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아침등원샷 medias

Photos

혁이 기침하니 해인이도 조금씩한다😭
입이보살이지 
병원한번 안갔다했더니 
하...꼭이래..꼭 계절바뀔때 꼭 이러더라..
잘지나가보자.
.
.
#감기 #기침 #아기들아파 #그래도 #너라도 #유치원가자 #심하지않으니 #감기조심 #일상 #데일리 #평일 #첫째딸 #세젤예 #세젤귀 #남매맘 #젊은맘 #아침등원샷 #6살 #보현반 #대구남구 #남구유치원
-
표정ㅋㅋㅋㅋ
아주 신이나셨다
오늘 박물관견학 잘갔다왔는지..
오면 또 쫑알쫑알 하시겠지👄
.
#아침등원샷
.
.
#1702days #55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이렇게 해맑게 웃으면서 유치원앞까지 걸어왔는데..
들어가는 입구에서 엄마 안아달라며
안아주기까지 했는데..
엄마 허벅지 꽉 안고 안놓는거
강제로 떼내고 온게 참 마음이 안좋다.
.
#잘하고있겠지
#아침등원샷
.
.
#1701days #55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이렇게 해맑게 웃으면서 유치원앞까지 걸어왔는데.. 들어가는 입구에서 엄마 안아달라며 안아주기까지 했는데.. 엄마 허벅지 꽉 안고 안놓는거 강제로 떼내고 온게 참 마음이 안좋다. . #잘하고있겠지  #아침등원샷  . . #1701days  #55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이노무 가스나😠
말잘듣다가 날씨 따뜻한거 같아 야상입힐려 했더니
안입는다고 쌩난리😤
휴우💨 그냥 입지마라
.
#아침등원샷
#오늘은요리활동있는날 🎶
.
.
#1698days #55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이노무 가스나😠 말잘듣다가 날씨 따뜻한거 같아 야상입힐려 했더니 안입는다고 쌩난리😤 휴우💨 그냥 입지마라 . #아침등원샷  #오늘은요리활동있는날  🎶 . . #1698days  #55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2017.03.15
어린이집출근🚌
이제 뒤도안돌아보고 가버리는구나 🙊😝
완벽적응하시므로 매일 아침 가방매고 
나간다고 아침전쟁임😂
6시부터 일어나지마렴 엄만 더자고싶어😔
#아들스타그램#양띠아기#양띠맘#아침등원샷#어린이집#전주#일상#베이비#아들#도치맘#17개월아기#세젤귀#세젤멋#세젤예#헤보#인스타그램#데일리
-
어디 나갈때마다
👦:엄마.손잡아👉👈
오늘은 다리 쩍벌려가지고
그런 눈빛으로 쳐다보는데, 어찌 안잡아드릴수 있겠니😍
.
#아침등원샷
.
.
#885days #29개월 #4살 #아들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청말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멋쟁이 윤우엉아👦

남자의 상징 핑크색
마스크는 시크릿쥬쥬로 . .
 골칫덩어리
 말안듣는 똥꼬집
 우리집 소상
.
. 
너무 귀엽기에
내가 오늘도 사랑해❤

#포항#군인가족#군인아들#포머드#3살아들
#아침등원샷#어린이집#제일끼꼬어린이집 #꼬까반
#아사히실내화#아들그램#내남자2호#육아그램#시크릿쥬쥬
ㅋㅋㅋ 민주언니손꼭잡고 가는데...왜 너네가 더 자매같냥 ㅋㅋㅋ 자유로운 영혼 설이 ㅋㅋㅋ
너희 정말 짱 귀엽당!!
