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남자친구 medias

Photos

가리니까 좋으냐? 
#남자친구 #룸까페
예전에 날 좋은날 ㅋㅋㅋㅋㅋㅋ 내 얼굴이 더 큰건 뭐지.... #소두#남자친구#존잘탱#데이트#프리즌#문래#👀
#일상 #일상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집밥  #집밥스타그램 #밥상 #제삿밥 #회 #유종의미 #무슨회인지는먹어봐야알겠지? #걱정 #늦게끝남 #고마움 #감사함 #다이어트 #식복 #나는야팔불출 #팔불출 #남자친구 #연애중 #상다리 #아침상
가게에서 잠들어서 오후 3시되서야 다 치우고 집들어왔다~~😱
후~~ 근데 다른건 다 챙겨왔는데 지갑👛만 놓고와서 맘에 너무 걸린다.......😩
어제 집에 제사라..제삿밥이랑ㅋ
언니  생일이라  소고기 미역국도 끓여서 한대접 푸고.ㅋ
마음씨만큼이나 얼굴도 엄청 이쁘신 지나언니(@classyjin1227)께서👼 사다주신 회🍣로 아점상 차려봤다❤
하..
남자친구랑 벗꽃?🌸벚꽃?🌸(나 이과야..)볼려구 예쁜 블라우스도 샀는데.ㅠㅠ
내일은 파스타도 먹어야하고..🍝
보리밥도 먹고싶다..🍚
진짜 먹을게 지천에 널렸다..ㅠㅠ
먹고 폭풍다이어트 해야지..ㅋ
이번 벚꽃축제때 샤랄라하게 공주님처럼 웨딩 신부 컨셉으로 입어보고싶다.ㅋ(남자친구랑 벚꽃보러가는건 이번이 처음이다...)
근데 울오빠는 일벌레라서.ㅠㅠ
짜잘짜잘한 연중행사는 별로 중요시 생각하지 않는다..ㅠㅠ
뭐 굳이 벚꽃축제가 아니더라도..
난 예쁜모습만 보여주고싶다..🌹
그게 여자마음 아닐까..?😊
사랑해요🌷
지나언니도 사랑합니다💕
#일상  #일상그램  #데일리  #데일리그램  #집밥  #집밥스타그램  #밥상  #제삿밥  #회  #유종의미  #무슨회인지는먹어봐야알겠지 ? #걱정  #늦게끝남  #고마움  #감사함  #다이어트  #식복  #나는야팔불출  #팔불출  #남자친구  #연애중  #상다리  #아침상  가게에서 잠들어서 오후 3시되서야 다 치우고 집들어왔다~~😱 후~~ 근데 다른건 다 챙겨왔는데 지갑👛만 놓고와서 맘에 너무 걸린다.......😩 어제 집에 제사라..제삿밥이랑ㅋ 언니 생일이라 소고기 미역국도 끓여서 한대접 푸고.ㅋ 마음씨만큼이나 얼굴도 엄청 이쁘신 지나언니(@classyjin1227)께서👼 사다주신 회🍣로 아점상 차려봤다❤ 하.. 남자친구랑 벗꽃?🌸벚꽃?🌸(나 이과야..)볼려구 예쁜 블라우스도 샀는데.ㅠㅠ 내일은 파스타도 먹어야하고..🍝 보리밥도 먹고싶다..🍚 진짜 먹을게 지천에 널렸다..ㅠㅠ 먹고 폭풍다이어트 해야지..ㅋ 이번 벚꽃축제때 샤랄라하게 공주님처럼 웨딩 신부 컨셉으로 입어보고싶다.ㅋ(남자친구랑 벚꽃보러가는건 이번이 처음이다...) 근데 울오빠는 일벌레라서.ㅠㅠ 짜잘짜잘한 연중행사는 별로 중요시 생각하지 않는다..ㅠㅠ 뭐 굳이 벚꽃축제가 아니더라도.. 난 예쁜모습만 보여주고싶다..🌹 그게 여자마음 아닐까..?😊 사랑해요🌷 지나언니도 사랑합니다💕
재형이랑 대구 이월드~ 부끄러웡..😚 비가 오는 바람에 축제도 못 보고 얼마 못 있다 나와서 아쉬웠지만 즐거웠던 하루 🤗 내년엔 꼭 날 좋을때 가쟈~🌸
#대구 #이월드 #행복한순간 #내사랑 #재형이랑 #즐겁고 #소중한 #하루하루 #나보러 #진천에서 #경주까지 #와줘서고마워 #사랑해 #마이럽 #남자친구 #럽스타그램 #하트❤️
#말차얼그레이마카롱 🌱🌿🍃
맛별로 수량 넉넉히 남아있습니다!
#리그램 @regramkr from @sweet_zida  스윗지다 스윗캔들

