말야 😂
#생어거스틴 #정자동카페거리 #맛스타그램
.
.
#가율이 #율블리 #데일리 #daily #육아일상 #육아소통 #육아일기 #엄마랑 #딸 #인스타키즈 #kids #4살 #37개월 #청말띠 #가유리그램 #패피베베 #럽스타그램 #귀요미 #꼬꼬마
. 다 드시고 싶다더니이 ~~ 정말 속았음 ;; 🤷🏻‍♀️ 메뉴 나왔는데 막상 먹어보니 본인스타일 아녔는지 정말 겨우멕임 .... 휴 🤦🏻‍♀️ 동영상 찍을 때 까지만 해도 몰랐지 〰 음료수는 뭐 먹고 싶냐니깐 한번에 음료수페이지 펴는 고급기술 펼치면서 이거도 이거도 먹고싶다고 할땐 말야 😂 #생어거스틴  #정자동카페거리  #맛스타그램  . . #가율이  #율블리  #데일리  #daily  #육아일상  #육아소통  #육아일기  #엄마랑  #딸  #인스타키즈  #kids  #4살  #37개월  #청말띠  #가유리그램  #패피베베  #럽스타그램  #귀요미  #꼬꼬마 
D+184
떡뻥타임
맛있는거지?!?!🙄그론거지?!?!
흠🤔....
#떡뻥 #초록마을 #쌀과자
#아기간식
588 days👀❤
쭈니는엄마#껌딱지
아직말을못해서글치ㅜ얼마나엄마보고싶었을까😭😰미안한..더잘해주고픈!..시간이넘빨리간다. 벌써낼금욜ㅜㅜ
.
#170428#생후588일#19개월#심쿵#세젤귀#귀요미#셀스타그램#육아소통#애스타그램#워킹맘#도치맘#인스타베이비#양띠맘#청양띠#천안맘#럽스타그램#아들스타그램#육아맘#맞팔#아들맘#daliy#일상#준서그램
588 days👀❤ 쭈니는엄마#껌딱지  아직말을못해서글치ㅜ얼마나엄마보고싶었을까😭😰미안한..더잘해주고픈!..시간이넘빨리간다. 벌써낼금욜ㅜㅜ . #170428 #생후588일 #19개월 #심쿵 #세젤귀 #귀요미 #셀스타그램 #육아소통 #애스타그램 #워킹맘 #도치맘 #인스타베이비 #양띠맘 #청양띠 #천안맘 #럽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맘 #맞팔 #아들맘 #daliy #일상 #준서그램 
@_jinbin 
내강아지들❣❣
너네너무에뿐거아니니
엄ㅁㅏ가,그리구이모가
우리한검이랑 선빈이
이쁜헤어밴드마니사줄께
이사랑둥이들😘😙😚
.
.
.
.
.
.
#5개월아기 #6개월아기 #맘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원숭이띠아기 #도치맘 #전주맘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육아소통
#kia #야구
#사랑꾼
뒤에앉던 꼬맹이남자....갑자기 홈런볼가져와서 뚜아에게주더니
계속 왔다갔다
자기모자도씌워주며 모자쓰고 사진찍어볼래?
하는데 너무귀여웠움ㅎㅎ7살쯤 보였는데 
그뒤로도 안보여?하며 안아주고 응원봉 가져다주고
담요덮어주는등ㅎㅎ 뚠뚜한테 넘나 매너남되었다ㅋ
다음에또보면 좋겠군ㅎ
.
.
.
.
.
.
.
.
.
.
.
#육아#육아일기#육아소통#럽스타그램#찍스타그램#셀스타그램#애스타그램#딸스타그램#줌스타그램#맘스타그램#일상#소통#맞팔#원숭이띠#베이비#baby#13개월
#kia  #야구  #사랑꾼  뒤에앉던 꼬맹이남자....갑자기 홈런볼가져와서 뚜아에게주더니 계속 왔다갔다 자기모자도씌워주며 모자쓰고 사진찍어볼래? 하는데 너무귀여웠움ㅎㅎ7살쯤 보였는데 그뒤로도 안보여?하며 안아주고 응원봉 가져다주고 담요덮어주는등ㅎㅎ 뚠뚜한테 넘나 매너남되었다ㅋ 다음에또보면 좋겠군ㅎ . . . . . . . . . . . #육아 #육아일기 #육아소통 #럽스타그램 #찍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줌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일상 #소통 #맞팔 #원숭이띠 #베이비 #baby #13개월 
딸래미 #뒤집기 를 반대로 하는걸 넘좋아한다;; 청개구리...주르륵💧
 뒤집어놓음 다시 돌아누워 무한반복중
 재미지나봄😅😅
.
.
.
.
 #닭띠아기 #생후74일 #베이비  #딸스타그램 #육아소통 #핀꽂으니 #여자같대 #다행이야
20170427🐻
난 언제나 바빴던 아버지와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었다.
