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아프리카티비 medias

Photos

#첫줄
음! 색감이 넘이쁜사진이죠ㅋ
열공중인 둥이들이에요ㅋㅋ
집은 갈수록 알록달록해지고😓
온집이 애들거뿐..엄빠 쉴곳도없네ㅠ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BJ아재#방송#출현
#비제이#육아방송#육아#육아소통
#쌍둥이#딸둥이#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딸스타그램
#세젤예#세젤귀#일상#아인재인
#아재#33개월아기#청말띠
#미운4살#봄#공부중#캐논6d
#첫줄  음! 색감이 넘이쁜사진이죠ㅋ 열공중인 둥이들이에요ㅋㅋ 집은 갈수록 알록달록해지고😓 온집이 애들거뿐..엄빠 쉴곳도없네ㅠ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 #BJ아재 #방송 #출현  #비제이 #육아방송 #육아 #육아소통  #쌍둥이 #딸둥이 #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세젤예 #세젤귀 #일상 #아인재인  #아재 #33개월아기 #청말띠  #미운4살 #봄 #공부중 #캐논6d 
자동차사랑 재인이에요^^
딸래뮈가 차는 왜이리도
좋아하시는지😑;; 인형들고
노는모습을 보질못하네요ㅋㅋ
그와중 빨강색 잘받는 너❤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BJ아재#방송#출현
#비제이#육아방송#육아#육아소통
#쌍둥이#딸둥이#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딸스타그램
#세젤예#세젤귀#일상#아인재인
#아재#33개월아기#청말띠#캐논6d
#미운4살#봄#셀카#붕붕카#육아일상
자동차사랑 재인이에요^^ 딸래뮈가 차는 왜이리도 좋아하시는지😑;; 인형들고 노는모습을 보질못하네요ㅋㅋ 그와중 빨강색 잘받는 너❤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 #BJ아재 #방송 #출현  #비제이 #육아방송 #육아 #육아소통  #쌍둥이 #딸둥이 #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세젤예 #세젤귀 #일상 #아인재인  #아재 #33개월아기 #청말띠 #캐논6d  #미운4살 #봄 #셀카 #붕붕카 #육아일상 
쏠로시면...아프리카TV출연여성참가자모집~

순수한 본인 이상형찾기 방송입니다~~!! 카톡~~~sjj3358

#아프라카TV 
#아프리카티비
#부산
#소개팅
#부산원룸이사
#부산용달이사
데굴데굴 유림이 애인인척 웃기 컷,, 오늘은 웃지말라고  주문하셨는데.., 왠지 웃어보고 싶어서 나온 사진 ㅋ.  #daily #일상#화보#모델#침대#데일리그램#한유림#photography#피팅모델#셀스타그램📷 #아프리카티비#photoby #박고희
애교쟁이 큰딸 아인이에요😙
김치!!✌✌✌ㅋㅋㅋ
표정도 어쩜ㅎ엄빠는 살살녹습니다😍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BJ아재#방송#출현
#비제이#육아방송#육아#육아소통
#쌍둥이#딸둥이#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딸스타그램
#세젤예#세젤귀#일상#아인재인
#아재#33개월아기#청말띠
#미운4살#봄#셀카#영상#애교#김치
애교쟁이 큰딸 아인이에요😙 김치!!✌✌✌ㅋㅋㅋ 표정도 어쩜ㅎ엄빠는 살살녹습니다😍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 #BJ아재 #방송 #출현  #비제이 #육아방송 #육아 #육아소통  #쌍둥이 #딸둥이 #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세젤예 #세젤귀 #일상 #아인재인  #아재 #33개월아기 #청말띠  #미운4살 #봄 #셀카 #영상 #애교 #김치 
엄지척👍
저녁9시30분 생방
아프리카 티비 접속후
가비J 검색!
즐찾 꾸욱~~🤙🏻
#아프리카티비 #afeecatv
엄지척👍 저녁9시30분 생방 아프리카 티비 접속후 가비J 검색! 즐찾 꾸욱~~🤙🏻 #아프리카티비  #afeecatv 
#첫줄 안녕
.
배가아파요.. 머리도 아파요... 잠두 오구요... 배도 고파요 ㅠㅠ
.
.
.
.
.
#나루 #아프리카티비 #비제이 #스튜디오 #인물촬영 #감성사진 #모델촬영 #소녀 #개인촬영 #포트레이트 #canon #girlsonfilm #girl #photo #photograph #snap #snapshot #portrait #model #racinggirl #racingmodel
앜후 눈부셩🙈✨
#g_rim
앜후 눈부셩🙈✨ #g_rim 
이거슨 요즘 핫하다는 #명랑핫도그 #핫도그 #쌀핫도그  #모짜렐라핫도그 #쫀득쫀득 #단짠 #하태하태 
넘나맛난것 ><
소스는 몽땅 뿌려주떼연 키킥
한입베어물때마다 줄어드는게 속상해 ㅜㅜㅋㅋ
#맛있어 #먹방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일상 #데일리스타그램 #아프리카티비 #아프리카tv #AfreecaTV #비제이 #BJ #BJ잇트 #잇트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프리카TV

