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예비군 medias

Photos

몃년만에 가는군 담양 11공수
유진회관 닭강정 먹고 와야지
.
.
.
.
#특전사#동원훈련#11공수#담양#예비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 #예비군 #혼란 #대혼란 #고맙습니다
군화를 또 어디서 빌려야 하나 #예비군
군화를 또 어디서 빌려야 하나 #예비군 
150420~170419

#친동생 #전역 #전역선물 #축하해 #24개월 #2년 #군생활 #대한민국 #공군 #병장 #고생했어 이제는 #예비군 #2살터울 #동생 #열심히살아라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갚아 *^^*)
경북놈그렘 #원피스 #무장색패기  고생한 내 #✋ ✊? #노가다의신 #낫 질 인력꾼 #예비군 갓을때 #저격수  #낚시 출조 ~  #강원도 에서 ~~ #강태공 #못생김주의보 #세월아네월아  #♥ #호수 에서  #노레방 #죽도록  #게임 서든  #셀기꾼  #셀카 #일상  #인스타 #선팔 #맞팔 #인친 #팔로 #데일리 #소통 해요 #댓글환영👋 #좋아요  은제 내리가가 #대구 서 #볼링 치고  갓바위 함가야흐는디
경북놈그렘 #원피스  #무장색패기  고생한 내 #✋ ✊? #노가다의신  #낫  질 인력꾼 #예비군  갓을때 #저격수  #낚시  출조 ~ #강원도  에서 ~~ #강태공  #못생김주의보  #세월아네월아  #♥ #호수  에서 #노레방  #죽도록  #게임  서든 #셀기꾼  #셀카  #일상  #인스타  #선팔  #맞팔  #인친  #팔로  #데일리  #소통  해요 #댓글환영 👋 #좋아요  은제 내리가가 #대구  서 #볼링  치고 갓바위 함가야흐는디
.
핏준님들....
혹시 주변에 예비군 핏준생 친구 둔 분들....
도와주세요 ㅠㅠ 핳 어쩌지고 저 날에 예비군이...
#예비군 #연기 #peet #동원
. 핏준님들.... 혹시 주변에 예비군 핏준생 친구 둔 분들.... 도와주세요 ㅠㅠ 핳 어쩌지고 저 날에 예비군이... #예비군  #연기  #peet  #동원 
힘들게 집에 도착했더니 이런 게 있네.

#아 #예비군
힘들게 집에 도착했더니 이런 게 있네. #아  #예비군 
.
맞지않는 군복을 입고 나라지키러 오라는 문자..
벌써 동원훈련 4년차이다.!
순간적으로 어떻게 하면 안가지..? 라는 생각이..
이날 저와 함께할 전우님들 있나요~?
.
#군인 #예비군 #동원 #4년차 #작은 #군복
#남양주 #5월 #10일 #가기싫어 #2박3일
#인친 #소통 #일상 #공유 #김중사
.
다시돌아온 야비군 5년차
삼성동 그분 덕에 일정이 늦게 잡혀 더운날에 감
저격수는 훈련 따로 받는다며
아나연습해야겠음
넌 강해졌다 돌격해
.
.
.
.
.
#예비군 #5년차 #저격수 #일상 #잉여 #백수 #아나 #넌강해졌다돌격해
3년 전 오늘.. 실화냐
3년 전 오늘.. 실화냐
또 전라도까지 가야해...? #극혐
또 전라도까지 가야해...? #극혐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41
=================================
#그로데스크#예수#나염#반발티🕇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GP"로 검색🔎 ================================= #데일리#데일리룩#위스커#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남자코디
#수염#헬쓰#운동#구렛나루#포마드
#투블럭#자전거#예비군#여친#대학생
#여자친구#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koreastyle#mensfaion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41 ================================= #그로데스크 #예수 #나염 #반발티 🕇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GP"로 검색🔎 ================================= #데일리 #데일리룩 #위스커 #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 #남자코디  #수염 #헬쓰 #운동 #구렛나루 #포마드  #투블럭 #자전거 #예비군 #여친 #대학생  #여자친구 #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 #koreastyle #mensfaion 
이거머냐... 배  시마이해서 이제 군훈련가야겠다ㅋㅋㅋ
예비군 2년차인데 첨이야ㅋㅋㅋ
#광주 #전작계훈련대상? #처음 #예비군 
#2년차
#앞으로도 #계속
신랑이 미군이었을때가 좋았다.
그때가 정말 많이 그립다.

