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소소한행복 medias

Photos

-
휴일에도일하느라
하루종일고생한우로빠랑(쓰담쓰담)
#우럭 냠냠냠냠~~🐟🐟🐟
마시쨔!!!! 근데 양이 넘나창렬이다....
주교보료진짜..... 👊🏻 먹는걸로장난ㄴㄴ해😤
이만오쳐뇬이 장냔이냐....¿ ㅋ ... 😤😤
.
#백수1일차 #소소한행복 #땅바닥에 #쭈그려앉아 #엠티온기분  #먹고자자 #돼지가되는지름길 #홍꿀꿀 #원꿀꿀 #일상 #데이트 #먹스타그램 #먹방 #데이트그램 #회 #짜장볶이 #라면볶이 #자몽에이슬 #럽스타그램 #일상 #daily #일상스타그램
- 휴일에도일하느라 하루종일고생한우로빠랑(쓰담쓰담) #우럭  냠냠냠냠~~🐟🐟🐟 마시쨔!!!! 근데 양이 넘나창렬이다.... 주교보료진짜..... 👊🏻 먹는걸로장난ㄴㄴ해😤 이만오쳐뇬이 장냔이냐....¿ ㅋ ... 😤😤 . #백수1일차  #소소한행복  #땅바닥에  #쭈그려앉아  #엠티온기분  #먹고자자  #돼지가되는지름길  #홍꿀꿀  #원꿀꿀  #일상  #데이트  #먹스타그램  #먹방  #데이트그램  #회  #짜장볶이  #라면볶이  #자몽에이슬  #럽스타그램  #일상  #daily  #일상스타그램 
일본에가서 전철을 타지 않는 것만큼 손해보는 일이 또 있을까하고 생각한다. 아무리 택시가 편리하다고 하지만, 전철의 그것과는 비교할 수가 없다. 
#전철의그것#소소한행복#귀가하는학생들의제잘거림#철컥철컥레일소리#창밖의흘러가는풍경#앙증맞은표#무엇보다기사님의안내방송#고베#한신#神戸#阪神#電車
아빠가 #영덕 에서 사오신 #대게 😊
이밤에 #야식 ..😥 이러니 살이 찐다.. 겨울동안 +5kg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며~😂
#딸바보 #가족 👨❤👱❤👩#소소한행복 #먹스타그램
투박한 손으로, 직접 고민하며 골랐을 모습 생각하니 이뻐 죽겠네.💕
.
.
.
.
.
#감동스타그램 #우연히만나다 #실버주얼리 #별똥별귀걸이 #소소한행복 #느끼는중😌
아잉 귀여워>_<
상크미 ~피카츄. 삐까!!!!☇☇
인형뽑기에 홀릭하다~ 한번만더하까 
할 수 있을거같은데ㅠㅠ 
너무 잘잡히기에 가능성이 보였당 ㅋㅋ
돈 쪼끔 썼다 T . Tㅋㅋㅋ
결국, 못 뽑았지만 스트레스 팍팍 해소~! 재밋다 ㅎㅡㅎ소소한즐거움😊
#광주 #상무메가박스 #인형뽑기 #피카츄  #흔들지마시오 #소소한행복 #미소짓기
ㅡ

행복했던
#4월 #일요일오후 🌿
짧아서 더 아쉬운 봄날들

#일상 #굿나잇 
#울산 #태화강 #피크닉 
#남매스타그램 #키즈 #소소한행복
19년지기 #친구 9년 #동창 . 이렇게 한국에서 다시 만나서 같이 #쇼핑 하고 #밥 먹고 #커피 마실수 있는 #소소한행복 이 있는 #주말 이 너무 좋다. 
#속심말퍼레이드 #男闺蜜 #주말은쇼핑이지 #쭈삼 은 언제나 정답! #자칭공유 #파데는23호가정답
#첫줄