스윗지다의 3온스 미니캔들과
 키 석고방향제의 활용팁!! 석고방향제를 3온스 미니캔들위에 샤샥 덮어두면!

캔들리드로 변신!

캔들의 향과 석고방향제의 향을 같이 해주시면
향은 더더욱 좋겠지요~?🤗 같이 구매해주셨다면! 요렇게 활용해보세요!

인스타 다이렉트DM 혹은 카톡 haanromi
문의주세요~! #스윗지다 #스윗캔들 #예쁜캔들 #친구 #연인 #여자친구 #남자친구 #미니캔들 #석고방향제 #레드프룻 #조말론
#연예인캔들 #귀여운캔들 #행복 #소품
#리그램  @regramkr from @sweet_zida 스윗지다 스윗캔들 스윗지다의 3온스 미니캔들과 키 석고방향제의 활용팁!! 석고방향제를 3온스 미니캔들위에 샤샥 덮어두면! 캔들리드로 변신! 캔들의 향과 석고방향제의 향을 같이 해주시면 향은 더더욱 좋겠지요~?🤗 같이 구매해주셨다면! 요렇게 활용해보세요! 인스타 다이렉트DM 혹은 카톡 haanromi 문의주세요~! #스윗지다  #스윗캔들  #예쁜캔들  #친구  #연인  #여자친구  #남자친구  #미니캔들  #석고방향제  #레드프룻  #조말론  #연예인캔들  #귀여운캔들  #행복  #소품 
오다주웠다 시전
오다주웠다 시전
오잉
오잉
-
귀여운 내남친
순진한척 내남친
깨물고싶다가도 깨물어죽이고싶은 내남친
용서를 해말어

