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고3 medias

Photos

앤드라이브 털어서 추억82중 ㅠ 언제쟈 ㅠㅠ
앤드라이브 털어서 추억82중 ㅠ 언제쟈 ㅠㅠ
#170523 #화요일
학교에서도 공부 안 하고 집 와서도 11시까지 자다가 써클 보고 그제서야 공부 시작 .. 밤샜당 오죽하면 친구가 나 자고 있을때 플래너에 저렇게 써놨겠어 ~! 집 와서야 알았다 저거 써 놓은 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샤워하고 학교 갈 준비해야지 시험 기간 끝나고나서 밤 샌 거 처음인듯 .
.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스타그램 #공부 #학원 #스터디 #고1 #고2 #고3 #고등학생 #스터디플랜 #스터디플래너 #모트모트플래너 #모트모트 #텐미닛플래너 #공부흔적 #공부계획 #계획 #공부플랜 #공부시간 #시간측정 #플래너 #20학번 #고1공스타그램 #데일리 #17 #study
#170523  #화요일  학교에서도 공부 안 하고 집 와서도 11시까지 자다가 써클 보고 그제서야 공부 시작 .. 밤샜당 오죽하면 친구가 나 자고 있을때 플래너에 저렇게 써놨겠어 ~! 집 와서야 알았다 저거 써 놓은 것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샤워하고 학교 갈 준비해야지 시험 기간 끝나고나서 밤 샌 거 처음인듯 . . #공스타그램  #공스타  #공부스타그램  #공부  #학원  #스터디  #고1  #고2  #고3  #고등학생  #스터디플랜  #스터디플래너  #모트모트플래너  #모트모트  #텐미닛플래너  #공부흔적  #공부계획  #계획  #공부플랜  #공부시간  #시간측정  #플래너  #20학번  #고1공스타그램  #데일리  #17  #study 
부모님과 소풍 온 열아홉
부모님과 소풍 온 열아홉
PROM 2017
Thank you for being my prom date! @janabartres ❤️💃🕺🏼
•
•
•
#prom #seniors #2017 #dance #abudhabi #춤 #놀자 #여사친 #친구 #고3 #아부다비 #오픈카톡 #인스타
Voted for best Bromance PROM 2017
(Swipe to see why)
•
•
•
•
#prom #seniors #abudhabi #2017 #dance #bromance #nohomo #친구 #춤 #놀자 #고3 #아부다비 #청춘 #미쳤다 #오픈카톡
💕💕
💕💕
⌛
비소리💧💧💧과 음악📻🎶
"정말 여기가지 너무고생했어 ~"
雨聲和音樂一起聽真的很幸福~~ .
#셀카 #셀피 #selfie #selfca #밤#pop#music#패션 #음악스타그램 #고2 #고3#소통#피드#음악#팔로워 #팔로미 #l4l#f4l#l4f#fashion#여행 #운동#drama#movie#travel#photography#photographer #trip#design#bts
🚗
🚗
밤샘하고 10시간한 쓰렉이는 나밖에 없을듯^~^
울 지훈 3위 인터뷰 안 볼래😞
프듀 6모 끝나고 볼래 그시간에 자거나 공부하거나 해야겠다.
후......★ 밥먹어야지 
홍삼도 먹어야지(❁´▽`❁)
밤샘하고 10시간한 쓰렉이는 나밖에 없을듯^~^ 울 지훈 3위 인터뷰 안 볼래😞 프듀 6모 끝나고 볼래 그시간에 자거나 공부하거나 해야겠다. 후......★ 밥먹어야지 홍삼도 먹어야지(❁´▽`❁)
공스타 다시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독서실 아니고 집에서..! 그 어렵다는 집에서..! 가끔은 도서관도 이용예정! 매일 공부인증 들고 올께용❣️ 모두 응원해주세요:) #공스타그램 #고3 #수능 #공부 #공부인증 #화이팅 #독학 #study #studygram
고3인데 너무 잘 논다
고3인데 너무 잘 논다
수학여행 D day 후~~~우 떨려
수학여행 D day 후~~~우 떨려
자도자도자도 잠와..
자도자도자도 잠와..
자연그대로다
자연그대로다
뭐래 징차!
뭐래 징차!
🌿
🌿
[170523]
OP's friend was playing soccer with LuHan today
-
Cr. As tagged
[170523] OP's friend was playing soccer with LuHan today - Cr. As tagged
48일뒤에 나 한국가면 나 단발치는거 따라가주고 딸기우유 한잔하면서 내 신세한탄 들어줬다가 쭈꾸미먹으러 갈 남녀노소 그냥 사람구함. + 이거 #고1 때임 징그러 2년전 지금 #고3
48일뒤에 나 한국가면 나 단발치는거 따라가주고 딸기우유 한잔하면서 내 신세한탄 들어줬다가 쭈꾸미먹으러 갈 남녀노소 그냥 사람구함. + 이거 #고1  때임 징그러 2년전 지금 #고3 
엉엉 피곤해
엉엉 피곤해
낑
Summer is coming❣️💕
래쉬가드는 위아래 다 너무너무 예쁘지만 얼굴도 몸도 안예뻐서😂😂 살 제대로 빼고 워터파크가서 후기 제대로 올려야딩❣️예쁘게 입을께요💖
Summer is coming❣️💕 래쉬가드는 위아래 다 너무너무 예쁘지만 얼굴도 몸도 안예뻐서😂😂 살 제대로 빼고 워터파크가서 후기 제대로 올려야딩❣️예쁘게 입을께요💖
피곤해 쥬금
피곤해 쥬금
잉 요즘 맨날 전화하다 이때 자서 큰일이얌😐모닝콜 할라면 언능 자야지 : (
잉 요즘 맨날 전화하다 이때 자서 큰일이얌😐모닝콜 할라면 언능 자야지 : (
오예~ 오늘도 10시간 넘겼닿ㅎ
계속 열심히 하자!!
#심슨스터디 #심우철 #공부스타그램 #고3 #99 #꾸준히가가장중요한것
자꾸 사라지는 앞머리가 신기해서 찍은 사진 #칠칠켄터키
자꾸 사라지는 앞머리가 신기해서 찍은 사진 #칠칠켄터키 
💞
💞
[20170523]. -쟤왜저래?
-재수각이래 냅둬 
ㅠㅠㅠㅠㅠㅠㅜㅜㅜ밍ㅁ우림뮐뮐뮐무미리리 공무좀하자ㅜㅜㅜㅜ골부효율더작거기억더머하거우우윽