#특별한인연
#하라는면접은안보고
#우정해 #애정해 #소중한인연
#데일리 #소소한행복 #급만남
#노은동 #봉구비어 #자몽맥주 #청포도맥주

양심도 없이 완벽한 자연인의 얼굴로
급 친구전화 받고 술한잔 하러
어린이집면접갔다 면접은 떨어지고
친구만 얻은 소중한 면접 ㅋㅋ
.
어느덧 1년이 지나 다시 한번 또 가게된 데구루루 엠티⛺🎉
이 와중에 꿀 떨어지는 밍구님ㅋㅋㅋㅋ 좋은 추억이 하나 또 생겼다❤
볼링쟁이들 안 다치고 무사히 다녀와서 다행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사진 건진게 없네.. 차마 단체사진은 엽사라...또르르
.
#둥지휴양림 #펜션 #데구루루 #볼링동호회 #엠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삼겹살파티 #목살파티 #일상 #소통 #소소한행복
. 어느덧 1년이 지나 다시 한번 또 가게된 데구루루 엠티⛺🎉 이 와중에 꿀 떨어지는 밍구님ㅋㅋㅋㅋ 좋은 추억이 하나 또 생겼다❤ 볼링쟁이들 안 다치고 무사히 다녀와서 다행ㅎ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사진 건진게 없네.. 차마 단체사진은 엽사라...또르르 . #둥지휴양림  #펜션  #데구루루  #볼링동호회  #엠티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삼겹살파티  #목살파티  #일상  #소통  #소소한행복 
정신없던이번주
선산곱창존맛
영화도 꿀잼
오빠는 멋쟁이🙃
행복^.^ 고마으잉💕
.
.
.
#데이트 #분노의질주 #영화 #daily #dailylook #선산곱창 #술한잔 #행복 #사랑해 #우엑 #💘 #주말 #주말끝 #소소한행복
좋아하는 사람이랑 좋아하는 음식을 함께 먹을수 있다는건 정말 행복한 일 #새삼느끼는중 #소소한행복 #며느리사랑 #시아버님이랑 #데이트 #일요일 #외식 #먹스타그램 #알라뷰_한우❤
하-잇🖐🏻
.
.
.
봄맞이 셀카
집순이는 집밖에 나올때
수십장의 셀카를 찍고
수십일을 집에서 콕콕
.
.
.
.
.
#셀카 #셀피 #셀기꾼 #봄 #봄처녀 #여자 #원피스
#행복 #집순이 #나들이 #외출 #친구 #기다리며 #4컷
#파마 #smile #수원 #토요일 #결혼식 #끝나고 #일상
#화장 #하고다니자 #제발 #me #수원나들이 #초록 🌿
#예수믿는청년 #소소한행복 #광합성쬐기 #❤
하-잇🖐🏻 . . . 봄맞이 셀카 집순이는 집밖에 나올때 수십장의 셀카를 찍고 수십일을 집에서 콕콕 . . . . . #셀카  #셀피  #셀기꾼  #봄  #봄처녀  #여자  #원피스  #행복  #집순이  #나들이  #외출  #친구  #기다리며  #4컷  #파마  #smile  #수원  #토요일  #결혼식  #끝나고  #일상  #화장  #하고다니자  #제발  #me  #수원나들이  #초록  🌿 #예수믿는청년  #소소한행복  #광합성쬐기  #❤
굿바암 ㅎㅎㅎㅎㅎ
.
.
굿바암 ㅎㅎㅎㅎㅎ . .
내시끼 주히시끼랑💕
내시끼 주히시끼랑💕
#간만에셀카 #간만에외출 #모닝커피한잔 #수다 #감격 #간만에사우나 #때밀기전 #찜질방미역국 #친구랑함께 #때밀기 #이게얼마만이야 #세상개운 #사우나끝나고 #달달한커피 #벌컥벌컥💦 #기분좋아 #좋아좋아 #신랑찬스 #거마워 #여봉봉 #일상스타그램 #소소한행복 
임신하고 낳고 키우다보니 사우나를 이제서야 가게 되었다~ 엄마는 장사 하시니...
또 내가 연고지가 설이 아니다 보니 집밖은 나갈 생각도 안하고..... 집순이가 되어.... ㅋㅋ 
너무도 가고싶었다..... 드뎌 사우나가는날~~두둥🎶
이유식 만들고 에릭표 카레 만들고 부추계란국 