흘리듯 했던 말을 기억하고는 늘 아들과의 사진을 남겨주는 아내
추억이 차곡차곡 쌓여가네. 고마워. 너무너무.
-
with @som_stagram_ - #332d
20170427🐻 난 언제나 바빴던 아버지와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었다. 흘리듯 했던 말을 기억하고는 늘 아들과의 사진을 남겨주는 아내 추억이 차곡차곡 쌓여가네. 고마워. 너무너무. - with @som_stagram_ - #332d 
+510

아픈아이 맞는데
5일째 밥도 제대로 안먹고 있는거 맞는데
분유만 몇번 먹는데

혹시 엄마 몰래 뭐먹냐?

#너무나오동통
#밥안먹어서속이타는데
#너무통통하구나😅

#이모들_이게홀쭉한배맞아요🤣
#내사랑모찌
#첫줄 +275일🌿

계~ 속 이모부, 이모, 엄마, 아빠
무한 관심 받다가

갑자기 다들 #대선토론 본다고
1도 관심 안주니

찡얼찡얼

엄마가 보고이쪄쩌
오구오구 이쁜 내새꾸
.
.
.
.
.
.
.
.
.
.
#생후9개월 #fff #ootd #육아소통 #육아맘 #인스타베이비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진해맘 #부산여자 #선팔하면맞팔가요 #선팔후맞팔 #인친 #좋아요 #선팔 #맞팔
#첫줄  +275일🌿 계~ 속 이모부, 이모, 엄마, 아빠 무한 관심 받다가 갑자기 다들 #대선토론  본다고 1도 관심 안주니 찡얼찡얼 엄마가 보고이쪄쩌 오구오구 이쁜 내새꾸 . . . . . . . . . . #생후9개월  #fff  #ootd  #육아소통  #육아맘  #인스타베이비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들맘  #진해맘  #부산여자  #선팔하면맞팔가요  #선팔후맞팔  #인친  #좋아요  #선팔  #맞팔 
.
수줍게 미소짓지마〰엄마심쿵하자나ㅋㅋㅋ #왕도치맘 😍😍
.
.
#도치맘 #아들바보 #아들스타그램 #27개월아기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 #일상 #세젤귀💕
#문수사 #꽃구경 #날씨좋다 #보보쇼즈 #bobochoses
:
울 션이도 화장품 모델처럼 😉 힛
심하진 않지만 애기때부터 몸 부분부분
아토피 때문에 로션,크림 신경쓰는 편인데
유해성분 없는 화장품 쓰는건 당연한거고..
발랐을때 미끄덩 거리지 않고 피부에 흡수가 잘되는 느낌이라 맘에든다
촉촉해지자 울애깅 😘
-
-
-
#베비루미#베비루미크림#아기로션#아토피로션
#아들스타그램#아들바보#인스타베이비#맘스타그램#베이비스타그램#육아소통#예쁜아기#아기스타그램#애스타그램#아들맘#육아#아기용품#아기화장품#베이비로션#베이비크림#아기수딩젤#침독#태열#출산용품#육아용품#인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일상#일상
: 울 션이도 화장품 모델처럼 😉 힛 심하진 않지만 애기때부터 몸 부분부분 아토피 때문에 로션,크림 신경쓰는 편인데 유해성분 없는 화장품 쓰는건 당연한거고.. 발랐을때 미끄덩 거리지 않고 피부에 흡수가 잘되는 느낌이라 맘에든다 촉촉해지자 울애깅 😘 - - - #베비루미 #베비루미크림 #아기로션 #아토피로션  #아들스타그램 #아들바보 #인스타베이비 #맘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소통 #예쁜아기 #아기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아들맘 #육아 #아기용품 #아기화장품 #베이비로션 #베이비크림 #아기수딩젤 #침독 #태열 #출산용품 #육아용품 #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육아일상 #일상 
운전하다가... 기분좋아서...
퇴근중이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생각으로 찍은거니?
.
.
.
