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면발 medias

Photos

#백종원3대천왕#중화원#중화요리#짬뽕#시원 ~ 한
#국물 #부드러운 #면발#맛#맛스타그램#일상#소통#즐거운#주말 -!! 12시에 도착했을때 , 대기 3번째.. 밥먹고 나오니... 사람들이 대기판에 글쓸공간이 없었다 .. 짬뽕 국물이 -!! 시원~~~ 해요 -!!
#내가바로짜장면
#송파
#짜장면
#비주얼
#장난아님
맛있다 매우 #맛있다 😋
입에 착! 착! 감기는 #면발
해장라면 만들기 😁
라면도 #고명 몇개 얹으면 근사해 보이고 맛있어져요. 👍🏻
🍜 My cooking, Korean spicy raman
🌶
#라면#얼큰#국물#맛#한국인의맛#푸드스타일링#느끼한거먹고나면생각나는맛#쫄깃#면발#한국라면최고#집밥#홈쿡#요리#맛스타그램
#koreanraman#spicy#noodlesoup#hot#taste#foodstyling#homecook#homefood#asianfood
#아산#탕정#지중해마을#울언니#동네#이쁘다#면발 이 #살아 #움직인다 !!! #컨저링 인줄 #깜놀 #신기방기 #짧은시간 #언니와 #힐링타임 #지중해마을 #애견샵 #페키니즈 이뿌니의 이름은 ?? 말자가 아닌  #왈짜 #미안해 #자꾸 말자로 부름 ㅎㅎ #요즘 #피카츄 가 자꾸 눈에 뛴다..😍😍💕
_20170421 금 
보글보글 맛좋은 라면〰후루룩 챱챱〰갓짬뽕 한그릇🎶

예전에 불짬뽕,갓짬뽕,진짬뽕 다 먹어봤었는데,,국물은 불짬뽕이 불향도 강하고 개운해서 '국물로는 1위'였고
면발은 갓짬뽕이 제일 두껍고 쫄깃해서 '면발 1위였음!'
진짬뽕은 갠적으로 달고 ㅂㄹ였음,,👋🏻 #su_yummy27
_20170421 금 보글보글 맛좋은 라면〰후루룩 챱챱〰갓짬뽕 한그릇🎶 예전에 불짬뽕,갓짬뽕,진짬뽕 다 먹어봤었는데,,국물은 불짬뽕이 불향도 강하고 개운해서 '국물로는 1위'였고 면발은 갓짬뽕이 제일 두껍고 쫄깃해서 '면발 1위였음!' 진짬뽕은 갠적으로 달고 ㅂㄹ였음,,👋🏻 #su_yummy27 
_
#머리자르고 밥하기 싫은 #불량엄마는 #국수나무로 갑니다
#국치세트 시켰는데 #그릇채 뺏김
#면발 #먹방 할때도 식당안에서 다 쳐다봤는데 이젠 #국물도 다마실기세
엄마는 밥그릇 빼았겼으니 너 자면 야식을 먹어야겠어