끓여 믁구... 카레는 한번 먹을만했지만...
느끼하다구 신랑은 아예~~먹질못함~~~ㅜㅜ 속상해 진짜~
암튼 개망해서 다버리구~ 
이유식은 두개라도 만들어 놓고 자야 할것 같아 새벽에나 자고....진짜 너무 피곤했지만... 막상 친구 만나서 사우나 가는길에 모닝커피에 수다에 사우나가서 미역국에 때밀고...
너무도 소중한시간들...
아기보느라 고생해준 남푠~ 감사해유~~😘
#간만에셀카  #간만에외출  #모닝커피한잔  #수다  #감격  #간만에사우나  #때밀기전  #찜질방미역국  #친구랑함께  #때밀기  #이게얼마만이야  #세상개운  #사우나끝나고  #달달한커피  #벌컥벌컥 💦 #기분좋아  #좋아좋아  #신랑찬스  #거마워  #여봉봉  #일상스타그램  #소소한행복  임신하고 낳고 키우다보니 사우나를 이제서야 가게 되었다~ 엄마는 장사 하시니... 또 내가 연고지가 설이 아니다 보니 집밖은 나갈 생각도 안하고..... 집순이가 되어.... ㅋㅋ 너무도 가고싶었다..... 드뎌 사우나가는날~~두둥🎶 이유식 만들고 에릭표 카레 만들고 부추계란국 끓여 믁구... 카레는 한번 먹을만했지만... 느끼하다구 신랑은 아예~~먹질못함~~~ㅜㅜ 속상해 진짜~ 암튼 개망해서 다버리구~ 이유식은 두개라도 만들어 놓고 자야 할것 같아 새벽에나 자고....진짜 너무 피곤했지만... 막상 친구 만나서 사우나 가는길에 모닝커피에 수다에 사우나가서 미역국에 때밀고... 너무도 소중한시간들... 아기보느라 고생해준 남푠~ 감사해유~~😘
좋은사람과 함께 맛있는거 먹을수있다는것! 이게행복이지!! ^^
.
.
.
에그퓨어 계란온라인 서비스 만나보세요😁
■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eggpure/
■ 주문사이트 https://sosobox.co.kr/
■ 카카오톡 문의 : ykpark0620
#에그퓨어 #계란청년 #갈비탕 #황우리 #칠곡 #행복 #소소한행복 #일상 #먹방 #내일이월요일이란건안행복
여수밤바다~🎶
.
.
.
#여수#밤바다#낭만포차#키조개삼합 
#존맛 #잎새주#카누#쒜끼쒜끼 #그래도#써 😩
무튼 야무지게 먹어쪄😋😋😋
#selfie #selca #일상#소통
#소소한행복 👻
이게 다 뭔가.. 싶다가도 보면 또 좋아서. 계속 사게 된다. 마성의 #마스킹테이프 들..#maskingtape #문구덕후 #문덕이라행복해 #소소한행복
현금으로 환산은 하지 않기로 해*_*
어린이대공원💕
사슴아 맘마 먹어😍
저 저 귀요미 손 어쩌면 좋을까😘
.
신랑 출근해서 둘이 대공원다녀왔어욤. .
저녁엔 친정부모님오셔서 맥주한잔😍
굿밤되세요💕
#피드는내일로👉👈
#소소한일상 #소소한행복
어린이대공원💕 사슴아 맘마 먹어😍 저 저 귀요미 손 어쩌면 좋을까😘 . 신랑 출근해서 둘이 대공원다녀왔어욤. . 저녁엔 친정부모님오셔서 맥주한잔😍 굿밤되세요💕 #피드는내일로 👉👈 #소소한일상  #소소한행복 
같이 찍운 사진은 처음🤔
꼬기까지 잘굽고 못하는 게 없닷 
백점 만점에 백점짜리 남자팅구(가꿈 열받게 하지만..*^^*☺️) 많이 아끼구 사랑한당 뚱땡아💘
#천안#두정동#신부동#일상#ootd#selca#selfie#데일리#주말#데이트#럽스타그램#소소한행복#행복하자#아프지말고건강하자
어쩜 이렇게 좋을수있나싶다 👀
행복하자 앞으로도 많이, 앞으로 더 많이❤️
.
.
.
#럽스타그램💕 #데이트 #daily #일요일저녁 #늘 #짧아 #빈티지브라운 #울산 #삼산동 #태화강 #연등축제 #봄 #오빠덕에 #행복 #커피스타그램 #소소한행복
주말 1박2일 글램핑..
일끝나고 부랴부랴가느라....너무 얻어먹고 온듯한 미안한 캠핑^^;
춘천만 나와도 공기가 다르네요~