#워킹맘일상 #워킹맘 #육아맘일상 #육아맘 #육아소통 #좋아요 #아들맘 #18개월아기 #곧19개월 #그러다두돌되겠지 #새월빠름 #러블이비 #러블리현 #자야되는데 #늦장부리다가 #내일헬경험 #맞팔 #선팔 #소통 #언팔 #저리가 #안뇽 #낸내 #굿밤
슬아 뱃속에 있을때부터 이노래 많이 들려주고 좋아해서그런지 
슬아도 좋아한다😍
오늘 아빠 회식이니 
엄마랑 신명나게 놀아보자~! #예쁜이슬아 #예쁜아기곰 #엄마동요 #대잔치 #태교동요 #제일좋아하는동요 #아기랑놀기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아기스타그램 #아기데일리 #육아소통 #육아일기#딸스타그램 #딸맘 #딸그램 #원숭이띠맘 #원숭이띠아가 #생후177일
슬아 뱃속에 있을때부터 이노래 많이 들려주고 좋아해서그런지 슬아도 좋아한다😍 오늘 아빠 회식이니 엄마랑 신명나게 놀아보자~! #예쁜이슬아  #예쁜아기곰  #엄마동요  #대잔치  #태교동요  #제일좋아하는동요  #아기랑놀기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기  #베이비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아기스타그램  #아기데일리  #육아소통  #육아일기 #딸스타그램  #딸맘  #딸그램  #원숭이띠맘  #원숭이띠아가  #생후177일 
-
애기라서 안아달라고 배고프다고 우는건데 
엄마가 짜증내고 화내서 미안해😭
우는데 버릇나빠진다고 오늘 안아주지도 않고
목이 쉬도록 울게 냅둬서 미안하고,
너무 부족한 엄마라서 미안해🙏🏻..
.
좋은거 다해주지는 못하지만
좋은엄마가 되도록 노력할게!💕
.
하루종일 너랑 씨름하고
잠든모습보면 왜이렇게 미안한게 많은건지
엄마가 된다는건 참 어렵고 어렵다😰😰
.
.
.
#생후40일#daily#instadaily#selfie#육아맘#육아일기#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초보맘#도치맘#베이비스타그램#사랑해💕
- 애기라서 안아달라고 배고프다고 우는건데 엄마가 짜증내고 화내서 미안해😭 우는데 버릇나빠진다고 오늘 안아주지도 않고 목이 쉬도록 울게 냅둬서 미안하고, 너무 부족한 엄마라서 미안해🙏🏻.. . 좋은거 다해주지는 못하지만 좋은엄마가 되도록 노력할게!💕 . 하루종일 너랑 씨름하고 잠든모습보면 왜이렇게 미안한게 많은건지 엄마가 된다는건 참 어렵고 어렵다😰😰 . . . #생후40일 #daily #instadaily #selfie #육아맘 #육아일기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초보맘 #도치맘 #베이비스타그램 #사랑해 💕
.
요샌 문득문득 서우가 훌쩍 커버릴 생각에 아쉬워진다. 얼마전까지만해도 얼른 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지. 그러면서 내 육아에 대한 생각이 확고해지고 있다. 쫑알 쫑알 거리는 귀여운 딸 사랑해 어제보다 오늘 더 많이 💛
. 요샌 문득문득 서우가 훌쩍 커버릴 생각에 아쉬워진다. 얼마전까지만해도 얼른 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지. 그러면서 내 육아에 대한 생각이 확고해지고 있다. 쫑알 쫑알 거리는 귀여운 딸 사랑해 어제보다 오늘 더 많이 💛
#이예린
예린이랑은 뱃속에서부터 여때쭉_함께였는데
여태떨어져지내본적이없어서
오늘 시댁에예린이맡기고와서 내심혼자불안불안😔
-
-
쓸데없는 짓이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놀고 아주잘 주무신다는따님
너~~~~~~~🤔
효녀♥엄빠 이렇게 한번씩 자유시간가져두되겠찌?
좋군👍🏻
#딸#딸스타그램#애스타그램#베이비#20개월딸#세젤귀#세젤예#첫외박#젊줌마#줌마스타그램#워킹맘#딸바보#도치맘#첫자유시간#야호#효녀#일상#소통#육아소통
#이예린  예린이랑은 뱃속에서부터 여때쭉_함께였는데 여태떨어져지내본적이없어서 오늘 시댁에예린이맡기고와서 내심혼자불안불안😔 - - 쓸데없는 짓이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놀고 아주잘 주무신다는따님 너~~~~~~~🤔 효녀♥엄빠 이렇게 한번씩 자유시간가져두되겠찌? 좋군👍🏻 #딸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베이비 #20개월딸 #세젤귀 #세젤예 #첫외박 #젊줌마 #줌마스타그램 #워킹맘 #딸바보 #도치맘 #첫자유시간 #야호 #효녀 #일상 #소통 #육아소통 
자립심을 길러주려고 읽어 본 도토리인성동화
요즘 좀 바뀌고 있는 유노여서 그런지
책 읽고도 많이 바뀌어가고 있어요
.
지금까지 읽었던 책이 많았지만
역시나 제일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건
#아람 #도토리 네요 :)
.
