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세계일주 medias

Photos

in Osaka (28.Mar.~04.Apr.) Day 01

#세계일주 #부부 세계일주 #일본여행 #오사카여행 #여행스타그램 #첫사진
#Repost @j.k_hyun with @repostapp
・・・
이글 레이..오늘은  집단으로^^* ...세이무어에서 좋은 경험하고 갑니다 또^^* 운이 좀 따라 줬네요.🤣👍
#galapagos🐢 #galapagosislands #equador #ecuador #traveler #worldtravel #worldtraveler #southamerica #southkorea #산타크루즈섬 #느리게걷기👣 #여행자 #세계여행 #세계일주 #세상구경 #인생공부 #인연 #동행 #에콰도르 #갈라파고스제도 #youonlyliveonce #yolo #남미여행 #남미여행자 #남미 #여행스타그램
#Repost  @j.k_hyun with @repostapp ・・・ 이글 레이..오늘은 집단으로^^* ...세이무어에서 좋은 경험하고 갑니다 또^^* 운이 좀 따라 줬네요.🤣👍 #galapagos 🐢 #galapagosislands  #equador  #ecuador  #traveler  #worldtravel  #worldtraveler  #southamerica  #southkorea  #산타크루즈섬  #느리게걷기 👣 #여행자  #세계여행  #세계일주  #세상구경  #인생공부  #인연  #동행  #에콰도르  #갈라파고스제도  #youonlyliveonce  #yolo  #남미여행  #남미여행자  #남미  #여행스타그램 
#대게 #킹크랩 앞에 신난 쉉 #kingcrab #crab 우리는 #푸에르토몬트 에서 질릴정도로 먹었어야해... 여긴 거기의 10배.......... 우리 이제 절대 사먹지 말자... 그러자 그래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남극 대게를 언제 먹어보겠냐며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산서를 보고 울었다 #먹스타그램 #ushuaia #argentina #travel #trveler #worldtravel #worldtraveler #세계일주 #세계여행 #김쉉의세계여행
#대게  #킹크랩  앞에 신난 쉉 #kingcrab  #crab  우리는 #푸에르토몬트  에서 질릴정도로 먹었어야해... 여긴 거기의 10배.......... 우리 이제 절대 사먹지 말자... 그러자 그래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남극  대게를 언제 먹어보겠냐며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산서를 보고 울었다 #먹스타그램  #ushuaia  #argentina  #travel  #trveler  #worldtravel  #worldtraveler  #세계일주  #세계여행  #김쉉의세계여행 
버킷리스트를 하다!! 처음하는 스카이 다이빙. 정말 첨엔 겁나는거 없이 진짜 하는구나!!란 생각으로 들떴지만 슈트를 입으면서 살짝 긴장. 비행기(문이 없음)에서 가장 가까이 문에 앉으면서 또 긴장했지만 이륙후 눈앞에 펼쳐진 풍경을 보면서 긴장감이 아예 사라졌다. 푸콘을 한번 쭉 둘러보고 화산쪽으로 날아가 분화구까지 선명하게 보고 난후 점프. 바이킹 탈때의 심정 덜컥하는 그런거 전혀 없이 40초 자유낙하동안 너무 평온했다. 무서움 단 1도 없다. 다만 머리는 잔디인형이고 공기때문에 존못사진만 남았을 뿐이다. 스카이다이빙 in 푸콘. Highly recommended!! #travelfactory #meinchile #스카이다이빙 #여행스타그램 #칠레 #푸콘 #칠레푸콘 #화산 #travelholic #meintravel #meinpucon #세계여행 #세계일주 #skydiving #villaraca #화산분화구 #버킷리스트 #비야리카 #비야리카화상 #못생김주의 #존못 #풍경스타그램 #날씨짱
버킷리스트를 하다!! 처음하는 스카이 다이빙. 정말 첨엔 겁나는거 없이 진짜 하는구나!!란 생각으로 들떴지만 슈트를 입으면서 살짝 긴장. 비행기(문이 없음)에서 가장 가까이 문에 앉으면서 또 긴장했지만 이륙후 눈앞에 펼쳐진 풍경을 보면서 긴장감이 아예 사라졌다. 푸콘을 한번 쭉 둘러보고 화산쪽으로 날아가 분화구까지 선명하게 보고 난후 점프. 바이킹 탈때의 심정 덜컥하는 그런거 전혀 없이 40초 자유낙하동안 너무 평온했다. 무서움 단 1도 없다. 다만 머리는 잔디인형이고 공기때문에 존못사진만 남았을 뿐이다. 스카이다이빙 in 푸콘. Highly recommended!! #travelfactory  #meinchile  #스카이다이빙  #여행스타그램  #칠레  #푸콘  #칠레푸콘  #화산  #travelholic  #meintravel  #meinpucon  #세계여행  #세계일주  #skydiving  #villaraca  #화산분화구  #버킷리스트  #비야리카  #비야리카화상  #못생김주의  #존못  #풍경스타그램  #날씨짱 
#김수영TV 오늘 #첫방송 주제는 제가 가장 많이 갔던 나라 #태국 입니다! 이따 9시에 만나요^^ youtube.com/dreampanorama #김수영 #여행 #토크 #세계일주 #토크쇼 #방송 #동남아 #강추
[세계여행 D+174 볼리비아 수크레]

멋진 긴머리 펌으로 분위기 전환을 하고 싶었는데.

내가 원했던 스타일은 이게 아닌데.

역시 볼리비아 스타일!
[세계여행 D+174 볼리비아 수크레] 멋진 긴머리 펌으로 분위기 전환을 하고 싶었는데. 내가 원했던 스타일은 이게 아닌데. 역시 볼리비아 스타일!
.
#파타야, #태국
#Pattaya, #Thailand
.
.
혼자서도 좋다, 여행만 할수있다면 
모든 컬러에는 힘이있다!
.
.
@b901220
#여행에미치다
#일상을여행으로
#Travelgram
[세계일주 D+15 카트만두]
카트만두 타멜거리. 먼지많고, 더럽고, 소란스럽고 복잡하지만 이 낯섦에 다시 한 번 감격한다. 이 역마살은 고질적이다.