모두 아이들 재우고나서 한잔 더 ~ .
#어반슬로우시티 #짱친절 
#글램핑 #캠핑 #글램핑앤카라반 #카라반 
#춘천여행 #밤하늘 #별 #끝내줌
#수상레져 #요트#보트 #워킹맘
#소통#줌마그램 #일상스타그램 
#소소한행복 #인친 #f4f#더클로이#서울대입구역네일 
#더클로이서울대입구
주말 1박2일 글램핑.. 일끝나고 부랴부랴가느라....너무 얻어먹고 온듯한 미안한 캠핑^^; 춘천만 나와도 공기가 다르네요~ 모두 아이들 재우고나서 한잔 더 ~ . #어반슬로우시티  #짱친절  #글램핑  #캠핑  #글램핑앤카라반  #카라반  #춘천여행  #밤하늘  #별  #끝내줌  #수상레져  #요트 #보트  #워킹맘  #소통 #줌마그램  #일상스타그램  #소소한행복  #인친  #f4f #더클로이 #서울대입구역네일  #더클로이서울대입구 
출산 후 초췌한 얼굴에 얼릉 꾸며주고 싶네. 방치한지 한달이 되어가는 내 얼굴. 얼굴에도 봄 타네. 기분 전환엔 역시 립스틱이 짱💕❤️ #샤넬립스틱#랑콤쥬시쉐이커#로라메르시에진저#일상#일상스타그램#새댁스타그램#닭띠맘#출산후관리 #소소한행복
.
#첫줄 #하루의끝 #마무리 
오랜만에 집 청소를 싹했다 치우고 치우고 또 치워도 왜 이렇게 치울 게 많은 지... 싹 치우고 밥 먹고 또 치우고 ㅋㅋㅋ 끝이 없지만 나쁘지 않은 하루 였다 
청소 후에 나는 여전히 #견환전 을 본다
처음 본 게 2013년 이었던 것 같은데 아직도 집에 혼자 있으면 무의식적으로 틀어놓는다 .... #벌써 #사년째 #질리지도않아 .
.
.
#뿌듯한하루 #끝 #잠 #굿나잇 #내일은더행복할거야 #daily #청소 #주말 #새로운한주시작 #더힘내자 #한주만더힘내자 #연휴가온다 #일상 #일기스타그램 #소소한행복 #혼자도좋아 #여유로움 #취침모드
. #첫줄  #하루의끝  #마무리  오랜만에 집 청소를 싹했다 치우고 치우고 또 치워도 왜 이렇게 치울 게 많은 지... 싹 치우고 밥 먹고 또 치우고 ㅋㅋㅋ 끝이 없지만 나쁘지 않은 하루 였다 청소 후에 나는 여전히 #견환전  을 본다 처음 본 게 2013년 이었던 것 같은데 아직도 집에 혼자 있으면 무의식적으로 틀어놓는다 .... #벌써  #사년째  #질리지도않아  . . . #뿌듯한하루  #끝  #잠  #굿나잇  #내일은더행복할거야  #daily  #청소  #주말  #새로운한주시작  #더힘내자  #한주만더힘내자  #연휴가온다  #일상  #일기스타그램  #소소한행복  #혼자도좋아  #여유로움  #취침모드 
이쁘다 유채꽃.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
#유채꽃 #봄 #나들이 #일상 #소소한행복 #풍경
#행복주말그램 
#소소한행복 은역시 
#먹방😋 #샤로수길
#더멜팅팟🍔 #수제버거👍🏻
#카페나나 #브런치타임✌️
#서울대학교 #나들이💕 
#행복이란이런것 ㅋㅋㅋ.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먹고싶은거 먹고 하고싶은거 그냥하면서
즐기면서 살자~~ㅎㅎ
주말은 빠이 행복은 이제시작🤗
(정으니언니 우리의먹방은 이제시작이에요)ㅋㅋㅋ
출산 후 거칠어진 피부. 달팡의 좋은 느낌이 있기에 오빠의 출장을 기회로 클릭클릭📷🤗💕
#달팡#DARPHIN#인트랄라인#핑크세럼#아니디얼리소스세럼#아로마틱케어#가격이깡패#출산후관리#소소한행복#일상스타그램#새댁스타그램 #닭띠맘
막찍었는데 이쁘네
순간 제주도인줄..🤣
#꽃구경 #봄 #일상 #나들이 #소소한행복 #풍경
주말출근하는 엄마가 힘들어 보였는지... 화단에  뛰어갔다 오더니
살포시 내민 작은 꽃, 수줍은 미소로 힘내라며
사랑해요~ 하는데 ..심쿵.. 남편에게 못 받읃 꽃을 아들램에게♡