#애스타그램 #아들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광주맘 #육아맘 #국수먹방 #먹스타그램 #굶기지않아요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면스타그램 #집밥 안보이던 #비빔면 이 보이길래 구입해서 먹어본 #오뚜기 #함흥비빔면. #면발 은 일반 비빔면보단 좀 더 얇은 듯. #함흥냉면 #양념장 은 나쁘지 않았음. 하나의 #단점 이라면 #건더기 가 #체 로 거를 때 엄청 많이 걸림. #설겆이 가 빡심.
ㆍ
ㆍ
점심은 삼선짬뽕😋
국물은 빨강인데 하나도 안매워..신기방기
면발은 고무줄인듯 탱탱..#흡입중
겁나 맛있네👅 
요새 이상하게 식욕이 한없이 당기넴😋
ㆍ
ㆍ
#삼선짬뽕 #면발 #맛스타그램 #먹스타 #맛있다그램 #중식 #해산물 #점심 #식사 #쫄깃 #후루룩 #침흘림주의💦 #어딘지안알랴줌 #겁나맛남 #일상 #데일리 #daily #pood
.
여행을 하면 할수록 
더욱 더 하기싫은 것만 늘어나는건 
정상? 비정상?
.
.
#라면#일본라면#간장라면#야식#호텔야식#미식#천국여행중#멍상중#아무생각없다#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방#면발#면여행#라면여행#요나고#돗토리
원래 라면 심하게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라면으로 아침식사😊😊 그것도 해물짬뽕라면으로ㅋㅋㅋ😁😁
면발도 훌륭하지만 역시 라면은 국물이 끝내주지말입니다👍😆😆
#인스타그램#선팔하면맞팔#의리#회사원#일상스타그램#아침식사#음식스타그램#먹스타그램#먹방#해장#해물#짬뽕#라면#면발#쫄깃쫄깃#국물#끝내줌#구내식당#잠실맛집#향군타워#델라코트#오늘#수요일
원래 라면 심하게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라면으로 아침식사😊😊 그것도 해물짬뽕라면으로ㅋㅋㅋ😁😁 면발도 훌륭하지만 역시 라면은 국물이 끝내주지말입니다👍😆😆 #인스타그램 #선팔하면맞팔 #의리 #회사원 #일상스타그램 #아침식사 #음식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해장 #해물 #짬뽕 #라면 #면발 #쫄깃쫄깃 #국물 #끝내줌 #구내식당 #잠실맛집 #향군타워 #델라코트 #오늘 #수요일 
뭐하니?
남 먹는거 처다보는거 아냐ㅋㅋ
잘놀구 잘먹고 수업도 잘하고
두번째 사진 흥에 너무 취하신ㅋㅋ
너희들 진짜 이뽀~^^
.
.

#동현아#4번째사진#인생쌀국수
#넘나맛있음#순삭#ㅇㅈ
#면발#후루룩#살살녹아#쿡
#롤만두#소스가#신의한수
#최고의놀이터#여름옷#득템
#미술수업#만들기#내가다했음
#귀여운아기들#딸스타그램
#애교작렬#조아#너무이뻐
#인친환영#소통해요#공유해요
뭐하니? 남 먹는거 처다보는거 아냐ㅋㅋ 잘놀구 잘먹고 수업도 잘하고 두번째 사진 흥에 너무 취하신ㅋㅋ 너희들 진짜 이뽀~^^ . . #동현아 #4번째사진 #인생쌀국수  #넘나맛있음 #순삭 #ㅇㅈ  #면발 #후루룩 #살살녹아 #쿡  #롤만두 #소스가 #신의한수  #최고의놀이터 #여름옷 #득템  #미술수업 #만들기 #내가다했음  #귀여운아기들 #딸스타그램  #애교작렬 #조아 #너무이뻐  #인친환영 #소통해요 #공유해요 
#오사카 야경을 보며 먹는 #간장라멘