#아침등원샷 #세꼬맹이들
ㅋㅋㅋ 민주언니손꼭잡고 가는데...왜 너네가 더 자매같냥 ㅋㅋㅋ 자유로운 영혼 설이 ㅋㅋㅋ 너희 정말 짱 귀엽당!! #아침등원샷  #세꼬맹이들 
잘다녀와#이쁘니#눈펑펑#등원중
#아침등원샷#수요일#눈이와요#귀요미#딸#등원인증샷#등원룩#등원포토존#등원스타그램 어제자기전 원수첩에다 엄마가델러오신데요라고 적으라던 너 ㅋㅋ 알았다고하고 눈떳더니 눈펑펑이네 ㅋㅋ 이따 눈속을헤치며 데리러갈예정 ㅋ
#좀쉬자이제#이따보자#우리딸#딸스타그램#럽스타그램
이쁜아 언제까지 공주원피스만 입을꺼니 
#아침등원샷 #너무이쁘네 #체육선생님이 #체육시간엔바지좀입혀달래
#첫줄안녕👋 
눈이띵띵부은너님. . 😥
엄마 눈이안떠져요.  좀만더자면안돼용?
응~~안돼~~어여가버려ㅋㅋ
비타민젤리3개로 꼬셔서. . 유치원가기😤
이제 넘버2님  아침준비해야지😵

#오늘1등으로나왔다고좋아하는너님
#1등이면머든좋다는너님😂
#아침등원샷 
#오늘도신나게놀다와
#아침부터빡센하루예고
#오오티디
#남매맘
#광주맘소통원츄
#흑룡띠6살b형남자💕
#아침등원샷 #6살여아 #참솔반 #패딩 
추운 아침. 잠바 끝까지 올리라고 해도 절대 올리지 않는다😤😤😤요즘 둘다 말을 너무 안들어😱
..
#아침등원샷
#튜튜스거트
입혀달라고 노래부르기에 입혔더니
무엇이 불만이기에....
#아이템이 과해서
#머리띠 빼고 #퍼워머도 빼고보냈다

#굿모닝#튜튜스거트#어린이집#등원
#뱀띠#2017#2월14일#풀잎요정반
#키즈#HuckleBones
오늘아침~
햇살이 집안으로 들어온걸 보더니
"엄마~햇님이 우리집에 놀러왔어요~
엄마보러 왔나봐요"
내새끼 많이 컸당~❤
잼나가 놀고 이따가 만나자🐸🐰 #아침등원샷#우리집#32개월 청말띠
#봄옷코디#육아패션
-
👧:엄마~옆집언니 방금 엘베타구 갔나보다
👩:왜?
👧:옆집언니 향기가나
.
😂😂😂
옆집은 유연제가 진한건지 많이 붓는지
현관 나올때마다 냄새가 어찌나 진동을 하는지..
향수 저리가라임.
우리민솔이 오늘은 #경찰서 견학있는날이라 활동복
잘다녀와😍
.
#아침등원샷
#엄마는동생이랑키카견학다녀오께 😁
.
.
#1660days #54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엄마~옆집언니 방금 엘베타구 갔나보다 👩:왜? 👧:옆집언니 향기가나 . 😂😂😂 옆집은 유연제가 진한건지 많이 붓는지 현관 나올때마다 냄새가 어찌나 진동을 하는지.. 향수 저리가라임. 우리민솔이 오늘은 #경찰서  견학있는날이라 활동복 잘다녀와😍 . #아침등원샷  #엄마는동생이랑키카견학다녀오께  😁 . . #1660days  #54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오잉?누가 저렇게 버려놨지??😶
아빠가 버렸나??ㅋㅋㅋㅋ
야.누가 들으면 너네아빠 얌체없는 사람인줄 알자나ㅋㅋㅋ
.
#양심없는사람같으니라구 
#아침등원샷 
#하원후병원당첨
.
.