지금은 보험때문에 3년 예비군계약을 하고 다니지만 군복을 세탁할때나 군복입고 있는 모습을 보면 그때 생각이 많이 나서 마음이 그렇다.

신랑이 군복을 입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보게 되어서 신랑 몰래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었다.

신랑은 십년넘게 미군으로 있어서 군대는 적성에도 안맞고 싫다고 하지만 난 그때 시절이 제일 좋았고 행복했었다.
#신랑 #그때가좋았지 #그때가그립다 #미군 #미국일상 #미국생활 #마지막 #내가마지막으로보는신랑이군복입은모습 #군복 #아쉽다 #아쉽다그램 #추억 #추억에잠기다 #예비군#마지막사진
신랑이 미군이었을때가 좋았다. 그때가 정말 많이 그립다. 지금은 보험때문에 3년 예비군계약을 하고 다니지만 군복을 세탁할때나 군복입고 있는 모습을 보면 그때 생각이 많이 나서 마음이 그렇다. 신랑이 군복을 입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보게 되어서 신랑 몰래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었다. 신랑은 십년넘게 미군으로 있어서 군대는 적성에도 안맞고 싫다고 하지만 난 그때 시절이 제일 좋았고 행복했었다. #신랑  #그때가좋았지  #그때가그립다  #미군  #미국일상  #미국생활  #마지막  #내가마지막으로보는신랑이군복입은모습  #군복  #아쉽다  #아쉽다그램  #추억  #추억에잠기다  #예비군 #마지막사진 
#첫줄
딱 #10년전 오늘의 나는
#춘천 #102보충대 입소를 했지 🤦‍♂️
그리고 #22사단공병대대 에서 
2년의 군생활을 했지 😬ㅋㅋ #아놔
•
•
•
#일말상초 #😭 #1633 #군대리아 #건브레이크 #예비군 #강한친구대한육군 #Army #대전 #둔산동 #예비군스타그램 #새우스타그램
간다 가.. 한 달 전부터 우편이며 문자며 이메일까지 진짜 징글징글하다ㅋㅋㅋㅋㅋㅋ 안미루고 안까먹고 갈테니까 제발 그만좀 ㅜㅜ
#국방부 #예비군 #동원훈련 #이러면 #더 가기싫어 #제발 #그만 보내주세요🙏
돌아가면서 안주사오기
황도백도는 심했잖아 개나리야.
.
.
#편의점 #노상 #13년지기친구 #안주 #너의선택을믿는다 #근데 #황도백도는 #아니잖아 #개나리야 #이xx #예비군 #일상 #소통 #술
예비군 2년차.
학생 예비군이 편했던 거겠지..
#예비군#2년차#작계훈련
#학생예비군#다시#하고싶다
국가가 부르면 어디든지 달려간다 #태양의후예 #예비군 #씨발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40
=================================
#세련되면서도#데일리한#댄디캐주얼컨셉
#엉덩이는#살짝가려주는센스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GQ"로 검색🔎 ================================= #데일리#데일리룩#위스커#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남자코디
#수염#헬쓰#운동#구렛나루#포마드
#투블럭#자전거#예비군#여친#대학생
#여자친구#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koreastyle#mensfaion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40 ================================= #세련되면서도 #데일리한 #댄디캐주얼컨셉  #엉덩이는 #살짝가려주는센스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GQ"로 검색🔎 ================================= #데일리 #데일리룩 #위스커 #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 #남자코디  #수염 #헬쓰 #운동 #구렛나루 #포마드  #투블럭 #자전거 #예비군 #여친 #대학생  #여자친구 #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 #koreastyle #mensfaion 
난 싫은데 병무청이 자꾸 내가 보고싶다고한다
지난달 동사무소 다녀왔는데...
다음달에 과림훈련장까지 가야하네.... 학원 또 비상나겠네ㅋㅋㅋㅋ