살은 나중에 운동하면 되겠...ㅈ ㅣ..
.
왜때문에 자꾸 내용이 지워지는지😭 .
.
#속초여행 의 마지막 식사는 #단양면옥 .
아직 외부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맛집이지만 .
지역에선 소문난 #메밀막국수맛집 .
.
수육도 부들부들 쫄깃 .
직접 담가 시원하고 깔끔한 김치도 👍🏻 .
까끌까끌한 #메밀막국수 #면발 👍🏻 .
.
오래 전 남편이 내가 안간다고 해서 .
혼자 사진 찍을겸 새벽에 무박 드라이브를 왔다가 .
여기 어르신들이 국수를 좋아해 #제분소 #제면소 를 하시다 .
오픈한게 지금의 단양면옥이라는 말을 듣고 맛나게 먹고 갔었다고 .
이번에도 한 번 가보자 해서 도전해봤는데 #강추 .
.
특히 #슴슴한맛 혹은 #평양냉면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
매우 만족스러우실거에요. .
인기 있다는 맛집들은 죄다 설탕범벅이라 전 별로더라구요ㅠㅠ .
여기는 대성공!!! .
.
#weekendtrip #travelhollic #travel #pregnantlife #pregnant ##pregnancy #임산부일상 #임산부먹방 #임산부식단 #임산부 #푸드스타그램 #속초맛집 #강원도맛집 #양양맛집 #추천맛집 #메밀막국수 #수육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koreanfood #koreannoodles
. 왜때문에 자꾸 내용이 지워지는지😭 . . #속초여행  의 마지막 식사는 #단양면옥  . 아직 외부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맛집이지만 . 지역에선 소문난 #메밀막국수맛집  . . 수육도 부들부들 쫄깃 . 직접 담가 시원하고 깔끔한 김치도 👍🏻 . 까끌까끌한 #메밀막국수  #면발  👍🏻 . . 오래 전 남편이 내가 안간다고 해서 . 혼자 사진 찍을겸 새벽에 무박 드라이브를 왔다가 . 여기 어르신들이 국수를 좋아해 #제분소  #제면소  를 하시다 . 오픈한게 지금의 단양면옥이라는 말을 듣고 맛나게 먹고 갔었다고 . 이번에도 한 번 가보자 해서 도전해봤는데 #강추  . . 특히 #슴슴한맛  혹은 #평양냉면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 매우 만족스러우실거에요. . 인기 있다는 맛집들은 죄다 설탕범벅이라 전 별로더라구요ㅠㅠ . 여기는 대성공!!! . . #weekendtrip  #travelhollic  #travel  #pregnantlife  #pregnant  ##pregnancy  #임산부일상  #임산부먹방  #임산부식단  #임산부  #푸드스타그램  #속초맛집  #강원도맛집  #양양맛집  #추천맛집  #메밀막국수  #수육  #비빔막국수  #물막국수  #koreanfood  #koreannoodles 
#냉면 이제 먹으면 진짜 시뤈한~ #면발 정말 탱탱함 #육수짱 완전진국! 담엔 #회냉면 먹어보리!!
#냉면맛집 #호로록 #냉면사랑 #맛스타그램 #냉면스타그램 #맛있어요 #먹방 #f4follow #선팔하면맞팔 #좋아요 #f4f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국인의 매운맛 .
.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더욱 맛있어졌답니다 👍
.
.
#국민라면 이라 항상 찾는 #라면
오늘 먹어보니 딱 알았어요
건더기는 더욱 풍부하게!
국물 맛은 더 깊고 진하게!
#면발 더욱 쫄깃쫄깃해진 #농심 New#신라면 .
.
.
#야식 #야식추천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윤식당 #라면스타그램 #면스타그램 #noodle
#인스타데일리그램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국인의 매운맛 . .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 더욱 맛있어졌답니다 👍 . . #국민라면  이라 항상 찾는 #라면  오늘 먹어보니 딱 알았어요 건더기는 더욱 풍부하게! 국물 맛은 더 깊고 진하게! #면발  더욱 쫄깃쫄깃해진 #농심  New#신라면  . . . #야식  #야식추천  #맛스타그램  #푸드스타그램  #먹스타그램  #윤식당  #라면스타그램  #면스타그램  #noodle  #인스타데일리그램 
쌀국수 신세계입문👦🏻
쌀국수를 삶기전에 물에 불려 놓은 후,
끓는 물에 삶으면 쫀듯한 쌀국수 면발이 되어요. 
밀가루 국수보다 잘 안 익는 쌀국수👊🏻
삶는 시간이 길어지면 면이 뚝뚝 끊기고. 불어서 맛도 없어진답니다
#13개월#명근이#월요일#저녁#쌀국수#호로록#신세계#맛있지?#쫀득하지?#🍜#👦🏻#쌀국수삶기전#찬물#미리불리기#면발#탱탱#나름#엄마의팁#😝
쌀국수 신세계입문👦🏻 쌀국수를 삶기전에 물에 불려 놓은 후, 끓는 물에 삶으면 쫀듯한 쌀국수 면발이 되어요. 밀가루 국수보다 잘 안 익는 쌀국수👊🏻 삶는 시간이 길어지면 면이 뚝뚝 끊기고. 불어서 맛도 없어진답니다 #13개월 #명근이 #월요일 #저녁 #쌀국수 #호로록 #신세계 #맛있지 ?#쫀득하지 ?#🍜#👦🏻#쌀국수삶기전 #찬물 #미리불리기 #면발 #탱탱 #나름 #엄마의팁 #😝
#양푼 에 #라면 을 끓이면 더 맛있대서...
.
물이 끓기 전 스프를 먼저 넣으면 #비등점 이 올라가서 #면발 이 더 쫄깃하게 완성된다며~
#양푼  에 #라면  을 끓이면 더 맛있대서... . 물이 끓기 전 스프를 먼저 넣으면 #비등점  이 올라가서 #면발  이 더 쫄깃하게 완성된다며~
17. 04. 16. 일요일 저녁 
백선생 우동 + 계란 2개, + 어묵