#1659days #54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오잉?누가 저렇게 버려놨지??😶 아빠가 버렸나??ㅋㅋㅋㅋ 야.누가 들으면 너네아빠 얌체없는 사람인줄 알자나ㅋㅋㅋ . #양심없는사람같으니라구  #아침등원샷  #하원후병원당첨  . . #1659days  #54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요즘 허리등이 너무나아파서
하은이얼집보내고 오전시간은
청소 휘리릭 장보고 휘리릭
오후시간은 한의원서 침맞고
그러믄 하은이 하원시간😨
오늘은 돼지고기안심 장조림
해보려고하는데 시간이될련지
요새 저녁은 하은이가 겁나겁나잘먹
세상행복한  입벌리고먹으니 귀요미
#지금벌써3시가다되가는 #한의원
#하은아엄마아프다그램 #아침등원샷
#어서문을여시오 #얼집좋아하는하은
#육아맘♡  #하은이일상 #엄마사람
요즘 허리등이 너무나아파서 하은이얼집보내고 오전시간은 청소 휘리릭 장보고 휘리릭 오후시간은 한의원서 침맞고 그러믄 하은이 하원시간😨 오늘은 돼지고기안심 장조림 해보려고하는데 시간이될련지 요새 저녁은 하은이가 겁나겁나잘먹 세상행복한 입벌리고먹으니 귀요미 #지금벌써3시가다되가는  #한의원  #하은아엄마아프다그램  #아침등원샷  #어서문을여시오  #얼집좋아하는하은  #육아맘 ♡ #하은이일상  #엄마사람 
#첫줄안녕👋 
오늘은 블링블링골드로 멋부리기.
저놈의 신발을 버리든가해야지. . 
신고벗기편하다고. . 저것만고집하는너님😤
역시도 이번 HHH신상은. . 
울또또에게 멋짐이란말을 듣게해주심ㅋㅋ
유치원등원샘도. . 
아이돌왔다며 한껏멋짐이라고칭찬해주시공👍
울또또 입가에미소한가득장착하고 등원 뺘뺘👋

#아무나소화못하는
#위아래골드장착
#이정도입어야
#부잣집아들같지요ㅎ
#아침등원샷
#아들바보
#아들키즈패션
#HHH-XXX신상
#역시나멋짐폭발
#신발이에라😵
#6살횽아
#첫줄안녕 👋 오늘은 블링블링골드로 멋부리기. 저놈의 신발을 버리든가해야지. . 신고벗기편하다고. . 저것만고집하는너님😤 역시도 이번 HHH신상은. . 울또또에게 멋짐이란말을 듣게해주심ㅋㅋ 유치원등원샘도. . 아이돌왔다며 한껏멋짐이라고칭찬해주시공👍 울또또 입가에미소한가득장착하고 등원 뺘뺘👋 #아무나소화못하는  #위아래골드장착  #이정도입어야  #부잣집아들같지요ㅎ  #아침등원샷  #아들바보  #아들키즈패션  #HHH -XXX신상 #역시나멋짐폭발  #신발이에라 😵 #6살횽아 
-
손에 쪼금 스크래치 난걸 어제부터 반창고 붙여달라며
그것도 키티반창고여야 한다네??ㅋㅋ
늦게일어나서 준비시킨다고 바빠죽겠는데 부랴부랴 밴드하나 꺼내서 엘베터서 붙여주기😙
엄마 목탕갔다와서 보쟈❤
.
#엄살쟁이 😛
#아침등원샷
.
.
#1647days #54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손에 쪼금 스크래치 난걸 어제부터 반창고 붙여달라며 그것도 키티반창고여야 한다네??ㅋㅋ 늦게일어나서 준비시킨다고 바빠죽겠는데 부랴부랴 밴드하나 꺼내서 엘베터서 붙여주기😙 엄마 목탕갔다와서 보쟈❤ . #엄살쟁이  😛 #아침등원샷  . . #1647days  #54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아이 추버~~꽁꽁싸매고 등원~
금 .토.일 쉬었더니 오랜만에 얼집가는거같구나~~😆
오늘도 잼나게 놀고오렴~♡
#5세언니#아침등원샷 ✌
아이 추버~~꽁꽁싸매고 등원~ 금 .토.일 쉬었더니 오랜만에 얼집가는거같구나~~😆 오늘도 잼나게 놀고오렴~♡ #5세언니 #아침등원샷  ✌
-
민솔아 미앙해ㅋㅋㅋ
띠리리띠리리🎶👅
.
낼만 가면 방학시작!!
엄마랑 싸우지말고 잘지내보쟈😛
.
#아침등원샷
.
.