#세계일주 #네팔 #카트만두 #타멜 #worldtravel #nepal #kathmandu #thamel
.
공항철도 타려다 길을 잘못들어 타게된 기차 🚆
덕분에 땀 한바가지 흘리긴 했지만
단돈 165원정도에 공항에서 시내까지 현지인 체험함
친절하고 착한 태국인들덕에 오는 내내 즐거웠다

#방콕 #태국 #호치민 #베트남 #여행에미치다 #여행에미치다_태국 #여행에미치다_베트남 #혼자여행 #여자혼자여행 #아프리카여행 #여행사진 #여행소통 #소통 #세계여행 #세계일주#hochiminh #vetnam #bangkok #tailand #travel #traveller #travelgram #traveltotailand #travelintheworld
. 공항철도 타려다 길을 잘못들어 타게된 기차 🚆 덕분에 땀 한바가지 흘리긴 했지만 단돈 165원정도에 공항에서 시내까지 현지인 체험함 친절하고 착한 태국인들덕에 오는 내내 즐거웠다 #방콕  #태국  #호치민  #베트남  #여행에미치다  #여행에미치다_태국  #여행에미치다_베트남  #혼자여행  #여자혼자여행  #아프리카여행  #여행사진  #여행소통  #소통  #세계여행  #세계일주 #hochiminh  #vetnam  #bangkok  #tailand  #travel  #traveller  #travelgram  #traveltotailand  #travelintheworld 
베를린이 독일 분단 시절에는 동베를린, 서베를린으로 나뉘어 있었던 거 아시죠? 저는 그래서 베를린을 기준으로 독일이 나뉘어있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독일에 가보니 베를린은 완전히 동독 안쪽에 있더군요. 나라를 둘로 쪼개는데 위치와 상관없이 수도도 반으로 쪼개다니, 신기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제는 통일이 되었지만 말이죠.😄 이 이스트사이드 갤러리는 그때 베를린을 반으로 갈랐던 장벽에 예술가들이 자유와 평화를 기원하는 그림을 그려서 이렇게 만들어지고, 베를린에서 손꼽히는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언제 가도 깔끔한 상태로 보존되는 그림을 보니 독일사람들이 이 곳을 얼마나 소중히 생각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이런 게 생길 날이 오겠죠? ☺️
사진 : @jinwoo_allen_lee 
#베를린 #berlin #eastsidegallery #이스트사이드갤러리 #독일여행 #여행 #배낭여행 #맞팔 #소통 #선팔하면맞팔 #선팔 #여행가방 #윈디코너 #windycorner #전자소매치기 #세계여행 #세계일주 #travel #trip #유럽 #유럽여행
베를린이 독일 분단 시절에는 동베를린, 서베를린으로 나뉘어 있었던 거 아시죠? 저는 그래서 베를린을 기준으로 독일이 나뉘어있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독일에 가보니 베를린은 완전히 동독 안쪽에 있더군요. 나라를 둘로 쪼개는데 위치와 상관없이 수도도 반으로 쪼개다니, 신기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제는 통일이 되었지만 말이죠.😄 이 이스트사이드 갤러리는 그때 베를린을 반으로 갈랐던 장벽에 예술가들이 자유와 평화를 기원하는 그림을 그려서 이렇게 만들어지고, 베를린에서 손꼽히는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언제 가도 깔끔한 상태로 보존되는 그림을 보니 독일사람들이 이 곳을 얼마나 소중히 생각하는지 알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도 이런 게 생길 날이 오겠죠? ☺️ 사진 : @jinwoo_allen_lee #베를린  #berlin  #eastsidegallery  #이스트사이드갤러리  #독일여행  #여행  #배낭여행  #맞팔  #소통  #선팔하면맞팔  #선팔  #여행가방  #윈디코너  #windycorner  #전자소매치기  #세계여행  #세계일주  #travel  #trip  #유럽  #유럽여행 
새벽 3시, 환승 대기시간 2시간 남았는데 야외 터미널에 바람은 차디차다. #세계일주 #부부세계여행 #유럽여행 #체코 #브르노 #여행에미치다 #유디니 #유디니_체코 예매는 #이래서미리미리해야해
BA 외곽지역을 다니는 기차-
라는데. .전철쯤 되는것 같다-꼭 SUBE card 로 요금결제를 해야한단다-거리에 따라 요금이 조금씩 달라지기는 하지만 교통비 저렴한 이곳에서도 가장 저렴한 교통수단이다-
Tren to the out of town from BA.
It's the cheapest among transportation & fast & safy.
.
#세계일주 #세계여행 #worldtrip #worldtravel #대한민국 #southkorea #한국사람 #2koreans #whereshouldwego #recommendnext #recommend #airbnb #sonya6000 #goprohero5 #advisor #explore #discover #experience #backpackers #citytraveler #walkingaround #freedom #southamerica #argentine #argentina #buenosaires #train
BA 외곽지역을 다니는 기차- 라는데. .전철쯤 되는것 같다-꼭 SUBE card 로 요금결제를 해야한단다-거리에 따라 요금이 조금씩 달라지기는 하지만 교통비 저렴한 이곳에서도 가장 저렴한 교통수단이다- Tren to the out of town from BA. It's the cheapest among transportation & fast & safy. . #세계일주  #세계여행  #worldtrip  #worldtravel  #대한민국  #southkorea  #한국사람  #2koreans  #whereshouldwego  #recommendnext  #recommend  #airbnb  #sonya6000  #goprohero5  #advisor  #explore  #discover  #experience  #backpackers  #citytraveler  #walkingaround  #freedom  #southamerica  #argentine  #argentina  #buenosaires  #train 
2017.4.29
Pucon, Chile

비야리카 화산
Volcano Villarrica.
검은모래 해변
Black sand beach.
잡을 수 없는 시간.
그 시간 같은 모래.. 푸콘을 감싸는 예수상.
옷자락의 두 아이들.