햇반 작은공기 + 고추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스타 #맛스타 #먹스타그램 #우동 #혼밥 #호로록 #맛있다 #냠냠 #다이어트 #맛스타그램 #면요리 #면발 #참치 #yummy #food #foodpics #foodlover #good #dinner #noodles #rice #delicious #eat #egg
이제 냉면의 계절이지
어제 오늘 2틀 연속으로 가서 후루룩
오늘은 회냉면 먹었는데 맛있게 잘먹었당
기계로 뽑은 면발 함흥냉면 내 입맛엔 의정부에서
비빔냉면 넘버원은 여기가 아닐까싶다👍
갠적으로 여기 물냉면 육수는 좀 심심한게 그닥이라
물냉면은 추천하고 싶지 않음ㅋㅋㅋㅋㅋㅋ
-
-
#의정부 #해장음식 #비빔냉면
#맛있다 #먹스타그램 #함흥냉면
#의정부맛집 #얌얌 #푸드파이터
이제 냉면의 계절이지 어제 오늘 2틀 연속으로 가서 후루룩 오늘은 회냉면 먹었는데 맛있게 잘먹었당 기계로 뽑은 면발 함흥냉면 내 입맛엔 의정부에서 비빔냉면 넘버원은 여기가 아닐까싶다👍 갠적으로 여기 물냉면 육수는 좀 심심한게 그닥이라 물냉면은 추천하고 싶지 않음ㅋㅋㅋㅋㅋㅋ - - #의정부  #해장음식  #비빔냉면  #맛있다  #먹스타그램  #함흥냉면  #의정부맛집  #얌얌  #푸드파이터 
머리가 아플 정도로 흡입한 #열무국수 ♡

#국수
#냉국수
#여름별미
#면발 이 죽이고 쫄깃함
#경기도
#안양
건조 #푸레이크 중량이 엄청 나군
홍합볼, 너구리캐릭터 #어묵, #미역, #당근, 국산 #다시마