#1627days #53개월 #6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육아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아침등원샷 #장갑 #귀돌이 #눈싸움
#지금은방학중😱 어린이집 옮기는 바람에 2주동안 방학...심심한 희원이 덕분이 백준이는 신남~ 
희원이는 슬슬 심심함 😪 엄만 지친다... 이사때문에 못한 인스타 #폭풍업뎃중
-
오늘은 일찍 일어나줘서
엄마는 한숨 좀 돌리고ㅋㅋ
거기에 우리민솔이 빵구까지 끼는 여유로움ㅋㅋㅋ
그래 너 엄마보다 이제 빵구소리도 크더라?😁
.
#아침등원샷
.
.
#1620days #53개월 #5살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오늘은 일찍 일어나줘서 엄마는 한숨 좀 돌리고ㅋㅋ 거기에 우리민솔이 빵구까지 끼는 여유로움ㅋㅋㅋ 그래 너 엄마보다 이제 빵구소리도 크더라?😁 . #아침등원샷  . . #1620days  #53개월  #5살  #딸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good  #instadaily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아침부터 민무룩😟
머리가 맘에 또 안드신다셔서
등원시간 다가오니 땋은머리는 낼해준다니까는
입이 삐죽삐죽😕
또 차앞에서 몇분동안 시름시름
혼꾸녕 안내려 꾹 참았지만,
차안에 기다리는 친구들.
운전기사님.
옆에서 예뿌다 다독여줘도 안통하는 선생님 생각에
결국 난 큰소리치고 민솔인 울면서 차에 올라탔는데.
마음이 안좋아서
선생님께 전화드려 상황 말씀드리고..
휴우💨
.
#아침부터스팀팍팍 😤
#아침등원샷
.
.
#1619days #53개월 #5살 #딸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육아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ta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아침부터 민무룩😟 머리가 맘에 또 안드신다셔서 등원시간 다가오니 땋은머리는 낼해준다니까는 입이 삐죽삐죽😕 또 차앞에서 몇분동안 시름시름 혼꾸녕 안내려 꾹 참았지만, 차안에 기다리는 친구들. 운전기사님. 옆에서 예뿌다 다독여줘도 안통하는 선생님 생각에 결국 난 큰소리치고 민솔인 울면서 차에 올라탔는데. 마음이 안좋아서 선생님께 전화드려 상황 말씀드리고.. 휴우💨 . #아침부터스팀팍팍  😤 #아침등원샷  . . #1619days  #53개월  #5살  #딸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육아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ta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김~치~~
ㅋㅋㅋ 해맑다.올 겨울 #할미할비찬스 
따수운겨울 나겟다^^ #제주맘 #블루독구스점퍼 #아침등원샷 #아들그램 #아들맘일상
-
👧:엄마 요렇게요??
이젠 알아서 포즈도 척척.
오늘 산타할비 잘만나고 와🎅
.
#아침등원샷
.
.
#1614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육아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at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ootd #좋아요
-
오늘은 너가 좋아하는 컨셉으로
핑쿠핑쿠 민솔🌸
잘다녀와 내딸💕
.
#아침등원샷
.
.
#1612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at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이 고집불통을 확마😠
잠잠하다했드만 또 외투가 두껍다느니
머리핀이 맘에 안든다는둥
아휴💨
입이 잔뜩 튀어나와서는
차는 왔는데 안타려고 바둥바둥.
오늘은 아무리 예뿌다는 선생님말도 안통함.
결국 앵두머리핀 빼고 출근
.
#아침부터진이다빠진다 😫
#피곤한스탈이야
#아침등원샷
.
.
#1611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at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이 고집불통을 확마😠 잠잠하다했드만 또 외투가 두껍다느니 머리핀이 맘에 안든다는둥 아휴💨 입이 잔뜩 튀어나와서는 차는 왔는데 안타려고 바둥바둥. 오늘은 아무리 예뿌다는 선생님말도 안통함. 결국 앵두머리핀 빼고 출근 . #아침부터진이다빠진다  😫 #피곤한스탈이야  #아침등원샷  . . #1611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at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오늘은 청소해주시는 할머니도 살짝😄
비가오는거 같아서 장화신켜 보냈더니
비가....쬘끔 오다 말았고ㅋㅋ
우산은..피다 접었고..
.
.
#잘다녀와 
#아침등원샷
.