나를 둘러싼 시간.공간.
칠레에 있는 이 순간.
감사하기.

#세계여행 #세계일주 #배낭여행 #남미여행 #여자혼자여행 #준의세계일주 #칠레 #푸콘 #chile #pucon #junesvoyage
[톡톡부부 세계여행] DAY 208
#170429 #Bratislava #Slovakia
-
숨어있는 동상 찾는 재미😁 딱히 유명한 건 없지만 왠지 모르게 정이 간다. 분위기도 좋고 사람도 친절하고 조용한 도시인 브라티슬라바🇸🇰
-
#오늘은 #후후부부 #만난날 #새벽2시까지 #수다떨기
@travel_hoohoo
-
#세계여행 #세계일주 #부부여행 #커플여행 #배낭여행 #브라티슬라바 #슬로바키아 #부부세계여행 #신혼부부 #유럽여행 #남미여행 #아시아여행 #여행에미치다 #여행에미치다_슬로바키아 #여행에미치다_세계여행 #유디니 #amazingtravelbeauty #worldtravel #instadaily #YouOnlyLiveOnce #옷팔고밥팔다세계여행 #톡톡부부
[톡톡부부 세계여행] DAY 208 #170429  #Bratislava  #Slovakia  - 숨어있는 동상 찾는 재미😁 딱히 유명한 건 없지만 왠지 모르게 정이 간다. 분위기도 좋고 사람도 친절하고 조용한 도시인 브라티슬라바🇸🇰 - #오늘은  #후후부부  #만난날  #새벽2시까지  #수다떨기  @travel_hoohoo - #세계여행  #세계일주  #부부여행  #커플여행  #배낭여행  #브라티슬라바  #슬로바키아  #부부세계여행  #신혼부부  #유럽여행  #남미여행  #아시아여행  #여행에미치다  #여행에미치다_슬로바키아  #여행에미치다_세계여행  #유디니  #amazingtravelbeauty  #worldtravel  #instadaily  #YouOnlyLiveOnce  #옷팔고밥팔다세계여행  #톡톡부부 
170428 day245
우유니 #소금사막 #데이투어 같이하기로 한 일행이
전날 저녁 10시에 캔슬하는 바람에 둘다 악몽까지 꾸고😤😤
다음날 일찍 8시부터 여행사 돌아다니며 결국 당일예약 성공!
오히려 오아시스보다 #호다카 여행사 훨씬 좋았음 개강추👍
그리하여 이날 우리는 평생 쓸 인생샷을 많이 건졌다하더라
. . . 
#bolivia #uyuni
#salardeuyuni #saltflats #duringdaytime #⛅️
#볼리비아 #우유니 #남미여행 #배낭여행 #자유여행 #🇧🇴
#여행에미치다 #세계여행 #세계일주 #daily #potd #봄일주
170428 day245 우유니 #소금사막  #데이투어  같이하기로 한 일행이 전날 저녁 10시에 캔슬하는 바람에 둘다 악몽까지 꾸고😤😤 다음날 일찍 8시부터 여행사 돌아다니며 결국 당일예약 성공! 오히려 오아시스보다 #호다카  여행사 훨씬 좋았음 개강추👍 그리하여 이날 우리는 평생 쓸 인생샷을 많이 건졌다하더라 . . . #bolivia  #uyuni  #salardeuyuni  #saltflats  #duringdaytime  #⛅️ #볼리비아  #우유니  #남미여행  #배낭여행  #자유여행  #🇧🇴 #여행에미치다  #세계여행  #세계일주  #daily  #potd  #봄일주 
Starbucks 1st Store
.
.
.
굳이 찾지 않아도  찾을 수 있는 스벅 1호점 
난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 pass
#travel #traveler#trip #worldtravel #worldtraveler #worldtour #tourlife #tour #scubadiving #scubadive #skydive #skydiving #여행 #여행스타그램 #세계여행
#세계일주 #palau #koror #thailand #bangkok #puket #australia #sydney #cairns #brisbane #goldcoast #hawaii #waikiki #giovanni #diamondhead
D+80
vangvieng, laos

정확히 버스만은 25.5시간 탑승  후
방비엥에 도착했다
라오스에서 방비엥행으로 버스를 
갈아타야 했으며
추가요금을 요구했다
만원도 안되는 돈이지만
나는 몹시 흥분했고
어쩔 수 없이 타고 도착했다
(신투어와의 전쟁을 선포한다)

그래도 버스에서 옆자리 소녀가
진정한 라오스를 경험하게 해주어
나의 마음은 조금 풀렸다

사진은 덜 익은? 달걀이다
일반 달걀과 부화 사이 단계같다
노른자와 흰자만 먹으며
생기다만 형체와 내장은
먹지않는다
(이 소녀는 내게 그렇게 가르쳐주었다)