#아람 #도토리인성동화 #인성동화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아람출판사 #육아스타그램 #책읽기 #책 #육아소통 #28개월 #28monthold #instagood #육아소통 #생활창작동화
자립심을 길러주려고 읽어 본 도토리인성동화 요즘 좀 바뀌고 있는 유노여서 그런지 책 읽고도 많이 바뀌어가고 있어요 . 지금까지 읽었던 책이 많았지만 역시나 제일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건 #아람  #도토리  네요 :) . #아람  #도토리인성동화  #인성동화  #책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아람출판사  #육아스타그램  #책읽기  #책  #육아소통  #28개월  #28monthold  #instagood  #육아소통  #생활창작동화 
보는 사람마다 신랑 닮았다고 했어도 반신반의했는데 진짜 닮았네;.. ㅋㅋㅋㅋㅋㅋ
보는 사람마다 신랑 닮았다고 했어도 반신반의했는데 진짜 닮았네;.. ㅋㅋㅋㅋㅋㅋ
@Regrann from @superdaddykorea -  #첫줄
#슈퍼대디 #체험단이벤트
.
#로희 가 사용한 물티슈는 과연?
깐깐한 #기줌마 기태영이 인정한 슈퍼대디물티슈!
직접 체험해보실 슈퍼맘 슈퍼대디를 찾습니다!
.
★응모기간
2017.04.27~2017.05.03(수) / 2017.05.04(목)당첨자 발표
.
★체험단 상품
슈퍼대디 프리미엄 캡 72매 + 슈퍼대디 프리미엄 리필 72매 + 슈퍼대디 프리미엄 휴대캡 30매
.
★모집인원
슈퍼대디 아기물티슈가 필요한 슈퍼맘 슈퍼대디 15명!
.
★신청방법
1. 슈퍼대디(@superdaddykorea) 팔로우!
2. 채험단게시글 #리그램
3. 알려주고 싶은 친구 태그!
4. 댓글을 통해 물티슈 활용법 + 전화번호 뒷 4자리
5.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슈퍼대디 체험단+인스타아이디 보낼 시 당첨 확률 UPUP
.
슈퍼맘, 슈퍼대디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
#슈퍼대디물티슈 #안전한물티슈 #아기물티슈 #로희물티슈 #로희기저귀 #밤기저귀 #팬티기저귀 #기저귀추천 #물티슈추천 #이벤트 #팔로우  #육아스타그램 #맞팔 #맘스타그램 #어린이집 #lohee #육아소통 #도치맘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딸랑구 #문센데이 #어린이집 #인스타베이비
@Regrann from @superdaddykorea - #첫줄  #슈퍼대디  #체험단이벤트  . #로희  가 사용한 물티슈는 과연? 깐깐한 #기줌마  기태영이 인정한 슈퍼대디물티슈! 직접 체험해보실 슈퍼맘 슈퍼대디를 찾습니다! . ★응모기간 2017.04.27~2017.05.03(수) / 2017.05.04(목)당첨자 발표 . ★체험단 상품 슈퍼대디 프리미엄 캡 72매 + 슈퍼대디 프리미엄 리필 72매 + 슈퍼대디 프리미엄 휴대캡 30매 . ★모집인원 슈퍼대디 아기물티슈가 필요한 슈퍼맘 슈퍼대디 15명! . ★신청방법 1. 슈퍼대디(@superdaddykorea) 팔로우! 2. 채험단게시글 #리그램  3. 알려주고 싶은 친구 태그! 4. 댓글을 통해 물티슈 활용법 + 전화번호 뒷 4자리 5.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슈퍼대디 체험단+인스타아이디 보낼 시 당첨 확률 UPUP . 슈퍼맘, 슈퍼대디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릴게요! . #슈퍼대디물티슈  #안전한물티슈  #아기물티슈  #로희물티슈  #로희기저귀  #밤기저귀  #팬티기저귀  #기저귀추천  #물티슈추천  #이벤트  #팔로우   #육아스타그램  #맞팔  #맘스타그램  #어린이집  #lohee  #육아소통  #도치맘  #딸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딸랑구  #문센데이  #어린이집  #인스타베이비 
내시키들 또 보고싶네ㅋㅋ
주말에 봐요ㅋㅋ또 연휴ㅋㄱ
놀러갑시다~^^
#일상💕#보고싶네#즐거움#여행#다함께#가족#아들스타그램#조카스타그램#아빠스타그램#육아대디#육아소통#주말#연휴#여행#떠나요✈️ #가족#운동#패션#데일리#음악
😕🙁☹️
미리땡겨서사준 어린이날선물 짜전거🚴🏻🚲
화이트 깔끔하고 예뿌닷👍🏻
흘므느 그만 츠즈르!👊🏻기다림도 쫌 알아라!!!!!!!!👊🏻
은제 페달 굴려볼래ㅠ
.
.
.