제대로 승부타고 열심히할께여

#아프라카TV 
#아프리카티비
#부산
#소개팅
오랜만에 내얼굴😁😁😁
얼마전 한국갔을때 인천공항에서 
신랑 기다리며 한장 찍어봄
또 가고싶다 한쿡!!
.
.
한일부부#국제커플#인천공항#셀피#BJ은보짱#은보짱티비#아프리카티비#부부먹방#꿀잼방송#셀스타그램#선팔하면맞팔#韓国#仁川空港#写真#selfie#ltl#lfl#ftf#korean#BJ#africatv
요즘 날씨가 짱짱맨🖖🏻
머리카락은 언제 기를수 있으려나용??? 수/토/일  연기레슨 수업을 하고있지만,  다른날은  미팅/촬영 을 하기위해 집에서 쉬는날없이 여기저기 쏘다니고있답니다-

조만간  피아노/조명기/마이크  구입해서  주말 저녁에만 아프리카🎹🎤 라이브로 듣고싶은 노래 피아노치고 노래부르면서  주말bj 해볼 계획이에요-! 더 늦기전에 뭔들 열심히 할거에요🤞

#셀카#셀피#셀픽#동영상#푸디카메라#스냅백#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연기강사#보컬강사#아프리카티비#아프리카비제이#피아노#보컬#selca#selfie#like4like#followme#팔로미#팔로우#맞팔#선팔#인친#노원
요즘 날씨가 짱짱맨🖖🏻 머리카락은 언제 기를수 있으려나용??? 수/토/일 연기레슨 수업을 하고있지만, 다른날은 미팅/촬영 을 하기위해 집에서 쉬는날없이 여기저기 쏘다니고있답니다- 조만간 피아노/조명기/마이크 구입해서 주말 저녁에만 아프리카🎹🎤 라이브로 듣고싶은 노래 피아노치고 노래부르면서 주말bj 해볼 계획이에요-! 더 늦기전에 뭔들 열심히 할거에요🤞 #셀카 #셀피 #셀픽 #동영상 #푸디카메라 #스냅백 #셀스타그램 #얼스타그램 #연기강사 #보컬강사 #아프리카티비 #아프리카비제이 #피아노 #보컬 #selca #selfie #like4like #followme #팔로미 #팔로우 #맞팔 #선팔 #인친 #노원 
#아프리카티비 #mellowvoice #멜보 #라이브 #라이브방송 #비제이 #bj #초보bj #음악 #가요 #노래 #향후계획 #재정비 
하루종일 죄송했던 마음을 무릎꿇고 전해드립니다..
울고싶은 하루 입니다 ㅠㅡㅠ....
오랜만에 션리쨩 노래 듣고 ... 행복했어요~ 좋은 시간을 감사합니다😘👍🏻💕
리누 오빠도 아리가또~😀💕
#나의 #힐링 #션리 #목소리짱 #행복한시간 #고마워 #아프리카티비 #방송 #수고하셨습니다 #👏 #역시 #비오케이 #짱 #멋있어 #🙈 #かわいい #ふたり #ありがとう #おつかれさま #❤️ #だいすき #thankyou #happyday #like #좋아요
@tusfl 
@leenumusic
아잉 이쁘게 캡쳐해주셨네요~
#아프리카티비 #bj츠키
Waiting for it to be next Friday..
Waiting for it to be next Friday..
🏷 왜이렇게 잠들면 금방 깨니
#g_rim
🏷 왜이렇게 잠들면 금방 깨니 #g_rim 
#아프리카티비 #음악방송 #mellowvoice#노래 #음악#주말 
지금방송해요 프로필에 자세한내용게시했어요 놀러오세요~
모든 사람은 늘 아름다운 인간관계를 추구한다.
우정 의리 사랑 희생 등의 가치를 중요시해 이해득실에 따라 관계를 맺고 끊는 사람들을 경멸한다. 하지만 인간관계를 둘러싼 아름다운 포장지를 뜯어보면 그 속엔 이해에 따라 움직이는 인간의 욕심과 욕망이 꿈틀거리고 있음을 발견하게 된당. 따라서 신뢰에 바탕을 둔 진정한 인간관계로 지켜나가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에 목숨까지 바치며 신의를 지킨 우리 역사속 고려 말의 단심가 정몽주나 조선시대 사육신의 불사이군 충신은 이기적이고 타산적인 인간관계가 만연해 있는 오늘날 사회 분위기 속에서 결코 이해하기가 힘들 것이다.