#불맛 나는 #고추기름 에 쫄깃한 #면발
스프를 덜 넣고 끓이니까 애들도 좋아하는 군

#너구리캐릭터 어묵 찾기 ㅋㅋ
#제주 #jeju #너구리라면

애들과 #아점 먹기
유메이로 "꿈에 색을입히다" 
야마다마 라는 성남의 유명수제우동집에서 주방장으로 계신 "김병권" 셰프님이 오픈한 대전 유일의 수제우동집!
덴뿌라 우동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 담백하고 깔끔하고면발은 먹어봤던 우동 중 가장 탱탱하고 쫄깃하달까? 진짜 먹어본 우동 중 최고로 맛있다...맛 표현 드럽게 못하네ㅠ사랑니가 원망스럽네...면을 후루릅! 못 먹다니..ㅠㅠ
엄마 입맛에도 맛있다고 칭찬! 원래 칭찬에 인색하신데..ㅎ
대전 유성구 신성동 144-12
맨날 맛난것만 먹고 다니고... ㅎㅎ 좋다 
메뉴판 없어졌네..뭐지?..
#엄마랑 #데이트 #꽃구경 #실패 #빕스 #대신  #대전 #신성동 #유메이로 #수제우동 #면발 #최고 #덴뿌라우동 #맛점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보 #일상 #소통 #댓글 #맞팔 #좋아요 #
유메이로 "꿈에 색을입히다" 야마다마 라는 성남의 유명수제우동집에서 주방장으로 계신 "김병권" 셰프님이 오픈한 대전 유일의 수제우동집! 덴뿌라 우동 먹었는데 너무 맛있다.... 담백하고 깔끔하고면발은 먹어봤던 우동 중 가장 탱탱하고 쫄깃하달까? 진짜 먹어본 우동 중 최고로 맛있다...맛 표현 드럽게 못하네ㅠ사랑니가 원망스럽네...면을 후루릅! 못 먹다니..ㅠㅠ 엄마 입맛에도 맛있다고 칭찬! 원래 칭찬에 인색하신데..ㅎ 대전 유성구 신성동 144-12 맨날 맛난것만 먹고 다니고... ㅎㅎ 좋다 메뉴판 없어졌네..뭐지?.. #엄마랑  #데이트  #꽃구경  #실패  #빕스  #대신  #대전  #신성동  #유메이로  #수제우동  #면발  #최고  #덴뿌라우동  #맛점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보  #일상  #소통  #댓글  #맞팔  #좋아요  #
이제서야 가보다니ㅎ
역시 친구의 정보력이 짱임ㅋ
맛있었음~쭈비랑 쭈비아빠랑 꼭 가야징 ^^ #배가왕 #한끼뚝딱 #칼국수 #면발 #탱글거림 #쫀득쫀득 #당근 #면발이래요 #맛있음 #먹스타그램
👉#코블록 #이벤트 #응모👈

화이트데이 몇년째 식당에서 밥먹고 후식으로 들고나온건지 모를 사탕을 한알씩을 받는것도아니고 안받는것도 아니...그냥 안받은거인듯하네😑
작년 멘토스 한알에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옆구리 엄~~~청찔러 사탕한알어디서 밥먹고 주워온거 같은거 주기에 또 안받은거라며 식탁어딘가에 굴려 놓았다네...😑 식탁 어딘가에서 굴러다닐 사탕 한알 미안😱
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사탕을받은게 아니라며 ...😕
아직 두살도채 안살아서 나랑같이 아빠한테 사탕 받지못한 어린딸과 ㅋ 서로 위로하며 #블랙데이 #짜장면 흡입😤 푸핫 ㅋㅋㅋ
오늘도 역시 짱면이 우동이되서야 먹음😫
먹으면서 항시 내가 뭘 얼만큼 먹고 있는건지 생각해야됨ㅋㅋㅋ