#조코자전거#할머니겁나찾음#할미사랑#삐죽입#최아재 #베이비스타그램 #양띠맘 #아기스타그램  #양산 #부산 #청양띠  #맘스타그램 #젊줌마  #데일리그램  #아들맘 #좋아요 #꾸러기 #말썽쟁이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육아스타그램 #23개월 #비글아들#마실
😕🙁☹️ 미리땡겨서사준 어린이날선물 짜전거🚴🏻🚲 화이트 깔끔하고 예뿌닷👍🏻 흘므느 그만 츠즈르!👊🏻기다림도 쫌 알아라!!!!!!!!👊🏻 은제 페달 굴려볼래ㅠ . . . #조코자전거 #할머니겁나찾음 #할미사랑 #삐죽입 #최아재  #베이비스타그램  #양띠맘  #아기스타그램  #양산  #부산  #청양띠  #맘스타그램  #젊줌마  #데일리그램  #아들맘  #좋아요  #꾸러기  #말썽쟁이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육아스타그램  #23개월  #비글아들 #마실 
지난 #호비 교구를 주섬주섬 가지고 오더니
컴퓨터 책상 아래서 한상 거하게 대접해주는
아들내미 메롱은 덤😛ㅋㅋ🍛🍤🍰
#5살아들 #아들바보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맘스타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맘스 #아들바보 #아들바보그램
#맞팔 #선팔 #소통 #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 #키즈패션 #키즈스타그램 #키즈 #애스타그램 #세젤귀 #애스타그램 #아이챌린지
지난 #호비  교구를 주섬주섬 가지고 오더니 컴퓨터 책상 아래서 한상 거하게 대접해주는 아들내미 메롱은 덤😛ㅋㅋ🍛🍤🍰 #5살아들  #아들바보  #아들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맘스타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맘스  #아들바보  #아들바보그램  #맞팔  #선팔  #소통  #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  #키즈패션  #키즈스타그램  #키즈  #애스타그램  #세젤귀  #애스타그램  #아이챌린지 
#장꾸아들
.
너무 좋아해줘서 고마운데,
제발 소리기(울엄마가 쓰는 사투리 ㅋㅋ) 좀 지르지마 ㅜㅜ 옴마 창피해 죽게떠....😩
.
.
어제 나는 정말
#체력의한계
#독박육아의폐해
를 절실히 느끼며 거의 울며 잠들었다.
.
.
친정이 멀기도 하거니와, 은우낳고 곧 10개월.
진짜 오로지 혼자서 육아를 감당 해와서인지 이젠 누가 잠깐 봐준다고 해도 못 맡길것 같지만ㅜㅜ 
매일 힘듦과는 다르게 진짜 정말 곧 죽어버릴 것 같이 힘든날은.... 엉엉 울어버리고 싶다ㅠㅠ
.
.
근데 진짜 아이러니하게 또 그 죽을것 같은 순간을 버티게 해주는건... #내새끼💕 .
.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mybebeeunwoo
.
#성남시청아이사랑놀이터#자유놀이실#넘쳐나는에너지#엄마는기진맥진#그치만#또가겠지
.
#장꾸아들  . 너무 좋아해줘서 고마운데, 제발 소리기(울엄마가 쓰는 사투리 ㅋㅋ) 좀 지르지마 ㅜㅜ 옴마 창피해 죽게떠....😩 . . 어제 나는 정말 #체력의한계  #독박육아의폐해  를 절실히 느끼며 거의 울며 잠들었다. . . 친정이 멀기도 하거니와, 은우낳고 곧 10개월. 진짜 오로지 혼자서 육아를 감당 해와서인지 이젠 누가 잠깐 봐준다고 해도 못 맡길것 같지만ㅜㅜ 매일 힘듦과는 다르게 진짜 정말 곧 죽어버릴 것 같이 힘든날은.... 엉엉 울어버리고 싶다ㅠㅠ . . 근데 진짜 아이러니하게 또 그 죽을것 같은 순간을 버티게 해주는건... #내새끼 💕 . .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mybebeeunwoo  . #성남시청아이사랑놀이터 #자유놀이실 #넘쳐나는에너지 #엄마는기진맥진 #그치만 #또가겠지  .
#구여운허승댕

넘 오랜만에 인스타네ㅠㅠ
엄빠 집안정리한다고 바쁘니 자기 봐달라고 얼굴에 올리곤 울고잇음ㅋㅋㅋ
저런건 어디서보고 배운건지ㅋㅋㅋ
.
.