#고3#공스타그램#공부#공부스타그램#공스타#고3공스타그램#고2#고1#모의고사#18학번#문과#고삼#공부기록#공부자극#공부흔적#수능#일상#소통#study#studygram#99#00#수험생#고등학생#2018수능#study#플래너#두둠플래너
[20170523]. -쟤왜저래? -재수각이래 냅둬 ㅠㅠㅠㅠㅠㅠㅜㅜㅜ밍ㅁ우림뮐뮐뮐무미리리 공무좀하자ㅜㅜㅜㅜ골부효율더작거기억더머하거우우윽 #고3 #공스타그램 #공부 #공부스타그램 #공스타 #고3공스타그램 #고2 #고1 #모의고사 #18학번 #문과 #고삼 #공부기록 #공부자극 #공부흔적 #수능 #일상 #소통 #study #studygram #99 #00 #수험생 #고등학생 #2018수능 #study #플래너 #두둠플래너 
🌚
🌚
운동 못가면 집에서😊
운동 못가면 집에서😊
하루종일 모자쓰다 벗었을 때 찍은 사진 #빙구
하루종일 모자쓰다 벗었을 때 찍은 사진 #빙구 
나는 잠이 적은 편이다.
 그렇다. 
그럴것이다.
 나는 약 176일 정도 쇼트슬리퍼임. 
왜냐면 난 잠이 적은 편으로 태어났으니까!!!!!!!!!
(본격 세뇌)
#잠#그게뭐죠?#쇼트슬리퍼#잠은죽어서자자#_강예원#명언
어제자 기상인증. 너무 졸려서 인스타 하지도 못 하고 잠든 탓에 오늘 일어나자마자 인증!
어제자 기상인증. 너무 졸려서 인스타 하지도 못 하고 잠든 탓에 오늘 일어나자마자 인증!
횰도이제학교다닝다❤❤❤ 할수잇다 아자아자