맛은 뭐 비슷하다 삶은 달걀과
물이 많아 노른자는 더 부드럽고
더 익어서 흰자는 몹시 푸석하다
무튼, 신세계였다

라오스 소녀 고마왕

#세계여행#세계일주#여행#배낭여행#worldtravel#travel#backpacker#설레여행#*여행에미치다_세계여행#여행에미치다#라오스#laos#방비엥#vangvieng
D+80 vangvieng, laos 정확히 버스만은 25.5시간 탑승 후 방비엥에 도착했다 라오스에서 방비엥행으로 버스를 갈아타야 했으며 추가요금을 요구했다 만원도 안되는 돈이지만 나는 몹시 흥분했고 어쩔 수 없이 타고 도착했다 (신투어와의 전쟁을 선포한다) 그래도 버스에서 옆자리 소녀가 진정한 라오스를 경험하게 해주어 나의 마음은 조금 풀렸다 사진은 덜 익은? 달걀이다 일반 달걀과 부화 사이 단계같다 노른자와 흰자만 먹으며 생기다만 형체와 내장은 먹지않는다 (이 소녀는 내게 그렇게 가르쳐주었다) 맛은 뭐 비슷하다 삶은 달걀과 물이 많아 노른자는 더 부드럽고 더 익어서 흰자는 몹시 푸석하다 무튼, 신세계였다 라오스 소녀 고마왕 #세계여행 #세계일주 #여행 #배낭여행 #worldtravel #travel #backpacker #설레여행 #*여행에미치다_세계여행#여행에미치다 #라오스 #laos #방비엥 #vangvieng 
그남자의 식사예절
그남자의 식사예절
#299
내 머릿속에 남는 기억들은 대부분은 좋은기억들이다. 나쁜 일이 있더라도 기억들이 미화되어 아름답게 정리되어 쌓여간다. 그런데 아주 가끔은 아주 좋은 일, 좋은 기억이였지만 안좋은 일 나쁜기억으로 바꿔서 남겨야 할때가 있다. 그건 누구의 잘못도 아니겠지만 아직도 나에겐 어려운 순간이다. 아주아주 좋은기억들로 힘을 내서 열심히 살아가지만 가끔은 좋은기억이 바뀌어야 할때 그때만큼 허탈하고 속상한때가 없는것 같다. 그냥 오늘은 주절주절 하루종일 머릿속을 맴도는 생각이라 써본다. 큰뜻은 없다 ㅋㅋㅋㅋ 이것도 나중엔 좋아지겠지. 
사진은 소셔스블레이 사막이다. 사막중에 아마 가장 오래됬다고 들었다. 페루 와카치나 사막, 모로코 사하라 사막과는 또다른 느낌에 사막. 아참 그리고 다음 내 행선지들이 순식간에 정해졌다. 그것도 한군대가 아닌 여러군대 아주 바빠진것 같다. 예약을 해본적이없는데 이곳저곳 다 하고나니 뭔가 모를 압박감이온다. 그래도 잘해야지 #이여행 
끝날때까지 #잘하자 이여행
.
.
.
.
#세계여행 #세계일주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여행 #배낭여행 #사진 #worldtrip #worldtravel #photo #travel #일상을여행으로 #instagram #traveltheworld #travelgram #photooftheday #아프리카 #나미비아 #소셔스블레이 #사막 #africa #namibia #sesrim #sossousvlei #dune45
#299  내 머릿속에 남는 기억들은 대부분은 좋은기억들이다. 나쁜 일이 있더라도 기억들이 미화되어 아름답게 정리되어 쌓여간다. 그런데 아주 가끔은 아주 좋은 일, 좋은 기억이였지만 안좋은 일 나쁜기억으로 바꿔서 남겨야 할때가 있다. 그건 누구의 잘못도 아니겠지만 아직도 나에겐 어려운 순간이다. 아주아주 좋은기억들로 힘을 내서 열심히 살아가지만 가끔은 좋은기억이 바뀌어야 할때 그때만큼 허탈하고 속상한때가 없는것 같다. 그냥 오늘은 주절주절 하루종일 머릿속을 맴도는 생각이라 써본다. 큰뜻은 없다 ㅋㅋㅋㅋ 이것도 나중엔 좋아지겠지. 사진은 소셔스블레이 사막이다. 사막중에 아마 가장 오래됬다고 들었다. 페루 와카치나 사막, 모로코 사하라 사막과는 또다른 느낌에 사막. 아참 그리고 다음 내 행선지들이 순식간에 정해졌다. 그것도 한군대가 아닌 여러군대 아주 바빠진것 같다. 예약을 해본적이없는데 이곳저곳 다 하고나니 뭔가 모를 압박감이온다. 그래도 잘해야지 #이여행  끝날때까지 #잘하자  이여행 . . . . #세계여행  #세계일주  #여행에미치다  #여행스타그램  #여행  #배낭여행  #사진  #worldtrip  #worldtravel  #photo  #travel  #일상을여행으로  #instagram  #traveltheworld  #travelgram  #photooftheday  #아프리카  #나미비아  #소셔스블레이  #사막  #africa  #namibia  #sesrim  #sossousvlei  #dune45 
#스페인 #españa #마드리드 #madrid #산티아고베르나베우 #estadio_santiago_bernabeu .
.
레알마드리드 홈경기장!!
호우형은 못봤지만 호우형의 락커는 보고왔다ㅋㅋㅋ
#스페인 #españa #세고비아 #segovia #세고비아수도교 #aqueducto_de_segovia .
.
16km밖의 강에서 물을 끌어오던 2천년 이상 된 수도교.
* 일몰을 보기위해 언덕으로 올라갔다.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사진으로도 담을 수 없는....내일도 이런 광경을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 행복했다.
.
.
.
#죽기전에#꼭와봐야할곳#일몰#sunset#세계여행#세계일주#여행스타그램#자유여행#걷는여행#먹는여행#여행#travel#worldtravel#travelholic#배낭여행#커플여행#부부여행#yolo#일상#터키#카파도키아#turkey#cappadocia#괴레메#göreme
* 일몰을 보기위해 언덕으로 올라갔다.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사진으로도 담을 수 없는....내일도 이런 광경을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 행복했다. . . . #죽기전에 #꼭와봐야할곳 #일몰 #sunset #세계여행 #세계일주 #여행스타그램 #자유여행 #걷는여행 #먹는여행 #여행 #travel #worldtravel #travelholic #배낭여행 #커플여행 #부부여행 #yolo #일상 #터키 #카파도키아 #turkey #cappadocia #괴레메 #göreme 
#스페인 #españa #세고비아 #segovia #세고비아알카사르 #alcazar_de_segovia
.
.
신데렐라의 성으로도 불리는~
아기자기하게 예쁜 성
Weekend Market at Recoleta.
There are small market but many artist are staying there.I think better than San telmo sunday market.
A artist is passion and pride in his work was great.The ring made of wood and metal. @retazos_artesanias_en_madera
.
#세계일주 #세계여행 #worldtrip #worldtravel #대한민국 #southkorea #한국사람 #2koreans #whereshouldwego #recommendnext #recommend #airbnb #sonya6000 #goprohero5 #advisor #explore #discover #experience #backpackers #citytraveler #walkingaround #freedom #southamerica #argentine #argentina #buenosaires #artist #ring #wood #metal
Weekend Market at Recoleta. There are small market but many artist are staying there.I think better than San telmo sunday market. A artist is passion and pride in his work was great.The ring made of wood and metal. @retazos_artesanias_en_madera . #세계일주  #세계여행  #worldtrip  #worldtravel  #대한민국  #southkorea  #한국사람  #2koreans  #whereshouldwego  #recommendnext  #recommend  #airbnb  #sonya6000  #goprohero5  #advisor  #explore  #discover  #experience  #backpackers  #citytraveler  #walkingaround  #freedom  #southamerica  #argentine  #argentina  #buenosaires  #artist  #ring  #wood  #metal 
17.4.29.
이정도면 1대폭포여야지....
나이아가라, 빅토리아 양심이 있으면 솔직히 빠져라..;;
멘탈고ㅏ 몸이 같이 힘들었던 지난 삼일을 꾸역꾸역 버텨내고 드디어 포즈두이과수를 다녀왔다. 
역시나 고생한것에 대한 보상을 받았더니 기분이 막 막 ! 막 ! 좋아부러 ! 
어쩌면, 노력한 것 만큼의 보상을 주지 않는 경우가 허다한 세상이라서 내가 여행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근데돈있으면노력안해도보상이막따라와;
#3대폭포정한새끼나와
#세계일주 #세계여행 #배낭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남미여행 #브라질 #포즈두이과수 #이과수폭포
17.4.29. 이정도면 1대폭포여야지.... 나이아가라, 빅토리아 양심이 있으면 솔직히 빠져라..;; 멘탈고ㅏ 몸이 같이 힘들었던 지난 삼일을 꾸역꾸역 버텨내고 드디어 포즈두이과수를 다녀왔다. 역시나 고생한것에 대한 보상을 받았더니 기분이 막 막 ! 막 ! 좋아부러 ! 어쩌면, 노력한 것 만큼의 보상을 주지 않는 경우가 허다한 세상이라서 내가 여행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근데돈있으면노력안해도보상이막따라와 ; #3대폭포정한새끼나와  #세계일주  #세계여행  #배낭여행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남미여행  #브라질  #포즈두이과수  #이과수폭포 
#스페인 #españa #톨레도 #toledo #모로왕바위 #piedra_del_rey_moro
.
.
지성, 이보영이 웨딩촬영한 파라도르보다 바로 옆에 피에드라 델 레이 모로 바위가 경치가 훨씬 멋져요!
.
테이블 마운틴이라는데 누가 이런 식탁에서 밥먹냐
그나저나 외국나오고맨날거렁뱅이같이다니다 일년만에 처음 백화점가서 쇼핑하고 산 #청자켓자랑 #기분이좋습니다
.
.
.
#worldtravel #africa #southafrica #tablemountain #travelholic #세계여행 #아프리카 #남아공 #테이블마운틴 #세계일주
인터넷없이 16일간의 쿠바여행을 잘 마무리하고 인제 미국 마이애미로 간다 ㅋ
.
.
#세계일주 #worldtraveler #배낭여행 #backpacking #여행 #travel #trip #travelholic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청춘 #사진 #일기 #photo #일상 #instadaily #day #중미 #centralamerica #쿠바 #cuba #🇨🇺 #산타클라라 #santaclara #go #usa #🇺🇸 #후스타그램 #소통 #좋아요
Tundra Viewing at Denali National Park 💞💞 #denalishuttlebus #Fairbanks #alaska ...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오로라 ... #자유여행 ... 💞 #허니문여행 #허니문스냅 #여행스냅 #여행스타그램 #신혼 #신혼여행 #신혼부부 #신혼그램 #세계 #세계여행 #세계일주 #배낭여행 #배낭스타그램 #버킷리스트 #알래스카여행 #신행 #신행스냅 #신혼스타그램 #알래스카오로라 #해외여행 #오로라여행 #휴가 💞💞
.
.
알래스카 백야 여름 대자연과 극야 겨울 오로라 여행 (관광) 안내 현지 여행 플래너 (가이드)
.
.