#육아일기 #허승댕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이쁜아들 #사랑해 #아들육아는즐거워 #instababy #인스타베이비 #청마띠아기 #30개월아기 #육아 #소통 #육아소통 #소통맘 #부천맘 #육아소통환영 #육아맞팔환영
#구여운허승댕  넘 오랜만에 인스타네ㅠㅠ 엄빠 집안정리한다고 바쁘니 자기 봐달라고 얼굴에 올리곤 울고잇음ㅋㅋㅋ 저런건 어디서보고 배운건지ㅋㅋㅋ . . #육아일기  #허승댕  #맘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  #아들맘  #아들스타그램  #이쁜아들  #사랑해  #아들육아는즐거워  #instababy  #인스타베이비  #청마띠아기  #30개월아기  #육아  #소통  #육아소통  #소통맘  #부천맘  #육아소통환영  #육아맞팔환영 
넘 귀여워요!옐로우블루스트라이프 폼폼🎀잘어울려용🙆

@Regrann from @c.da09 - 🐝
꿀벌같기도하고 곰돌이 같기도하고😚♥️
색깔도 너무 귀여워서 보자마자 찜꽁하고 드디어 주문했네용
탈모수준으로 머리가 엄청 빠지고 지루성두피염으로 앞머리쪽은 씻으면서 살살 벗겨주다보니깐 머리가 더 빠져서 앞머리가 휑했는데 귀여운 헤어밴드로 탈모머리도 가리고 귀여움도 올리고😉
웃는거봐 너무 귀엽다ㅜㅜ♥️ 너무 도치맘인갛ㅎㅎ🤣
.
윤재 헤어밴드➰@s.m.i.l.e.y.e
.
#사랑해윤뎨💛 D+108
.
#아들바보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도치맘 #아들맘 #젊줌마 #일상 #팔로잉 #소통 #선팔 #맞팔 #헤어밴드 #헤어밴드추천 #fff #f4f - #regrann
넘 귀여워요!옐로우블루스트라이프 폼폼🎀잘어울려용🙆 @Regrann from @c.da09 - 🐝 꿀벌같기도하고 곰돌이 같기도하고😚♥️ 색깔도 너무 귀여워서 보자마자 찜꽁하고 드디어 주문했네용 탈모수준으로 머리가 엄청 빠지고 지루성두피염으로 앞머리쪽은 씻으면서 살살 벗겨주다보니깐 머리가 더 빠져서 앞머리가 휑했는데 귀여운 헤어밴드로 탈모머리도 가리고 귀여움도 올리고😉 웃는거봐 너무 귀엽다ㅜㅜ♥️ 너무 도치맘인갛ㅎㅎ🤣 . 윤재 헤어밴드➰@s.m.i.l.e.y.e . #사랑해윤뎨 💛 D+108 . #아들바보  #육아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원숭이띠아기  #원숭이띠맘  #도치맘  #아들맘  #젊줌마  #일상  #팔로잉  #소통  #선팔  #맞팔  #헤어밴드  #헤어밴드추천  #fff  #f4f  - #regrann 
키티반지고리가  떨어져 반지사달라고 생난리를부려 어쩔수없이 동네 문구점에갔네😂😂. .키티반지 두개를 고르더니 왠일?팔지를 찾네 하하😆😆. . 오늘도 코미디다 너!ㅎㅎ  #사랑해#여수야
.
.
26개월#오후#목요일#Thursday#딸#딸바보#딸스타그램#인스타#인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인스타키즈#럽스타그램#육아#육아일상#육아스타그램#육아맘#육아소통#엄마일상#맘스타그램#줌마소통#인스타소통#굿밤#❤️
키티반지고리가 떨어져 반지사달라고 생난리를부려 어쩔수없이 동네 문구점에갔네😂😂. .키티반지 두개를 고르더니 왠일?팔지를 찾네 하하😆😆. . 오늘도 코미디다 너!ㅎㅎ #사랑해 #여수야  . . 26개월#오후 #목요일 #Thursday #딸 #딸바보 #딸스타그램 #인스타 #인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인스타키즈 #럽스타그램 #육아 #육아일상 #육아스타그램 #육아맘 #육아소통 #엄마일상 #맘스타그램 #줌마소통 #인스타소통 #굿밤 #❤️
.
.
요 요 요물....ㅋㅋㅋㅋㅋ
목욕 시키고 이발 해주고 
저녁 하는동안 너무 조용히 책보길래 가보니...
얼집에서 마라톤 하고 받아온 금메달로....
메달은 어따 버려 버리고 끈으로 ....
귀걸이 겸  턱걸이???
.
저게 떨어질까 목도 못 숙이고 책 보는거 보고
제대로 빵 터졌네 🙊
.
.
진짜 너땜에 웃는다고 엄마 주름살 는다 😂
.
저러고는 밥 먹다가 헤드뱅잉 😆
.
.