내년엔 #블랙데이 #짜장면 안먹었음 참 좋겠다 😑ㅋㅋㅋ
.
.
.
.
.
#블래데이 #딸과 #짜장면 #짬뽕 #탕수육 #딸과 #함께 #먹는 #짜장면은 #항시 #우동 #면발 #면발은 #불어야 #진리 #😭 #ㅋㅋ #코블록이벤트
👉#코블록  #이벤트  #응모 👈 화이트데이 몇년째 식당에서 밥먹고 후식으로 들고나온건지 모를 사탕을 한알씩을 받는것도아니고 안받는것도 아니...그냥 안받은거인듯하네😑 작년 멘토스 한알에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옆구리 엄~~~청찔러 사탕한알어디서 밥먹고 주워온거 같은거 주기에 또 안받은거라며 식탁어딘가에 굴려 놓았다네...😑 식탁 어딘가에서 굴러다닐 사탕 한알 미안😱 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사탕을받은게 아니라며 ...😕 아직 두살도채 안살아서 나랑같이 아빠한테 사탕 받지못한 어린딸과 ㅋ 서로 위로하며 #블랙데이  #짜장면  흡입😤 푸핫 ㅋㅋㅋ 오늘도 역시 짱면이 우동이되서야 먹음😫 먹으면서 항시 내가 뭘 얼만큼 먹고 있는건지 생각해야됨ㅋㅋㅋ 내년엔 #블랙데이  #짜장면  안먹었음 참 좋겠다 😑ㅋㅋㅋ . . . . . #블래데이  #딸과  #짜장면  #짬뽕  #탕수육  #딸과  #함께  #먹는  #짜장면은  #항시  #우동  #면발  #면발은  #불어야  #진리  #😭 #ㅋㅋ  #코블록이벤트 
얼큰짬뽕~~^^
매운국물이 땡길땐 짬뽕이 역시 쵝오라는ㅋㅋ
#얼큰#국물#짬뽕#면발#땡글
뽀인two🍜#면발
거래처 갔다가 우연찮게
#굿타이밍 콩이와 #급만남
.
어느새 임신 5개월차에 접어든
귀요미 동생 👯👯👯 이 먹고싶다는
#쌀국수 #오늘점심 당첨
.
면이 다른 쌀국수랑 틀려서 #맛있어요
#깔끔하게 #클리어 #베트남쌀국수 #에머이 #금요일 #꿀요일 #면발 #food #foodstagram #푸드스타그램
#블랙데이 #limi_table #윤리미식탁
으아, 진짜 맛없다. 
다 버리고 다시 끓이고 싶은 욕구가 넘쳤지만 꾹 참고 다 먹음. 촉촉하지 못해 #맛없다
단 한번도 맛있던 적이 없는 내가 끓인 짜파게티와 라면.
참 #신기해
.
.
#짜파게티 다 끓이고 #반숙 올리려다 바닥에 떨어트림
#수습 하느라 면발 다 불고 #노른자 대체할 #체다치즈 올려
렌지에 녹이느라 메말라버린 #면발 #운없다 #슬픔 😭
#블랙데이  #limi_table  #윤리미식탁  으아, 진짜 맛없다. 다 버리고 다시 끓이고 싶은 욕구가 넘쳤지만 꾹 참고 다 먹음. 촉촉하지 못해 #맛없다  단 한번도 맛있던 적이 없는 내가 끓인 짜파게티와 라면. 참 #신기해  . . #짜파게티  다 끓이고 #반숙  올리려다 바닥에 떨어트림 #수습  하느라 면발 다 불고 #노른자  대체할 #체다치즈  올려 렌지에 녹이느라 메말라버린 #면발  #운없다  #슬픔  😭
남편이 끓여준 라면.
진짜 제대로된 짬뽕 한그릇 먹은듯
개운 😊
.
#포항 #일상 #먹방 #맛 #라면 #라면스타그램 #면덕후 #쫄깃쫄깃 #면발 #후루룩 #호로록 #역시 #최고👍 #설겆이 #걱정 #no #😏 #👆 #얼큰
명동교자
언제나같은맛
비빔도맛있음
배터질거같음
또들어감
계속들어감
.
.
.
그렇지만 배는
결국 안터진다는 확인