알래스카 현지인의 눈으로 바라 본 차별화 된 고품격의 힐링 맞춤 여행을 실속 있게 안내 해 드리는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현지 자유 여행 / 맞춤 현지 여행 플래너 (가이드)
.
.

알래스카 (알라스카, Alaska) 내륙 페어뱅크스 (Fairbanks) 에 살면서 이곳이 마냥 춥고 밤만 있는 지역으로 알고 있는 분들에게 알래스카 (Alaska) 와 페어뱅크스 (Fairbanks) 의 아름다운 (황홀한) 오로라 (Aurora, Northern Lights, Aurora Borealis) 와 겨울 스포츠, 알라스카 크루즈 (Alaska Cruise), Arctic Circle, Alyeska Pipeline (파이프 라인), Chena Hot Springs (치나 핫 스프링스), 싼타 마을 (Santa Claus House), 북미산 순록 (Reindeer), 슈워드 해안도로 (Seward Highway), Alyeska Resort, 거드우드 (Girdwood), 설원기차, 앵커리지 (Anchorage) <-> Talkeetna 기차여행, Wrangell to Ketchikan, Dalton Highway, 디날리 국립공원 (Denali National Park), Kenai Peninsula, 멋진 단풍 트레일, 캠핑카 (Camping Car, 야외 BBQ), 개썰매 (Dog Sledding), Skijoring, Air Tour (항공 투어), 스키, ATV, 스노우머신, 빙하 (Glacier), 빙하 동굴 체험, Matanuska 마타누스카 육지빙하, Valdez, Whittier, Portage Glacier, 연어, Chitina Copper River 연어 Dip Net, Homer Halibut 광어 낚시, 무스 (Moose) 와 캐리브 (Caribou) 사냥, 4 Wheeler Drive, 여름의 백야를 통한 힐링 여행등으로 알래스카의 대자연의 장엄함과 광활함을 알리고 이 지역을 여행하고 싶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
.