#난놈 #요물 #2호 #쌍둥이 #아들둥이 #이란성 #일상 #아들맘 #아들육아 #육아소통 #5세맘
. . 요 요 요물....ㅋㅋㅋㅋㅋ 목욕 시키고 이발 해주고 저녁 하는동안 너무 조용히 책보길래 가보니... 얼집에서 마라톤 하고 받아온 금메달로.... 메달은 어따 버려 버리고 끈으로 .... 귀걸이 겸 턱걸이??? . 저게 떨어질까 목도 못 숙이고 책 보는거 보고 제대로 빵 터졌네 🙊 . . 진짜 너땜에 웃는다고 엄마 주름살 는다 😂 . 저러고는 밥 먹다가 헤드뱅잉 😆 . . #난놈  #요물  #2호  #쌍둥이  #아들둥이  #이란성  #일상  #아들맘  #아들육아  #육아소통  #5세맘 
어딜가나 내려놔라고 걷는다고 소리지르시는 조윤준...오늘은 신발도 안신겻는데 날뛰어서 어쩔수없이 양말신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 급한 조윤준 다다다다걸어가네 표정이 세상을 다가진듯 행복하신 표정❤️
.
.
.
#생후305일 #10개월 #아기 #귀염둥이 #육아 #10개월아기 
#가족 #내아들 #아들램 #잘생긴아기 #내새끼 #사랑해 #❤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젊줌마 #아들맘 #육아맘 #도치맘 #일상 #육아소통
어딜가나 내려놔라고 걷는다고 소리지르시는 조윤준...오늘은 신발도 안신겻는데 날뛰어서 어쩔수없이 양말신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 급한 조윤준 다다다다걸어가네 표정이 세상을 다가진듯 행복하신 표정❤️ . . . #생후305일  #10개월  #아기  #귀염둥이  #육아  #10개월아기  #가족  #내아들  #아들램  #잘생긴아기  #내새끼  #사랑해  #❤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젊줌마  #아들맘  #육아맘  #도치맘  #일상  #육아소통 
분명 다른옷입혔는데 요즘 애정하는 빕(침질질나와서~ㅠ)과 우이동댁헤어밴드하니깐 또 똑같은룩이 완성ㅎㅎㅎ요즘 분유 넘쪼금 먹어서 얼굴살도 쏟 빠졌어요😭예쁜아가는 통통볼살이 생명인데.... .
🎀헤어밴드는 언제나👉@mrs.ui_dong
.
.
.
.
.
인스타베이비#애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혼혈아기#다문화둥이#다문화아기#청양띠#원숭이띠아기#소통#에남매#베이비스타그램#육아#연년생맘#연년생남매#육아소통#맞팔#선팔#국제커플#연년생육아#아기모델#베이비모델#캐나다한국혼혈아기#세젤귀#도치맘#딸바보#후디스베이비
분명 다른옷입혔는데 요즘 애정하는 빕(침질질나와서~ㅠ)과 우이동댁헤어밴드하니깐 또 똑같은룩이 완성ㅎㅎㅎ요즘 분유 넘쪼금 먹어서 얼굴살도 쏟 빠졌어요😭예쁜아가는 통통볼살이 생명인데.... . 🎀헤어밴드는 언제나👉@mrs.ui_dong . . . . . 인스타베이비#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혼혈아기 #다문화둥이 #다문화아기 #청양띠 #원숭이띠아기 #소통 #에남매 #베이비스타그램 #육아 #연년생맘 #연년생남매 #육아소통 #맞팔 #선팔 #국제커플 #연년생육아 #아기모델 #베이비모델 #캐나다한국혼혈아기 #세젤귀 #도치맘 #딸바보 #후디스베이비 
너네둘이있어서 엄마가 되고 힘낼수있고 의지할수있고 그냥 다 행복하다 ෆ +1339 +82
너네둘이있어서 엄마가 되고 힘낼수있고 의지할수있고 그냥 다 행복하다 ෆ +1339 +82
애둘 밥 먹이고 싱크대서 혼자 밥 먹고 있는데 ...
달라고 달라고 #대성통곡 
넌 밥 먹고 누나 밥도 뺏어먹고 이제 엄마 밥까지 뺏어 먹냐!!!!!!! 🐷🐷🐷🐷🐷 .
.
.
.
.
#애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소통환영 #일상 #소통 #도치맘 #육아맘 #남매스타그램 #남매맘 #세젤예 #세젤귀 #예쁜아기 #귀여운아기 #아기동영상 #instababy #instakids #instadaily #키즈스타그램 #조청춘 #15개월 #원숭이띠아기 #예쁘다 #럽스타그램 #행복스타그램
애둘 밥 먹이고 싱크대서 혼자 밥 먹고 있는데 ... 달라고 달라고 #대성통곡  넌 밥 먹고 누나 밥도 뺏어먹고 이제 엄마 밥까지 뺏어 먹냐!!!!!!! 🐷🐷🐷🐷🐷 . . . . . #애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육아소통환영  #일상  #소통  #도치맘  #육아맘  #남매스타그램  #남매맘  #세젤예  #세젤귀  #예쁜아기  #귀여운아기  #아기동영상  #instababy  #instakids  #instadaily  #키즈스타그램  #조청춘  #15개월  #원숭이띠아기  #예쁘다  #럽스타그램  #행복스타그램 
딸기촉감놀이
지금 밤 11시넘었는데
딸기놀이시켰는데 너무 좋아한다 ㅋㅋㅋ
뭉게고 먹고 
좋다네 ㅋㅋㅋ
#워킹맘 #엄마원동력 #평택맘 #15개월차 #사랑해 #생후453일 #육아 #이른둥이성장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세젤예 #세젤귀 #사랑스러워 #러블리민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맘 #딸 #도치맘
#🤗
하온이살려😂
형아의 무한사랑.. 요새 심심한 하율이가 노는법
우짜냐😂😂 뭐하고 놀아줘야 할까
.