요즘 힘들지만 행복해

#상남자 #주말출근 #힘들지만 #아들덕에 #행복해 #일상속  #소소한행복 #심쿵 #my son #flower
이런 소소함이 좋아
이런 소소함이 좋아
빨간 조명도 스텔라도 이유 없이 좋다💕
조명이 붉은거다 취한게 아닐세

#가로수길 #감성타코 #스텔라 #날씨가좋아서 #나도좋아 #소소한행복
오늘은 쉬는날
소미가 린뷰티 왁싱하러 방문했네요..
눈썹왁싱 잘해주세욤~~ㅎ

#휴무 #일상 #냥이 #애완 #뷰티스타그램 
#소소한행복 #선팔맞팔 #냥이스타그램 💕
#신촌왁싱 린뷰티
토요일 꽃보러가기전, 두경이가 스테이크가 먹고싶대서
가격두 저렴하구 맛있는집으로! 이제 7살인데 벌써 스테끼를 썰고싶다니..ㅠ.ㅠ 그래두귀엽다...♡
#꽂구경 #불토 #steak #파스타 #조카바보 #내동생 #일상 #소소한행복 #먹방 #먹스타그램
짧은 시간이..내가 천안에 있지 않다는게..너무 아쉬운 오늘
.
이런 소소한 일상을 함께 할 수 있는 날이 언제 올까? @lcylmj 
#소소한행복 #소소한일상 #친구들 #쥬스테이블 #불당동카페거리 #천안 #170423
🎀
올만에 혼술!!
잘려다가 갑자기 생각난 
냉장고 속 맥주 한캔 ㅋㅋ
이거 먹구 자야쥐~~
낼 off인데 뭐하고 놀징😱
.
.
.
#야밤#혼술#올만#카스라이트🍺#키티조명등#분위기쥑이네#일상#소소한일상#소소한행복#선팔하면#맞팔가요#맞팔환영#아이폰7#소통🙋
2017. 4. 22일 
#어제사진 #딸기따기체험 #양산#원동딸기따기체험 
출발할땐~ 날씨좋았는데 , 재미지게딸기따고, 이제끝물이라..#딸기🍓 가별로없어ㅋㅋ그래도 마니땃다ㅋㅋ교회애기들이랑 vip들이랑 같이가서
총인원52명 #넘나정신이없었다*_*딸기밭에도착하니
날씨좋은디 다따고 단체사진찍고 차타러 갈라니 #하늘흐림☁️ 양산에만 비옴ㅠ비와서 공원도착하니
#비옴 비와서 제대로못놀고ㅠ비오다안오다ㅡㅜ
암튼넘잼잇고 정신없는하루였음❣안녕하세요#이벤트 
가또남아잇엇음😔😙😀
.
.
.
#날씨만 좋앗더라면비만안왔더라면좋았을하루#일상 
#댓글환영💋 #소풍#소소한행복 #러블리메빅#양산
#원동딸기따기체험 #피곤쓰 #잼잇는하루#사랑해💕 
#럽스타그램#맛팔#선팔하면맞팔 #언팔#instagram #instagood