연락처: 907-987-2764
카카오톡 id: alaska101
fairbanks.northern.lights@gmail.com
https://sites.google.com/site/northernlightsinalaska/home
http://blog.daum.net/aurora.borealis
http://blog.naver.com/aurora-alaska
http://alaska101.tistory.com/
https://www.facebook.com/alaska102
https://www.instagram.com/alaska102/ (알래스카 오로라 사진들)
https://www.instagram.com/alaska103/ (알래스카 겨울 Activities 와 여름 백야 여행 사진들)
Tundra Viewing at Denali National Park 💞💞 #denalishuttlebus  #Fairbanks  #alaska  ...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오로라  ... #자유여행  ... 💞 #허니문여행  #허니문스냅  #여행스냅  #여행스타그램  #신혼  #신혼여행  #신혼부부  #신혼그램  #세계  #세계여행  #세계일주  #배낭여행  #배낭스타그램  #버킷리스트  #알래스카여행  #신행  #신행스냅  #신혼스타그램  #알래스카오로라  #해외여행  #오로라여행  #휴가  💞💞 . . 알래스카 백야 여름 대자연과 극야 겨울 오로라 여행 (관광) 안내 현지 여행 플래너 (가이드) . . 알래스카 현지인의 눈으로 바라 본 차별화 된 고품격의 힐링 맞춤 여행을 실속 있게 안내 해 드리는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현지 자유 여행 / 맞춤 현지 여행 플래너 (가이드) . . 알래스카 (알라스카, Alaska) 내륙 페어뱅크스 (Fairbanks) 에 살면서 이곳이 마냥 춥고 밤만 있는 지역으로 알고 있는 분들에게 알래스카 (Alaska) 와 페어뱅크스 (Fairbanks) 의 아름다운 (황홀한) 오로라 (Aurora, Northern Lights, Aurora Borealis) 와 겨울 스포츠, 알라스카 크루즈 (Alaska Cruise), Arctic Circle, Alyeska Pipeline (파이프 라인), Chena Hot Springs (치나 핫 스프링스), 싼타 마을 (Santa Claus House), 북미산 순록 (Reindeer), 슈워드 해안도로 (Seward Highway), Alyeska Resort, 거드우드 (Girdwood), 설원기차, 앵커리지 (Anchorage) <-> Talkeetna 기차여행, Wrangell to Ketchikan, Dalton Highway, 디날리 국립공원 (Denali National Park), Kenai Peninsula, 멋진 단풍 트레일, 캠핑카 (Camping Car, 야외 BBQ), 개썰매 (Dog Sledding), Skijoring, Air Tour (항공 투어), 스키, ATV, 스노우머신, 빙하 (Glacier), 빙하 동굴 체험, Matanuska 마타누스카 육지빙하, Valdez, Whittier, Portage Glacier, 연어, Chitina Copper River 연어 Dip Net, Homer Halibut 광어 낚시, 무스 (Moose) 와 캐리브 (Caribou) 사냥, 4 Wheeler Drive, 여름의 백야를 통한 힐링 여행등으로 알래스카의 대자연의 장엄함과 광활함을 알리고 이 지역을 여행하고 싶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 . 연락처: 907-987-2764 카카오톡 id: alaska101 fairbanks.northern.lights@gmail.com https://sites.google.com/site/northernlightsinalaska/home http://blog.daum.net/aurora.borealis http://blog.naver.com/aurora-alaska http://alaska101.tistory.com/ https://www.facebook.com/alaska102 https://www.instagram.com/alaska102/ (알래스카 오로라 사진들) https://www.instagram.com/alaska103/ (알래스카 겨울 Activities 와 여름 백야 여행 사진들)
운좋게 산타클라라가 5일동안 댄스축제기간이였다. 덕분에 살사 대화도 보고 👍
.
.
#세계일주 #worldtraveler #배낭여행 #backpacking #여행 #travel #trip #travelholic #여행스타그램 #여행에미치다 #청춘 #사진 #일기 #photo #일상 #instadaily #day #중미 #centralamerica #쿠바 #cuba #🇨🇺 #산타클라라 #santaclara #살사 #salsa #good #후스타그램 #소통 #좋아요
페루돈으로 5솔, 우리나라돈으로 약 2000원가량이면 밥한끼를 먹는데, 하루에 80솔, 또는 100솔이상을 벌기위해 수도없이 산을 오르내리던 사람들.

#페루 #무지개산 #perù #rainbowmoutain
페루돈으로 5솔, 우리나라돈으로 약 2000원가량이면 밥한끼를 먹는데, 하루에 80솔, 또는 100솔이상을 벌기위해 수도없이 산을 오르내리던 사람들. #페루  #무지개산  #perù  #rainbowmoutain 
알파카 털을 골라 만든 실들, 선인장과 각종 풀들로 만들어내는 색감들,

내가 이래서 페루를 사랑하지, 안그래?