누군가의 마음을 얻고 그것을 유지하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해 보면 변덕스러운 인간의 애증이 갈대에 비유되는 변덕스런 마음은 비단 여자뿐이 아닌 인간 전체의 마음에 해당될 것이다. 변덕스런 마음의 변화야 어쩔 수 없다 하더라도 상대방과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고 둘 사이의 관계를 정확히 인지해 그 선을 넘지 않도록 노력한다면 적어도 상대의 변덕에 휘둘리는 비극을 맞이하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된다
#생각하는거#머리아픈거#시러요#평소에생각없는#한번생각은꼬리를물고바닥을볼때까지#한번은격고가는통과의례같은거#감사함을잊지말고살자#아프리카티비#복잡할땐햇님이먹방이나보는게진리#별풍선사야되나?
모든 사람은 늘 아름다운 인간관계를 추구한다. 우정 의리 사랑 희생 등의 가치를 중요시해 이해득실에 따라 관계를 맺고 끊는 사람들을 경멸한다. 하지만 인간관계를 둘러싼 아름다운 포장지를 뜯어보면 그 속엔 이해에 따라 움직이는 인간의 욕심과 욕망이 꿈틀거리고 있음을 발견하게 된당. 따라서 신뢰에 바탕을 둔 진정한 인간관계로 지켜나가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에 목숨까지 바치며 신의를 지킨 우리 역사속 고려 말의 단심가 정몽주나 조선시대 사육신의 불사이군 충신은 이기적이고 타산적인 인간관계가 만연해 있는 오늘날 사회 분위기 속에서 결코 이해하기가 힘들 것이다.누군가의 마음을 얻고 그것을 유지하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해 보면 변덕스러운 인간의 애증이 갈대에 비유되는 변덕스런 마음은 비단 여자뿐이 아닌 인간 전체의 마음에 해당될 것이다. 변덕스런 마음의 변화야 어쩔 수 없다 하더라도 상대방과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고 둘 사이의 관계를 정확히 인지해 그 선을 넘지 않도록 노력한다면 적어도 상대의 변덕에 휘둘리는 비극을 맞이하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된다 #생각하는거 #머리아픈거 #시러요 #평소에생각없는 #한번생각은꼬리를물고바닥을볼때까지 #한번은격고가는통과의례같은거 #감사함을잊지말고살자 #아프리카티비 #복잡할땐햇님이먹방이나보는게진리 #별풍선사야되나 ?
주말이라 애들이랑 근처
#삼길포항 다녀왔어요
볼건 #바다랑 #갈매기뿐ㅋㅋ
날도좋고 끼룩끼룩배경음까지😜
붕어빵 촵촵 둘이서 한봉지 드심;;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BJ아재#방송#출현
#비제이#육아방송#육아#육아소통
#쌍둥이#딸둥이#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딸스타그램
#세젤예#세젤귀#일상#아인재인
#아재#33개월아기#청말띠
#미운4살#봄#바다#끼룩#붕어빵
주말이라 애들이랑 근처 #삼길포항  다녀왔어요 볼건 #바다랑  #갈매기뿐ㅋㅋ  날도좋고 끼룩끼룩배경음까지😜 붕어빵 촵촵 둘이서 한봉지 드심;;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 #BJ아재 #방송 #출현  #비제이 #육아방송 #육아 #육아소통  #쌍둥이 #딸둥이 #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세젤예 #세젤귀 #일상 #아인재인  #아재 #33개월아기 #청말띠  #미운4살 #봄 #바다 #끼룩 #붕어빵 
방송200일 기념일에
애들아빠가 만들어준
#컵케이크🎂🍰💕
생크림만드느라 팔이 빠져라
휘저엇는데ㅋ 그래도 둥이들
챙겨준다고 예쁘게 만들었답니다🖒