2017. 4. 22일 #어제사진  #딸기따기체험  #양산 #원동딸기따기체험  출발할땐~ 날씨좋았는데 , 재미지게딸기따고, 이제끝물이라..#딸기 🍓 가별로없어ㅋㅋ그래도 마니땃다ㅋㅋ교회애기들이랑 vip들이랑 같이가서 총인원52명 #넘나정신이없었다 *_*딸기밭에도착하니 날씨좋은디 다따고 단체사진찍고 차타러 갈라니 #하늘흐림 ☁️ 양산에만 비옴ㅠ비와서 공원도착하니 #비옴  비와서 제대로못놀고ㅠ비오다안오다ㅡㅜ 암튼넘잼잇고 정신없는하루였음❣안녕하세요#이벤트  가또남아잇엇음😔😙😀 . . . #날씨만  좋앗더라면비만안왔더라면좋았을하루#일상  #댓글환영 💋 #소풍 #소소한행복  #러블리메빅 #양산  #원동딸기따기체험  #피곤쓰  #잼잇는하루 #사랑해 💕 #럽스타그램 #맛팔 #선팔하면맞팔  #언팔 #instagram  #instagood 
우리두경이가 유치원에서 소풍가서 직접 따온 딸기~
조막만한 손으로 하나하나 따온게 기뜩하고 이뻐~💕
사랑해요 우리조카님 이모가 어린이날선물 왕큰거사쥬께😍
#조카 #조카바보 #딸기 #소풍 #일상 #소소한행복
우리두경이가 유치원에서 소풍가서 직접 따온 딸기~ 조막만한 손으로 하나하나 따온게 기뜩하고 이뻐~💕 사랑해요 우리조카님 이모가 어린이날선물 왕큰거사쥬께😍 #조카  #조카바보  #딸기  #소풍  #일상  #소소한행복 
스노우...너란아이 대박이구나ㅋㅋ
울남편을 아이돌삘로 만들어놨어ㅋㅋㅋ
실물주의!!!
누가보면 엄마인줄ㅋㅋ
#스노우카메라 #사진빨대박 #실물주의 #남의편 #육아소통 #소소한행복 #밤마실  #이삭토스트 #일상스타그램 #일상 #굿밤🌙
딱천원이 만들어낸 애물단지🤔💕
이제 자리없다
브라운 후라이는 갈길을 잃음..
.
#소소한사치
#소소한행복
#인형 #인형뽑기 #일상 #중독
딸과 만든 딸기.케익.
재밋어 하는걸보니 좋다.
#소소한행복#육아#피곤한하루
-
신랑한테 애기 맡기고 오래 외출하긴 처음.
스물넷에 만난 입사동기 언니들인데, 어느새 서른.
-
아기없이 혼자 나가니
날씨좋고, 가방도 발걸음도 가볍구나~~
-
진짜 오랜만에 이어폰 꽂고 거리 걸으니 넘나 좋은것❤❤
.
#1차는쌀국수 #2차는스벅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아아메 #구월동 #구월동로데오 #완분엄마는 #아메리카노 #쓰리샷 #좋아요 #이게뭐라고 #넘나좋은것 #소소한행복
- 신랑한테 애기 맡기고 오래 외출하긴 처음. 스물넷에 만난 입사동기 언니들인데, 어느새 서른. - 아기없이 혼자 나가니 날씨좋고, 가방도 발걸음도 가볍구나~~ - 진짜 오랜만에 이어폰 꽂고 거리 걸으니 넘나 좋은것❤❤ . #1차는쌀국수  #2차는스벅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아아메  #구월동  #구월동로데오  #완분엄마는  #아메리카노  #쓰리샷  #좋아요  #이게뭐라고  #넘나좋은것  #소소한행복 
4월14~19일까지열리는
Easter Show💕