#페루 #쿠스코 #perú #cuzco
알파카 털을 골라 만든 실들, 선인장과 각종 풀들로 만들어내는 색감들, 내가 이래서 페루를 사랑하지, 안그래? #페루  #쿠스코  #perú  #cuzco 
#100년 된 #카페 에서 #비글맥주 마시기 ㅋㅋㅋㅋ 우리는 #우수아이아 에 #세상의끝 도장과 #대게 를 먹으러 왔다. 그런데 대게 집이 2시간 뒤에 연대..... 기다리려고 100년 된 카페 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나고 좋다 ㅋㅋㅋㅋㅋ 이제 #엽서 써야지 ㅋㅋㅋㅋㅋㅋ 근데 엽서 섞임.... 아 짜증 ㅠㅠㅠㅠㅠㅠ#beagle #beer #cafe #ramosgenerales #100years #ushuaia #argentina #travel #traveler #worldtravel #worldtraveler #세계여행 #세계일주 #김쉉의세계여행
#100년  된 #카페  에서 #비글맥주  마시기 ㅋㅋㅋㅋ 우리는 #우수아이아  에 #세상의끝  도장과 #대게  를 먹으러 왔다. 그런데 대게 집이 2시간 뒤에 연대..... 기다리려고 100년 된 카페 왔는데 분위기도 좋고 커피도 맛나고 좋다 ㅋㅋㅋㅋㅋ 이제 #엽서  써야지 ㅋㅋㅋㅋㅋㅋ 근데 엽서 섞임.... 아 짜증 ㅠㅠㅠㅠㅠㅠ#beagle  #beer  #cafe  #ramosgenerales  #100years  #ushuaia  #argentina  #travel  #traveler  #worldtravel  #worldtraveler  #세계여행  #세계일주  #김쉉의세계여행 
🤣
여행자거리 밤문화 체험기
:강남스타일ㅇㅇㅇㅇ
#worldtraveller #cambodia #travelgram #pubstreet #siemreap #부부세계여행 #부부세계일주 #세계일주 #세계여행 #MINIx9MA
#세계일주#브뤼셀#벨기에#카우치서핑
이제 하다 하다 캐리어까지 줍줍#고물상꿈나무#아리가또

배낭 도둑 맞고 농담으로 한국 갈 땐 캐리어 끌고 갈거랬는데 진짜 끌고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에블로 젤라또 부부의 쥬니어 덕이가 2017년 4월 30일 00시 07분에 건강한 여아로 태어났습니다.
곧고 바른 아이로 잘 키우겠습니다.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
#뿌에블로 #젤라또 #원두납품 #거창 #거창맛집 #거창카페 #자연주의젤라또 #아이스크림🍦#경남거창 #디저트 #맛스타그램 #수제아이스크림 #수제젤라또 #초콜렛 #빈투바 #빈투바초콜렛 #수제초콜렛 #세계일주 #세계여행 #여행스타그램
#임신 #출산 #육아 #가정분만
뿌에블로 젤라또 부부의 쥬니어 덕이가 2017년 4월 30일 00시 07분에 건강한 여아로 태어났습니다. 곧고 바른 아이로 잘 키우겠습니다.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 #뿌에블로  #젤라또  #원두납품  #거창  #거창맛집  #거창카페  #자연주의젤라또  #아이스크림 🍦#경남거창  #디저트  #맛스타그램  #수제아이스크림  #수제젤라또  #초콜렛  #빈투바  #빈투바초콜렛  #수제초콜렛  #세계일주  #세계여행  #여행스타그램  #임신  #출산  #육아  #가정분만 
세계일주 D+20
04.20 인도 실리구리 가는 길
버스 이동 중 앞유리가 깨졌다.
버스 교체 해줄거라 생각했는데 그대로 출발. 덕분에 12시간 거리를 26시간 만에 왔다. 할수 없이 실리구리에서 1박. 어메이징 인디아.
#세계일주#인도#콜카타#캘커타#실리구리#슬리핑버스#
세계일주 D+20 04.20 인도 실리구리 가는 길 버스 이동 중 앞유리가 깨졌다. 버스 교체 해줄거라 생각했는데 그대로 출발. 덕분에 12시간 거리를 26시간 만에 왔다. 할수 없이 실리구리에서 1박. 어메이징 인디아. #세계일주 #인도 #콜카타 #캘커타 #실리구리 #슬리핑버스 #
#파리여행 해봤다 하는 사람들이라면
#몽마르뜨 사진은 하나씩은 있지만
날씨 좋은 날 몽마르뜨는 4회 방문만에 처음이다. #베리나이스
.
.
.

#여행중 #프랑스 #파리 #Paris #여행스타그램 #Bonvoyage #여행 #France #europe #유럽여행 #montmartre #혼행 #무작정 #세계일주 #인스타그램 #몽마르뜨언덕 #여행자 #travelgram #travelers #여행에미치다 #나홀로여행 #aroundtheworld #aroundtheworldpix
#파리여행  해봤다 하는 사람들이라면 #몽마르뜨  사진은 하나씩은 있지만 날씨 좋은 날 몽마르뜨는 4회 방문만에 처음이다. #베리나이스  . . . #여행중  #프랑스  #파리  #Paris  #여행스타그램  #Bonvoyage  #여행  #France  #europe  #유럽여행  #montmartre  #혼행  #무작정  #세계일주  #인스타그램  #몽마르뜨언덕  #여행자  #travelgram  #travelers  #여행에미치다  #나홀로여행  #aroundtheworld  #aroundtheworldpix 
💞💞 #denalishuttlebus #Fairbanks #alaska ...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오로라 ... #자유여행 ... 💞 #허니문여행 #허니문스냅 #여행스냅 #여행스타그램 #신혼 #신혼여행 #신혼부부 #신혼그램 #세계 #세계여행 #세계일주 #배낭여행 #배낭스타그램 #버킷리스트 #알래스카여행 #신행 #신행스냅 #신혼스타그램 #알래스카오로라 #해외여행 #오로라여행 #휴가 💞💞
.
.
알래스카 백야 여름 대자연과 극야 겨울 오로라 여행 (관광) 안내 현지 여행 플래너 (가이드)
.
.

알래스카 현지인의 눈으로 바라 본 차별화 된 고품격의 힐링 맞춤 여행을 실속 있게 안내 해 드리는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현지 자유 여행 / 맞춤 현지 여행 플래너 (가이드)
.
.