#예비군 #사격 #개구리마크 #귀차니즘
난 싫은데 병무청이 자꾸 내가 보고싶다고한다 지난달 동사무소 다녀왔는데... 다음달에 과림훈련장까지 가야하네.... 학원 또 비상나겠네ㅋㅋㅋㅋ #예비군  #사격  #개구리마크  #귀차니즘 
으.. 같이 갈 싸람..
#예비군 #데일리 #데일리그램 #daily
이발샷 ㅋㅋ 오늘부터 다이어트해야지 6월24일까지 75kg만들어야지 ㅠㅠ
#이발 #미용실 #셀카 #다이어트 #결심했어 #맨날 하는말 #살 빼야지 .. #성공 하자 75키로.. #6월 #예비군 예정..#전투복 잠겨지기만 하자.. #일상
저나이땐 교복사진이 추억이었는데 이젠 군복사진이 추억이네 
#추억#군바리#군인#예비군#민방위#30대#웃프다#
나 오늘 존나 재밋고 즐거웟엉! 쒜뜨! 자전거 빼에에에에엠엠엠
호계👉화봉동👉정자👉화동봉👉호계
노을도 진짜 너무하게 이쁘다 ㅡㅡ
이모티콘 꿀잼^^ #울산#호계#화봉동#호계#자전거#정자#노을#빼에에엠 #컵라면#맥주#5시간#일요일#불일#예비군#땅개#예비군#공익#민간인#매주#일요일#인스타#졸잼
🌸꽃신4년차와 예비군들
역시 남자들은 만나면 군대얘기😪
오빠랑 히야랑 민이랑 오랜만에 모여서 행복했던 하루❣
#예비군 #빨리가라 #럽스타그램 #20101121
아침부터 재수없어..
.
.
.
#부산 #사상 #엄궁 #생일 #예비군 #선팔 #맞팔 #팔로우 #소통 #인친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39
=================================
#슈#루이#콜라보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FX"로 검색🔎 ================================= #데일리#데일리룩#위스커#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남자코디
#수염#헬쓰#운동#구렛나루#포마드
#투블럭#자전거#예비군#여친#대학생
#여자친구#20대#30대#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koreastyle#mensfaion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39 ================================= #슈 #루이 #콜라보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FX"로 검색🔎 ================================= #데일리 #데일리룩 #위스커 #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 #남자코디  #수염 #헬쓰 #운동 #구렛나루 #포마드  #투블럭 #자전거 #예비군 #여친 #대학생  #여자친구 #20대 #30대 #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 #koreastyle #mensfaion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38
=================================
#그레이#gray#프리미엄#인생면바지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IE"로 검색🔎 ================================= #데일리#데일리룩#위스커#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남자코디
#수염#헬쓰#운동#구렛나루#포마드
#투블럭#자전거#예비군#여친
#여자친구#20대#30대#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koreastyle#mensfaion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38 ================================= #그레이 #gray #프리미엄 #인생면바지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IE"로 검색🔎 ================================= #데일리 #데일리룩 #위스커 #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 #남자코디  #수염 #헬쓰 #운동 #구렛나루 #포마드  #투블럭 #자전거 #예비군 #여친  #여자친구 #20대 #30대 #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 #koreastyle #mensfaion 
#첫줄 
조금씩 모이기 시작했다.
#전역 #돼지3 #음성 #예비군 #동기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37
=================================
#디텔봄자켓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HZ"로 검색🔎 ================================= #데일리룩#위스커#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 #남자코디
#수염#헬쓰#운동#구렛나루#포마드
#투블럭#자전거#예비군#민방위
#20대#30대#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koreastyle#mensfaion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37 ================================= #디텔봄자켓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HZ"로 검색🔎 ================================= #데일리룩 #위스커 #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  #남자코디  #수염 #헬쓰 #운동 #구렛나루 #포마드  #투블럭 #자전거 #예비군 #민방위  #20대 #30대 #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 #koreastyle #mensfaion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36
=================================
#롱롱#여기저기#레이어드하기좋아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ID"로 검색🔎 ================================= #데일리룩#위스커#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 #남자코디
#수염#헬쓰#운동#구렛나루#포마드
#투블럭#자전거#예비군#민방위
#20대#30대#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koreastyle#mensfaion
ᆞ www.whisker.co.kr[위스커]/ styleno.536 ================================= #롱롱 #여기저기 #레이어드하기좋아  ================================= 상품검색방법: 네이버👉위스커👉 상품코드번호: "P0000KID"로 검색🔎 ================================= #데일리룩 #위스커 #whisker   #옷스타그램  #남자코디  #남자스타일  #스트릿  #스트릿패션  #남자코디  #수염 #헬쓰 #운동 #구렛나루 #포마드  #투블럭 #자전거 #예비군 #민방위  #20대 #30대 #남자스타일  #남자모델  #kstyle  #kfashion #koreastyle #mensfaion 
예비군은 가기싫지만 회사 빠지는건 좋징!! 후후#예비군
예비군은 가기싫지만 회사 빠지는건 좋징!! 후후#예비군 
2017.4.26  수요일

로맨틱 인터벌 (러닝)

8pm 뚝섬역에서 모입니다. ☆ 뚝섬유원지역 아닙니다 ☆

2호선 뚝섬역!! 니가 잘 뛰던 못 뛰던 관심없고,

함께  즐겨서 즐겁고 웃고 행복한 것에만

집중합니다.