(다음엔 생크림사서 하겠다고ㄷㄷ;)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BJ아재#방송#출현
#비제이#육아방송#육아#육아소통
#쌍둥이#딸둥이#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딸스타그램
#세젤예#세젤귀#일상#아인재인
#아재#33개월아기#청말띠
#미운4살#기념일#케이크#딸기케이크
방송200일 기념일에 애들아빠가 만들어준 #컵케이크 🎂🍰💕 생크림만드느라 팔이 빠져라 휘저엇는데ㅋ 그래도 둥이들 챙겨준다고 예쁘게 만들었답니다🖒 (다음엔 생크림사서 하겠다고ㄷㄷ;)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 #BJ아재 #방송 #출현  #비제이 #육아방송 #육아 #육아소통  #쌍둥이 #딸둥이 #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세젤예 #세젤귀 #일상 #아인재인  #아재 #33개월아기 #청말띠  #미운4살 #기념일 #케이크 #딸기케이크 
오늘의 도시락은 마파가지덮밥
콩나물과 닭가슴살시소튀김
명란젓다시마조림과 꽈리고추찜
감기땜에 목도 아프고 콧물도 찔찔
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
.
.
.
한일부부#은보짱도시락#국제커플#일본생활#도시락그램#감기#환절기#콧물찔찔#일본인신랑도시락#은보짱티비#BJ은보짱#아프리카티비#부부먹방#선팔하면맞팔#今日のお弁当#麻婆茄子#手作り弁当#んぼちゃん#bento#lunchbox#homemade#delicious#japanesefood#ftf#ltl#lfl
오늘의 도시락은 마파가지덮밥 콩나물과 닭가슴살시소튀김 명란젓다시마조림과 꽈리고추찜 감기땜에 목도 아프고 콧물도 찔찔 여러분 감기조심하세요😔😣😢 . . . 한일부부#은보짱도시락 #국제커플 #일본생활 #도시락그램 #감기 #환절기 #콧물찔찔 #일본인신랑도시락 #은보짱티비 #BJ은보짱 #아프리카티비 #부부먹방 #선팔하면맞팔 #今日のお弁当 #麻婆茄子 #手作り弁当 #んぼちゃん #bento #lunchbox #homemade #delicious #japanesefood #ftf #ltl #lfl 
열정적이쥬?
티비중계 안해줘서 아프리카티비 중계로
#삼성라이온즈 #아프리카티비 #다이노스라이브 #아이스라떼 #집관
#아프리카티비 첫?출연하신 세희양 ㅋ
#가로수길 가다가.......
내동생이랑 이웃사촌인 #bj현수 님 만나고 ..
세희 얼결에 출연하고 문화상품권받고 ㅋ
아 진짜 웃김^^
나두 지난번 #건대 에서 우연히 만났었는데;
#현수님 은 인연인건가 ..
#아프리카tv #africatv #bj #베스트비제이 #베비현수님
작년 여름...
아프리카TV 전설의 스피드먹방 푸드파이터 골드쿠폰님께서 현장 방송을 해주셨습니다!^^ 마카롱 50개 이상을 쌓아 놓고 먹방 진행★★★👍
#리터앤마카롱#상무역#골드쿠폰#아프리카tv#아프리카티비#아프리카티비BJ#아프리카tvbj#세정아울렛#상무지구#상무지구카페#상무지구맛집#비제이#먹방스타그램#푸드파이터
어떤 방송인지 궁금하죠~~~??ㅎㅎ*
21일 9시 #아프리카티비 에서 봐욤☺💓ㅎㅎ*
*
韓国のインターネット番組で、視聴者参加型あゆむの理想の男性ワールドカップという番組をやるのです😏✨(彼氏を決める番組ではありません笑)*
어떤 방송인지 궁금하죠~~~??ㅎㅎ* 21일 9시 #아프리카티비  에서 봐욤☺💓ㅎㅎ* * 韓国のインターネット番組で、視聴者参加型あゆむの理想の男性ワールドカップという番組をやるのです😏✨(彼氏を決める番組ではありません笑)*
고야드 카드지갑 전 색상 입고
수량이 많지 않습니다
내부 포켓 주름 가죽으로된 최상품
하품은 그림 로고와 각인이 한면에 같이 있고
내부가 천으로 되있거나 빤질한 가죽으로 되있습니다.