.
#세젤귀#세젤예#두아들#형아#동생#육아소통
#만13개월아기 
#아기방 같은 우리집 #거실인테리어
드디어 완성한 #파파스토이 #인디언텐트 
꽤 넓고 아늑하다..
볼풀은 내가 청소자신없고 준호도 공을 밖으로 던질걸알아서 볼풀텐트는 꿈도 안꿈..
거기다 준호가 아직 타요와 콩순이를 싫어함ㅠㅠ
온리 #핑크퐁
장난감 안쓰는거 팔아야지 자리차지심하네 
근데 텐트하니 #느낑있네
#좋아요
#숨은신랑찾기 #깨알같음

#육아소통 #인스타베이비 #아기 #세젤귀 #아들 #사랑해 #귀여워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원숭이띠아기 #16년생 #원숭이띠 #육아일기 #아산맘
#만13개월아기  #아기방  같은 우리집 #거실인테리어  드디어 완성한 #파파스토이  #인디언텐트  꽤 넓고 아늑하다.. 볼풀은 내가 청소자신없고 준호도 공을 밖으로 던질걸알아서 볼풀텐트는 꿈도 안꿈.. 거기다 준호가 아직 타요와 콩순이를 싫어함ㅠㅠ 온리 #핑크퐁  장난감 안쓰는거 팔아야지 자리차지심하네 근데 텐트하니 #느낑있네  #좋아요  #숨은신랑찾기  #깨알같음  #육아소통  #인스타베이비  #아기  #세젤귀  #아들  #사랑해  #귀여워  #육아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원숭이띠아기  #16년생  #원숭이띠  #육아일기  #아산맘 
#20170427
.
.
제주도로 이사간 칭구에게
나 제주도가는데 머 필요한거 없냐고 물으니
내가만든 닭발이라고......🤣🤣
진해에 있을때도 나의 닭발을 너무 좋아해주던 칭구인데..👍🏻👍🏻
내일 간다 칭구야!!
침그만 흘리고 있길....🤣🤣
그나저나 넘 오랜만에 해서
맛이 있을랑가 모르겠넹...😅
.
.
#닭발매니아 #제주도로간다 #요리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있게먹어주길 #맘스타그램 #창원맘 #진해맘 #육아소통 #공유 #일상 #daily #momlife #l4l #f4f
#20170427  . . 제주도로 이사간 칭구에게 나 제주도가는데 머 필요한거 없냐고 물으니 내가만든 닭발이라고......🤣🤣 진해에 있을때도 나의 닭발을 너무 좋아해주던 칭구인데..👍🏻👍🏻 내일 간다 칭구야!! 침그만 흘리고 있길....🤣🤣 그나저나 넘 오랜만에 해서 맛이 있을랑가 모르겠넹...😅 . . #닭발매니아  #제주도로간다  #요리스타그램  #먹방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맛있게먹어주길  #맘스타그램  #창원맘  #진해맘  #육아소통  #공유  #일상  #daily  #momlife  #l4l  #f4f 
카시트에서 잠올땐 엄마품은 포기해도 엄마팔이라도 끌어가서 안고 자야 하는 지안이.
그래.그렇게 30년만 사랑해줘!!!
.
.
.
#육아#육아그램#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베이비#베이비스타그램#소통#맘스타그램#청양띠아기#20개월#맘스타그램#도치맘#일상
➡밀어보면살빠짐
육아용품 준비중 1순위라는
놀이방매트 어떤걸 써야하나
고민되시죠? 겉만보고사는게 아니라
속부터남다른제품!!우리집 규리가 
꼭 찾아올라와서 앉는 그제품속은
이렇게 남달라요!! 가교원단으로
입자간다리가 있어서 오래써도
꺼지지않는 그명성 그대로!!!
@alzipmat
➡밀어보면살빠짐 육아용품 준비중 1순위라는 놀이방매트 어떤걸 써야하나 고민되시죠? 겉만보고사는게 아니라 속부터남다른제품!!우리집 규리가 꼭 찾아올라와서 앉는 그제품속은 이렇게 남달라요!! 가교원단으로 입자간다리가 있어서 오래써도 꺼지지않는 그명성 그대로!!! @alzipm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