.
#1610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at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오늘은 청소해주시는 할머니도 살짝😄 비가오는거 같아서 장화신켜 보냈더니 비가....쬘끔 오다 말았고ㅋㅋ 우산은..피다 접었고.. . . #잘다녀와  #아침등원샷  . . #1610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at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아침등원샷 #유치원#어린이집 #기분좋게시작  아침에 기분좋게 사진찍고 등원~~~
작년에 선물받은 싼타옷🎅
이제야맞기는한데  옷속에 털이털이
장난아니심 오늘한파라 입혀봄☺
근데 애가굴러갈판 부츠까지신는댜
그래 오늘 한파한번이겨보자 .
.

#오늘아침은김싸서호로록 #다먹음
#반찬잘안먹는아기 #밥안먹는아기
#엄마사람 #아주미그램 #딸내미네집
#아침등원샷 #아침풍경 #하은이집
#도치맘 #엄마안아주세요 #잘놀다와
아침 출근길 내귀요미들❤️ 기다리고 기다리던 눈이 와서 기분 좋은 하루!! 밤애 눈사람도 만들고 썰매도 타자했지만 그렇게 오지는 않을듯 싶구나 ㅎㅎㅎㅎㅎ 잘다녀와 내사랑~~~~~^^ #호호형제 #14개월차이아들둘 #6살아들 #4살아들 #아침등원샷 #내사랑들
#아침등원샷 #버스기다리는중 #🐶신남
백준이는 누나 옷,신발로 무장 
#물려입은듯아닌듯 #네꺼인듯내꺼아닌듯 😂😅
요즘 8시까지 늦잠자서
부랴부랴 아침먹고 엄마도머리감고
옷입히고 머리묶이고 등원샷남기고
정신하나도없고 브이는 또안해줌
어쨌든 보내고왔음🤗 .
.

#날씨가안추워서좋으당 #장갑노노
#잘놀다와 #잇다만나자 #아침등원샷
#얼집룩 #이쁘다고좋아하는바지❣
#다른색으로하나더사자 #화요일
#제일시러하는비올것같은날씨☻
#하은이네 #줌마그램 #육아일상
요즘 8시까지 늦잠자서 부랴부랴 아침먹고 엄마도머리감고 옷입히고 머리묶이고 등원샷남기고 정신하나도없고 브이는 또안해줌 어쨌든 보내고왔음🤗 . . #날씨가안추워서좋으당  #장갑노노  #잘놀다와  #잇다만나자  #아침등원샷  #얼집룩  #이쁘다고좋아하는바지 ❣ #다른색으로하나더사자  #화요일  #제일시러하는비올것같은날씨 ☻ #하은이네  #줌마그램  #육아일상 
-
불 반딱반딱✨✨
좋아서 콩콩콩😍
너무많이 신으면 불 안들어온다니
낼은 운동화를 신겠단다ㅋㅋㅋ
불들어오는 신발 아빠가 또 사주실꺼야ㅋㅋㅋ
.
#아침등원샷
.
.
#1603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ta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불 반딱반딱✨✨ 좋아서 콩콩콩😍 너무많이 신으면 불 안들어온다니 낼은 운동화를 신겠단다ㅋㅋㅋ 불들어오는 신발 아빠가 또 사주실꺼야ㅋㅋㅋ . #아침등원샷  . . #1603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ta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등원룩 
누가보면 놀러가는줄....😅😅
어제부터 정한 규칙으로 지율이가 입고싶은대로
그냥 니 멋에살아~~~😎😎😎
눈부셔서 꼭 써야한다는 썬글이...더 심한거쓰는거
말려서 저정도....🤗🤗🤗
#아침등원샷 #숲가는날 #눈이부셔서😎😎
#멋내기멋내기 #포즈잡기 #부끄럽지않아#숲유치원
#첫째딸 #다섯살그램 #사랑해딸 #멋지다그램
#미니로디니#레이벤#아디다스키즈
#등원룩  누가보면 놀러가는줄....😅😅 어제부터 정한 규칙으로 지율이가 입고싶은대로 그냥 니 멋에살아~~~😎😎😎 눈부셔서 꼭 써야한다는 썬글이...더 심한거쓰는거 말려서 저정도....🤗🤗🤗 #아침등원샷  #숲가는날  #눈이부셔서 😎😎 #멋내기멋내기  #포즈잡기  #부끄럽지않아 #숲유치원  #첫째딸  #다섯살그램  #사랑해딸  #멋지다그램  #미니로디니 #레이벤 #아디다스키즈 
-
오늘은 축농증이 나았는지
사진찍으러 병원가는날 🏥
오늘만 가면 주말내내 너가 좋아하는
늦잠 잘수 있으니 좋고,
엄만 강제로 깨우지 않아서 좋고,
.