알래스카 (알라스카, Alaska) 내륙 페어뱅크스 (Fairbanks) 에 살면서 이곳이 마냥 춥고 밤만 있는 지역으로 알고 있는 분들에게 알래스카 (Alaska) 와 페어뱅크스 (Fairbanks) 의 아름다운 (황홀한) 오로라 (Aurora, Northern Lights, Aurora Borealis) 와 겨울 스포츠, 알라스카 크루즈 (Alaska Cruise), Arctic Circle, Alyeska Pipeline (파이프 라인), Chena Hot Springs (치나 핫 스프링스), 싼타 마을 (Santa Claus House), 북미산 순록 (Reindeer), 슈워드 해안도로 (Seward Highway), Alyeska Resort, 거드우드 (Girdwood), 설원기차, 앵커리지 (Anchorage) <-> Talkeetna 기차여행, Wrangell to Ketchikan, Dalton Highway, 디날리 국립공원 (Denali National Park), Kenai Peninsula, 멋진 단풍 트레일, 캠핑카 (Camping Car, 야외 BBQ), 개썰매 (Dog Sledding), Skijoring, Air Tour (항공 투어), 스키, ATV, 스노우머신, 빙하 (Glacier), 빙하 동굴 체험, Matanuska 마타누스카 육지빙하, Valdez, Whittier, Portage Glacier, 연어, Chitina Copper River 연어 Dip Net, Homer Halibut 광어 낚시, 무스 (Moose) 와 캐리브 (Caribou) 사냥, 4 Wheeler Drive, 여름의 백야를 통한 힐링 여행등으로 알래스카의 대자연의 장엄함과 광활함을 알리고 이 지역을 여행하고 싶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
.

연락처: 907-987-2764
카카오톡 id: alaska101
fairbanks.northern.lights@gmail.com
https://sites.google.com/site/northernlightsinalaska/home
http://blog.daum.net/aurora.borealis
http://blog.naver.com/aurora-alaska
http://alaska101.tistory.com/
https://www.facebook.com/alaska102
https://www.instagram.com/alaska102/ (알래스카 오로라 사진들)
https://www.instagram.com/alaska103/ (알래스카 겨울 Activities 와 여름 백야 여행 사진들)
💞💞 #denalishuttlebus  #Fairbanks  #alaska  ...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오로라  ... #자유여행  ... 💞 #허니문여행  #허니문스냅  #여행스냅  #여행스타그램  #신혼  #신혼여행  #신혼부부  #신혼그램  #세계  #세계여행  #세계일주  #배낭여행  #배낭스타그램  #버킷리스트  #알래스카여행  #신행  #신행스냅  #신혼스타그램  #알래스카오로라  #해외여행  #오로라여행  #휴가  💞💞 . . 알래스카 백야 여름 대자연과 극야 겨울 오로라 여행 (관광) 안내 현지 여행 플래너 (가이드) . . 알래스카 현지인의 눈으로 바라 본 차별화 된 고품격의 힐링 맞춤 여행을 실속 있게 안내 해 드리는 알래스카 페어뱅크스 현지 자유 여행 / 맞춤 현지 여행 플래너 (가이드) . . 알래스카 (알라스카, Alaska) 내륙 페어뱅크스 (Fairbanks) 에 살면서 이곳이 마냥 춥고 밤만 있는 지역으로 알고 있는 분들에게 알래스카 (Alaska) 와 페어뱅크스 (Fairbanks) 의 아름다운 (황홀한) 오로라 (Aurora, Northern Lights, Aurora Borealis) 와 겨울 스포츠, 알라스카 크루즈 (Alaska Cruise), Arctic Circle, Alyeska Pipeline (파이프 라인), Chena Hot Springs (치나 핫 스프링스), 싼타 마을 (Santa Claus House), 북미산 순록 (Reindeer), 슈워드 해안도로 (Seward Highway), Alyeska Resort, 거드우드 (Girdwood), 설원기차, 앵커리지 (Anchorage) <-> Talkeetna 기차여행, Wrangell to Ketchikan, Dalton Highway, 디날리 국립공원 (Denali National Park), Kenai Peninsula, 멋진 단풍 트레일, 캠핑카 (Camping Car, 야외 BBQ), 개썰매 (Dog Sledding), Skijoring, Air Tour (항공 투어), 스키, ATV, 스노우머신, 빙하 (Glacier), 빙하 동굴 체험, Matanuska 마타누스카 육지빙하, Valdez, Whittier, Portage Glacier, 연어, Chitina Copper River 연어 Dip Net, Homer Halibut 광어 낚시, 무스 (Moose) 와 캐리브 (Caribou) 사냥, 4 Wheeler Drive, 여름의 백야를 통한 힐링 여행등으로 알래스카의 대자연의 장엄함과 광활함을 알리고 이 지역을 여행하고 싶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 블로그를 개설했어요. . . 연락처: 907-987-2764 카카오톡 id: alaska101 fairbanks.northern.lights@gmail.com https://sites.google.com/site/northernlightsinalaska/home http://blog.daum.net/aurora.borealis http://blog.naver.com/aurora-alaska http://alaska101.tistory.com/ https://www.facebook.com/alaska102 https://www.instagram.com/alaska102/ (알래스카 오로라 사진들) https://www.instagram.com/alaska103/ (알래스카 겨울 Activities 와 여름 백야 여행 사진들)
세계일주 D+9
04.19 인도 콜카타
조용해서 참 좋았던 곳. 공동묘지인데 데이트 코스인지 커플이 참 많이 보였다.
#세계일주#인도#콜카타#캘커타#southparkstreetcemetery
라마아니고 알파카 아니고 알파카계의 애완마 "비쿠냐" 애교도 많고 이뻐😍

#페루 #쿠스코 #perù #cuscoperu
드론아니고 해발 4800미터쯤 어딘가.

#페루 #perù
드론아니고 해발 4800미터쯤 어딘가. #페루  #per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