#고야드#고야드카드지갑#고야드마카쥬#카드지갑#명품카드지갑#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해운대#마린시티#청담동#서래마을#비#김태희#정유라#아이비#도봉순#두근두근#옥타곤#아레나#갤럭시s8#디스타#아프리카티비#페이스북#방탄소년단#설민석#외모지상주의
👥👤
고야드 카드지갑 전 색상 입고 수량이 많지 않습니다 내부 포켓 주름 가죽으로된 최상품 하품은 그림 로고와 각인이 한면에 같이 있고 내부가 천으로 되있거나 빤질한 가죽으로 되있습니다. #고야드 #고야드카드지갑 #고야드마카쥬 #카드지갑 #명품카드지갑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해운대 #마린시티 #청담동 #서래마을 #비 #김태희 #정유라 #아이비 #도봉순 #두근두근 #옥타곤 #아레나 #갤럭시s8 #디스타 #아프리카티비 #페이스북 #방탄소년단 #설민석 #외모지상주의  👥👤
.
재인이가 아인이 머리채
잡아당기기1초전ㄷㄷㄷ;;;;
성격있으신 재인이... 언니가
고생이다😂😂😂
싸우는것도 엄마눈엔 다이뻐💕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BJ아재#방송#출현
#비제이#육아방송#육아#육아소통
#쌍둥이#딸둥이#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딸스타그램
#세젤예#세젤귀#일상#아인재인
#아재#33개월아기#청말띠
#미운4살#봄#투닥투닥
#쌈박질#분홍분홍
. 재인이가 아인이 머리채 잡아당기기1초전ㄷㄷㄷ;;;; 성격있으신 재인이... 언니가 고생이다😂😂😂 싸우는것도 엄마눈엔 다이뻐💕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 #BJ아재 #방송 #출현  #비제이 #육아방송 #육아 #육아소통  #쌍둥이 #딸둥이 #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세젤예 #세젤귀 #일상 #아인재인  #아재 #33개월아기 #청말띠  #미운4살 #봄 #투닥투닥  #쌈박질 #분홍분홍 
싸우는것도 안말리고
추억으로 남기고싶어서 열심히
사진찍었네요ㅎㅎ😅
나중에 커서도 이리 싸움 혼나!ㅋ
(요즘 사진뜸했죠ㅎ 죄송해요ㅠ)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BJ아재#방송#출현
#비제이#육아방송#육아#육아소통
#쌍둥이#딸둥이#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딸스타그램
#세젤예#세젤귀#일상#아인재인
#아재#33개월아기#청말띠
#미운4살#봄#쌈박질#분홍분홍
싸우는것도 안말리고 추억으로 남기고싶어서 열심히 사진찍었네요ㅎㅎ😅 나중에 커서도 이리 싸움 혼나!ㅋ (요즘 사진뜸했죠ㅎ 죄송해요ㅠ) . 월/화/목/금/일 6시~8:30분까지 힐링육아소통방송 많은사랑 부탁드려요♡ . . #아프리카티비 #BJ아재 #방송 #출현  #비제이 #육아방송 #육아 #육아소통  #쌍둥이 #딸둥이 #이란성쌍둥이  #쌍둥이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세젤예 #세젤귀 #일상 #아인재인  #아재 #33개월아기 #청말띠  #미운4살 #봄 #쌈박질 #분홍분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