#교자 #명동 #명동칼국수 #비빔국수 #칼국수 #먹방
#먹자 #일상 #면사랑 #면발 #주말 #먹 #먹깨비
.
.
#너구리 몰고가세요~~~ㅋㅋㅋ
급 배고파진 #오빠랑나랑 #볶음너구리 🍲
너구리 3마리 둥둥둥~ ㅋㅋ
맛은 기냥저냥 #soso .
.
#오빠랑 #너구리볶음면 #왼손으로비비고 #오른손으로비비고 ㅋ#라면 #면발 #탱탱 #야식 #미쳤어 ㅜ#살찜주의 #너구리 #귀요미
다케다야
☆☆☆
부산 수영구 남천동3-58
텐붓카케 9000
우에스키 8000
느그서장 남천동살제 할때 의 그남천동
탱글탱글 면발이 지릴지 
#다케다야 #수영구맛집 #광안리맛집 #남천동맛집 #범죄와의전쟁 #느그서장남천동살제 #부산맛집 #맞팔 #선팔하면맞팔 #우동맛집 #탱글탱글 #면발 
#붓카케
아부지랑 맛있뉸 점심 때렸다눼👍🏻👍🏻👍🏻👍🏻👍🏻👍🏻👍🏻진짜.... 고기국수는 맛있는데 초계칼국수인가..? 그건돔 별로... 비빔국수는 면발이 탱탱탱탱 내 엉동이만큼 탱탱해 👀👀👀👀
.
.
.
.
.
.
.
.
.
.
.
.
#아빠 #딸 #점심메뉴 #점심 #때렸다 #오마이갓 #탱탱 #면발 #죽여요 #맛있다 #맛있다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사랑해요 #아빠 #눈물 ㅠㅠㅠㅠ엉엉 #못난딸 #💦 #고기국수 #새로생김 #여름 에 몇번찾아가볼만함!!!!!!
#배불러 #운동 #빡 #해야지
아부지랑 맛있뉸 점심 때렸다눼👍🏻👍🏻👍🏻👍🏻👍🏻👍🏻👍🏻진짜.... 고기국수는 맛있는데 초계칼국수인가..? 그건돔 별로... 비빔국수는 면발이 탱탱탱탱 내 엉동이만큼 탱탱해 👀👀👀👀 . . . . . . . . . . . . #아빠  #딸  #점심메뉴  #점심  #때렸다  #오마이갓  #탱탱  #면발  #죽여요  #맛있다  #맛있다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사랑해요  #아빠  #눈물  ㅠㅠㅠㅠ엉엉 #못난딸  #💦 #고기국수  #새로생김  #여름  에 몇번찾아가볼만함!!!!!! #배불러  #운동  #빡  #해야지 
#탱글탱글 #윤기나는 #면발 #바다의맛 #해물볶음우동 #지지고 #누들두들 #끝내주는 #맛 
점심, 저녁 그리고 야식까지가능!
성공적인 #먹방
아침부터 짬뽕이
땡기는 이유는 뭥미? 😆
어떤 인친님께서 드시는
동영상보고 급 땡김
이거는 저번에 먹었던 사진임돠 ㅎ
오늘 어디가서 한그릇 해보까낭?
.
#목요일#아침#짬뽕#먹고싶다#땡긴다#얼큰한국물#쫄깃쫄깃#면발#중국집#중식당#차이니스레스토랑#광주
#광주맛집#먹방#이곳은#도솔관중화요리#돌고객역#먹자골목#데일리#맛있다
#배달#상무지구#치평동#중화요리#맛집#어딘가?
아침부터 짬뽕이 땡기는 이유는 뭥미? 😆 어떤 인친님께서 드시는 동영상보고 급 땡김 이거는 저번에 먹었던 사진임돠 ㅎ 오늘 어디가서 한그릇 해보까낭? . #목요일 #아침 #짬뽕 #먹고싶다 #땡긴다 #얼큰한국물 #쫄깃쫄깃 #면발 #중국집 #중식당 #차이니스레스토랑 #광주  #광주맛집 #먹방 #이곳은 #도솔관중화요리 #돌고객역 #먹자골목 #데일리 #맛있다  #배달 #상무지구 #치평동 #중화요리 #맛집 #어딘가 ?
순한맛 칼국수 시원하고 면발도 부럽고 맛있다. 
국물에 밥까지~ ㅎㅎ 
완전 배부름 .
.
.
#일상#먹샷#먹방#얼큰칼국수#순한칼국수#칼국수#면#음식#선팔#소통#면발#맞팔
#저녁#동네#범천동#밥집#맛집#교통부칼국수#칼국수#비빔칼국수#면발#쫄깃쫄깃#😋#🍜#👍 장보러 가기 전에 오마니께서 쏘셨다 흐흣
다음에 또 와야징 🎶
#대전#둔산동#월평동#이대로짬뽕#맛집#점심#인생맛집 찾음ㅋㅋ#짬뽕집 인줄.. 매운음식 좋아해서 짬뽕만 먹던나ㅋㅋㅋ#신세계#짜장면#고추짜장#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대젓맛집#짱깨#짜장면 다른곳에선 못먹을듯..#칼국수#면발#존맛💕#탕슉#탕수육 도 넘나 이뿌당ㅋㅋㅋ#벚꽃 이 피었구낭
#장비빔국수와보쌈 #맛좋아 #대전 두번째 가본 장비빔국수와보쌈집 너무 흔하지 않은 맛이라 좋았고 식초나 고추장을 넣지 않고 만들었다네요... #면발 #육수 다 맛있는 집 용전동 재규어 건너편 
#유성컨벤션웨딩홀 #유성컨벤션 #희온 #휴무
#gle63amg #volvov40 #김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