#아침등원샷
#있다보자 ❤
.
.
#1600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ta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오늘은 축농증이 나았는지 사진찍으러 병원가는날 🏥 오늘만 가면 주말내내 너가 좋아하는 늦잠 잘수 있으니 좋고, 엄만 강제로 깨우지 않아서 좋고, . #아침등원샷  #있다보자  ❤ . . #1600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ta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우리꽁쥬👧
오늘도 잘다녀와❤
엄만 친구집 가서 수다 좀 떨다 오께😁
.
#아침등원샷
.
.
#1599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at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오늘도 잘다녀와 내시끼 ❤
엄만 오늘도 아침부터
동생 병원 갔다오께🏥
.
#아침등원샷
#항상다소곳 👉👈
.
.
#1598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ta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1040일 #34개월 #김시윤 #김장남 #아침등원샷 #엘베샷 #카봇마이스터 #카봇에이스레스큐 #털부츠신상 
어제 김해 신세계백화점 가서 털부츠 하나 장만해서
오늘 신고 어린이집 가는길 "아빠가 사줘떠"라고
새신발이 좋은지 걸어서 등하원했다는 사실이..ㅋㅋㅋ
-
좋아할줄 알고 샀던 저 폭스신발은
신으라할때마다 신기싫다며 입이 대빨 나와서는
"엄마싫어"라며 아침부터 외쳐주시네😆
대신 새로산 아이스크림핀이랑
너가좋아하는 공주옷 입혀줬자나😍
.
#쌤쌤인게야 ✊
#오늘은병원두탕예약 🏥
#아침등원샷
.
.
#1593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ta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좋아할줄 알고 샀던 저 폭스신발은 신으라할때마다 신기싫다며 입이 대빨 나와서는 "엄마싫어"라며 아침부터 외쳐주시네😆 대신 새로산 아이스크림핀이랑 너가좋아하는 공주옷 입혀줬자나😍 . #쌤쌤인게야  ✊ #오늘은병원두탕예약  🏥 #아침등원샷  . . #1593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ta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선생님께편지쓰기 
#아침등원샷 
오자마자, 떤땡님~~~
오빠한테 한번도 받지 못한,
6살 남자의 #사랑의편지💌 
#오빠라이벌 
#오빠가질투하는아이
#너란남자
-
아침에 일어나서 
멈추지않는 기침에 토한번하구😭
감기가오면 꼭 축농증이 찾아오는.
.
#축농증_감기_
#훠이훠이 👊
#아침등원샷
.
.
#1591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at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아침부터 보일러교체하러 와서 정신없는..
그와중에 편히 엘베 타고 내려와놓구선
"엄마 힘들어요" 하며 계단에 털썩.
감기는 왜이리 안떨어지는지..
#속상하다그램 😞
.
#신발거꾸로신은것도
#차올라타면서알았네 😂
#아침등원샷
.
.
#1590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at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
- 아침부터 보일러교체하러 와서 정신없는.. 그와중에 편히 엘베 타고 내려와놓구선 "엄마 힘들어요" 하며 계단에 털썩. 감기는 왜이리 안떨어지는지.. #속상하다그램  😞 . #신발거꾸로신은것도  #차올라타면서알았네  😂 #아침등원샷  . . #1590days  #52개월  #5살  #딸스타그램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흑용띠  #육아소통  #소통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daily  #instadaily  #insatgood  #선팔  #맞팔  #육아맞팔  #follow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