#쇼윈도커플 #그게바로 #우리 #럽스타그램 #비율킹 #남자친구 #최애사진
너보다 내가 더 사랑받고있다이고야~🍑
.
.
.
.
#21 #광주 #럽스타그램 #자랑 #일상 #거울샷 #커플 #커플티 #남자친구 #19살 #instagram #인스타그램 #instagood #f4f #l4l #daily #팔로잉
규니가 사준 원피츄 사탕해 츄츄chu~~🍭💟
#럽스타그램 #선물 #남자친구 #남친몬 #앵두같은마이러버
#놀이터 #37개월 
참 잘 논다. 
나도 저렇게 놀았을까 ..?
#아들 #첫째 #사랑해  #니가최고 #남자친구
우리 자기가 아프다..😢
이비인후과 갔는데 의사쌤이 연예인 지망생이냐고
나보고는 매니저세요....? 아파도 열일하는 우리자기 얼굴 ✨
나는 씁쓸했어......#아프지말아요
우리 자기가 아프다..😢 이비인후과 갔는데 의사쌤이 연예인 지망생이냐고 나보고는 매니저세요....? 아파도 열일하는 우리자기 얼굴 ✨ 나는 씁쓸했어......#아프지말아요 
#리그램 @regramkr from @heejjae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몇시간이라도 일찍 받고 싶어서...
택배 차에 가서 미리 수령했따😂
영롱하다 반짝반짝 고급스러움ㅠㅠ💎✨
기다린 보람 있다ㅠㅠ
오늘은 진짜 계속 얘만 쳐다보고 있을듯 --------------------------------
이쁜 리뷰 감사드려요^.^*
.
포세이돈의 방패 case
고급스러움의 상징!
#리그램  @regramkr from @heejjae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몇시간이라도 일찍 받고 싶어서... 택배 차에 가서 미리 수령했따😂 영롱하다 반짝반짝 고급스러움ㅠㅠ💎✨ 기다린 보람 있다ㅠㅠ 오늘은 진짜 계속 얘만 쳐다보고 있을듯 -------------------------------- 이쁜 리뷰 감사드려요^.^* . 포세이돈의 방패 case 고급스러움의 상징!
개구쟁이 남친샷📸
오늘은 우리 병놉빠랑 9️⃣0️⃣0️⃣일❣️
900일동안 이쁜 사랑 많이 느끼게 해줘서 고마워요❣️
#럽스타그램 #남자친구 #행복행 #좋아요
#벚꽃 #데이트 #셀카 #셀스타그램
#병노뿐🤓
하란다고 한다
가만히있으란다고 가만히있는다
-
-
#대전 #밥먹기전 #아트박스 #삔 #내마네킹 #주말 #군인티안나 #예쁨발사 #남자친구
#일상 #데이트 #럽스타그램 #♥
#사랑 #연애 #남자친구 #여자친구