올림픽파크에서진행(호주오면꼭한번가보는재미)
Kitkat and..sukin 단돈15불에 가져왔습니다ㅎ

#호주 #호주워킹홀리데이 #easter #kitkat #sukin #행복💕 #소소한행복 #지갑털림
#첫줄 
날라리 3인방 
1차 클리어 
한시간도 안걸렸다 , 
#최블리와날라리 #날라리3인방 #쭈꾸미 #먹스타
.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만나면 참 편한친구^^ 멀리 있어서 자주 보기가 어려워서 
한 번 만나면 막차 시간까지 폭풍수다 ㅋㅋ
그래도 헤어질땐 먼가 늘 아쉽다 
즐거웠엉 담에 또 만나^-^ .
.
.

#오랜만에만남 #칭구랑 #폭풍수다 #폭풍흡입 #먹방 #커피 #맛있다그램 #편한친구 #시간이아쉽다 #헤어짐이아쉽다 #커피한잔 #주말 #우정 #사진 #즐거운시간 #10년지기친구 #행복한시간 #일상즐거움 #소소한일상 #여유 #소소한행복 #일상스타램 #주말만남 #좋다 #행복해 #담에또만나
.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만나면 참 편한친구^^ 멀리 있어서 자주 보기가 어려워서 한 번 만나면 막차 시간까지 폭풍수다 ㅋㅋ 그래도 헤어질땐 먼가 늘 아쉽다 즐거웠엉 담에 또 만나^-^ . . . #오랜만에만남  #칭구랑  #폭풍수다  #폭풍흡입  #먹방  #커피  #맛있다그램  #편한친구  #시간이아쉽다  #헤어짐이아쉽다  #커피한잔  #주말  #우정  #사진  #즐거운시간  #10년지기친구  #행복한시간  #일상즐거움  #소소한일상  #여유  #소소한행복  #일상스타램  #주말만남  #좋다  #행복해  #담에또만나 
이거 삼분의 일 먹고 취했다고 애들이 
해도해도 너무하다고 ㅋㅋㅋㅋㅋㅋ😜
아깝다고 아꽁이 먹더니 아꽁이도 취함
#진 35g의 힘 #40도 
#롤 진 생각나는건 #게임중독인거임?
#술스타그램 #소소한행복 #행복했던주말이끝났다
우리사랑 #영구비어
.
넘나 맛있다 ㅋㅋㅋ
국물이 끝내줘용^^^^^^^
.
.
. 넘나 맛있다 ㅋㅋㅋ 국물이 끝내줘용^^^^^^^ . .
내가 쩰 좋아하는 떡볶이에 치즈 찰떡 궁합 >_< 그리고 열심히 웃고 열심히 떠들기 💗 #이렇게또힘내봅니다 #realred
-
-
-
-
#chillin #sunday #sundayfunday #cheese #ddukboki #delicious #dinner #food #foodie #instagood #일상 #일요일 #치즈 #떡볶이 #맛저 #야식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소소한행복 #행복이 뭐 별건가요 #goodnightworld
#피크닉 #오창호수공원 #한솥 #KFC
#소소한행복 #배불러
재수니협찬 더치커피마시며 떠난 피크닉
피크닉이라기에 넘 배불배불🐷🐽🐖
담에는 오워리 데꾸 가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