어색함? 망설임?  이런거 없습니다.

일단 출발!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꺼야?

누구든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리플 달고 참여하세요^^ 문의 therockkiss 카톡

#RCeve#Romanticcrew #로맨틱크루 #낭만 #낭만크루 #한복#running#러닝#코스프레#교복#전투복#예비군#미즈노릴레이 #건대#뚝섬#벚꽃마라톤 #릴레이마라톤 #미즈노 #구로 ##뚝섬유원지#수영#운동
2017.4.26 수요일 로맨틱 인터벌 (러닝) 8pm 뚝섬역에서 모입니다. ☆ 뚝섬유원지역 아닙니다 ☆ 2호선 뚝섬역!! 니가 잘 뛰던 못 뛰던 관심없고, 함께 즐겨서 즐겁고 웃고 행복한 것에만 집중합니다. 어색함? 망설임? 이런거 없습니다. 일단 출발!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볼꺼야? 누구든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리플 달고 참여하세요^^ 문의 therockkiss 카톡 #RCeve #Romanticcrew  #로맨틱크루  #낭만  #낭만크루  #한복 #running #러닝 #코스프레 #교복 #전투복 #예비군 #미즈노릴레이  #건대 #뚝섬 #벚꽃마라톤  #릴레이마라톤  #미즈노  #구로  ##뚝섬유원지 #수영 #운동 
샹.....그냥 ㅡㅡ
아주그냥 진짜 휴.....
동기들오겟지?? ᆞ
ᆞ
ᆞ
ᆞ
ᆞ
ᆞ
#일상#예비군#동원#지랄#특전사#인천#멀어#존나멀어#ㅅㅂ#2박3일#짱박히러#중사#173기#동기
2년전 처음이자 마지막 (아마도) 예비군훈련 ㅋㅋ 兩年前 予備軍訓練的時候 因為我在國外不用參加😂😂 #일상 #소통 #맞팔 #예비군 #군인 #외국인노동자 #외노자
동생보다 나은 벙이 기씌 감사해요 벙이 기씌 술 그만마쇼

#홍콩 #여행 가서 사다준 #히포 #마그넷 감사 #예비군 가서 #px 털었다묘 감사 나눠준 벙이씌 감사 예비군가서 px에서 #과자 살 수 있는지도 몰랐구요 어쨋든 #감사합니다
#예비군 #대대장 으로 #진급 해버리기 🤦🏻‍♂️#학생예비군
#전쟁 #전시 #도발
왜 주변국들은 전쟁에 대비해서 분주하게 움직이는데 우리언론이랑 정치인들은 어떻게 한마디 뉴스거리 조차 내놓지 않고 있는지 의문이다 당사자인 우리는 천하태평이고 미국 중국 일본만 분주하네 #예비군
#전쟁  #전시  #도발  왜 주변국들은 전쟁에 대비해서 분주하게 움직이는데 우리언론이랑 정치인들은 어떻게 한마디 뉴스거리 조차 내놓지 않고 있는지 의문이다 당사자인 우리는 천하태평이고 미국 중국 일본만 분주하네 #예비군 
#군복입은 #오빠는 #취향저격 이지만#사격훈련 은 #꼴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꿩잡아온다던 #예비군
이제 민간인이다 헿 신난다 #군인 #민간인 #전역 #고생끝 #예비군 #신남
알라가 전역이라니...
.
.
.
.
#팝준코  #경상대  #진주  #예비군
갑자기 기분이 더러워졌다. #병무청 #예비군 #통지서 #하 #싫다
집앞을 지킨다며 K2소총과 개구리를 쓰고 경계근무중인 7살의자세
.
.
.
#7살 #어린이 #예비군 #k2 
#경계근무 #조정간 #연발 
#적이다 #적 #육군 #ㅋㅋㅋ
2주정도 지났지만 올리고 싶어서.... #육군 #전역 #예비군 #꽃신 #21개월 
여자친구도 나도 고생 많았어요 ❤️
#예비군#🐸#1년전#가서 쉬고싶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