저 말이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을일이아닌데 😢 좋아요 하는사람들도 슬픈영혼!!
날씨도좋고 기분도좋고
-
#생일#남자친구#깜짝선물#세상행복#고마워#❤️
.
커플사진 문의는
카카오톡 - bm스튜디오
.
.
.
www.bmstudio.co.kr
. 커플사진 문의는 카카오톡 - bm스튜디오 . . . www.bmstudio.co.kr
일요일에 비 안오게 해주세요 😭
🌸벚꽃🌸보러 가자 얼른나와 마이러부~~~💛
.
.
#럽스타그램 #곰신스타그램🐻 #곰신 #해군 #군인 #휴가 #얼른 #나와 ❤️ #일상 #셀카 #창원 #진해 #남자친구 #연애중 #벚꽃🌸
寝ちゃったよ。寝て約20分。静かにしてるの辛い😭
早く起きてーって言いたいところだけど3時ちょいすぎまでは寝かしてあげよ😝合宿お疲れさん笑
#韓国 #한국 #korea #🇰🇷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koreanfashion #オルチャン #渡韓 #予定 #신오쿠보 #新大久保 #얼짱 #オルチャンファッション #ファッション #맞팔 #맞팔해요 #❤️ #고2 #99년 #セルカ #selca #셀카 #📷 #커플 #남자친구
寝ちゃったよ。寝て約20分。静かにしてるの辛い😭 早く起きてーって言いたいところだけど3時ちょいすぎまでは寝かしてあげよ😝合宿お疲れさん笑 #韓国  #한국  #korea  #🇰🇷 #韓国好きな人と繋がりたい  #koreanfashion  #オルチャン  #渡韓  #予定  #신오쿠보  #新大久保  #얼짱  #オルチャンファッション  #ファッション  #맞팔  #맞팔해요  #❤️ #고2  #99년  #セルカ  #selca  #셀카  #📷 #커플  #남자친구 
#새콤달콤
우리집 마당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있다.
흰색개=새콤이(남) 
6년전 지인친구분이 못키우게되어 우리집으로 오게된 아이. 심성이 아주 착하고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새콤이. 
그러던 어느날, 새콤이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
검흰둥이=달콤이(내가이름지었음) 
바야흐로 언 2달전에 발정이 왔는지 남자개를 찾아 우리집으로 왔나보다. ( 보통 수컷개가 발정난 여자개를 찾아가는게 맞지않나) 이아이는 첨엔 낮에 한두번왔다 가더니 지금은 아예 우리집에서 살고있다.
첨엔 우리집인데 우리집식구들만 보면 짖고 경계를 하더니 , 점차 익숙해졌는지 졸졸졸 따라오고 애교를 부린다. 좀 먼가 귀엽다 ㅋㅋ 없으면 허전하고 걱정되는 존재가 되어버렸다. 이젠 아무대도 가지않고 잠까지 우리집에서 자며 밥까지 먹는 달콤이 .
이제 새콤이와 달콤이는 부부이자 평생친구 베프가 되어버렸다. 귀여운 시키들🐶 (새끼나면 어쩌지..)
#새콤달콤  우리집 마당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있다. 흰색개=새콤이(남) 6년전 지인친구분이 못키우게되어 우리집으로 오게된 아이. 심성이 아주 착하고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새콤이. 그러던 어느날, 새콤이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 검흰둥이=달콤이(내가이름지었음) 바야흐로 언 2달전에 발정이 왔는지 남자개를 찾아 우리집으로 왔나보다. ( 보통 수컷개가 발정난 여자개를 찾아가는게 맞지않나) 이아이는 첨엔 낮에 한두번왔다 가더니 지금은 아예 우리집에서 살고있다. 첨엔 우리집인데 우리집식구들만 보면 짖고 경계를 하더니 , 점차 익숙해졌는지 졸졸졸 따라오고 애교를 부린다. 좀 먼가 귀엽다 ㅋㅋ 없으면 허전하고 걱정되는 존재가 되어버렸다. 이젠 아무대도 가지않고 잠까지 우리집에서 자며 밥까지 먹는 달콤이 . 이제 새콤이와 달콤이는 부부이자 평생친구 베프가 되어버렸다. 귀여운 시키들🐶 (새끼나면 어쩌지..)
내일은 휴무니까 오늘은 오백일이니까 놀거야
삼거리갈거야 !!!!!!빨리퇴근허쟝
.
.
.
.
#셀카 #셀스타 #술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불목 #꿀휴무 #직장인 #퇴근 #insta #instalike #instagram #instagood #daily #ootd #오오티디 #건대 #건대입구 #단발 #흑발 #청자켓  #남자친구 #연인 #데이트 #커플
날씨 진짜좋다.
설레이는 날씨기도 하지만.
이기분운 무엇인지 알수가 없음
#날씨 #설램 #설레임 #슈프림
연애의발견
#흔글 #사랑 
#연애 #좋은글 #글스타그램
#낭만 #봄
#남친 #남자친구 #취미 #게임 #흔글 #글스타그램
#좋은글 #귀여워
#롤  #패피
#패션 #패션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분더샵 #강남 #서울 #신사동
#첫줄버려 #인스타
每發一張照就會 #互粉  希望有一天我想念的韓國朋友們 能看到我回來了 😞

#일상 #데일리 #오늘 #어제 #커플스타그램 #남자친구 #사랑 #스타일 #옷스타그램 #패션 #먹스타그램 #먹방 #술스타그램 #선팔 #맞팔 #인친 #Hashtag #커플스타그램 #selca #selfie
#lovely #럽 #럽스타그램 #내꺼 #내편 #남자친구 #커플
#울아빠 #생신 주말인데 미리❤️💛💚💙💜 오빠가 전날사온 케익과 선물이 마음에 드셨나 바로 호출하셔서 식사하곤 #로또 사오라고ㅋㅎ👀 
#이쁨받는남친의길 #여친보다부모님먼저챙기기 #여친은질투쟁이되는중 
#질투레벨업 #질투만렙 #괴롭히기 #매일매일화이팅 
#장난이야 #내꺼중에최고
봄되면 벚꽃 유채꽃 보고 가을되면 코스모스보고 
3년째 매년 계절 바뀔때마다 기분 내주는 우리오빠 
잠깐이어도 기분좋아 오늘도 행부캐 💝
봄되면 벚꽃 유채꽃 보고 가을되면 코스모스보고 3년째 매년 계절 바뀔때마다 기분 내주는 우리오빠 잠깐이어도 기분좋아 오늘도 행부캐 💝
스윗지다 스윗캔들

스윗지다의 3온스 미니캔들과
 키 석고방향제의 활용팁!! 석고방향제를 3온스 미니캔들위에 샤샥 덮어두면!