#고등학생 #교복 #급식 #등교 #학교 #18 #17 #19 #고1 #고2 #고3 #하복 #소통 #일상 #피드 #인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여름 #instagram #selfie #selca #selstagram #like4like #likes #fff
무더운 밤 잠은 오지 않고~ .
.
.
#밤 #night #dark #moon #star #🌙#⭐️#Korea #여름 #Summer #학생 #고딩 #99 #00 #01 #고1 #고2 #고3 #ootd #선팔 #맞팔 #선팔하면맞팔 #선팔맞팔 #좋튀 #fff #f4f #다이렉트 #dm
축구하고 와서 바로 철푸덕 뻗친하루 
언능 자야지😪 #꿈나라 .
.
.
.
.
#새벽 #피곤 #졸림 #고3 #고2 #99 #98 #전남 #광주 #목포 #축구 #운동 #운동복 #daily #일상스타그램 #소통 #ootd #안자는사람 #손 #반쪽 #셀피 #셀카 #다이렉트 #선팔 #맞팔 #댓글 #좋아요반사 #follow #인친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 됐으면 해요☺️ 다들 오늘 하루도 fighting입니다❣️
-
-
-
#수능 #99 #고3 #98 #고4 #고딩 #고등학생 #수험생 #재수생 #문과생 #일상 #소통 #공스타 #공스타그램 #공스타맞팔 #데일리그램 #새벽 #아침 #기상 #기상인증 #2018수능 #500점 #만점위해 #모두모두 #파이팅 ❤️
버스에서 정말 싫어하는 애를 만났는데 단어장을 들고 다니는 모습을 보고 진짜 열심히 해서 걔보다는 대학 잘가야지 하는 생각을 했어요.  핸드폰만 들고다녔던 나날들이 반성되는 하루였습니다.

#수능 #고3 #수험생 #고3수험생 #공부 #공스타 #공스타맞팔 #맞팔 #선팔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중간고사 #모의고사 #플래너 #좋아요 #댓글 #인친 #뮤즈모델 #대학생 #고등학생 #수시 #정시
버스에서 정말 싫어하는 애를 만났는데 단어장을 들고 다니는 모습을 보고 진짜 열심히 해서 걔보다는 대학 잘가야지 하는 생각을 했어요. 핸드폰만 들고다녔던 나날들이 반성되는 하루였습니다. #수능  #고3  #수험생  #고3수험생  #공부  #공스타  #공스타맞팔  #맞팔  #선팔  #공스타그램  #공부스타그램  #중간고사  #모의고사  #플래너  #좋아요  #댓글  #인친  #뮤즈모델  #대학생  #고등학생  #수시  #정시 
2017.5.21 낙동강 구포나루 축제 에서 찍은 사진 #스폰지밥
2017.5.21 낙동강 구포나루 축제 에서 찍은 사진 #스폰지밥 
마치 비눗방울처럼 둥둥 떠다니던 추억들이
하나 둘 터질 때 마다
애써잊은 그리움만 남기고 사라졌다.

#99 #고3 #비눗방울 #추억 #그리움 #글 #글감 #글쓰기연습 #씀
sanat eseri gibisin maşallah annesi olsam alır müzeye koyarım
sanat eseri gibisin maşallah annesi olsam alır müzeye koyarım
disgustingmathematicS
disgustingmathematicS
kardesim tüm vücudundan harikalık akiyoRRR
kardesim tüm vücudundan harikalık akiyoRRR
심심해 놀아줘 ,,
#새벽 #놀아줘요 #고3