캔들리드로 변신!

캔들의 향과 석고방향제의 향을 같이 해주시면
향은 더더욱 좋겠지요~?🤗 같이 구매해주셨다면! 요렇게 활용해보세요!

인스타 다이렉트DM 혹은 카톡 haanromi
문의주세요~! #스윗지다 #스윗캔들 #예쁜캔들 #친구 #연인 #여자친구 #남자친구 #미니캔들 #석고방향제 #레드프룻 #조말론
#연예인캔들 #귀여운캔들 #행복 #소품
스윗지다 스윗캔들 스윗지다의 3온스 미니캔들과 키 석고방향제의 활용팁!! 석고방향제를 3온스 미니캔들위에 샤샥 덮어두면! 캔들리드로 변신! 캔들의 향과 석고방향제의 향을 같이 해주시면 향은 더더욱 좋겠지요~?🤗 같이 구매해주셨다면! 요렇게 활용해보세요! 인스타 다이렉트DM 혹은 카톡 haanromi 문의주세요~! #스윗지다  #스윗캔들  #예쁜캔들  #친구  #연인  #여자친구  #남자친구  #미니캔들  #석고방향제  #레드프룻  #조말론  #연예인캔들  #귀여운캔들  #행복  #소품 
프라하 스타벅스에서 바라본 🌸
프라하 스타벅스에서 바라본 🌸
#미세먼지 #조심 😷
.
.
.
.
.
서해쪽에 살아서 미세먼지 많다고 #마스크 한상자씩이나 갖다준 #남자친구 #선물 부지런히 써야겠다 ㅎㅎ #인증샷 #📸
#범죄자 #아님 🙅 #흔녀 #25 #셀카 #셀스타그램 #일상 #daily #럽스타그램 #💕 #👫 #연애 #커플 #사랑꾼 #고마워요 #후드티 #사랑
스벅쟁이 나도 내가 징글징글 🌀
#그린티프라푸치노 #샷추가는기본 #벤티사이즈
#20170326 #럽스타그램 #luvumingi 기옴씨😘❤️
너한번 나한번!

엄빠들 교회스몰그룹모임 할 동안
우리아가들은 교회이모야들이랑 즐겁게 놀아요.

귀여운 노아의 여친 앨리!
둘이 너무잘논다!
엄마가 너무기분이좋다요♡

사랑해 아가들
감사합니다 하나님♡

@gracepark13 고마워~비디오촬영해줘서~

@florencek81 언닝!우리 조만간 애기들 같이놀게하자요

#여자친구 #남자친구 #원숭이띠아기 #세젤귀 #도치맘 #육아 #교회스몰그룹
#하나님감사합니다 #귀여운아가들 #사이좋게
너한번 나한번! 엄빠들 교회스몰그룹모임 할 동안 우리아가들은 교회이모야들이랑 즐겁게 놀아요. 귀여운 노아의 여친 앨리! 둘이 너무잘논다! 엄마가 너무기분이좋다요♡ 사랑해 아가들 감사합니다 하나님♡ @gracepark13 고마워~비디오촬영해줘서~ @florencek81 언닝!우리 조만간 애기들 같이놀게하자요 #여자친구  #남자친구  #원숭이띠아기  #세젤귀  #도치맘  #육아  #교회스몰그룹  #하나님감사합니다  #귀여운아가들  #사이좋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